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집애 전체글 (정상)ll조회 2643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내용 완전히 수정했어요 ※


 

 

 



[NCT/정재현]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 인스티즈 

 


 

 

T |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C | 정재현 X 김이름 

W | 집애 

G | 로맨스 X 캠퍼스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NCT/정재현]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 인스티즈 시민대학교 대나무숲 

#293010번째_담소 

 

[NCT/정재현]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 인스티즈 

 

이 남성분 이번 축제에서 스태프 하시는 모습 보고 반했어요!ㅠㅠ 

혹시 어디과 몇 학번 이름이 뭔가요?? 여자친구는 있나요?ㅠㅠㅠㅠ 

- 익명 - 

좋아요 김도영님 외 1994명 

이시민 16학번 경호학과 정재현이요~ 자랑스러운 시민대 모델이자 간판입니다
 

문태일 정재현 ㅋㅋㅋㅋㅋㅋ 역시 갓재 

이태용 정재현 ㅋㅋㅋㅋㅋㅋ아직 안 죽었어 정재현 인기 

박여우 정재현 재현오빠! ㅎㅎ 역시 

김사과 이포도 와 ㄷㄷㄷ 역시 갓재현ㅠㅠㅠ 클라스.. 

김도영 김이름

김이름 언급ㄴㄴ


 


 


 


 


 

정재현은 평범하게 고등학교를 졸업해 시민대학교 신입생 수석으로 입학을 했다. 동시에 많은 주목을 받았고, 경호학과라는 사실이 알려지고 동기들은 물론 선배들의 마음까지 단단히 붙잡았다. 시민대 축제를 구경하러 오는 타학교 학생들은 꼭 재현과 관련된 질문을 했다. 재현은 이 상황이 자주 일어났지만 민망한건 역시나 같은지 멋쩍게 웃어 보였고. 


 

그리고 신은 정말 불공평했다. 재현은 성격도 완벽했다. 배려와 친절, 양보의 미덕으로 꽁꽁 감싸졌고 덕분에 주변엔 늘 사람이 끊이지 않았다. 1학년 탑은 무슨 어느새 시민대 탑이 됐다. 또 집이 잘산다는 소문도 있었다. 그도 그럴게, 가끔 골든벨을 울리는 것은 물론이고 학교에 올 땐 졸업선물로 받았다던 외제차를 끌고. 또 오피스텔 역시 대학생 한 명이 자취하기엔 엄청나게 고가인 곳이었다. 대학에서 사귄 여자친구들은 없었지만 썸을 타던 여학생들은 있었다. 워낙 여자 쪽에서 재현을 훨씬 좋아한 탓에 혼자 썸타는 거 아니냐는 말도 많이 나왔고. 


 


 

아무튼 정재현은 그런 사람이다. 그냥 전부 완벽한 사람.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페북 봤어?"
"재현 선배? 뭐 맨날 그랬잖아."
"그을쎄~ 오늘따라 김이름 표정이 살벌하네."
"..나 갖고 노는건가.."




장난을 치던 수정이는 고개를 푹 숙인 내가 당황스러웠는지 말을 더듬었다. "뭐야, 뭐야.. 뭐.. 왜? 그 선배가 그럴리가 없잖아." 맞다, 정재현이라는 사람은 누굴 갖고 놀거나 그런 사람이 아니지. 그냥 나혼자 오해했다고 생각하는게 더 맞는 말일거다.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그 친절은 역시 내게도 해당되는 말이었고. 선배와 연락을 하고 지낸건 체육대회 준비 이후였다. 학생회였던 선배와 유독 말을 많이 했고, 둘이 진행할 일이 있어서 연락을 시작했다. 그리고 그 연락은 지금까지 이어졌다.



가끔은 선배가, 가끔은 내가 먼저 연락을 했다. 연락을 하면 항상 칼답이라 꽤 놀라기도 했고. 그에 비해 평소 휴대폰을 즐겨하지 않아 난 답장하는 속도가 굉장히 느렸다. 그리고 만인의 연인이고 선배인 재현 선배가 사실은 어색했다. 그래서 밥 사주겠다는 소리에도 쉽게 네, 라고 대답하지 못 했다. 그래서 되게 미안했는데, 선배가 며칠 전부터 연락을 하지도 답장을 하지도 않는다.




꼭 연락을 하면 무슨 일이 있어도 자기가 먼저 끊는 법이 없던 선배가 읽씹을 하고, 인사는 보지 못 했는지 뭔지 몰라도 씹었다. 이게 벌써 일주일도 더 된 일이고 아무한테도 말을 못 하고 있었다. 지금 수정이한테 처음 말하는 얘기였고, 뭐라 대답할지 감을 못 잡는 표정이었다.




"난 괜찮아. 얼렁 수업 준비나 해."




그리고 우리 주위로 동기들이 우루루 모여 앉았고 떠들썩한 분위기에서 수업이 시작됐다.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얘들아! 새로 생긴 덮밥집 갈 사람!!"

"거기 연어 덮밥이랑 치맛살 개꿀맛. 나 갈랭갈랭!"

"이름이랑 수정이도 갈거지? 너네 안 가면 노잼이야ㅠㅠ"

"엉 우리도 갈게. 김이름 갈거지?"




고개를 끄덕였다. 애들 대부분이 간다는데 안 간다고 빠지기도 그렇고, 배도 고팠고. 워낙 친화력이 좋은 수현이가 쇼퍼백을 들지 않은 내 반대쪽 팔에 팔짱을 꼈다. 애교 많은 성격인 수현이를 알고 있었으니까 그냥 별말 안 하고 학교 후문까지 갔다. 다들 곧 있을 연합 엠티가 기대되는 모양인지 대화 주제는 엠티였다. 과끼리 간 엠티는 워낙 깐깐하기로 소문난 교수님이 같이 가서 다들 실망했으니까.




"알쓰 김이름도 엠티 설레?"

"술은 적당히 마시면 되니까, 나도 얼른 가고 싶어."

"허얼! 적당히 마실거면 뭐하러 마셔! 하여튼, 들어가자."




이미 가게 안에 사람은 많았는지 자리도 겨우 받아서 앉았다. 나는 연어 덮밥을 주문하고 수정이랑 나눠마실 블루베리 에이드를 시켰다. 그리고 주제는 여전히 연합 엠티였고, 같이 갈 과인 경호학과 얘기가 나오고 있었다.




"재현 오빠도 같이 가겠지?"

"솔직히 경호학과 얼탑 안 가면 노잼이지."

"근데 재현 선배말고도 경호학과 존잘 천국이야."

"그거 완전히 인정이요. 나 오늘부터 다이어트 진짜 할거야, 이것만 먹고."





정수정 말에 너가 뺄 살이 어딨냐며 화를 내는 애들이었다. 그거 솔직히 인정.. 다이어트는 내가 제일 시급해 보이는데 다이어트는 무슨ㅠ 나온 연어 덮밥이나 챱챱 먹고 있었다. 가게는 여전히 손님이 계속해서 들어왔고 지금 들어온 손님들은 아까까지 얘기가 나오던 경호학과였다.



..그중엔 재현 선배도 있었다. 선배는 나랑 눈이 마주치고 동그랗게 뜨더니 급히 시선을 피했다. 괜히 우울해져 나도 시선을 돌렸다. 하필이면 눈치 없게도 수현이가 자리가 없는 것 같다며 합석하자는 의견을 냈고 모두 좋다고 ㅇㅋㅇㅋ를 외쳤다. 다행히도 수정이 덕분에 우리 테이블엔 박우진과 배진영이 앉았다. 그리고 그 옆테이블, 수현이가 있는 곳에 재현 선배가 앉았고.




"너네 엠티 가?"

"가야지, 그리고 얜 학생회니까 더 가고. 너네 안 가는 애들도 있어?"

"없을걸, 김이름이랑 친해지고 싶어하는 애들이 몇 명인데."

"올 김이름. 아직 안 죽었어."




수정이랑 지나가다 몇 번 본 박우진 둘이 얘기를 하고 나와 배진영은 조용히 있었다. 나만 계속 쳐다보는 배진영이 부담스러워서 사례가 걸리자 본인이 더 깜짝 놀라더라. 휴지랑 물을 내게 주고 머리를 긁적이더니 박우진은 킥킥 거리면서 웃고 있었고 정수정은 의심스러운 눈초리였다. "너 설마 김이름 좋아하냐?" 그리고 수정이의 물음에 배진영도 놀라고 나도 놀랐다. 그리고 옆테이블에 있던 재현 선배는 딱 그 타이밍에 방금전 나처럼 사례가 걸렸다.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보면 인사하자, 잘가라."

"이름 잘가, 정수정 너도."




밥 한 끼를 같이 먹고 친해진 우진이와 진영이랑 인사를 하고 수정이랑은 쇼핑을 할 생각이었다. 그런 내 손목을 붙잡는 사람은 내 예상대로





[NCT/정재현]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 인스티즈

"얘기 좀 할래..?"





재현 선배였다. 수정이는 입술을 대빨 내놓더니 오늘만 양보하는 거라며 다른 애들과 쇼핑하러 갔고 난 재현 선배와 카페로 자리를 옮겼다.





"카페모카?"

"어.. 네, 휘핑 빼고요!"

"그래 조금만 기달려."





주문을 하고 온 재현 선배는 한참을 주문벨만 만지작 거리더니 입술을 꼭 깨물고 날 쳐다봤다. "..요즘 아무 생각도 안 들었어?" 솔직하게 대답을 할지 말지 고민이 됐다. 섭섭하다는 표정을 숨기진 못하는 선배를 보고 솔직히 말할까? 라는 생각이 내 머릿속을 지배했지만 입은 지배하지 못 했다. 잘 모르겠다는 대답을 하니 어깨가 폭 쳐진 재현 선배는 나 우울해요, 라는 뒷모습으로 커피를 갖고 왔다.





"..나 어떤 거 같아?"

"음, 선배 친절하고 다정하고 괜찮은 사람이죠."


[NCT/정재현]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 인스티즈

"내가 친절하다고 해서.."

"...?"

"후배들이랑 연락도, 밥도 개인적으로 사주는 사람은 아닌데."






눈치가 있는 사람이면 백프로 안다. 아, 이 사람 나한테 관심이 있구나. 나도 그런 생각이 들었지만 근 일주일 선배의 행동이 이해가 되지 않았다. 꽤 혼란스러워 보이는 날 보더니 선배는 데려다 주겠다며 날 조수석에 태웠다. 그리고 내가 지나가다 좋다고 말한 인디음악을 틀어줬고, 내비를 찍지도 않고 우리 집으로 곧장 운전을 했다.




식어가는 커피 플라스틱을 손으로 톡톡 치니 선배가 날 흘끔 쳐다봤다. "아, 죄송해요. 운전하느.." "아냐, 괜찮아. 심심한 거 같아서."




조금,이라는 내 대답에 웃은 선배는 듣고 싶은 라디오나 음악 들으라며 채널 바꾸는 법을 알려줬다. 괜찮다고 대답을 하고 몇 분 있다가 자취방에 도착했다. 선배한테 감사하다고 얘기하고 내리니 조심히 들어가라며 내 머리를 쓰다듬어 준 선배였다. 그리고 내가 들어가기 전 내 이름을 부르더니 차에서 내려 완전히 오해할 말들만 말했다.





[NCT/정재현]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 인스티즈

"이름아,"


"오늘 내가 했던 말 잘 생각해 봐."


"친절도, 다정도, 개인적인 연락도 다 너한테 1순위로 해당되는 말이니까."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fin.










 

'0' 

...할 말이 없다고 한다,,(고개부터 박기. 무릎도 꿇기) 

너무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싶었어요.. 

제가 쓰는 글을 보고 현타오고.. 그렇게 시간을 보내니 2달이 지났더라구요.. 

아무 말도 안 하고 떠나서 너무 미안합니다..ㅠㅠ 

원래 쓴 글들 삭제할까 아니면 새 필명으로 연재를 시작할까 많이 고민했어요. 

그래도 그냥 추억으로 남기자! 싶어서 그대로 냅뒀습니당 ㅎㅅㅎ.. 


 


 


 

암호닉 완전히 새로 받을게요! (암호닉은 최신편에서만 신청해주세용) 


 


 


 


 

썸의 정석은 시리즈 물입니다. 

시즌 1 : near and dear. (소중한) - 정재현 

시즌 2 : Pit-A-Pat. (두근두근) - 이민형 

 

 

 

 

 

 

 

 

+) 사진 오류가 있네요.. 사진이 안 떠요ㅠㅠ 

[NCT/정재현]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 | 인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자까님 대박.... 오래오래 연재해부세요 캠퍼스정재현 퓨ㅠㅠㅠㅠㅠㅠㅠ 대작의스멜이킁킁...
투투더월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집애
으왕 대작 스멜이라뇨;ㅅ;
(부끄러워서 도망ㅌㅌㅌㅌㅌ)

6년 전
독자2
헉 안녕하세요...글 너무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진짜 매일 다음 편을 기대하고 싶어요乃❤️ 암호닉 스트로니로 신청합니다
6년 전
집애
헤헤 얼른 담편 들고 올게욤 고맙습니다
6년 전
독자3
으아.. 이건 제 심쿵을 하기에 충분한 작품입니다아... 일단 썸의정석이라니 .. 뭐 재현이가 잘생김의 정석과 같은 그런 루트일까요? (진지)(아무말) 너무 기대되네요!!
6년 전
집애
고러죠고러죠 갓재현=썸은 무슨 걍 숨 쉬는 것조차 설레네욤
6년 전
비회원28.193
엌..재휸쓰 너무 설레는 거 아닝가요ㅠㅠㅠ 대학에 대한 환상이 스멀스멀..? 대작 느낌 낭낭하네요ㅠㅠ 암호닉 [맑으리]로 신청할게요!!❤️ 엉어유ㅠㅠ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집애
대작이라니ㅠㅠ 흐규규 전혀 아니애옹.. ㅠㅠ 대학에 대한 환상 이 글 보고 생기면 안 되는데..(안절부절)
6년 전
독자4
썸의 정석이라는 베스트도전만화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흑흑흑 기대됩니다 담편 기대해요
6년 전
집애
허걱!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네욤 고맙습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집애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르가 로맨스와 캠퍼스라 했지만 판타지잖아요~ 저런 선배는 무슨 저런 사람 아예 없네욤;ㅅ;
6년 전
독자6
영업 당해서 보러 왔어용 ㅠㅁㅠ 역시 갓재현 ... 인정합니다 ... 누구나 정재현 선배님을 마음 속에 품고 살잖아요 ? 현실에 있을 것 같지만 절대 없는 정재현 선배님아 ... 이건 분명 대작입니다 ... 장담할게요 ㅠㅁㅠ 암호닉 콜라로 신청합니다 !
6년 전
집애
으아 독방에서 보고 오셨나봐요!(부끄러움)
그냥 전혀 없을 선배 이미지+갓재현.. ㅎ.ㅠ

6년 전
독자7
헐 작가니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6년 전
집애
저도욤 ♥️
6년 전
독자8
헐 재현선배ㅠㅜ 윽시 넘나 완벽한 사기캐인것..ㅠㅜ 시리즈물이라는건 다음편도 있다는 이야기겠지요??!! 자까님 사랑합니다❤ 재현선배도 넘나좋은데 우리 뫜은... (쓰러짐)
6년 전
집애
헤헤 울 애옹이 글도 열심히 생각하고 있지요~ 재현이 글 완결나면 애옹이 글 바로 들고 얼게요 고맙습니당
6년 전
독자9
작가님 진짜 대박이에요 완전 기대 돼요 ㅠㅠㅠㅠ정재훈은 실제로 대학 한다면 학교 탑으로 소문나 쓸 거예요퓨ㅠㅠㅠ
6년 전
집애
압구정고 슨배님 정재현.. 재현이 실제러도 학창시절 인기 원탑..^^.. 넘나 발리는 것.. ㅠㅠ
6년 전
독자10
암호닉 0229요!! 얼른 다음글 주세요 ㅠ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집에님 소식에 기뻤습니다ㅠㅠ
6년 전
집애
왕왕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기뻐요~~~>.< 고맙습니당 글 얼른 들고 얼게요ㅎㅎ
6년 전
독자11
끄앙 경호학과 정재현이라니 설정 너무 발리는 거 아닌가요ㅜㅜ설레 죽겠어요 암호닉 [오징어만듀]로 신청하고 갈게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ㅎㅎ!!
6년 전
독자12
와 너무 재미써용 ㅠㅠ 암호닉 됴됴2363 신청합니당.. 이렇게 하는거 맞는지 모르겠슴당 ㅠ
6년 전
집애
가장 최신편에 신청해주셔야 됩니당~ ^ㅅ^♥️
6년 전
독자13
2편까지가 최신편 맞죠..? 거기두 신청햇어용! ㅠㅠ죄송함당 ㅜ
6년 전
독자15
ㅠㅠ허걱,,, 작가님 ..글 넘 좋고 넘 설레요 대학교에 재혀니같은 선배 한명만 있으면ㅜ"ㅜ
오래 오래 연재해주세여 ,,,,ㅎ

6년 전
독자16
이 정도면 여주가 김칫국 마시는게 아니라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요ㅠㅠ아..그냥 무뚝뚝해서 표현을 못하는건가??ㅠㅠ 글 너무너무 재밌어요ㅎㅎ 앞으로도 많이 연재해주세용:)
6년 전
독자17
캠퍼스물 정재현 선배님이라니 ㅜㅜㅜㅜ 그나저나 여주 인가봐여..... 친해지고싶어하는 경호학과아이들이 한둘이 아니라니.....!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2 16:36 ~ 5/22 16: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