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月夜 전체글ll조회 436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 인연의 시작은 02 | 인스티즈 


 


 


 


 


 


 

인연의 시작은 02 

W. 月夜 

 

백예린 - 우주를 건너 


 


 


 


 


 


“내가 당연히 침대 아니에요? 우리 집인데, 내 집인데?” 


 


당연히 잠들기 전에 침대로 향한 내 눈은 놀라서 동공이 커지고 말았다. 거기 제 침대인데요. 왜 님들이 침대 가지고 싸우시는 거예요. 싸우고 있는 김태형과 전정국이 내 말에 아차 싶더니, 나를 바라보면서 이상한 말을 늘어놓기 시작한다. 그렇게 말해도 침대는 내 거야. 나머지 둘, 남준 오빠와 지민 오빠는 그냥 바닥에서 자는 게 맞다고 생각했는지 이불을 깔고 누워 있었고. 


 


 

“이름아, 오빠는 침대 없으면 못 자는데?” 


 

“바닥에서 잘만 자는 사람이 무슨. 형, 나야 말로 침대 없으면 못 자는 거 알잖아. 그러니까….” 


 

“둘 다 바닥으로 간다, 실시. 여기 내 침대, 오케이?” 


 


 

둘을 밀치다시피 바닥으로 밀어버리곤 침대에 누워버렸다. 내 침대인데 무슨.... 나로 인해 바닥으로 간 둘이 날 어이없다는 눈빛으로 날 바라본다. 뭐, 뭐, 내 침대라니까. 둘의 눈빛을 무시하고 그냥 옆으로 홱 누워버렸다. 그제야 그 둘은 어쩔 수 없다는 듯이 한숨을 쉬면서 나 들으라는 듯이 중얼거리며 바닥에 깔린 이불 속으로 들어간다. 몇 분 안 지나서 들리는 색색거리는 숨소리에 다시 등을 돌려 그들을 바라보자 서로 안고 자더라. 침대에서 몸만 일으켜 앉아 잠을 자는 그들을 바라보았다. 오늘은 잠이 오지 않는 밤이 될 것 같다. 


 


 

“잘 자네, 아무것도 모르고. 그나저자 앞으로 잘 지낼 수 있으려나….” 


 


 

근데 사랑이라. 내가 사랑에 빠져야 저들이 결혼을 할 수 있다니, 그건 또 무슨 조건인지. 아, 진짜 뭔 말도 안 되는 상황이 나한테 일어난 건지. 일단 잘생긴 남자들을 마주하는 건 내 눈 건강에는 좋다만, 사랑이라는 감정을 잘 모르는 나였기에 걱정이 컸다. 무작정 사랑에 빠져야 한다는 생각은 일단 머리에서 지우기로 했다. 사랑에 빠진다는 게 어떤 느낌인지, 어떤 기분인지 그런 건 잘 모르기 때문에. 무심하게 깊어가는 밤의 하늘을 바라봤다. 고민이 많은 날에만 더럽게 달이 밝다. 내 마음도 모르는 주제에. 


 


 


 

"일단 생각은 나중으로 미루고, 재미있는 추억만 만들어 주고 싶네." 


 


 


 

황궁에서만 겪었을 일들 말고, 내가 일상에서 겪는 일들을. 


 


 


 

- 


 


 


 

주말이라 늦게 일어나는 건지, 내가 그나마 일찍 일어난 건지. 아직도 곤히 자고 있는 네 명의 남자들을 바라봤다. 일단 아침이라도 뭘 먹여야 하지 않나, 이런 생각으로 머리를 묶고 대충 냉장고에 있는 것들을 찾아봤다. 진짜 혼자 살아서 그런가, 먹을 게 별로 없네. 뭐라도 사야 할 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을 때 잠긴 목소리 하나가 들려온다. 필시 박지민의 목소리다. 뒤를 돌아 그를 보니 눈을 비비며 나를 향해 말을 하고 있었다. 


 


 

"… 뭐 하는 거야?" 


 

"깼어요? 좀 더 자요, 아직 일러. 아, 나는 아침이라도 하려고요, 일어나면 배고프잖아. 근데... 먹을 게 없어서 마트 가려고요." 


 

"아, 어, 그래." 


 

"좀 더 자요, 피곤해 보이네. 마트 다녀올게요, 저. 뭐 먹고 싶은 거 없어요?" 


 


 

"… 아이스크림." 


 


 

아, 진짜 귀여운 면도 있으시네. 고민하다가 말하는 게 아이스크림이라니, 황자님 귀여운 매력도 보았으니까 얼른 다녀오겠습니다. 이런 생각으로 지갑을 챙기고 신발을 신자, 박지민은 나한테 자리에 누우면서 한 마디 더 한다. 그 말은 더 귀여웠고, 은근 기분 좋게 만들기도 했다. 아, 좀 귀여운 오라버니 가진 느낌이랄까. 


 


 


 

[방탄소년단] 인연의 시작은 02 | 인스티즈 

"김이름, 그... 다음에는 나랑 마트 같이 가." 


 


 


 


 


 

마트에 다녀와서 이것저것 많이 산 것 같다. 아, 지민 오빠가 사 달라고 한 아이스크림은 덤으로. 내가 배스킨라빈스까지 가서 이것저것 많이 담느라 하프갤런을 샀다. 대학생의 가난한 지갑에서 하프갤런은 얼마나 큰 지출인가, 싶으면서도 맛있게 먹을 황자들 생각에 기분이 좋아셔 발걸음의 속도를 높였다. 집에 돌아왔더니 아직도 잘 자고 있는 네 명을 보고 흐뭇하게 웃으며, 빠르게 아이스크림은 냉동실로. 다른 식재료는 냉장실로 다 채우고 김치와 밥, 날치알을 꺼내서 볶음밥을 만들기 시작했다. 아, 오랜만에 하는 건데... 맛 괜찮겠지. 이 생각을 하고 열심히 만들고 있었을까, 한 명씩 서서히 맛있는 냄새에 일어나더라. 


 


 


 

"다들 일어났으면 한 명씩 씻으시고, 밥 먹을 준비해요. 그리고 오늘 다같이 회의할 거니까 모이세요." 


 


 


 

내 말에 네 명 다 벌떡 일어나서 씻을 준비를 하는데, 좀 귀엽더라. 이러다 사랑 말고 모정 생기는 게 아닐까. 이런 걱정을 하면서 볶음밥을 그릇에 담고 상을 펴서 각각 하나씩 놓아 주니 딱 알맞게 차는 상에 좀 뿌듯하게 웃고 있었다. 그때 제일 먼저 씻고 나온 김태형이 내 뒷모습을 보고 한 마디 던지는데, 그게 왜 낯부끄러운지.... 아, 몰라. 나 남자들이랑 이렇게 있어 본 적도, 있어 볼 생각도 안 했으니까 당연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이름아, 너 그렇게 하고 있으니까 부인 같다. 꼭 신혼집 같아." 


 


 


 

... 그런 말 아무렇게나 던지지 말라고요, 님아. 


 


 

[방탄소년단] 인연의 시작은 02 | 인스티즈
 

"얼굴 붉어진 건 같은데, 오빠한테 반하면 시집 각?" 


 


 


 

어휴, 그냥 말을 말자. 


 


 


 


 


 

- 


 


 


 

"우리가 하겠다니까…." 


 

"됐다니까요, 오빠는 가만히 있는 게 세상 도와주는 거나 다름없어요." 


 


 


 

밥을 다 먹고 설거지도 당연하게 내가 했다. 내 뒷모습을 바라보던 황자들이 나한테 자기들이 하겠다면서 오는 걸 간신히 막았다. 마지막까지 자기가 하겠다면서 칭얼거리는 김태형에 됐다고 하니, 전정국과 박지민은 꺄르르 웃었고 김남준 또한 웃음이 나오려는 걸 참는지 큭큭거리고 있었다. 원래 이렇게 웃음이 많은 사람들이었나, 싶을 정도로 웃는 모습을 보니 내 기분도 덩달아 좋아졌다. 설거지를 끝내고 상 앞으로 모여서 대충 규칙을 정하자는 의미로 종이 한 장을 내밀었다. 그러니 종이와 나를 번갈아서 보는데, 뭔가 강아지 같달까. 하마터면 머리 쓰다듬을 뻔. 


 


 


 

"규칙 정하자고요, 우리 집 같이 사는 동안. 일단 나는 대학생이라 학교 다니니까, 일어나는 시간이 매일 달라요. 집 오는 시간도 다르고, 이건 알죠?" 


 


 

내 말에 고개를 끄덕이는 네 명을 보고 그대로 말을 이어나갔다. 


 


 

"그래서 아침은 대충 내가 해 놓을 테니까, 일어나면 데워서 먹으면 돼요. 아, 내가 과제가 좀 많은 과라 새벽에 들어오는 경우도 있으니까 이건 이해해 주고요. 또 씻는 순서는 오빠들이랑 정국이랑 알아서 정하고. 그리고 침대는, 음, 주말에는 내가 비워 줄게요. 두 명씩 침대에서 같이 자요, 토요일이랑 일요일 나눠서. 그러면 한 달 동안 침대에서 자는 건 똑같으니까. 이걸로 협상 어때요." 


 


 


 

침대라는 말에 김태형과 전정국의 눈이 반짝였다. 저렇게 침대가 좋을 수 없다는 눈빛이다. 내 말에 네 명은 다 끄덕이면서 협상을 하자는 말을 하더라. 종이에 대충 협상할 내용을 쓰고, 주머니에 늘 가지고 다니던 인주를 꺼내들어 이름을 쓰고 도장을 찍으니 다들 나를 뭐 하냐는 시선으로 바라보더라. 뭐긴요, 계약이지 이게. 펜과 인주, 종이를 주면서 얼른 이름이랑 인주 찍으라는 눈빛을 보냈다. 그러자 남준 오빠부터 순서대로 이름을 쓰고 인주를 찍더라. 마지막으로 전정국이 날 보더니 인주 찍기 전에 나한테 뱉은 말은 소리를 지르기에 충분한 말이었다. 


 


 


 

[방탄소년단] 인연의 시작은 02 | 인스티즈
 

"이거 찍으니까, 혼인신고 하는 느낌인데. 형들 인장만 없었으면 너랑 나랑 혼인신고 하는 거랑 다름없는데. 아쉽네. 다음에는 같이 찍으러 가자, 구청으로." 


 


 


 


 

"아, 전정국!" 


 


 


 

사람 설레게 하지 말라고요, 저 심장 터져요. 아침부터 폭격 오졌다니까, 진짜. 얼굴이 붉어져 소리지르는 내 모습을 보며 샐쭉 웃으면서 인장을 찍는 전정국까지. 진짜로 평범했던 나와 네 명의 황자들의 한집살이가 시작되었다. 


 


 


 


 


 


 


 

-사담 

폭풍 업로드! 양이 좀 적어요, 그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빠르게 빠르게 업로드하고, 얼른 새로운 작품도 연재하고 싶습니다. 

아무튼, 얼른 얼른 남주를 찾아서 가 봅시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ㅁ^ 

그리고 웬만하면 에피소드 형식으로 짧게 짧게 이을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ㅠㅠㅠ작가님 소재 너무 사랑합니다...?
너무너무 좋아요!ㅠ
중간중간 설렘폭팔ㅋㅋㅋㅋㅋㅋ?
오늘 글도 잘읽고 갑니다!
아 암호닉 신청은 언제하나요??

6년 전
月夜
암호닉은, 음... 5화나 4화까지 쓰고 받을 것 같아요! 좀만 더 기다려 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
네 황자들이 왜 이렇게 강아지들같이 귀엽죠 8ㅅ8 그리고 여주는 대학생이라 돈이 없지만 황자들은 돈도 많을 텐데 여주에게 생활비 좀... (현실적)
6년 전
月夜
현실적으로 필요한 거 인정합니다. 조만간 생활비 지원 나오겠죠... (울컥)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헐, 진짜 이번 편도 대박. 신알신 뜨자마자 바로 보러 왔어요. ㅠ__ㅠ 개인적으로 태형이랑 정국이가 치대는 게 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드는데, 남준이랑 지민이도 앞으로 설렘 포인트가 더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6년 전
月夜
헉, 대박이라뇨... 저 좀 감동적. 앞으로 하나씩 천천히 설렘 포인트 보여 드리도록 노력할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
와 왜이렇게 다들 설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ㅠㅠ 정국이 ㅠㅠ 태형이 ㅠㅠ 남준이라니 ㅠㅠ 다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月夜
ㅋㅋㅋㅋㅋㅋ 울지 마세요. 조만간 또 심쿵할 포인트 생각해서 올게요, 독자님! 읽어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
6년 전
독자5
흑ㅂ...........지민쨩........넘 카와이.......그나저나 여주 넘 성실한거 아님니꽈?????? 전 저렇게 성실하지 못해서......(먼 산
6년 전
月夜
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성실하지 못해요.... 제가, 저와 반대인 캐릭터로 쓰고 싶어서... (울컥) 다음 화도 기대해 주세요, 사랑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6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