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나나공주 전체글ll조회 12623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SM의 유일한 남탕 체계로 불리던 'NCT' . 넘치다 못해 흘러내리는 아이돌 판에서 유일무이하다는 평판으로 연습생 신분임에도 최근 덕후들 사이에서 난리가 아닐 수 없다. sm 사옥 옆 카페에 앉아 내 새끼들 얼굴이라도 보고 가야지! 싶은 -자칭 지방러- 준희가 삐뚜름하게 내려앉은 안경을 올리며 입을 열었다.  



"내가 살다살다 연습생들 덕질하는 건 처음이라니까. "



왕복 여덟시간의 장벽을 깨고 서울까지 친히 발을 올린 준희의 주 목적은 Sm의 새로운 보석함이었다. 휘핑으로 가득 올려진 카페모카를 한 모금 마신 준희는 제 맞은편에 앉아있는 또 다른 친구-덕후- 시준이에게 제 휴대폰을 건냈다. 으 눈부셔. 얕은 신음을 토해낸 시준은 제 앞에 놓여진 핸드폰을 한 손으로 낚아챘다. 아,아..얘 걘데. 그...



"그래! 킹갓제너럴 어쩌구 저쩌구 엔시티 머글공주 김여주! "


우리 여주.....며칠 전에 부분 브릿지 넣었더라궁.....나 이 직찍보고 울었자너....ㅜ︵ㅜ ....

제 오른편 가슴을 꾸욱 부여잡은 준희가 앓는 소리를 냈다. 그런 준희를 한 번 손에서 번쩍거리며 빛을 내는 휴대폰 화면을 한 번 보던 시준은 멍한 표정으로 준희에게 물었다.



"엔시티...슴 남탕 연생이라며......뭐,뭐야 이 존나 샤랄라한 공주님은..? "


시준은 화면 속 밝게 웃는 여주의 모습에 제 심장이 5톤 트럭에 치인듯한 감정을 느꼈다. 이..이 공주는 대체 어디서 나온.... 제 덕후인생에 여돌이란 손톱에도 못 낄 만큼 제치고 살던 시준 앞에 여주의 존재란... 결승선이 없는 마라톤을 질주하던 제게 주어진 오아시스였다. 후들거리는 휴대폰을 침착하게 테이블 위에 올려둔 시준은 준희의 멱살을 짤짤짤 흔들었다. 너 이눔시키. 아무리 니 새끼는 니 새끼고 내 새끼는 내 새끼다!!라는 삭막한 빠순이 세계라지만 ! 이런 비주얼의 보석은 같이 공유하기로 했잖아!!!


준희는 시준에게 멱살을 잡히는 와중에도 실실 웃어재꼈다. 어서와라, 엔시티의 늪으로.










[NCT] 연습생계의 슈스 NCT의 홍일점 너심 쟁탈전 | 인스티즈


연습생계의 슈스 NCT의 홍일점 너심 쟁탈전 





[SM의 아찔한 도전... 공개 연습생 그룹 NCT? ]

[대형 기획사 SM, 최초의 아이돌 발굴 프로젝트 NCT....그 중심에는 홍일점이 있다.]




"여주야, 일어나. 연습 가야지."



"....5분만..."


...안돼. 우리 오늘 리얼리티때문에 연습 끝나고 바로 회의 가야해. ....우움..나중....응? 얼른 씻고 나와서 밥 먹어. 자,잠깐만! 리얼리티..?!

잔뜩 부어오른 눈을 꿈벅이던 여주가 재현의 손목을 그러쥐었다. 거친 잠버릇 때문인지 레이스가 달린 잠옷이 어설프게 어깨 선 끝에 대롱 매달려있다. 애가 너무 조그만해서 그런가. 작은 여체에 어울리지 않게 남녀공용을 입는 여주에게 딱 맞는 잠옷을 사다주어야 겠다 생각한 재현이였다. 이왕이면 분홍분홍한 복숭아가 그려진 걸로. 잠에서 깨지 못한 채 옹알이마냥 중얼중얼 거리는 여주의 잠옷 끌어올린 채 여주를 이끌어 부엌으로 발길을 옮겼다.




"잘 잤어?"


아-해. 꼭꼭 씹어 먹고.

잔뜩 졸린 티를 내며 식탁에 앉는 여주 옆 영호가 숟가락을 가져다댄다. 아-해야지. 밥 안 먹으면 연습 안 보낸다? 아침...먹기 싫은데... 쓰읍. 안돼. 숟가락 위 차곡히도 올려진 밥과 고기를 한 가득 베어 문 여주를 보며 기특해.라는 추임새를 넣는 영호가 여주의 헝클어진 머리칼을 매만진다.



"..나 머리 안 감았는데."


"아아악! 김여주 밥 먹는데 더럽게! "


여주의 맞은 편에 앉은 동혁이 잔뜩 진절머리를 내며 소리를 친다. 시끄러워. 조용히 밥 먹어. 쟤가 밥 먹는데 더러운 얘기.... 빨리 밥 먹고 연습실 가 있어 이동혁. 메롱메롱. 씩씩 거리며 여주를 노려보는 해찬을 향해 낼름 혓바닥을 내밀었다. 김여주..너 두고봐. 텅 빈 밥그릇을 들고 유유히 자리를 떠나는 동혁이였다.













연습생계의 슈스 NCT의 홍일점 너심 쟁탈전 




오늘은 여주가 엔시티의 열여덟번째로 발표된지 일주일도채 되지 않는 날이였다.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데뷔전 연습생 맞는지 의심된다.- 오르기 까지한 화제의 연습생. 그게 바로 NCT의 유일한 홍일점 김여주란 말이지. 뿌듯한 미소로 제 앞에 놓여진 카페모카를 들이킨 준희가 시준의 어깨를 부여잡았다.




"영앤리치 톨앤핸썸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비주얼 천재들만 모아둔 엔시티에 웬 공주님이냐 물으신다면! 대답해주는 게 인지상정!"



시준은 잠시동안 준희가 제 친구라는 게 창피했다. 버럭 소리를 지른 준희가 변태마냥 실실 웃으며 테이블에 놓여진 핸드폰을 만져대기 시작한다.



"보이냐? 이게 바로 여주의 첫 등장!"


"...그 중심에는 홍일점이 있다?"


제 얼굴 가까이 내민 휴대폰을 보던 시준이 의아하게 준희를 바라보았다. 그래서 어쩌란건데. 나는 왜! 여주가 남탕 그룹 홍일점인게 궁금하다구욧!  준희는 그런 시준의 반응을 즐기며 본격 설명충 모드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여주가 SM에 입사한진 올해로 부터 7년.... 그 사이에 슈퍼스타 엑소가 데뷔하고..미친 비주얼의 레드벨벳이 데뷔했지만... 여주는 도통 아이돌판에 얼굴을 보여주지 않았지. 그러던 어느 날! 뜬금없는 프로듀스 체제로 등장한 연습생계의 아이돌 엔시티..."



그야말로 환장의 도가니였지. 에스엠의 첫 공개연습생인 것두 있고, 지금 활동 중인 아이돌이나 챙기지 무슨 데뷔도 안 한 연습생을 언론에 띄우냐 모 이런 반응 ´ㅅ`..? 벗뜨. 울 태용님부터 한 명씩 공개되자 모두 자판기에서 손 떼구 사진저장의 늪으로 빠져들었찌....희히. 그래서? 여주!!!울 여주 얘기나 해줘! 진정하셔. 울 독자님들한테두 설명해조야지대. ...응? 독자?



"그래서! 팬들은 하다못해 연생들을 덕질하는 대 환장 파티의 연속이란 말.....물론 ing. 현재 진행중이징 ´ㅅ`. 울 엔시티애덜 언제 데뷔시켜조여? 이정도면 요즘 신인 버금가는 인긴데....T^T. 큼큼. 그러다 어느 날처럼 새 멤버의 실루엣 티저가 떴지. 근데 이게 모람? 저 여리여리하고........몸매 쥑이는 이 여체는?  그 티저가 뜨자마자 짹은 물론이고 인티도 아주 난리법석이 따로 없어. 아니 웬 홍일점이냐구! 팬들은 당장이고 멱살을 흔들려구 했지만...생각해보니까 아직 엔시티는 연습생이야. 데뷔도 안 한 연습생이라구! 그래서 팬들은 수많은 여자연생 중 한명일 뿐인 여주에게 화를 낼 이유가 없다 생각하고 그러려니 넘겨. 그리구 뜬 수만피셜..."



- 최초의 연습생 그룹 엔시티는 올해에 데뷔 계획 O / 더이상의 여성 멤버 유입 X



"여기서 팬들은 띠용했쥐. 내 새끼들...데뷔가 코 앞...근데 더 이상의 여성 멤버가 없다는 건... 홍일점? 그리구 동시에 뜬 여주 티저컷. 스엠 그리고 모든 아이돌판을 흔들 역사상의 비주얼이 탄생한거야. 욕하던 팬들의 엄지를 자중시킨 그 주인공. 바로 여주였단 말씀. 아직까지 슴 출퇴근 직찍밖에 떡밥이 없는데 갠팬 지분율 3위 실화냐. 그리구 마침내... 완전체 연생시절 마지막 프로그램이라구 올라온 엔시티 라이프! ㅜ ㅜ  "



이제 우리 맘 놓고 덕질 가능하다 이 말씀이야. 와.....그래서 언제하는데? 아마 다음주부터 촬영 시작일걸? 드뎌 여주공주릠 볼 수 있다! 너도 빨리 공식 알람계 신알신해놔. 예고편 뜨면 나노단위로 캡쳐 시작한다. 알지? 당근. 내 새끼 부둥부둥 가즈아!











+

그냥....내가 만족하려고 쓰는 글....

말은 투덜거려도 엔시티 당신 너심 해바라기........다음화를 쓰게 된 다면 본격적인 경쟁구도 시작....다덜 여주 갖고싶어서 불안예민부둥다정미 넘치는 거 그거 함 쓰고 싶어....... 리얼리티라 카메라 돌아가는 거 때문에 애들은 맘대루 여주 안을 수도 없어서 안절부절하고...씻고 나온 여주 어깨에 고개 박고 킁킁 대는게 취미인(변태아님;;암튼 아님..) 마끄...애옹적 모먼트 뿜뿜. 너드인 척하는 계략공 정우..아무것도 모르는 여주 웅앵웅 정우야 모해 'ㅅ'? 여주야..(어떻게 덮칠지 고민중) 어느 날은 멤버덜 데뷔 티저 찍으러 가서 아무도 없음. 요리고자로 낙인찍힌 여주는 기필코 오늘만큼은 애들 깜짝 놀래켜준다! 하고 요리를 시도하지만....하자마자 난관 봉착. 이거..어떻게 써는거지요?  ´ㅅ` 여주랑 같은 날 촬영이라 주무시던 정우 우당탕소리듣고 나옴. 보니까 여주 웅앵...손에 피나 뎡우야 ㅜㅜ ....당근 썰기 포기한 여주가 하다못해 채소 봉다리 뜯다가 손 베임. 정우 계략공 답게 뜨헉 여쥬야!!!하면서 오도도도 뛰어가서 대뜸 여주 베인 손 입 안에 쏙 넣어버림. 피를 멎게하려는 계략공답게 쪽쪽 빠는데 이 집엔 정우 여주 둘 밖에 없고요....소리 넘 야릇하고요........

그리고 수많은 계략공들 사이에 끼여나는 여주보면서 나재민 질투심에 쩔어서 쒸익쒸익하는 거 죽기 전에 꼭 쓴다...


아 참 이 글은 이름치환 안되어요.........모 넣을지 아이디어 주시면 열심히 쓰겠읍니다!!!1 줄글로 못 쓰겠으면 썰글로 올게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따ㅏ흑ㄺ 이거 오바 자까님 사랑해여
6년 전
나나공주
영광스러운 첫 댓글,,,,,,,,정말 감사합니다(__) 저 무플방지위원회 불러야하나 곰인했긔.....전말 제가 더 사랑함미다;(하트)
6년 전
독자15
(찡긋
6년 전
독자2
헐 엔시티 열여덟명 다 나오는건가요...?ㅠㅠㅠㅠ
6년 전
나나공주
넵!!!!!!!!!!최대한 횟수를 늘려서라도 애들 분량 확보에 힘쓰겠긔!!!!!!!
6년 전
독자3
아아ㅏㄱ 너무 좋아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하트)
6년 전
독자4
크헠... 저 오늘 여기에서 잠들겠긔... 다음편.. 시급하다긔..
6년 전
비회원120.244
홍일점 최고ㅜㅜㅜㅜ
6년 전
독자5
아아각!!!!!! 이런 글 너무 좋아요..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6
헊스 작가님 넘 오바~~!! 너무 대박 저의 취향 저격하셨구요,,, 약간 사랑하는 느낌이여요..,
6년 전
비회원12.103
오바다 이거 오바입니다 작가님 들숨에 재력을 얻으시고 날숨에 만수무강을 얻으세요
진자 진자 취저 취저 취저 취저!!!!!!!!!!!!! 약간이 아니라 아주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12.103
오바입니다 작가님 이거 오바애오
이건 최고 입니다 들숨에 건강을 얻으시고 날숨에 재력을 얻으세요 이건 최고 최고 최고 킹왕짱입니다 작가님 꼭 더 써주셔야핮니다 이거는 약간이 아니고 많이 사랑해요..

6년 전
독자7
헉쓰 다음편 보고시풔요,,,! 자까님 취향은 제 취향인거 같아여,,,,,, 최고됩니다
6년 전
독자8
ㅋㅋㅋㅋ꿀잼각이에용
6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밌겠다ㅠㅠ
6년 전
비회원59.55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써주신 정우랑 마크 잼니
설정도 너무 좋구ㅜㅜㅠㅜㅠㅜㅜ 근디 이름 치환 왜 안되는거지요..? 무난ㄴ흐게 여주로 갑ㅂ시다! 맘 같아선 제 이름을 추천하고 싶네요.. 하하!

6년 전
독자10
헉스 재밌겠다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이거다 생각 해버렸읍니다...흑흑
6년 전
독자12
작가님 전 여기에 잠들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아주 저의 취향을 저격해버리셨습니다..
6년 전
독자13
와 글도 대박이고 작가님 사담ㅁ덕에 다음편궁금해미칠ㄹ지경....신알싱하고갑닏....
6년 전
독자14
헐 열여덟명 오바 ㅠㅠㅠㅠ?? 아웅 대리설렘 넘 넘 조아서 진짜 ㅠㅠㅠㅠ 자까님 충성충성 7
6년 전
독자16
저 이런 글 완전 좋아하는데 아무리 뒤져도 안나와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작가님이 딱! 써주시니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우어ㅠㅠㅠㅠㅠ 그 안에서 샤랄라랄라한 홍일점이면 어떻게 생겼을까 읽는 내내 상상을 해보았지만.. 그 누구면 매치가 안되는 상상할수없는 생명체네엳ㄷㄷㄷ
6년 전
나나공주
샤랄라랄라한 홍일점...바로 당신...........(하트)
6년 전
독자18
헉쓰 완죠니 취향저격...신알신하고가욤
6년 전
독자19
와 진짜 너드인척하는 계략정우 넘나 대박입니다,,,,,울어도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복받으세여 신알신하고갑니당
6년 전
독자20
아이고 선생님 이런거 제 취향인줄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1
세상에 홍일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2
앜ㅋㅋㅋㅋ 작가님 덕질하는 두 친구 너무 저 인데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3
아 진짜 오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많이많이 써주실거죠 작가님 저기 위에 쓰신거 다 써주시겠다고 약!! 속 !! ㅠㅠㅠ❤️❤️
6년 전
독자24
홍일점 넘나 좋은것....
6년 전
독자25
아니 세상에 텍스트에서 감칠맛이 느껴지고 씹고 뜯고 즐길 맛이 느껴져요 읽는 동안 이렇게 짜릿할 수가 !!!!!!!
6년 전
비회원56.198
진심 작가님 천재세요? 아뉘ㅜㅜㅜㅜㅜ 이런글을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7
으아ㅏㅏ사랑받는 홍일점 너무 죻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잼니 너드인 척 공략하는 정우,,다 너무 기대돼요,,
6년 전
독자28
작가님 오바 잼ㅆ을것 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건 없나여???????? 진짜 보고 싳ㄹ은데,,,
5년 전
독자29
더 없나요ㅠㅠㅠ 홍일점 넘나 좋은것ㅠㅠㅠ
5년 전
독자30
작가님 말도 안 돼요 진짜 넘 재미있어요 이거 말고 다른 글들도 다 재미있을 것 같다는 기대가 되네요 ㅠㅠㅠㅠ 작가님 필력 진짜 장난 없으세용 좋은 글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31
갸아아아아ㅏㄱ 역시 엥시리 친구들 넘나링 설레는것..! ㅋㅋ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143.112
에바킹스텀블레이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