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아이비에스 전체글ll조회 3388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ssbee-Fate








더 캠퍼스 로망스 :: 02 
The Campus Romance :: 02












[NCT/김정우/루카스/이민형] 더 캠퍼스 로망스 : : 02 | 인스티즈















캠퍼스 로망스 



02













*



04











두들 술에 취해 뻗은 어두운 연습실 안에서 나는 울렁거리는 속에 못이겨 자리에서 일어났다. 자다 깨서 그런지 술을 마실 때엔 몰랐는데, 연습실 안은 차가운 공기로 가득 차 있는 듯 하다. 보일러 하나 되지 않는 바닥에서 사람들은 잘도 자는구나. 손바닥에 느껴지는 차갑고 딱딱한 감촉에 온몸의 신경이 다시 살아나는 것 같았다. 이리저리 널브러져 있는 사람들의 손, 발을 밟지 않도록 최대한 조심하며 연습실을 나왔다. 바스락- 자갈밭을 걸을 때에 나는 소리가 정적 속에서 울려퍼졌다. 밖은 더 춥네. 얇은 가디건만 걸치고 있던 나는 스스로를 껴안으며 고개를 들었다. 



어, 여주야. 화장실에서 나오던 정우는 나를 발견하고 씩 웃는다. 달빛을 받아서 그런지 안그래도 하얀 피부의 정우는 더 하얗고, 잘생겨 보인다. ' 위험한데, 앞으로 어디 갈 땐 나 불러서 다녀. 알겠지. ' 어느새 내 앞으로 다가온 정우는 자연스럽게 자신의 후드집업을 벗어 나한테 둘러주었다. 괜찮은데.. 내 말에도 정우는 팔 부분을 매듭지어 내 어깨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시켜주었다. ' 여기 있을테니까 다녀와. ' 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화장실로 갔다. 들어가자마자 한 일은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확인하는 것이었다. 화장도 다 지워지고 머리도 산발이네. 이 몰골을 남자친구에게 보여줬다는게 너무 창피해져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쥐었다. 혹여나 눈곱이 끼진 않았는지 계속 확인하고 머리를 손으로 빗었다. 볼일을 볼 때에도 모든것이 신경쓰였다. 물 내려가는 소리가 오늘따라 왜이리 천둥번개가 치는 것 마냥 크게 들리는지. 놀란 가슴을 부여잡고 천천히 밖을 나왔다. 정우는 말했듯이 안 가고 그대로 있었다. 남자친구라는 존재가, 이런 거구나. 나는 정우가 준 후드집업을 꼭 쥐었다. 우리는 연습실 컨테이너에서 조금 떨어진 벤치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내가 앉으려 하자 정우는 ' 잠깐, ' 하며 나를 못 앉게 하고 본인은 멀뚱히 앉아있었다. 뭐지 싶었는데, 이제 됐다며 옆 쪽으로 비켜앉더니 자신이 앉았던 곳에 나를 앉게 해주었다. 정우의 온기가 느껴지자 나는 갑자기 얼굴이 화악 달아올랐다. ' 안 자고 뭐했어. ' 라는 정우의 물음에 나는 차마 정우 쪽을 보지도 못하고 그냥.. 속이 좀 울렁거려서. 라고 답했다. 






" 아, 오늘 애들 때문에 많이 마시는 것 같긴 하더라. "


" 너는 괜찮아? "


" 난 술 잘 마셔서 괜찮아. "


" 부럽다. "


" 그래야 오늘 같은 날에 너 옆에 끝까지 있지. "







그 말에 정우를 보았다. 웃는 얼굴의 정우는 더 잘생겼다. 어떻게 반응할줄도 몰라서 그저 정우의 얼굴을 빤히 바라보기만 했다. ' 왜 그렇게 쳐다봐. 부끄럽게. ' 정우는 살짝 몸을 뒤로 빼더니 얼굴을 문질렀다. ' 뭐 묻은건 아니지? ' 부끄러워하는 정우는 귀여웠다. 정우를 처음 본 건 입학식에서다. 당시 집과는 먼 학교에 입학을 한 탓에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는 곳에서 홀로 멍하니 서 있을 때, 저 멀리서 어느새 친구들을 사귀어 무리지어 있는 정우를 보았다. 그 때 잠깐 눈이 마주쳤는데, 내가 먼저 피해버렸다. 3월에 첫 수업 날, 학교에 늦게 도착 한 나는 이미 꽉 차버린 강의실에 당황하여 한동안 문 앞에 서있다가 정우와 그의 친구들이 앉은 자리에서 맨 끝에 비어있는 책상을 보고 무작정 그곳으로 갔다. 어색한 틈 속을 비집고 들어가 앉으니 저 쪽 여학생들이 앉은 쪽에 자리가 있음을 알았다. 입학식날 겨우 말이 튼 친구도 그곳에 있었다. 어떡하지, 저기로 갈까. 그렇지만 자리를 옮기면 옆사람이 자신을 싫어하는 줄로 오해하면 어쩌지. 또 생겨난 걱정 뫼비우스의 띠에 가방을 움켜쥐고 안절부절했다. 그러다 펜이 있냐고 물어오는 옆 남자애들에게 필통을 꺼내 펜을 빌려주며 말을 트게 되었고, 그 때 내 앞자리에 앉아있던 정우가 뒤를 돌아보았다. ' 너네 벌써 친구 사겼냐, 부럽다. ' 친구들과 웃으며 이야기하던 그는 나를 보다가 어색한듯, 다시 앞을 보았다. 그렇게 말 한 마디 붙이기도 어려웠던 사이였는데, 지금은 남자친구로 내 옆에 있는 정우가 자꾸만 보아도 신기했다. 





" 여주 너, 핸드폰에 나 뭐라고 저장했어? "


" 응? 아... 16김정우. "


" 난 바로 너 이름 바꿔서 저장했는데...  나 완전 에바킹스같다. "


" 아아니야! 미안.. 나도 지금 바꿀게. "






황급히 편집버튼을 눌러 [16김정우] 를 지웠다. 뭐라고 해야할지 생각을 하다 정우는 나를 뭐라고 저장했을지 궁금해졌다. 정우는 창피하다고 필사적으로 보여주길 거부했지만, 계속 졸라대는 나를 보며 어쩔 수 없이 핸드폰 화면을 내밀었다. [여자친구♥] 라고 적힌 걸 보니 조금씩 정말 내가 정우랑 사귀는 구나, 하는게 실감이 났다. 나도 정우를 따라 [남자친구♥] 라고 저장을 하니 멋쩍은 듯 정우가 웃는다. 문득, 정우는 언제부터, 왜 나를 좋아했는지 궁금해졌다. 






" 근데.. 정말 내가 좋은거야? "


" 그럼 안 정말로 좋게? "


" 아니. 신기해서.. "


" 내가 널 좋아하는거? "


" 응. "


" 흠- 왜지? "






정우는 살짝 미간을 찌푸렸다. ' 너가 왜 그런 생각을 하는지 고민 좀 해볼게. ' 정우는 그러면서 내 눈을 똑바로 쳐다보았다. 그러다 자연스럽게 내 앞머리를 정돈해 주기도 했다. 칠흙같이 어두운 새벽, 달빛 하나에 의존한체, 이 세상에 나와 정우만 있는 것 같은 기분이다. 우리는 아무 말도 없었기에, 정우가 손길을 건넬때 마다 옷깃에 스치는 소리가 귀를 간질거렸다. 코로 내쉬는 숨소리마저 너무 생생해서 내 치부를 다 보인 것만 같이 자꾸만 떨려오는 심장에 반작용으로 발이 베베 꼬인다. 






" 입학식 날, 나랑 눈 마주쳤던거. 기억나? "


" 응. "


" 그 날 같아. "


" ... "


" 너 보자마자 반했어. "






[NCT/김정우/루카스/이민형] 더 캠퍼스 로망스 : : 02 | 인스티즈





















05










" 그래서 종이에, 쉬시하고 친구 이름 썼어요. "






아아- 출석체크 하다가 교수님이 내 이름 말한 걸 들었구나. 바보같다 나도. 친구가 나 하나 뿐이어서 2인 1조 과제 명단에 나를 적었다는 쉬시의 말을 듣고 그의 의견을 긍정했다. 내가 생각했을 때, 나 같았어도 그 상황에선 쉬시 말고는 적을 이름이 없었을 것이 분명했다. 굿? 하며 엄지를 보이는 쉬시를 보고 고개를 끄덕거렸다. 쉬시는 다시 빙수를 먹기에 바빴다. 그러고보니 참 잘 먹는 사람이다. 엄청난 속도로 줄어들고 있는 빙수와 쉬시를 보며 느꼈다. 덕분에 유당불내증이 있는 나는 편하게 과일만 조금씩 떠먹었다. 나와 쉬시는 공책에 레포트 분량과 발표 ppt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쉬시는 '이,가,을,를' 을 연결하는 것만 빼면 한국말로 대화하는데에도 지장이 전혀 없었다. 중간중간 모르는 단어가 있을 때엔 중국어도 했다가, 영어도 했다가. 몸짓, 손짓을 대동하는 그를 보며 처음에 느꼈던 것과는 달리 똑똑하고 지적인 사람임을 알 수 있었다. 동시에 외관으로 상대방이 어떻다고 생각하는 걸 제일 싫어하면서, 어느순간 남들과 똑같은 행동을 하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고 다시 마음이 무거워졌다. 그러는 사이에 쉬시는 어느새 빈 빙수그릇을 숟가락으로 긁으며 말했다. 






" 맞아, 쉬시 발표 안 좋아요. "


" ...나도.. 안 좋아하는데. "


" 그럼 가위, 바위, 보. "





가위바위보? 그렇지만 나는.. 나는 정말. 덜컥 겁에 질린 얼굴로 쉬시를 보았지만 쉬시는 고개를 갸웃거릴 뿐이었다. 이기면 되겠지 뭐. 굳게 다짐을 하고 가위바위보를 외쳤다. 그리고 결과는 정말 처참히 내가 지고 말았다. 이럴 수가. 갑자기 수 많은 사람 앞에서 홀로 나가 벌벌 떠는 내 모습을 상상하니 끔찍했다. 쉬시, 쉬시가 해주면 안 돼요? 난 정말 못해요. 그렇게 빠르게 말을 한 적은 처음이었다. 쉬시는 ' 왜 못해요? ' 라고 물었다. 그러자 할 말이 없어졌다. 왜냐면.. 나는 앞으로 뺐던 몸을 천천히 뒤로 당기며 입을 다물었다. 하긴, 복학하면서 다짐했던거긴 하잖아. 발표를 할 일이 생길거라고 무조건. 입술을 깨물며 다시 쉬시와 마주했다. 쉬시는 대답을 기다리는 듯 양팔을 식탁위에 올려놓고 몸을 앞으로 기울였다.  







" 쉬시가 만든걸 내가 다 망치면 어떡해요. "


" 망쳐도 돼. 괜찮아. "


" ...응? "


" me 상관없어. "





쉬시는 두 팔을 들어올리고 어깨를 으쓱했다. 뭐야, 별 거 아니네. 라는 듯. 나는 당황스러웠다. 도대체 망쳐도 된다는 저 여유는 어디서 나오는거지? 나는 쉬시에게 과제가 무엇인지 아냐는 원초적인 질문을 했다. 자칫 무시하는 질문으로 들릴까 걱정했지만, 반응을 보니 정말 모를 수도 있을거란 생각이 들었다. ' 과제 20프로 ' 쉬시는 너무나도 정확히 알고 있었다. 쉬시는 ' OK? ' 하며 우리의 회의노트를 정리하기 시작했다. 나는 안절부절하며 다시 물었다. 





" 내가 발표를 못 해서 교수님이 낮은 점수를 주면- "


" 여주가 망친거 아니야. "


" ... "


" 우리는 하나잖아. One, you know? "


" ...아.. 아이 노우. "





엉겁결에 한국 본토 발음으로 대답을 한 나는 창피함을 느낄 새도 없이, ' 맞다, 오늘 술? ' 쉬시의 질문에 나는 입술을 깨물었다. 손을 내젔는 쉬시를 보며 고개를 끄덕, 하자 알겠다는 듯 ok 사인을 보이며 쉬시는 가방을 메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쉬시와 카페에서 헤어지고 버스를 타러 가는데 전화벨이 울렸다. 방학 동안 알바를 했던 식당 사장님이었다. 워낙에 잘 챙겨주신 사장님이었기에 나는 망설임 없이 전화를 받았다. ' 어, 여주야. 우리가 지금 일손이 모자라서 그런데, 오늘 하루만 좀 도와줄 수 있겠니? ' 사장님의 목소리에 나는 차마 어려울 것 같다는 말이 입에서 나오질 않았다. 내 성격을 잘 아시고, 방학 동안 밖에 일을 못 하는 상황인데도 너그럽게 받아주시고 잘 챙겨주셨던 사장님의 모습들이 떠올라 나는 결국 알겠다고 대답했다. 전화를 끊고나서 전화를 받지 말걸,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내 발걸음은 빨갛게 빈차 표시를 띄며 다가오는 택시를 잡으러 달려가고 있었다. 
























[NCT/김정우/루카스/이민형] 더 캠퍼스 로망스 : : 02 | 인스티즈











06










" 선배님! 서비스 많이 주셔야 해요! "





주문서에 메뉴를 적어내려가다 부과대의 외침에 고개를 들어 어설프게 웃어보았다. 설마설마 했는데, 정말 이 가게로 올 줄이야. 워낙에 사장님이 인심도 좋고 음식이 맛있어서 방학 때에도 다른 가게들에 비해 대학가 치고는 이곳은 장사가 꽤나 잘 되었다. 불길한 예감은 한 번도 빗겨나간적이 없구나. 사장님은 괜히 자기 때문에 회식에 참여를 못 한거 아니냐며 서비스 음식을 잔뜩 주셨다. 나는 별 말 없이 우리 과 사람들이 있는 테이블에 가져가 내려놓았다. 와아- 사람들의 환호성이 익숙치 않아 어떻게 반응을 해야할지 몰랐다. 그저 음식을 나르고, 그릇을 나눠주고 빠르게 그곳을 나왔다. 카운터에 서서 사람들이 노는 걸 지켜보았다. 한 명씩 일어나서 자기소개를 하는 모습을 보니 답지않게 옛날 생각이 났다. 남들은 추억을 회상하며 미소를 짓겠지만, 내 입꼬리는 미동도 없다. 괜히 주문이 잘 들어갔는지 확인을 하며 딴짓을 하는데 누가 카운터 쪽으로 걸어오는 것을 느꼈다. 우리 반 과대였다. 





" 선배님, 오셔서 애들이랑 인사해요. "



" 네..? 아, 아니 저는- "



" 에이, 그러지 마시구요. 네? "






선한 인상을 가진 그를 보고 더이상 뿌리칠 수가 없어 두 손을 모아 과대와 함께 테이블로 갔다. 내가 나타나자 사람들은 일제히 소리를 질렀다. 이런 적은 정말이지 태어나서 처음 있는 일이어서 적응이 되질 않았다. 경직된 나를 대신해 과대는 내 옆에 서서 나를 소개했다. 그러고 나는 개미가 지나갈 법한 목소리로 안녕하세요, 하며 고개를 숙였다. 너무나도 크게 반겨주는 사람들에 얼굴이 뜨거워지기 시작했다. 잠시 후 부과대가 일어나 외쳤다. ' 선배님도 오셨으니까 다같이 한 잔 할까요? ' 잔을 들어올리자 사람들이 따라서 줄줄이 술 잔을 높이 올렸다. 괜찮다며 만류하려다 언제 준비했는지 술 잔을 건네는 과대에 당황한 기색을 내비치자 작게 ' 물이에요. ' 라고 웃으며 답하는 그를 보고 안도했다. 건배사를 재촉하는 사람들에 과대는 쑥쓰러운 듯 헛기침을 했다. 





" 그럼 사이 좋게 지내자는 의미로.. 제가 이멤버 하면, 여러분이 리멤버 해주세요. "


" 우웩~ 완전 구식이다. "


" 야야 저정도면 잘 한거야 민형이 치고, "


" 오케이, 인정. "





엉겁결에 사람들과 함께 ' 이멤버, 리멤버 ' 를 외친 나는 조심스럽게 뒤를 돌아 잔을 비웠다. 이제는 다시 카운터로 돌아가려 잔을 내려놓으려는데, ' 선배님, 조금 계시다 가세요. 아직 저희밖에 손님도 없는 것 같은데, ' 과대의 말에 난감해졌다. 그의 말대로 가게는 우리 반 사람들을 제외하곤 없었기 때문에 주춤거리며 하는 수 없이 자리에 앉았다. 과대는 새 수저를 건네며 빈 그릇을 들고 무엇이 먹고 싶냐 물었다. 제가 할게요, 내 말에 과대는 국자를 들어 그릇에 탕을 옮겨담았다. 감사합니다.. 왁자지껄한 사람들 틈에서 국물만 홀짝거리는 내게 과대는 계속 말을 걸어왔다. ' 선배님 여기서 일하실 줄은 몰랐어요. ' 





" 여기는 원래 방학에만 하다가, 오늘 갑자기 도와달라고 하셔서.. "



" 아아, 그렇구나. 그래도 이렇게 봬서 다행이에요. 선배님 안 오셔서 조금 아쉬웠는데, "





벌써 몇 잔을 마신 듯 그는 두 볼이 약간 발그레져 있었다. 그는 주위 사람들에겐 소주를, 내겐 물을 따라주며 건배를 권했다. 물을 마시며 슬쩍 주위를 둘러보니 쉬시는 보이지 않았다. 그렇게 다행이게도, 가게에 손님들이 더 들어왔다. 나는 자리에서 일어났고 다시 일을 하기 시작했다. 메뉴판을 들고 몇 명이세요, 라고 물으려는데 손님쪽에서 먼저 ' 어, 김여주네. ' 반응했다. 





" 여주 너 여기서 알바해? "



" .....아, "



" 정우 밑에 있어. 곧 올라올거야. "



" ...응. "






나와 같은 학번 남자애들 3명은 먼저 자리를 잡고 앉았다. 정우.. 나도 모르게 입 밖으로 흘러나온 말에 황급히 정신을 차리고 물과 컵을 챙겼다. 자칫하면 머릿속이 하얘질수도 있겠단 생각에 정신차리자. 를 계속해서 홀로 되뇌었다. 테이블로 가서 주문서에만 시선을 고정시킨체 주문을 기다렸다. 때마침 가게 종소리와 함께 내 뒤로 정우가 지나가는 기척이 느껴졌다. 자리에 앉은 정우는 아직 나를 못 알아본 듯 친구들과 메뉴를 정했다. 그러다 ' 어... 여주야? ' 하는 그의 목소리에 천천히 주문서를 내려 그를 마주했다. 




나를 발견한 정우의 표정은 미묘하게 웃는 듯 하면서도 무심해 보였다. ' 신기하다, 여기서 보내? ' 정우 다운 첫 마디였다. 응. 애써 담담한 척 하며 주문서를 다시 들었다. 저 멀리서 선배님, 거리는 목소리를 들은 정우가 우리 반 테이블 쪽을 보며 ' 우리 학과야? ' 라고 물었다. 응, 뭐 시킬거야? 올해 들어서 처음으로 정우에게 내가 먼저 건넨 말이었다. 정우는 ' 너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걸로 줘. 소주 3병하고. ' 나는 잠시 머뭇거리다 별 말 않고 카운터로 돌아갔다. 자연스럽게 화면에 대고 메뉴를 누르는 내 모습을 발견하고 다시 우중충한 기분에 휩싸였다. 아직도 정우에 대한 습관이 남아버린 내 자신이 너무나도 싫었다. 괜히 앞치마에 마른 손을 닦고 냉장고를 열어 술을 꺼내기 전, 테이블로 가서 물었다. 




" 술은 뭐로 줄까. "


" 알면서. "


" ...ㅈ, 종류가 많아서 그래. "


" 처음처럼. "





마지막 남은 자존심의 발악도 그 순간 가볍게 무너뜨리는 그와 조금이라도 더 말을 섞다간 돌아갈 수 없을 것 같다고 느꼈다. 결국엔 잔을 깨뜨림으로써 서서히 몸이 반응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황급히 깨진 유리조각을 줍는 손은 미친듯이 떨렸고 피로 범벅이된 손은 다른 손으로 제압해도 떨림을 멈추지 않았다. 그 때 누군가 내 손을 잡아 휴지로 감쌌다. 




" 괜찮아요 선배? "


" ....아. 네. "


" 제가 치울게요. 비키세요. "




얼떨떨한 나를 뒤로 밀고 유리조각을 치우는건 과대였다. 순간 눈앞이 뿌얘지면서 발을 헛디뎌 넘어질뻔 하는 나를 끌어당기던 과대는 ' 선배 진짜 괜찮아요? ' 라며 물어왔다. 허리께에 닿은 그의 손에 나는 힘껏 과대를 밀쳐냈다. 그리고 밀쳐내자마자 사과했다. 과대는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다시 바닥을 정리했고 곧이어 나온 사장님이 피범벅이 된 내 손을 보며 그만 가봐도 좋다 말하셨다. 뭐가 어떻게 되는건지 하나도 정리가 되지 않는 상황에서 내 눈은 무의식적으로 정우의 테이블을 향했다. 가만히 나를 보던 정우는 눈이 마주치자 먼저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렸다. 조금씩 정신이 들던 나는 두 눈을 비비며 고개를 흔들었다. 




" 여주야, 안되겠다. 이쯤하고 집으로 가렴. "



" ...죄송해요 사장님. 저 때문에.. "



" 아니야, 아니야. 헌데 혼자서는 집에 보내기가 좀 그런데.. "



" 제가 과대니까, 제가 책임질게요. 선배 옷 입고 나오세요. "



" 아니에요. 저 혼자- "




과대는 자리로 돌아가더니 자켓을 집어들고 나왔다. 하는 수 없이 나도 앞치마를 벗어서 걸려있던 코트를 입는데, 누군가 내 팔을 잡았다. 정우였다. 




" 너 괜찮아? "



" ... "



" 내가 데려다줄게, 쟤 너네 집 모르잖아. "



" ..나 혼자 갈거야. "



" 혼자 가다가 무슨 일 날 것 같으니까 그래. "



" 됐어. "





됐다는 나의 말에도 정우는 계속해서 내 옆을 떠나지 않았다. 무작정 가게 밖을 나와서도. 뒤늦게 따라나온 과대는 나와 정우를 번갈아 보더니 ' 가요, 선배. ' 하곤 나와 정우의 사이로 들어왔다. ' 나랑 여주랑 친구거든요, 그러니 내가 데려다줄게요. ' 정우는 과대를 지나 내 팔을 다시 잡으려 했다. 과대는 바로 그 손을 막으며 답했다. ' 저는 같은 반 과대에요. 저희 반 사람을 안전하게 돌려보내는 것도 제 책임이구요. ' 과대는 정우로부터의 내 시야를 막아섰다. 정우의 표정이 굳어졌다.












-02-
마침






















더보기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얼마 안가 또 찾아뵙게 돼서 기뻐용

곧 개강을 앞두어서 올릴 수 있을 때 빠짝 올리고 3월부터 연재 텀이 길어질 예정이에요 ㅜ

많은 분들이 재밌게 봐주셔서 넘 행복해요 :)

하지만 심장이 아파서 숨을 못쉴 정도이면 안 돼요..! 걱정돼요... 진심으로.. ㅋㅋㅋ ..ㅠㅠ  ♥

여튼간에 감사합니다 ♥ 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 ♥

[ 참고로 루카스(영어이름)=황욱희(루카스 한국이름)=쉬시(루카스 중국이름) 셋 다 동일인물 입니다 >_<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돌하르방이에오 엉엉 쉬시 너무 스윗젠틀...마더빠더젠틀맨.... 아니 저 뭐야 과대 저거저거 왜저리 잘해줘 누나 맘 대박 갈대여... 완전 갈대.. 한마디에 이리휘둘리고ㅠ그랴.... 지금은 쉬시가 최고지만 과대 너.... 눈나가 지키보께
6년 전
아이비에스
으익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하르방님 말투가 너무 웃기셔요 ㅋㅋㅋㅋㅋㅋ 갈대여~갈대~ ♥
6년 전
독자3
에바킹스에여 아니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저 진짜 죽어요...... 정우랑은 헤어진 사이인거 같은데 무슨 미련인지 왜 사람 신경 쓰이게 저러는거구 민형이는 왜이렇게 설레죠.... 현실에 민형이같은 과대 도대체 어디있는거죠 작가님ㅜ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좋은글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127.147
여주랑 정우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도 궁금하고ㅠㅠㅠ 여주가 쉬시와 민형이랑 어떤 관계로 이어질지도 궁금하네요 정말 에바킹스..! 하지만 아직까진 쉬시가 좋슴니다.. 역시 다정한 사람 최고!
6년 전
독자5
작가님 넘 아니 대박 쉬시 진짜 실제로 있는 친구면 너무 좋을 거 같아여ㅠㅠㅠ
6년 전
독자6
쉬시 너무 따숩다ㅠㅠㅠㅠㅠㅠㅠㅠ 쉬시가 최고야ㅠㅠㅠㅠ 이렇게 흥미진진한데 연재 텀이 길어지다니요 흑흑
6년 전
비회원177.125
뿅맠이에용? 이번편 완존 에바킹스,, 욱히 넘 스윗,, 정우 미녕도 넘넘넘 스윗ㅠㅠ큐ㅠㅠㅅㅠ.. 앞으로 내용 완전 기대돼용(˃̣̣̣̣︿˂̣̣̣̣ )
6년 전
독자7
쀼류쀼애요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가요-행복한 3월 되세요!

6년 전
독자8
황소입니다!!!!뭐야뭐야ㅑ 욱희넘나스윗....오우...스윗ㅠㅠㅠ정우는 또 모야모야ㅠ왜 신경쓰이눈고야ㅠ빨리 다음편이 궁금해요 자까님!!!!
6년 전
독자9
너뮤좋아요 대박적 제발 ㅠㅠㅠㅠ 다음편 진짜기다려요
6년 전
독자10
윰니에요
쉬시넘나스윗한거실화냐그여ㅠㅠ
그나저나 정우ㅠㅠ무슨일이있던거죠 쌀쌀맞은것같으면서도 미련남게행동하고ㅠㅠ

6년 전
독자11
보뜨에요!!! 이번편 짱이에요 젤 재밌어요ㅠㅠㅠㅠ 정우랑 헤어진 사이 인 것 같은데 무슨 일이 있던건지 너무 궁금하고 정우는 왜 또 아무렇지 않게 대하는지 넘 궁금해용ㅠㅠㅠ 민형이 쏘 스윗...넘 착해요... 소주잔에 물 넣은 거 완전 감동이었어요ㅠㅠ 민형 짱.. 앞으로의 전개가 너무너무 기대되용 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 가요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
와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
즈쿠에요 쉬시는 쿨한듯 다정하고 장난스럽고 지적이네요...매력이 많아..게다가 과대 민형이...왜 이렇게 다정한거야...ㅠㅠ 정우는 아직 여주한테 감정이 남아있는 것 같은데 어쩌디 이렇게 된걸까요?? 그리고 이 미묘한 관계가 느껴져서 제가 다 긴장되네요
6년 전
독자14
쉬시 현실에 있으면 진짜 인생친구 아닌가요 ㅜㅜ 너무좋아요 ㅜㅜ 과대 민형이도 짱좋고.... 정우는 뭔가 사연이 있을것같은데.....
6년 전
독자15
헉 ㅠㅠㅠㅠ미쳐따...정우...너무...좋아요ㅠㅠㅜㅜㅜ 쉬시는 너무 따뜻하구ㅠㅠㅠㅠ 작가님 이거 레전드 예감 각입니다.... 진짜 에바킹스ㅜㅜㅜㅠㅠ 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
백년가약이에요!!!! 작가님 쉬시 괜찮다고 하는거 너무 좋아요 진짜... 하... 쉬시... 헤어나올 수 없는 너란 남자.. 미녕 이멤버 리멤버 민형이 최선이라는거 몬가 현실적이어서 웃겨용ㅋㅋㅋㅋㅋ 아 과대라구 책임지고 그러겠다는거 민형이 머싰어용... 글구 약간 전 화들 보면 정우랑 사귀고 헤어지면서 소문 안좋게 난 것 같은데 괜히 정우가 따라나와서 또 부과대가 소문 이상하게 낼까봐 걱정되네요 엉엉 여주 꽃길만 걷자 으엉으엉 작가님 응원할게요 최고예용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4.250
쉬시 만날까 봐 조마조마했지만 것보다 더 큰 구남친이라니...! ㅇㄴ 여주 멘붕 온 거 안쓰럽지만 마끄리 넘나 스윗하구 젠ㄹ틀하구
6년 전
독자17
@불가사리입니다 정우와 여주의 과거가 많이 궁금해집니다 또 쉬시ㅜㅜㅜㅜ 너무 다정하고 착해요ㅠㅠㅠ 진짜 최고입니다... 과대라고 자신이 챙긴다는 민형이에게도 반했어요ㅠㅜ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8
해쨘아 입니다! ㅜㅜㅜ 정우가 뭔지 너무 궁금해져요 욱히는 너뮤 좋고... 민형이더 쏘 스위
6년 전
비회원50.26
핑핑퐁핑입니다. 쉬시.... 맞아 우린 하나야ㅜㅜㅠㅜ 끼양 넘무 귀여워.... 과대 계속 챙겨주는 거 넘 스윗가이 ㅜㅜㅠㅠ 세상 스윗함 혼자 짊어지고 사는 울과대 개조왓.. 작가님 짱..
6년 전
독자19
악 작가님 ㅠ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넘재밌어요우푸퍼퍼첯ㅊ. ㅜㅜㅜ ㅜ ㅜ ㅜ ㅜ추추추 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하
6년 전
독자20
박가네입니다 ! 여기 나오는 캐릭터들 다 넘후 조와요... 쉬시도 엄청 귀염뽀짝하면서 쿨하구 민형이도 엄청 스윗하구 ㅜㅜㅠㅠㅜㅠ 정우랑은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겟지만 저는 느껴버렸어요... 정우가 치인트 유정같은 캐릭터가 아닐까....(똥촉 ㅋㅋㄱㅋㄱ
6년 전
독자21
애옹입니다! 민형쓰.. 스윗하게 그로지마... 쉬시도 귀엽게 그로지마... 정우.... 너도 그로지마....
6년 전
독자22
헐 0214입니다 정우랑 민형이 신경전 대박이고 욱희 쏘스윗입니다...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23
어엉어어어ㄱ 정우에바킹스에서 저 풉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글구 쉬시랑 술 마시기로 한거 아녀...,,..??????????즨즨짜 정우랑 여주랑 ㅠㅠㅜㅜㅜㅠㅠㅠㅠ 어떻과거였길래ㅠㅠㅠㅠㅠ민형ㅇㅇ민형ㅇ이랑 여주랑 어케 될ㅋ가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6.170
호떡입니당ㅠㅠㅠㅠ자까님 진짜 너무 대박이에요 민형이 너무 스윗하네요ㅜㅠㅠ 쉬시도 귀여워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24
ㅠㅠ 겨율이에여 정말 제가 좋아하는 세 명이
함께 나오는 빙의글이라뇨... 셋 다 너무 스윗하고 좋아요
ㅠㅠㅠ 연습에 찌든 제가 항상 기다립니당 ㅠㅠ
잘 읽구 가요 !! ❤️🐰❤️

6년 전
비회원50.90
자까님 저 세븐정우입니다,,, 쉬시 진짜 따수운 사람이네요 ㅠㅠㅠㅠ 민형이도 스윗하고 ㅠㅠㅠㅠ 과거에 무슨 일 있었는지 넘 궁금해지는,,,,,,
6년 전
독자25
와 셋다 미챳다... 욱희 대스윗남이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우는 아직 아리송하고 ㅠㅠㅠㅠㅠㅠ 민형이는 저돌적이고 와 진짜 설레네요...
6년 전
비회원238.42
아 에바킹스 너무 재밌어요 와우 다음편 언제나어ㅏ요ㅠㅠㅠㅠㅠㅠㅠ루카스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정우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마크리도 좋고ㅠㅠㅠㅠㅠ햄보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
정우 특유의 여유로움...짱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27
민형이도 너무좋고 쉬시도 너무좋은데 정우는 왜이렇게 아련한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0.132
작가님 진짜 어떻게 하면 이런 글을 쓰실 수가 있죠....? 글 읽기가 아까울정도에요ㅠㅠㅠㅜㅠ 개강이 너무했어요.. 매일매일 작가님 글 올라올 생각하며 살고있었는데ㅠㅜㅠ 기다릴게요ㅜㅜ
6년 전
독자28
갈맹이눈썹이에요ㅠㅠㅠ작가님 오늘 글 분위기 쩔탱쩔탱,,!!!!!!!!! 민형이 쉬시 정우 다들 왜이렇게 다 좋나여ㅠㅠㅠ 진짜 사랑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29
마끄리) 와 진짜 ㅜㅜ 욱희야 너무 멋있다낭... 과제 망쳐도 괜찮다니.. 현실에 없는 사람 ㅜㅅㅜ 정우랑은 무슨일 있었길래 여주가 그러는걸까요,, 정우도 알면 멀리 해줬으면 좋겠는데,, 미녕이랑 잘 됐으면 좋겠다 ㅜㅜㅜ 미녕아...
6년 전
독자30
여주랑 정우가 과거에 무슨 일이 있어서 멀어진건지 궁금하네요ㅠ 다음화도 기대기대
6년 전
독자31
헐 뭐람 ㅠㅠㅠㅠㅠ 쉬시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 진짜 성격 최곱니다 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약간 예민한듯 하면서 조근조근한 김정우 너무 잘살리셨다 ㅠㅠㅠㅠ 최곱니다 진심
6년 전
독자32
소방차에요!
쉬시 처음에는 귀여운 친구인줄 알았더니 되게 의지하게되는 친구네요ㅜㅜㅜㅜㅜ
부과대 너무 재수 업따ㅜㅜㅜㅜㅜㅜ
김정우도 이미 헤어진 상태면서 왜 이렇게 사람을 불편하게해 안그래도 지 때문에 힘들어 죽겠는데ㅜㅜㅜㅜㅜㅜ
미녕아ㅜㅜㅜㅜㅜㅜ 너 정말 좋은 아이구나 흑흑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19.90
욱희같은 해피 댕댕이
민형이같은 과대만 있다면 어디든 천국일테니,,,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여주 마음이 불안한 걸까요? ㅠㅠ

6년 전
독자33
이런 과대 어디있죠?????쉬시같은 친구는 어디있죠???진짜ㅠㅠㅠ너무 좋아요ㅜ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4
뽁뽁이에요 여주랑 정우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길래 그럴까요!! 진짜 궁금하네요!! 와..저런 과대..쉬시같은 친구..제 로망이었는데..ㅎㅎ..다음화도 얼른 읽고 싶네요!
6년 전
독자35
아아 민형이 같은 과대가 잇으면 저 평생 학교에서 살거에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와 진짜 보는 내내 긴장하고 설레고 난리였어요ㅠㅠ중독성 갑
6년 전
독자37
여주와 정우에게 무슨 일이있었던건지도 궁금하고 앞으로의 민형이와의 관계도 궁금해지네요
6년 전
독자38
안내면진거 가위바위 보스보스보스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작가님ㅠㅠㅠㅠ 정우랑 무슨일있었는지 아직 모르겠지만 정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헐 민형아... 민형이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ㅜ 정우는 좀 나쁜남자 스타일인건가ㅜㅜㅜ 쉬시랑 민형이 너무 설렌다..... 저는 어남맠 믿습니다ㅜㅜㅜ 마크여주 믿어요ㅜㅜㅜ
6년 전
독자41
엉엉 미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스윗ㅠㅠㅠㅠㅠㅠ 매너 쩔구ㅠㅠㅠ잉잉ㅠㅠㅠ
5년 전
비회원46.244
정말 ㅠㅠㅠㅠㅠ 저는 루카스가 이름 불러줄때가 너무 좋아요ㅠㅠ 한국어가 서툴러서 뭔가 어리숙해보이다가도 이름은 제대로 불러주는게 제대로 심장 때리고 가네욥,, ㅎ
5년 전
독자42
선생님 스토리 끊는 타이밍이 아주 기가 맥히네요,,, 앞으로 정우,쉬시,민형과의 관계가 궁금해져요 ㅎㅎ
5년 전
독자43
선생님.. 보는내내 숨이 막히네요.. 무슨 몰입도가 이렇게 대단하단말입니까? 암튼 매화마다 말하지만 명작입니다 증말 너무 재밌네요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NCT/정재현] 어쩌면..(1)2 오릐리 03.01 04:49
엔시티 [NCT/김정우/나재민/이태용] 국대 나재민+센티넬 김정우+우성 알파 이태용29 나나공주 02.28 23:51
엔시티 [NCT/김정우] 썸머 스노우 (Summer snow)35 나나공주 02.28 22:33
엔시티 [NCT/김정우] 머저리, 열여덟. A31 넨네 02.28 20:12
엔시티 [NCT/정윤오/김정우] SPLasH.A 2 믈꼬기 02.28 15:20
엔시티 [NCT] 영앤리치 계략공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홍일점 보고 싶어서 쓰는 글37 나나공주 02.28 01:27
엔시티 [NCT/김정우/루카스/이민형] 더 캠퍼스 로망스 : : 0252 아이비에스 02.27 23:12
엔시티 [NCT] 연습생계의 슈스 NCT의 홍일점 너심 쟁탈전39 나나공주 02.26 22:51
엔시티 [NCT/김정우/루카스/이민형] 더 캠퍼스 로망스 : : 0154 아이비에스 02.25 23:21
엔시티 [이동혁/정재현] Paper Tiger, Scissors Rabbit (Re:128 문달 02.25 23:16
엔시티 [NCT/도영/재현] 전교 1등이 나를 좋아한다?! 034 잔02 02.25 22:39
엔시티 [nct/정재현/이태용] 비포 선샤인 016 정재현사랑해 02.25 05:35
엔시티 [NCT/김동영/김정우/정재현/이민형/이동혁] NCT가 너심과 같은반인 썰7 제우쓰 02.25 03:49
엔시티 [NCT/김정우/루카스/이민형] 더 캠퍼스 로망스 : : 더 프롤로그48 아이비에스 02.24 21:50
엔시티 [NCT/이동혁] 미성년 A5 아노 02.24 21:07
엔시티 [nct/정재현] 비포 선샤인4 정재현사랑해 02.24 05:31
엔시티 [NCT/도영/재현] 전교 1등이 나를 좋아한다?! 0210 잔02 02.22 17:09
엔시티 [NCT/마크] LOVE ME LOVE ME29 문달 02.22 12:58
엔시티 [NCT/서영호] 최악의 이웃 <完>22 문달 02.21 21:48
엔시티 [NCT/나재민] 동계 올림픽 시즌이니 하는 망상 137 피자피자 02.21 01:20
엔시티 [NCT/도영/재현] 전교 1등이 나를 좋아한다?! 017 잔02 02.20 22:52
엔시티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938 띠용또용 02.17 03:33
엔시티 [NCT/서영호] 최악의 이웃 9~1022 문달 02.16 13:03
엔시티 [NCT] 여고의 실체 11 재풀 02.14 00:10
엔시티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공지9 메니비 02.11 21:22
엔시티 [NCT/서영호] 최악의 이웃 7~812 문달 02.11 00:13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⑭23 참이슬 02.08 23:38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