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별명 전체글ll조회 1445l 6

 

" 너!!! 남자복이 아주 많을 상이야!!!! "

 

점보는 걸 좋아하는 친구 때문에 거의 끌려오듯 온 점집이였다. 처음 와보는 점집은 생각보다 냄새도 별로였고 무엇보다 장식들이 너무 다 화려해서 눈이 아팠다. 그리고 계속 무릎을 꿇고 있으려니 너무 힘들었다. 나는 빨리 나가고 싶어서 친구 다리를 계속 찔러대며 눈치를 줬는데 친구는 무당의 말에 집중하느라 내 시선따위는 신경쓰지 않았다. 참 우스웠다. 이런걸 믿는 친구도 우스웠고 귀가 따가울정도로 소리를 질러대는 무당도 우스웠다. 내가 한참이나 속으로 비웃고 있는데, 무당이 친구를 보며 얘기를 이어가다가 갑자기 나를 보고 소리를 질렀다. 남자복이 많을거란다. 나는 무슨소린가 싶어 다시 물었다.

 

 

" 네? "

 

 

 

" 이번해에 남자를 아주많이 만날거야!!! "

 

 

 

" 그게 무슨.. "

 

 

" 조심해!! 남자때문에 한방에 성공할수도 있지만 남자때문에 폭삭 망할수도 있는 상이야!! "

 

 

 " .... "

 

 

헛웃음이 났다. 저걸 믿으라고?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저기요 "

 

 

 

 

인상을 더이상 구길곳이 없을만큼 인상을 쓴 한 남학생이 우리집 문앞에 서있었다. 키가 엄청 커서 거의 올려다 보듯이 봐야 했다. 또,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다. 떡준 오빠보다는 아니지만 말이야.

 

 

 

" 네? "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을 지었다. 진짜 모르겠으니까. 그런데 그런 내 표정을 본건지 못본건지 남자는 염색을 많이 해서 상할대로 상해보이는 머리카락을 답답하다는 듯이 커다란 손으로 탈탈 털었다. 그리고 삼백안 눈을 뜨며 나에게 말을 걸었다.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그쪽 맞죠? "

 

 

 

 

뭐가 맞다는 건지. 남자는 확신에 가득찬 눈빛으로 나를 바라봤다. 진짜 맞고싶나.

 

 

 

 

 

" 네? 그게 무슨.. "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저희집 벨튀한사람. 그쪽 맞잖아요. 아니 제가 좋으면 좋다고 말로 하시던가 왜 짜증나게 벨튀를 하고 난리야 씨발 "

 

 

 

 

이건 무슨 개소리일까. 남자는 처음엔 나에게 조곤조곤 말을 하다가 점점 격해져갔다. 내가 이미 벨튀한 사람이라고 단정지으며 말을 하는듯 했다. 하지만 나는 정말 잘생긴 오빠를 기다리며 집에서 얌전히 노래를 부르고 있었고, 더군다나 생전 처음보는 얼굴이였다. 그런데 다짜고짜 와서는 하는말이 벨튀했냐, 씨발 이런거라니.

 

 

 

 

" 저 아닌데요. 착각하신거 아니세요? "

 

 

 

" 그쪽 아니시라구요? "

 

 

 

" 네. 저 오늘 집에서 나간적 없는데요. 의심가시면 씨씨티비 확인해 보시던가요 "

 

 

 

 

나는 '씨씨티비' 에 조금 더 힘을 줘서 말했다. 아까까지만해도 가자미눈을 뜨며 의심을 하고 있다고 얼굴로 티를 팍팍내던 남학생은, 내가 조금 화를 내는듯한 목소리를 내자 당황한듯 보였다. 동공이 좌우로 급격히 흔들렸기 때문이다.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아니라시면 사과 드릴게요. 제가 워낙 요즘에 벨튀에 시달리다보니 "

 

 

 

남학생은 언제 인상을 찌푸렸냐듯이 미소를 머금고 자연스럽게 얘기를 이어나갔다. 아까는 무슨 ' 솔직히 불지 않으면 니 주둥아리를 찢어버릴거야 ' 라는 얼굴로 쳐다봤으면서 착한척은. 앞으로는 되도록이면 아랫집은 지나가지 말아야 할거 같다. 아, 근데 얜가? 엘리베이터에서 잘생긴 애가 이사왔다더니..

 

 

 

" 뭐, 그럴수 있죠 "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근데, 혹시 OO여고 다니세요? "

 

 

 

아까부터 궁금했거든요. 남학생은 진짜 궁금했다는듯이 고개를 살짝 오른쪽으로 까딱이며 교복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었다. 그리고 짝다리를 짚으며 나를 내려다 봤다. 짜증나게 키는 존나 크시네요. 나는 존나 땅달이구요.

 

 

 

 

" 네 그런데요 "

 

 

 

" 사실 제가 착각한 이유가 저희집 벨튀한 애 교복이 그쪽 교복이였거든요 "

 

 

 

" 그래요? "

 

 

 

" 네. 근데 혹시 몇살인지 물어봐도 되요? "

 

 

 

" 19살이요 "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우와, 신기하다. 동갑이구나 "

 

 

 

" 19살이에요? "

 

 

 

 

" 네. 근데 저 최근에 그쪽 아랫집에 이사왔는데, 모르셨나봐요? "

 

 

 

 

 

 

" 네 "

 

 

 

" 그럼 지금부터라도 친하게 지내요. 저는 OO 남고 다녀요 "

 

 

 

 

" 그래요. 친하게 지내요 "

 

 

 

 

 

 

 

 

 

 

오세훈이라. 왠지 별명이 많을거 같은 이름이다. 예를들면 실세훈이라던가 오미자라던가 앵무세훈이라던가. 아니, 내가 왜 오늘 처음본 애 별명을 줄줄이 꿰고 있지?  

 

 

 

 

" 근데 저희 말 놓아도 되는거 맞죠? "

 

 

 

 

" 네. 편하실대로 놓으세요 "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그래 "

 

 

 

 

 

나는 그냥 예의상 편할때 놓으라고 한거였는데 내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말을 놓아버리는 남자, 아니 오세훈이다. 아, 왠지 친해지면 피곤해질거 같은 스타일이야. 별로 친해지고 싶은 생각도 아니였지만 말이야.

 

 

 

 

" 근데 너 집에 안가? "

 

 

 

" 아, 가려고 했어 "

 

 

 

 

" 그래 그럼 잘가 "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응. 앞으로 자주 보자. 안녕 "

 

 

 

오세훈은 교복바지에 넣어뒀던 손을 슬쩍 꺼내서 한껏 수줍은 얼굴로 양손 인사를 했다. 그리고는 계단으로 빠르게 걸어내려갔다. 그러고보니, 참 껄렁하게도 생겼다. 나랑 동갑이면 고삼일텐데 염색에 피어싱에 한껏 줄인 바지에. 꿈이 치킨배달인가?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오세훈이 간 뒤, 나는 소파에서 과자를 찹찹대며 잘생긴 오빠를 기다렸다. 한 30분 지난거 같은데 우리집 문앞을 지나가는 사람 조차 없었다. 이쯤되면 올때가 됬는데..

 

 

 

' 띵동 '

 

 

 

왔다! 떡 오빠!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안녕 고삼애기? "

 

 

오빠는 뛰어왔는지 숨소리가 규칙적이지 않았다. 이마에는 땀이 송글송글 맺혀있었고, 언제 갈아입은건지 하얀 티셔츠는 땀 덕분에 살짝 시스루티셔츠로 변해갔다. 한 30분 못봤을 뿐인데 왜이렇게 반가운건지.

 

 

 

" 뛰어 오셨어요? "

 

 

 

" 어떻게 알았어? "

 

 

 

 

" 이마에.. "

 

 

 

 

오빠는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떡을 안들고있던 손을 들어 손등으로 이마를 빠르게 닦아냈다. 그리고 뭐가 그렇게 신나는지 싱글벙글 웃으며 나를 쳐다봤다.

 

 

 

" 왜요? "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나 기다렸구나? "

 

 

 

 

 

 

 

동공이 심하게 흔들렸다. 그러자 내 표정을 본 오빠는 웃음을 참기위해 얼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고 있었다. 아나 어떻게 안거야.

 

 

" 아..아니에요! "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그럼 왜 신발이 짝짝이에요? "

 

 

나는 머리를 숙여 내 신발을 한번, 잘생긴 오빠 얼굴을 한번 쳐다봤다. 문 열고 나올때만 해도 분명 짝짝이로 신고있다는 느낌은 아니였는데. 보니까 운동화 한짝, 슬리퍼 한짝이였다. 그것도 한껏 구겨신은 채로. 오빠는 뭐가 그리 웃긴지 어깨를 들썩이며 소리없이 웃었다.

 

 

 

" 그거는.. "

 

 

 

 

" 알았어 알았어 안놀릴게요 "

 

 

 

내가 한참이나 말을 못하고 고개를 푹 숙여 애꿎은 슬리퍼만 구겨대니 오빠는 더 크게 웃으며 말을 이어갔다. 안놀린다면서 웃는건 또 뭐야. 비웃는거야?

 

 

 

" 자. 여기 떡. 나 기다린거 같은데 늦게와서 미안해요. 중요한 전화가 와서 "

 

 

 

" 아니에요 괜찮아요 오빠 "

 

 

 

" 오빠? 나 오빠아닌데? "

 

 

 

 

" ? "

 

 

 

" 오빠라고 그러면 기분은 좋은데 죄짓는거 같잖아요. 아저씨라고 해 아저씨 "

 

 

 

누가봐도 아저씨라고 불릴 얼굴은 아니였다. 나이를 가늠할 수는 없었지만 확실했다. 나에게 아저씨라 함은 배가 조금 나오고, 머리는 반은 벗겨져야 아저씨다. 그런데 머리는 갈색으로 염색하고 얼굴은 거짓말 조금 보태서 나보다 어려보이는데 아저씨라니. 내가 죄짓는거 같다.

 

 

 

" 아.. 네. 뭐 "

 

 

 

" 근데 혼자살아요? 학생인데? "

 

 

 

" 아뇨. 부모님 여행가셨어요 "

 

 

 

 

" 그렇구나. 위험할텐데.. 그럼 내가 자주올까요? 반찬도 좀 가져다 줄겸 해서 "

 

 

 

 

" 저야 좋죠. 안 그래도 이웃이 없어서 심심했거든요 "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음.. 알겠어요. 어,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됬네. 그럼 나중에 봐요 고삼애기! "

 

 

 

 

오빠, 아니 아저씨는 급한일이 있는지 큼직한 시계를 만지작 거렸다. 그리고는 나에게 양손으로 인사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향해 거의 뛰어갔다. 양손 인사라니.. 갑자기 오세훈이 생각나서 고개를 설레설레 저었다. 아 맞다! 이름! 이름 안물어봤다!

 

 

 

 

" 아저씨! 근데 이름이 뭐에요? "

 

 

 

 

" 김민석! 김민석이야~ "

 

 

 

아저씨는 엘리베이터를 향해 뛰어가며 나에게 소리쳤다. 김민석이라. 이름조차 완벽하다. 근데 우리 아파트는 엘리베이터가 왜이렇게 먼거야. 다른 아파트는 집 문 옆에 바로 엘리베이터 있던데. 나는 죄없는 아파트를 속으로만 실컷 욕하며 문을 쾅 닫았다. 그러자 문 밖에서 종이가 후두둑 떨어지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다시 문을 슬쩍 열고 쭈그려 앉아서 떨어진 종이를 주웠다.

 

 

< 개인 과외 >

 

OO대학교

20살

도경수

01012345678

 

 

 

개인 과외라고 적혀있는것을 보면 분명히 과외 종이는 맞는데 종이에 쓰여진 글들은 매우 간략했다. 종이에 쓴 글들만 보아도 성격이 매우 조용하고 차분할거 같았다. 조용한 수업은 별론데. 하지만 나는 지금 고삼이고 선생님을 고를때가 아니였다. 나는 계속 앉아있어서 쥐가 난 다리를 주므르며 집으로 들어갔다. 그리고는 구겨진 소파에 덩그러니 놓아진 핸드폰을 잽싸게 주워 번호를 저장했다. 그리고 바로 전화를 걸었다.

 

 

 

" 누구세요? "

 

 

티는 안냈지만 나는 이사람이 전화를 받자마자 '여보세요?' 가 아닌 '누구세요?' 라고 해서 순간 당황했다.

 

 

 

" 어... 과외종이보고 전화드렸는데요 "

 

 

" 네 "

 

 

 

" 과외 하려구요 "

 

 

 

" 집 주소가?"

 

 

" OO아파트 OOO동 OOO호요 "

 

 

" 나이는? "

 

 

" 고삼이요 "

 

 

" 내일 12시 괜찮아요? "

 

 

 

" 네 "

 

 

" 그럼 그때 봐요 "

 

 

 

 

취조 하는 줄 알았다. 경찰서에서 형사가 범인한테 하는 취조 말이다. 하지만 내 예상과는 달리 목소리가 낮아서 좀 놀랬다.

 

 

***

 

 

발신자 : 엄마

 

 

과외 구했어요

 

 

 

 

참으로 짧은 문자였다. 그러나 엄마와는 농담따먹기 할 사이는 아니였기때문에 문자는 대충 저런 식이였다. 엄마 아빠가 여행을 간 뒤로 전화를 한적은 한번도 없었지만 문자는 자주 주고 받았다. 그래도 하나뿐인 딸이라 걱정은 되는지 꼭 하루에 한번씩은 '밥 먹었니', '공부했니' 라며 문자를 보내왔다. 하지만 차라리 안하느니만 못한 문자였다. 문자 수는 5글자를 넘어가지 않았고 문자 내용은 기계가 찍어내는것처럼 언제나 동일했다. 부모님이 안계시면 조금이라도 탁 트인 기분이 들줄 알았지만 그건 내 생각일 뿐이였나보다. 부모님은 문자로도 나를 압박하고 있었다. 급격히 우울해진 기분을 풀 곳이 없어, 만만한 찬열이에게 문자를 했다.

 

 

 

발신자 : 박타녈

 

우리집 ㄱ

 

 

수신자 : 박타녈

 

 

 

 

 

 

 

왜 문자를 저따위로 하나 싶겠지만, 우리에겐 너무나 당연한 일상이다. 찬열이와는 응애응애 할때부터 알던 사이다. 볼꼴 못볼꼴 다 본 사이 말이다. 그래서 부모님도 서로 알고 있는데, 내가 찬열이한테 항상 밥먹듯 하는 말이 우리 부모님이 찬열이네 부모님 반이라도 닮았으면 좋겠다는 말이다.

 

 

 

 

***

 

 

' 띵똥 '

 

 

 

 

그래도 고삼이라고 공부나 할까 싶어 티비를 끄고 소파에서 일어난 순간 벨이 울렸다. 아, 박찬열.. 쓸데없이 빠르고 난리야.

 

 

 

" 문열렸어 들어와 "

 

 

 

무슨 강아지도 아니면서 내가 들어오라 소리치니까 냉큼 문을 열고 들어오는 찬열이다. 찬열이는 양손에 장바구니를 들고 뒤뚱거리며 주방으로 향했다. 저새낀 무슨 인사도 안해?

 

 

" 야 몇일만인데 반갑지도 않아? "

 

 

" 19년동안 질리게 봐왔으면서 반갑냐? "

 

 

" 아니 "

 

 

 

" 그럼 그렇지 "

 

 

 

 

박찬열은 참 한결같다. 말투나 습관 이런거 말이다. 말투는 항상 틱틱대는 말투이고 습관은 너무 많아서 패스. 하지만 맨날 틱틱거리는건 아니다. 가끔 뭐, 츤데레 짓도 한다. 예를들면 내가 요리해달라고 한 적도 없는데 어떻게 알고 요리재료를 잔뜩 사온거 말이다.

 

 

찬열이는 요리천재다. 어렸을 때부터 장난감 살때도 요리장난감만 잔뜩 사던 애다. 옛날엔 부모님이 다 해주셔서 요리천재찬열이를 쓸 일이 없었지만, 여행을 가신 뒤로 부터는 이렇게 거의 항상 부른다. 그냥 차라리 우리집에서 살았으면 좋겠지만 나에게 욕을 할지도 몰라 아직은 제안하지 않았다. 근데 곧 제안해볼 생각이다. 어차피 쟤는 요리사가 꿈이라 공부도 안하기 때문이다.

 

 

 

 

박찬열이 주방에서 뭘 계속 꼼지락 대더니 갑자기 인상을 팍 쓰고 나를 향해 걸어왔다. 내가 소파에서 안도와주고 뒹굴거리니까 조금 화난거 같았다. 나는 머리를 빠르게 굴렸다. 어떻게 하면 찬열이의 화를 풀어줄 수 있을까 하고.

 

 

 

 

 

" ..ㅇ..왜..? "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 | 인스티즈

 

 

" 참기름 없어 사와 "

 

 

 

 

 

씨발

 

 

 

 

 

 

 

 

 

 

 

 

 

 

 

 

 

 

 

 

 

 

 

 

 

 

 

 

 

사진 구하는거 너무 힘들다! (찡찡)

그치만 우리 독자님들 말투 너무 예뻐서 힘내서 쓴다! (찡찡)

 

 

 

암호닉

 

뭉이님

세훈님

로운님

감자튀김님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환영 데스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로운이에요! 오오 오늘도 제가 일빠네옄ㅋㅋㅋ 세훈이 그렇게 무섭게 쳐다본 이유가 있었구나.....ㄷㄷ 세훈이.. 치킨배달은 안되는데.... 123등급은 치킨을 시켜먹고 456등급은 치킨을 튀기고 789등급은 치킨을 배달한다는 말이 있죠..... 저는 간신히 시켜먹는 그룹이네요ㅠㅠ 갑자기 현타왔어..... 진짜 주변에 남자가 많긴 많네요~ 저도 한명만..... 아ㅠㅠ 아니 여주는 공부도 하고 남자도 만나고 일석이조네요ㅋㅋㅋㅋ 경슈.. 공부 잘하나봐요 부럽다ㅠㅠ
10년 전
별명
로운님 맨날 일등하시고 그러시면.. 제가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로운님 공부 잘하시나봐요..부럽잖아요.. 저는 그러면 치킨 튀기러 이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
에이 아니에요~ 작가님은 글을 잘 쓰시잖아요! 저는 글 쓰는게..... 음.....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과라서요.. 예전에는 작가가 꿈이었는데 무슨 배짱으로 그랬었는짘ㅋㅋㅋ 이과 온게 차라리 다행인 것 같아요 진짜 소질이..... 글쓰기는 진짜 제 적성 아닌듯....ㅠㅠ 그래서 글 잘 쓰는 사람들 보면 부러워요!! 작가님도 그중 하나!
10년 전
별명
헐! 고마워요ㅠㅠㅠㅠㅠ 저는 300% 문과성향.. ☆ 저도 한때는 작가가꿈이였어요! 근데 작가를 할정도로 글을 잘쓰는게 아니고 그냥 좋아하는 거라 포기하고! 국어선생님으로 바꿨습니다ㅠㅠㅠㅠㅠ근데 너무힘드네요 선생님되는 과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그래도 선생님 되실 거면 공부는 기본으로 잘하시겠네요ㅠㅠㅠ 같이 화이팅해서 열심히 공부해요~ㅋㅋㅋㅋ
10년 전
별명
10에게
아니 로운님은 천사인가요 !!!!!

10년 전
독자11
별명에게
아..아니에욧ㅋㅋㅋㅋ 저는 평범한 수니에 불과합니다....ㅎㅎ

10년 전
독자2
암호닉 신천이요~~벚꽃만두요~~>ㅁ<////////// 다음편 기대되요~~ 남복이 어마어마 하네요~부러워요~~
10년 전
별명
저도 부러워요.. 저도 남자!!남자좀!!!!!
10년 전
독자4
[쮸쀼쮸쀼] 로 암호닉신청하고가여 ㅎㅎㅎ아 김민석진ㅁㅈ짜설레여ㅠㅠㅠ
10년 전
별명
암호닉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헐짱좋댱...!!!!!!!!!!!!!!!!!!!!짱짱짱짱저도남ㅈ... 저도남자좀...
10년 전
별명
저도요!!!!!!!!!!!!
10년 전
독자6
[윤아얌] 신청할게요ㅠㅠ 저번부터 그린라이트 드립쳤는데 암호닉 신청 안했나? 이런 나레그ㅡ 아닌데 했던것 같은데 기억력도 안좋네ㅠㅠ 경수 과외 슨샌님하고도 사랑이...?
10년 전
별명
지금하면되죠뭐!!! 여주 참 남자복 많죠..?
10년 전
독자7
이번에도 암호닉 신청해야지 룰루~♪춰쿼롸뛔에요 자까님 지난번에 날 기억해주다닝...저 감동먹고 울어도 되요...?자까님 내가 루팡할꺼얏!우리집에 가둬놓고 글만 쓰게할꺼얏!
이번 글도 너무 재밌어요ㅠㅠ여주 제발 남자 하나만 넘기자...나는 개인적으로 견스!!
작가님 찡찡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만나여 찡찡 작가님 사랑해요(하트)

10년 전
별명
춰쿼롸뛔님이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울어라(짝)울어라(짝)ㅋㅋㅋㅋㅋ저도 슬쩍 경수에 한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그래요 더 좋은글로 만나요! 저도 사랑해요 라뛔님 (하트)
10년 전
독자9
아 작가님ㅠㅠ너무 좋아ㅠㅠ울고있어요ㅠㅠ 빨리 돌아와요(하트)
10년 전
별명
롸뛔님 왜이렇게 귀엽고난리!!!!!!!ㅋㅋㅋ
10년 전
독자8
와우와우웅ㅇ아아아ㅏㅏㅏㅏ경수가과외쌤이라니ㅜㅜㅜㅜㅜㅜ쳐다보기만해서 머 공부가될런짘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9등급나얼기세
10년 전
별명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 그렇네요..?
10년 전
독자9
저도 암호닉 신청 될런지..뽀조개로 신청이요!! 민석오빠든 아저씨든..다 죠아요ㅠㅠ 경수는 뭔데 설레죠?ㅠ 마지막에ㅋㅋㅋ찬열이ㅋㅋ참기름사와ㅋㅋㅋㅋ
10년 전
별명
암호닉 귀엽네요ㅠㅠㅠㅠ 저도 오빠든아저씨든 다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2
세훈이가 저렇게 쳐다보길래 완전 쫄았는데 누가 벨튀를했나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벨튀를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별명
그 엘리베이터 여자애들이겠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뭉이세요~~
어구어구 우리 작가님 사진찾느라 힘들었쨔여?(오구오구)그래도 작가님이 이렇게 좋은 글 재밌는 글 써주셔서 얼마나 감사한데요!!!막막...찾기 힘들다고 연중한다거나 글을 안쓴다거나 그만쓰면 안돼요!!!그럼 나 진짜 화낼꾸야(삐짐)근데 내가 생각한게...혹시...경수가 ㅇㅇ집문에만 저 과외 전단지 붙인거 아니겠죠?(설렘)

10년 전
별명
뭉이님!!!!!!!!!!!!!!찡찡찡찡찡찡!!!!!!!!!!!!!!!!!ㅠㅠㅠㅠㅠ고마워요덕분에힐링되요ㅠㅠㅠㅠ 연중은 절대안합니다! 이건 독자님들과 무언의 약속이니까요~ ㅎㅎㅎㅎ 뭉이님 항상좋은글 너무고마워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헐 경수가 진짜 그랬으면 괘설렐거같은데.. 그걸로해요!!!!OO이 집문에만 붙인걸로!!
10년 전
독자16
앜ㅋㅋㅋ작가님 귀요웤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상황 하나 던지고 가네여(뿌듯)
10년 전
독자14
암호닉 신청[롱이]로 부탁드려요!!!ㅠㅠㅠ
오구오구..왜이렇게다들 기여워...ㅠㅠ!

10년 전
별명
다들귀엽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아저씨라니..거짓말 휴ㅠㅠㅠㅠ 오빠라 부를래여 오빠 ㅠㅠㅠㅠ 아니 아저씨도 나름 달달해서 좋은것 같기도하고.. ㅋㅋㅋㅋ 아저씨..오빠.. 아빠..(?)나니..좀위험해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오빠다 오빠 이것은 오빠시다
10년 전
별명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
왜모바일로 댓글이 잘 안써지는지모르겠네요 세훈입니다. 이글을읽은지여덟시간이지났는데 댓글을 이제야 쓰네요 ㅠㅠㅠ 진짜좋아요 민석이랑 세훈이 ㅠㅠㅠㅠ 곧좋아질 경수마저도 ㅠㅠㅠㅠㅠ 점쳐주시느누분이 저렇게말해주셔서그런가 ㅎㅎㅎ 아무래도 모두워더해가야겠어요 ^3^ 모두다제게줘요TuT!!!! 사진찾느라힘드셔서어똑해요 ㅠㅠㅠ 그래도 저보고힘내세요 으쌰으쌰!!
10년 전
별명
세!훈!님!이!다!!!!!!!! 세훈님인줄 모르고 읽었다가 말투가 되게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세훈님이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님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맨날 글읽고 호들갑떨어서그래요 ㅋㅋㅋㅋㅋㅋ 별명님뵐생각에...쿡...ㅎ...죄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말투가이래요ㅎㅎㅎ 계속이말투써야겠군요! 기쁩니당 ^~^
10년 전
별명
앜ㅋㅋㅋㅋㅋ세훈님왜이렇게 귀엽고난!리!!!!!!세훈님말투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9
ㅠㅠㅠㅠ 즉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세훈이 벨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경수는 와저렇기 시크하옄ㅋㅋㅋㅋㅋ 너무 다 귀여미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짱
10년 전
독자20
여주 벌써부터 남자복이 아주 팡팡터졌네요....작가님 왜 자꾸 제 취향을 저격하세요..??이런 사랑스러운 사람 같으니라고! 이런 글 써주셔서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집 벨튀한거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아까 그 친구들 같은데 벌써 알아내서 벨튀까지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민속찡은 왜 얼굴은 액히면서 나복오 아저씨라고 부르라고하는거야?~ㅎ울액히 눈하한테 거짓말하면 앙대영~!근데 마지막에 박탄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진지하게 참기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하나같이 좋은 캐릭터 ㅋㅋㅋㅋㅋㅋ 참기름 사올게요
9년 전
독자23
민석아 ㅠㅠㅠㅠㅠㅠ 넌 오빠야 아저씨가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여주는 남자복터짐
9년 전
독자24
하...고삼애기라고 부르는거 왜이리 설레일까요???ㅠㅠㅠ
9년 전
독자25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너무 좋아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9:08 ~ 5/18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