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그래그래 전체글ll조회 3265l 1








[EXO/루한] 사랑둥이 05



무더운 여름, 홀몸도 아닌데다 루루까지 있어서 루한은 최대한 그녀와 있어주려 했지만, 
한 회사의 사장직을 맡고있는 사람이 어찌 자주 회사를 빠질 수 있겠는가.
요 며칠간을 재택근무를 하던 루한이 집에서도 끊임없이 전화를 받으며 바쁘게 일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는 재택근무가 택도 없다는 것을 깨닫고 
회사에도 못 할 짓이다, 
생각해서 오늘부터는 루한을 회사로 보냈다.




루한이 재택근무를 시작함과 동시에 어린이집 방학을 한 루루여서, 
재택근무 하는 내내 일하고있는 아빠 무릎에 앉아 동화책을 보고, 꾸벅꾸벅 졸고, 
제 아빠가 직접적으로 놀아주는 것도 아닌데 아이가 아빠의 존재만으로도 더욱 밝아진 모습에 그녀도 흐뭇해했다. 





근데 오늘은 평소와는 다르게 아침 일찍부터 샤워를 하고, 헤어젤을 바르고, 수트를 차려입는 아빠와, 
집 밑에서 대기중인 아빠의 검은 세단을 창문으로 본 루루도 이상함을 느꼈던지 루한의 다리를 꼭 붙잡고 올려다보며 칭얼댔다.




"압빠.. 압빠 어디가아...? 오늘 루루하고 안 있어?"

"루루, 오늘 엄마 말 잘 듣고있으면 아빠가 쿠키 사올게, 약속-"

"으응, 루루 아빠랑 있을래..."

"아빠도 루루랑 있고싶은데...."




쪼그려앉아 루루와 눈높이를 맞춘 루한이 어떻게 하냐는듯 그녀를 올려다보았다. 
그녀는 짐짓 단호하게 루루를 아빠에게서 떼어내어 안아들었고, 아이를 살살 타일렀다.



"루루, 아빠 오늘은 회사 가셔야해요. 루루 엄마가 동화책 많이 읽어줄게. 아빠 빠빠이- 하자."

"으응 시러, 아빠랑 같이갈래, 흐으.. 루루.. 압빠...흐아앙-"




결국엔 울음을 터뜨려버린 루루에 루한이 어쩔줄 몰라했다. 
그렇지만 그녀는 루한에게서 떨어지며 루루에게 단호하게 말했다.




"어허, 아빠 일 나가셔야 한다니까. 루루 떼쓰면 엄마 화낼거야- 뚝 해."

"흐끅...느에..."

"옳지, 울지마요 아들. 엄마랑 쿠키 만들자."




루한은 눈물을 그 작은 손으로 훔쳐내며 고개를 끄덕거리는 루루를 걱정스레 바라보며 브리프케이스를 챙겨들고 집을 나섰다. 
그 뒤를 그녀와 루루가 따라갔다. 
차 앞에 멈춰선 루한이 루루를 향해 팔을 벌렸고, 루루는 잠시 망설이다가 제 아빠에게 덥석 안겼다.



"루루, 아빠 안녕히 다녀오세요- 해야지."

"아빠 안녀히 다녀오세요..."

"아빠가 맛있는거 사올게, 약속."



루한도 울며 매달리는 아들을 떼어내기 힘들었던지 차에 타기를 주저하기에 그녀가 얼른 루루를 받아들고 
루한에게 차에 타라는 눈짓을 하고 루루가 다시 울음보가 터지기 전에 뒤돌아서 집안으로 들어갔다.


거실에 루루를 내려놓자, 창문으로 쪼르르 달려가 아빠 차가 출발하는 것을 보는 루루.

"아빠........."


[EXO/루한] 사랑둥이 - 05 (부제: 아빠, 어디가?) | 인스티즈   



누가 보면 영원히 못보는 줄 알겠다.




   


   


   


   


   


   


   

루한이 출근한 후, 루루와 간단히 점심을 먹고 아침에 약속한 쿠키를 구울 준비를 했다.    

재료를 계량해서, 체를 치고 반죽을 하는데 내 소리를 들은 루루가 시무룩하게 부엌으로 들어왔다.    

기분은 안좋은데 쿠키는 만들고싶고.


   


   

"루루 손 씻고 왔어요? 퐁퐁이로 깨끗이?"

"녜.. 버블버블 해떠..."

"일루와, 우리 아들. 오늘은 동물로 할까요, 자동차로 할까요?"

"사슴! 루루 사슴할래-"


   


   


   

쿠키커터를 고르는데 어쩜 그리 제 아빠같은 것만 고르는지.    

부전자전이라는 생각을 하며 루루를 발받침대 위에 올려 같이 쿠키반죽을 찍어내기 시작했다.


   


   

"우와- 루루야, 사슴이다 그치?"

"음마, 사슴 눈도 그려줘-"

"이거 쿠키 굽고 나서 그려줄게, 알겠지?"

끄덕끄덕-

   


   

루루는 오늘 부쩍 말수가 줄었다. 아빠가 벌써 보고싶은가. 쿠키를 팬닝하고 예열된 오븐에 집어넣었다.    

루루와 뒷정리를 하고 쿠키가 다 구워지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 시무룩한 루루가 계속 신경이쓰였다.


   


   

"루루."

"녜....."

"아빠 보고싶어요?"

"웅..."

"엄마랑 아빠 보러갈까?"

"징차????"

"응- 루루랑 엄마가 만든 쿠키 주러 가자."

"우와- 엄마 최고!!"



   


   

다 구워진 쿠키를 대충 식혀 포장한 후, 오랜만에 예쁜 원피스를 꺼내입고, 루루도 예쁜 옷을 입히고 오랜만에 차키를 들었다.    

뭐만 하면 큰일나는 줄 아는 루루아빠 때문에, 임신 소식을 앎과 동시에 차를 못 몬지 2개월이 다 돼가는 터였다.



   

"루루 안전벨트 매고, 쿠키 잘 챙겼어요?"

"녜 엄마!!"


   


   

아까랑 다르게 활기찬 아이의 모습이 귀여워서 웃었다.    

강남까지 가면서 쉴새없이 재잘대는 아이의 모습이 딱 어릴 때 설레는 마음으로 아빠회사를 처음 가던 나의 모습과 흡사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루루의 손을 잡고 내렸다. 
오랜만에 회사에서 일하는 루한을 걱정시키고 싶지 않아 비서에게만 살짝 일러둔 상태였다. 그 덕에 무리없이 루한의 사무실까지 올라갈 수 있었다.


   


   


   


   

"와, 밖에 엄청 덥죠 백현씨."

"장난 아니죠- 회사에서만 일해서 다행이예요 진짜..."

"그래도 고생이네요, 이 더운날에 일하는거.."

"에이 뭘요, 에어컨 완전 빵빵한데. 아, 형수님 냉녹차 한잔 드릴까요?"

"네, 그래주면 고맙죠."


   


   

루한의 친한 동생이자 비서인 백현씨가 우리를 맞았다.    

루한은 지금 회의중이라고 했다. 소파에 앉아 가만히 백현씨를 기다리고있는데, 루루가 계속 칭얼거렸다.


   


   

"아빠는...? 조기 아빠 이름 있는데..."

제법 영어도 읽을 줄 아는 루루가 루한의 책상 위에 써있는 사장 명패를 보고 아빠의 이름임을 단박에 알아챘다. 


   

"아빠 일하러갔어, 좀 이따 오실거야. 루루 착하니까 기다릴 수 있지??"

"루루 삼촌이랑 놀까?? 아니면 삼촌이랑 아빠 보러가자."

"아빠 보러가쟈!!"


   


   

냉녹차를 내게 건네고 얼른 루루를 안아든 백현이 내게 따라오라는 눈짓을 했고, 살금 따라가자 한 회의실이 보였다.    

부분적으로 투명한 창문 사이로 심각하게 회의중인 루한이 보였다. 

   

[EXO/루한] 사랑둥이 - 05 (부제: 아빠, 어디가?) | 인스티즈   


   

"루루, 저기 아빠있으니까, 삼촌이 놀아줄테니까 조금만 더 기다리자. 알겠지?"

"으응..."

"알겠습니다- 해야지."

"녜에..."

다시 사장실로 돌아와 백현과 노는 루루를 보며 루한을 기다린지 20분정도 지났으려나, 여러 구둣발 소리가 들리더니 사장실 문이 열렸다.




   

"그럼 그 세미나는 홍콩에서 주최할.....어? 여보!"

"아빠아빠!!!"

"루루도 왔네?? 으구, 아가-"


   

꼭 닮은 둘이서 얼싸안고 있으니까.......   

귀여워, 완전.   


   

뒤에 같이 들어온 종인씨와 준면씨도 반가운 기색이었다.   



   

"제수씨 임신하셨다면서요, 김루한 얘가 좀... 그래요. 하하-    

근데 3개월인데 어째 티도 안나네요."

"아니예요, 배 많이 불렀어요. 루한오빠 때문에 저만 힘들죠- 수정씨는 잘 있죠?"

"수정이도 요새 입덧이.. 어후 말도 마세요. 저 다크써클 보여요? 회사에선 김루한한테 시달리고, 집에선 수정이한테..."


   

준면씨는 루한의 먼 친척쯤 되는 사람이고, 요즘 아내인 수정씨가 임신중이라 많이 예민한 듯 했다.    

그래도 얼굴에 만연한 저 미소는, 3년 전 내가 루한에게서 본 그것이리라.


   


   

"루루 안녕, 삼촌 기억나?"   


   

   

[EXO/루한] 사랑둥이 - 05 (부제: 아빠, 어디가?) | 인스티즈   



"삼톤......? 아 마따! 아프리카 삼톤!!!!!"

유독 피부가 까만 종인씨에게 루루가 직격탄을 날렸고 백현씨를 포함한 우리 넷은 배를 잡고 웃었다.

"이야, 우리 아들 정답!! 루루 엄청 똑똑한데?"

킬킬거리며 웃던 루한이 루루를 토닥이며 마구 칭찬했다. 준면씨와 백현씨는 이때다 하고 종인씨 놀리기에 바쁘고  뭐. 

"죄..크흡..죄송해요 종인씨. 루루, 삼촌 안...안 까매-"

"....아닙니다, 저 까만거 맞는데요 뭘.."

"김상무 삐졌냐?? 새끼, 크흡, 역시 아이들의 눈은 정직했어."

   

종인씨를 제외하고 웃는 모두를 뒤로하고, 쿠키봉투를 루루에게 건넸다.

"루루야, 삼촌들한테 선물 줘야지."

"아! 아빠, 나 엄마랑 쿠키 만드러따!!"

"오구, 그랬어? 내 강아지, 오구오구-"

   

[EXO/루한] 사랑둥이 - 05 (부제: 아빠, 어디가?) | 인스티즈   


   


   

"아.. 나도 빨리 결혼하고싶다. 형수님, 저 딸 낳으면 변백희라고 짓게요. 어때요?"

"백희? 예쁜데요? 근데 백현씬 결혼할 여자는 있어요?"

"......아뇨"

"....크흡"

"ㅋ...큭.. 넌 여자친구도 없냐"

"으아... 미안해요, 그러려던게 아닌데.."

"괜찮아요 형수님..."


   


   

백현씨도 조용히 종인씨 옆에 가서 앉았다.    

그리고 우리 모자에게 상처받은 서로를 위로해 주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는 개뿔 큭큭대며 놀리기 바쁜 둘이었다.

"새끼....여자친구도 없으면서"

"뭐 이놈아, 여자친구 있어도 까만 니는 안부럽거든? 에베베-"





초딩같은 두명이 옥신각신하며 다투는걸 보며 정신이 아득해져갈 때쯤,    

루한과 루루가 조용히 사장실을 나갔고, 준면씨가 나에게 루한을 따라가라는 눈짓을 해 셋이서 조용한 회의실에 들어갔다.


   


   

"시끄럽지, 쟤네가 원래 저래. 일은 잘 하는데 참... 어디 하나 나사가 빠져서."

"나사 빠진게 매력인데 뭘, 장가는 잘 갈거야. 쿠키 먹어봐. 잘 구워졌어"

"루루가 아빠 주려고 사슴 모양으로 만드러써!"

쿠키 봉투를 뒤적여 제게 쿠키 하나를 건네는 루루를 본 루한이 웃으며 쿠키를 베어물었다.

"오! 아빠가 이때까지 먹어본 것 중에 최고다, 최고. 고마워 루루-"

"헤헤 아빠도 최고"

"엄마는 엄마는?"

"엄마는 더 최고!!"

"루루도 최고-"




   

루루에겐 아빠 없는 우울한 하루가 될 뻔 했지만,    

아프리카 삼촌, 배큥 삼촌, 그리고 아빠와 함께한 행복한 하루가 되었다.   





















암호닉
(((((((구금, 허거덕, 세젤빛, 시카고걸, 복어양, 야자, 핑핑이, 사과잼, 보름달, 멜라틴, 들레, 양양, 찬여열, d아몬드d, 총총, 설렘사, 됴새)))))))


*암호닉은 [   ] 안에 신청해주세요!!!!
*최대한 최신 글에 신청해 주시거나, 공지에 있는 암호닉 신청글에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다음은 백현 사랑둥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토리 구상 중이니,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사랑합니다




   

   

  

  

+) 초록글이라니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EXO/루한] 사랑둥이 - 05 (부제: 아빠, 어디가?) | 인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루루 왜이렇게 귀여워 ㅋㅋㅋㅋㅋ 작가님 잘 읽고 가요
10년 전
독자2
사과잼이에요! 아빠바보 루루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루한 무릎에 앉아서 동화책 읽는거 상상했어요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아빠줄려고 사슴모양 쿠키 구운거 봐ㅠㅠㅠ 잔망터진다...(나의 가슴도 터진다) 오늘도 역시나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저의 망태기 안에 들어 오시죠 come in...♥
10년 전
독자3
아ㅠㅠㅠㅜ자까님ㅠㅠㅠ글이너무 예쁘다고그리니야하나 산이랑 말하는게너무예뻐요ㅠㅠ
10년 전
독자4
됴새에요!!! ㅎㅎ제가 바로 됴새입니다 헣//// 루루 아빠바보구나 루한은 루루바보고ㅠㅠㅠㅠ 이런 사슴사슴한 부자같으니라고ㅠㅠㅠㅠ 둘다 어쩌면 저렇게 귀염터질까요ㅠㅠㅠㅠ 진짜 이뻐죽겠다!! 근데 쿠키 만드는거보니 저도 쿠키...먹고싶... 루루야 나도 하나만ㅋㅋㅋ 근데 종인잌ㅋㅋㅋ 아프리카삼촌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처음에 파프리카인줄알고 왜 파프리카지? 이랬는데 아프리캌ㅋㅋㅋ 아프리카에서 한국으로 발령난건가요?ㅋㅋㅋ 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
루한사랑둥이끝나는건아니져ㅜㅜㅜㅜㅜ???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
10년 전
독자6
아 루루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으아ㅠㅠ귀여워!!!뀨아어아아아앙종인아 나오때?ㅋㅋㄱㄱ
10년 전
독자8
찬여열입니당~~~~~앟아ㅏㅏㅇ휴ㅠㅠㅠㅠㅠㅠ루루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다다음은 백현이라니 기대가 됩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설렘사에요~ 사랑둥이 시리즈 진짜 재미있게 읽고있어요ㅋㅋ 스크랩해서 계속 다시 읽고 또 읽고 히히 곧 있으면 백현이 사랑둥이가 나온다니~ 완전 기대되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10년 전
독자10
제가생각하는꿈같은결혼생활이펼쳐지고있는듯해요너무설레ㅠㅠ나중에결혼하게되면롸니같은남편이랑루루같은애기낳고싶어요흐앙ㅠㅠ계속잘읽고있어요작가님!!♥
10년 전
독자11
[롸니] 암호닉신청합니다~'ㅅ'
10년 전
독자12
양양입디다...중간에...루루사진.....하악....누나한테와.....
10년 전
독자13
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루귀엽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이이이이ㅣㅇ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루루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아빠가 좋나봐여ㅠㅠㅠㅠ아빠 없어서 실망하눈 루루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 수고하세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루루야 아빠 일가는게 그렇게 싫었어?ㅜㅠ 아휴 귀여워라ㅜㅠㅠ♥ 진짜 널 어떻게하면좋니ㅜㅜㅜ♥♥♥♥♥♥ 루한아빠 회의실에서 회의하는 모습이 왜 예쁜거죠ㅜㅠ
10년 전
독자16
[곰탱이]로암호닉신청합니다!!!!!!루루에다가루한에다가사랑둥이들을쌍으로다가졌네요여주느뉴ㅠㅠ부로어
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7
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아프리카삼톤ㅂㄱ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완전 귀여워ㅠㅠㅠㅠㅠㅠ루루야ㅠㅠㅠㅠㅠㅠ앓다죽겠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사랑둥이는 루루 귀여운 행동에 보는 맛인것 같아요 ㅋㅋㅋㅋ 루루 보면 어마미소가 그냥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ㅋㅋㅋㅋ루루야ㅋㅋㅋㅋㅋㅋㅋ아프리카삼촌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아이들은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1
백현이사랑둥이 ㅠㅠㅠㅠ!!!!!!!!!!!지금읽으러가여 ㅠㅠ기대♥♥ 총총이에요♥♥
10년 전
독자22
작가님 진심으로 궁금한데 저 짤 애기 누구에요?
10년 전
그래그래
엠블랙의 헬로베이비에 나오는 프랑스 혼혈 아가 레오입니다!!
10년 전
독자24
고마워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23
[초코송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루루 너무 귀여워요
루한이 자택근무하는데 아빠다리에 앉아서 동화책읽는다는 루루가 막 그려져서 엄마미소로 읽었네요

10년 전
독자25
루루 너무 귀엽다ㅠㅠㅠㅠ아ㅠㅠㅠ오떠케ㅠㅠㅠ
그나저나 종이니 너무 뿔쌍하다ㅠㅠㅠ아프리카아저씨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아프리카삼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루진짜귀여워죽겠어요씹덕사할지경 ㅠㅠ
10년 전
독자27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나이에결혼하고싶다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일단연애부터하거나서...ㅎㅎ
9년 전
독자28
루루야...ㅠㅠㅠㅠ저런 아빠바보ㅠㅠㅠㅠ아빠생각해서 쿠키도 사슴모양으로 굽고ㅠㅠㅠㅠㅠ저런 아들 있으면 행복하지 않을 수가 없겠어요ㅠㅠㅠㅠ하..루루...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아루루얔ㄷㄱㅋㅋㅋㅋㅋㄱ이프리카삼촌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귀야웍ㅋㅋㅋㅋㄱ정주해하구가용!!!!
9년 전
독자30
루루진짜 보면볼수록귀엽네요..!!!!!!행복한가족이에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루루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오늘다들귀엽네옄ㅋㅋㅋ
9년 전
독자32
ㅜㅜㅜㅜ귀요미ㅜㅜㅜㅜㅜㅜㅜㅜ루루귀여워뇨ㅜㅜㅜ
9년 전
독자33
루루ㅇ짱귀여워ㅠㅠㅠㅠㅠ어떻게 저런 아이가 태어난거아ㅠㅜ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진짜 저런 분위기에서 자란 얘들은 자기도 모르게 사랑스러운 짓을 해ㅠㅠㅠ너무 예버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13 8:14 ~ 6/13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