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XOXOEXO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XOXOEXO 전체글ll조회 2701l
할룽~독자들!! 내가 와썹!!!!     

어제 내가 안와서 서운해쭘?!!! 사실 쓰다가 잠든건 안비밀이야...ㅎ 하루 안왔다고 우리의 사랑이 식은건 아니지?ㅜㅜㅜㅜㅜㅜ아닐거라 믿어!!     

자 이제 잡소리 말고 바로 이어가겟슴!!!!!     

     

그렇게 피구는 우리반이 이겼음!!내가 이 반에 존재하는 이상 우리반이 이기는건 당연한거 아님?     

난 축구를 구경하기 위해 운동장으로 나와 스탠드에 애들이랑 앉아 있었음!      

     

"지은아 우리 몇반이랑 경기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아마 5반일걸....?"     

     

5반?!! 5반이라면 변백현이랑 박찬열이 있는 5~~~~반?!!!!!!!     

마침 저 멀리서 오빠들이 다 같이 우리한테 걸어오는거임ㅁ!!!!!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야 돼지, 나한테 뭐 할말업음?"  

    

"업는데?"     

"미친 너땜에 여자될뻔 했잖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원래 인생이란 다 그런거야 데훈아 우쭈쭈" 

     

"아씨발 미친 돼지새끼"     

     

오세훈의 말 따위는 가볍게 무시해주었지ㅋ     

     

"민석이 오빠 축구 나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당연하지ㅎㅎㅎ오빠 응원해야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오빠...당연한거 아니겟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이 쉬는 한이 있더라도 내가 오빠 응원할거임ㅜㅜㅜㅜㅜㅜㅜ선생님들도 종목 한개는 나갈 수 있어서 오빠는 축구를 택햇나봄ㅜㅜ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00아 오빠도 나간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나도 나가지렁~~~"     

 

"????????"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5반에는 남자가 업나봄?!??? 업으니까 저런 킹 오브 더 개발 변백현,박찬열이 축구를 나가지...뭘 믿고 쟤네를 선발했을까?!!!     

     

삐익-     

     

"민석이 오빠 화이팅!!!!!!!!!!!!"     

     

경기가 시작 되고 나랑 애들은 미친듯이 응원을 시작햇움ㅋㅋㅋㅋ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우와...민석이 형이 확실히 축구를 잘하긴 하네..."     

     

맞음ㅜㅜㅜㅜㅜㅜㅜ민석이 오빠가 축구를 보통 잘하는게 아님ㅜㅜㅠㅠㅜ완전 잘함!!! 맨날 루한오빠랑 쉬는 날에 운동장가서 같이 축구연습도 하고옴!!! 사실 루한오빠가 민석이오빠보다 째~~까 더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민석이오빠 알라븅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근데 백현이형이랑 찬열이형은 도대체 왜 나간거야"     

     

내말이....둘 다 왜 나갔는지...뭐 하고 있는지 암?     

경기 시작한지 15분 밖에 안지났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아 힘들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우린 축구 체질이 아닌가봐ㅋ"     

     

병신들..운동장에 벌써 주저앉아서 체질타령하고 있음...이럴 땐 저 새끼들이 한심할뿐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야야야야야야ㅑ 000!!!!!쌤 골 넣을라고 해!!!"   

   

"어디어디어디어다디디디 헐 오빠!!!!!!!!"     

     

수지의 말에 황급히 경기를 보니 민석이 오빠가 공을 끌고 골대 쪽으로 향하고 있었음.!!!!!!!     

점점 가까워지고...이제 슛을....!!!!     

     

"끄아아아아아각ㄱ!!!!!골~!!!!!!!!!!!!!!!!"     

     

해냇음!!!!!해냇음!!!!!!민석이 오빠가 골을 넣었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00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슈발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들 들으셨음???ㅜㅠㅠㅠㅜㅜㅠㅠㅠ오빠가 골 넣은 세리머니로 머리위로 큰 하트를 만들어 내 이름을 뷰르며 달리는게 아님?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빠ㅠㅜㅠㅠ아 싸랑해요ㅜㅜㅜ     

     

그렇게 축구는 민석이오빠의 엄청난 활약으로 이기게되었음!!!!!! 그다음에 여자 발야구 경기를 햇음!!     

우리반은 수지년,보라년 반이랑 붙엇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페어플레이 합시당~~"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아씨 뛰기싫은데 배수지땜에 이게뭐야ㅜㅜㅜ"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고 가위바위보를 통해 우리반이 먼저 공격하기로 했음!!!     

     

"야!!!우리 누가 먼저 일빠 할래?!!"-00     

"니가해!!!!!"-친구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계속 나보고 첫 타자를 하라고 해서 하는 수 없이 제일 연.약.한 내가 첫 타자를 하기로 했어ㅜ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화이팅!!! 첫 타자가 중요한거야!!! 꼭 우리반 1등해서 상품 받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그래!!!!!상품이 있었어!!!!!!!독자들~ 1등하면 상품이 뭔지암?!!!! 20만원의 문화상품권과 10만원치의 과자임!!!!!!!!!!!탐나지 않음?!!!!!꼭 1등해야함.     

공 차려고 멀리서 준비 자세를 취하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날아라!!!!!!!!돼지야!!!!!!!!!!!"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씨붤....? 공 차려고 달려가는데 저 두 새끼가 스탠드에 앉아서 소리지르는거임!!!!!존나 개빡쳐 아오!!!!!!이 마음 그대로 공을 뻥!!!!!찻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오메......."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형...00, 콩 홈런 쳐써...!"     

     

그래요 독자들...나 홈런쳤어요....ㅎ 박찬열,김종인 생각하면서 공을 뻥-!!! 찼는데....공이 저~~멀리...ㅋ 그래서 난 2루석 까지 달렷지ㅎ     

마침 2루 수비수가 수지엿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야..무슨 너는..밥먹고 운동만하면서 살앗냐..."     

     

그러게 수지야..ㅎ 나도 내가 이렇게 초반부터 홈런을 칠 줄 몰랏어...     

     

그 뒤로 나의 활약은 계속 되었으니까 뭐 더 이상 발야구 얘기는 안할게!!! 이제 씨름으로 넘어가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야 돼지, 이제 너의 하이라이트 경기를 보겠네?"     

     

"뭔 개소리야..나 씨름 안나가는데?"     

"......?니가?? 니가 안나감??? 왜?!!!"     

"내가 나가야 할 이유 있음?"     

"니가 나가면 그냥 너의 큰덩치와 엉덩이로 한방에 제압을 ㄸ...아아아아아ㅏㄲㄲ!!!!!!!!"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저기 세훈아? 따귀 맞도 싶니???? 안 맞고 싶다고? 그럼 닥쳐 개새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헐...? 대박 경수오빠 씨름 나가?!!!!!!"     

     

저 멀리서 샅바를 메고있는 경듀곤듀가 보여썽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아휴 경수 다치지만 않으면 좋겟다ㅋㅋㅋㅋㅋ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곤듀님~~~이 완댜님이 곤듀님 좋아하는 인형 가지고 와써여!!!!! 이기면 드릴게요 화이팅!!!!"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하 씨발..내가 가위바위보는 왜 져서...."     

     

그렇다! 경수오빠는 반에서 씨름선수를 선발 하기위한 가위바위보를 해서 졌단다...ㅜㅜㅜㅜㅜㅜㅜ불쌍한 우리 경수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뭐야? 경수형 씨름해?"    

  

"ㅇㅇ 앉으셈"     

     

종인이랑 세훈이가 앉아있는 우리 옆으로 와 자기들도 앉아서 경수오빠를 쳐다봤어    

     

"오빠! 경수오빠 누구랑 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망해따...저 앞에 있는 파란 샅바 멘 남자보여..? 쟤 인거 같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와...왓?!!!!!!!지금 내 눈이 잘못 된게 아니라면 변백현이 말한 곳에는 덩치가 강호동만한 남자가 파란샅바를 메고 있었음....불쌍한 우리 곤듀 어똑켕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     

     

경수오빠도 상대를 알아차렸나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불쌍한 우리 도경수ㅜㅜㅜㅜㅜㅜㅜㅜ     

경기가 시작되려하고 선수들이 준비할 때 우리는 경수오빠 기를 죽이지 않기 위해 응원을 해줬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도경수!!!!너 이기면 외식이래 오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에헤라디야~~~기승전경수!!!!화이팅!!!!"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형!!!!내 사랑을 받고 화이팅이야!!!!"     

     

독자님들...이제 혹시 와타시 차례인가요...?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우리집의 곤듀!!!!경듀곤듀 화이팅!!!!!!!!!!!!"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    

     

     

경수오빠가 준비하다가 우리 응원을 들엇는지 우리를 쳐다보며 손을 흔들어 주었어!!!!     

     

삐익-     

     

경기가 시작되고....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오..오메...아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아프겟다.."     

     

결괴는 안봐도 뻔하지 않았음....?ㅠㅜㅠㅠㅜㅠㅠㅠㅠ마즘...호루라기가 불리자마자 융통성업는 파란돼지새끼가 우리오빠를 그대로 들어서 꽂아버림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에이!!!!!심판 무효무효!!!!다시 다시!!!!!!!"     

     

쫀대짱이 무효라며 소리지르자 주변에 있던 사람들 모두 다 한번더!!!!를 외치기 시작햇어ㅋㅋ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파란 샅바..나쀼댱...선배가 씨름 이기겠다고 나왔는데 그걸 이겨버리고...힝 못댓어!!!!"     

     

사실 경수오빠가 상대하는 파란돼지는 파릇파릇한 1학년이였음...한마디로 경수오빠에겐 두 살 후배란 소리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백현이형 원래 일학년 애들이 쫌 싸가지 업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파란아그야 좀 살살하자~"     

     

변백현에 이어 김종인,오세훈이 파란돼지를 비꼬자 이걸 어떡해야 하나 라는 표정을 짓고 잇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면 반 애들한테 욕듣고 이기면 선배들 한테 욕듣고...하지만 이 와중에도 자기가 한 판더 하자고 외치던 종대짱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박찬열!!!!어부~~바!!!!"    

  

"악!!!쒸발ㄹ 무거워김종대!!ㅜㅜㅜㅜ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우오우어어어ㅓㅇ어~~역시 니 등이 젤 편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저기여, 혹시 님 들 게이세요??? 존나 꼴불견이니까 저기로 좀 꺼져주실래여?ㅎ     

     

"어어어너아ㅏ어 도경수 화이팅!!!!!!!!"    

     

드디어 다시 경수오빠의 경기가 시작이 되었어!! 그 파란아가는 우리가 눈치를 줘서 그런지 이번엔 공격을 안하고 가만히 있었어!! 하지만 우리의 경수오빠는....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와...이새끼 왜이렇게 안넘어가.."     

     

가만히 서 있는 남자애 하나를 넘기지 못해 혼자 이리저리 끙끙대다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흐이씨...!!!!나 안해!!!!!!!!!!"     

     

라며 씨름장 밖을 나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우리 경듀 카와이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ㅋㅋㅋㅋㅋ경수형!!!어디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귀요미형!!!ㅋㅋㅋㅋㅋ어디갘ㅋㅋㅋㅋㅋㅋㅋ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됴됴~~같이가 됴~~~!!!!!"     

     

나도 오빠들을 따라 쫄래 쫄래 경듀오빠를 따라가고있는데 옆에서는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완전 개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아직도 어부바 지랄하고있는 두 비글이 보였음...하...창피하지도 않나 진짜...     

난 그들에게 걸어가 밑에서 도비새끼를 업고있는 종대의 엉덩이를 발로 차버렸음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야!!!!000!!!!!!일로안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안가 이새꺄. 너같으면 욕들을께 뻔한데 가겟냐?!!!!!!!     

     

그렇게 체육대회는 우리반이 우승함으로써 막을 내렸닼ㅎㅋ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 | 인스티즈독자님들ㅜㅜㅜㅜㅜㅜ미안해ㅠㅠㅠㅠ허엉ㅇ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 정말 노잼이야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날 떠나지마~~~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재미난거 들고올테니까 떠나지마용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앜ㅋㅋㅋㅋㅋ 경수 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 민석아 역시 넌 축구 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하..... 정동이에요 ㅠㅠㅠㅠ 그동안 속상하셨죠? 왜 잊고 있었는지 참 많이도 안썻네요ㅠㅠㅠ ㅠ
9년 전
XOXOEXO
안속상햇어요!!!괜찮아요~ 지금이렇게써주시는것도감사해용ㅇㅋㅋㅋㅋㅋㅋ정동ㅇ이님카와이
9년 전
독자2
ㅋㅋㅋ아이폰이에여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도경수가 다해먹었네여이번엔ㅋㅋㅋㅋㅋㅌ 졸귙ㅌㅌㅌ경듀곤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박찬열김종대 행숔ㅋㅋㅌㅌㅌㅌ!!!
9년 전
XOXOEXO
아이폰ㅇ님ㅋㅋㅋㅋㅋㅋ매번댓글달아주셔서감사해요~~
9년 전
독자4
운동 잘 하는거 진짜 부러운데ㅠㅠㅠㅠ그 와중에 경수는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경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경듀곤듀~~~~카와이!!!
9년 전
독자7
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ㅣ아진짜구ㅏ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어뜩해ㅜㅜㅜㅜ겁난어우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
곤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귀여워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축구하면 김민석 김민석하면 축구죠ㅠㅠㅠㅠ 재밌게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짜장 재미써어어ㅛㅠㅠㅠㅠㅠㅠㅠ짱짤수랑후하려ㅠㅠㅠ
9년 전
독자11
안떠나여ㅠㅠㅠㅠㅠ왜떠나여ㅠㅜㅜㅜㅜ이렇게 재미난 글을 지금발갼해서ㅠㅠㅠ 너무 슬푼걸여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엑소 [EXO] 10명의오빠를가진썰 0615 XOXOEXO 12.17 02:14
엑소 [EXO] 11명의오빠를가진썰 COME BACK 공지17 XOXOEXO 12.14 22:20
엑소 [EXO] 11명의오빠를가진썰 공지13 XOXOEXO 08.30 19:54
엑소 [EXO] 11명의오빠를가진썰 0525 XOXOEXO 08.24 01:56
엑소 [EXO] 11명의오빠를가진썰 0429 XOXOEXO 08.17 01:46
엑소 [EXO] 11명의오빠를가진썰 0327 XOXOEXO 08.11 01:00
엑소 [EXO] 11명의오빠를가진썰 0232 XOXOEXO 08.06 01:12
엑소 [EXO] 11명의오빠를가진썰 0128 XOXOEXO 08.01 23:39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완결35 XOXOEXO 07.29 00:12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928 XOXOEXO 07.28 00:10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819 XOXOEXO 07.26 00:19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729 XOXOEXO 07.22 22:48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623 XOXOEXO 07.19 23:12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519 XOXOEXO 07.16 00:25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416 XOXOEXO 07.15 00:22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318 XOXOEXO 07.10 00:27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224 XOXOEXO 07.06 23:44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121 XOXOEXO 07.05 22:09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2028 XOXOEXO 06.29 01:36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946 XOXOEXO 06.27 01:17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835 XOXOEXO 06.26 01:17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725 XOXOEXO 06.25 00:24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625 XOXOEXO 06.23 01:12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특별편4 XOXOEXO 06.20 00:14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513 XOXOEXO 06.16 00:43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420 XOXOEXO 06.14 01:39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17 XOXOEXO 06.13 01:32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8:56 ~ 5/6 1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