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sangsang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sangsang 전체글ll조회 8017l 1

 

 

공대훈남 上

 

 

"야 말도 마. 엄청나게 잘생겼어! 지금 꼬리치는 1학년 애들도 개많아!!!"

"에이, 일반인이 잘생겨봤자 얼마나 잘생겼겠냐."

"허어, 야 이번 년도 우리학교 신입생들 중에 최고 잘생겼다에 내 손목을 건다!"

 

 

정보 빵빵, 구라 빵빵. 이것 저것 아는 정보는 많은데 그 중 반이 뻥이라 일명 빵빵녀로 통하는 같은 과 동기 진리 그리고 나의 유일한 남자사람동기인 종인이와 학식을 먹는 중이였을거다. 아마 진리가 오세훈 이야기를 꺼냈던 건. 나는 이미 입학 후부터 진리의 말 중 50%이상 섞여있는 구라에 참담하게 당한 피해자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구라스멜이 풀풀 풍기는 신입 존잘남의 정체에 의문을 품으며 대답했었다. 과장된 몸짓으로 자기 손목을 내 돈까스 위로 내밀며 진실을 주장하는 진리의 옆, 종인이는 그저 묵묵히 우동을 먹고 있었다. 그래. 나도 진리 열받게 해서 귀찮아지지 말고, 지금 이 상황에서 존나 현명하게 먹고만 있는 종인이를 본받아 괜한데 힘쓰지 말고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내 앞자리에서 열을 내는 진리를 다독이고자 진리 입에다 돈까스를 우겨 넣었더랬지.

 

"즌짜 잘생긋따니까아..우리 세후니...나랑 같은 동아리라고.."

 

내가 입에 우겨넣어준 돈까스를 입안 가득 우물거리며 진리는 아쉬운듯 저렇게 말했다. 그 때는 그저 오세훈이 내게 멀고도 먼 남이었기 때문에 은근히 같은 동아리라는 걸 깨알자랑하는 진리의 말을 흘려가듯 들었었는데, 이제서야 후회가 된다. 진리가 말해줬던 존잘 신입생 오세훈이 무슨 색을 좋아하고, 뭘 잘먹고,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이며, 취미는 뭐였다는 걸 제대로 들었다면 최소한 지금 내가 얘가 이걸 받고 싫어하지 않을까 끙끙 앓고 있지는 않을텐데 말이다.

 

 

[EXO/세훈] 공대훈남 上 | 인스티즈

 

 

그 때가 아마 5월이였을거다. 싱그럽던 꽃들이 하나 줄 시들시들해져가고, 조별과제로 몸살을 앓던 그 때쯤. 갑작스러운 휴강으로 생긴 공강시간, 다음 강의를 기다리며 단대 안, 학생들 앉아서 쉬라고 설치해둔 벤치형 의자에 한쪽 다리를 꼬고 앉아있었다. 전공책을 테이블에 펴놓고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 글자들을 찬찬히 읽어내려가며 이해하려고 애쓰고 있었다. 그런데 대체 뭔 개소린지, 결국 이해하는 걸 포기했다.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옆에 있던 핸드폰을 들어올리는데, 2층에서 왁자지껄하게 내려오는 무리들의 소리에 고개를 옆으로 돌려 쳐다보니 그 중 유독 튀는 남자가 있었다. 커다란 키, 이국적인 외모, 이상적인 비율, 또 하하호호 웃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은근한 미소만 띌 뿐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있었다. 혼혈인가 싶을정도로 피부도 하얗고. 그래서 첫느낌은 얼굴이 잘생겼다보다는 독특하다는 인상이 더 강했던거 같다. 그렇다고 잘생기지 않았단 소리는 아니다. 독특함의 비중이 잘생김을 약간 초과한 정도라고 말하면 이해하려나, 다시 말해 난 세상에 존재하는 많고 많은 잘생긴 남자들 중 저런 특유의 오묘한 분위기와 외모에 압도당했던 거다. 그렇다고 섣불리 그 남자를 오세훈으로 단정짓지는 않았다. 그냥 우리 과에 저렇게 잘생긴애가 있었나,하는 생각만 들었을 뿐 오세훈일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줄곧 옆에서 재잘대던 귀염상의 자그마한 여자애가 '세훈오빠!'하고 말하는 탓에 그제서야 저 남자가 오세훈이구나 하고 반짝 깨달았다.

 

그런데, 오빠..오빠라, 외국에서 학교다니다가 이곳에 입학한거라 우리랑 동갑이라는 진리의 말이 떠올랐다. 그리고 그렇게 고개를 옆으로 돌린 그 자세 그대로 후광이 번쩍번쩍하는 그 얼굴을 멍하게 바라보는데 노골적인 내 시선을 느낀건지 줄곧 자기 주위를 둘러싼 친구들에게 시선을 주던 오세훈이 고개를 틀어 날 바라본다. 그의 짙은 눈과 내 눈이 마주치자마자, 얼른 고개를 숙여 테이블위에 초라하게 펼쳐져 있는 전공책으로 시선을 돌렸다. 어후, 갑자기 쳐다봐서 놀랐네. 속으로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며 혼자 생각했다. 듣던대로 잘생기긴 겁나게 잘생겼다는 생각.

 

"...."

 

그런데..왜...왜 자꾸 시선이 느껴지는거지. 다시 고개를 못들겠네..씨발....쟤 때문에 강제로 전공책을 읽게 되니 갑자기 졸려지기 시작하는걸 온몸으로 체감하는 시간이었다. 게다가 고개를 푹 숙이고 글자만 보려니 목도 좀 뻐근해지려는 거같은데, 오세훈과 그 무리는 아예 내 반대편쪽 엘레베이터 옆에서 서가지고 잡담한판을 벌여놓은 건지 떠들기만하고 갈생각을 안했다. 미친.

 

"OOO."

"어어? 종인아. 왔네."

"밥 먹자며."

 

내가 고개를 숙였음에도 계속 쳐다보는 오세훈의 시선이 느껴져 고개도 들지 못하고 한껏 무안해져있는데, 아까 톡으로 이따 너 강의 끝나면 같이 밥먹자고 했던 종인이가 와서 날 이 뻘쭘한 상황에서 구해준다. 와나 김종인 아니였으면 뻘쭘사했을듯. 책에 쳐박았던 고개를 들었지만 여전히 가만히 서 날 보는 시선이 느껴지는 오세훈 쪽으로 시선도 못둔채 책을 가방에 마구 챙겨넣었다. 그런데 내 옆에 서서 있던 종인이도 오세훈의 뜨거운 눈길을 느꼈는지 말없이 그 쪽을 쳐다보는게 느껴졌다. 뭐야 쟤 왜 쳐다보냐, 종인이가 중얼중얼 나에게만 들릴듯 작게 말한다. 나는 찔리는 구석이 있어 종인이의 말에 대답도 못한채 묵묵히 가방을 옆으로 매고, 가만히 서있는 종인이의 등을 밀면서, 가..가자...하고 찌질하게 말할 수 밖에 없었다. 단대 문을 밀고 나가면서도 오세훈을 째려보는 종인이의 등을 밀어대면서.

 

 

[EXO/세훈] 공대훈남 上 | 인스티즈

 

 

결코 좋다고 말할 수 없는 첫만남 이후. 몇 번 더 오세훈과 마주쳤던 거 같다.우연히 복도를 지나가다가, 또 학교 근처에서 밥먹다가, 또 학교 정문 앞에서 친구 기다리다가. 아예 처음 보지도 못했을 때는 거의 2달간 마주치지 않았던 거 같은데 한번 보니까 자주 마주치는 거같은 느낌이 들었다. 처음 봤을 때, 그렇게 날 물끄러미 쳐다봐서 무안을 주더니 지나가다 볼때는 눈길 한 번 주지 않고 지나갔다. 물론 나도 그랬고.

 

그렇게 지나갈 가벼운 인연이라 생각했다. 1학년과 내가 강의가 겹치겠어, 아님 흔하디 흔한 동아리도 가입안한 나랑 뭘 같이 하겠어하는 생각이 다였다.

 

그런데, 그런데.인연이라는 게, 내 뜻대로 안되는건가보다.

평소와 같이 남들보다 20분정도 일찍 도착한 빈강의실 안,책과 공책을 펴놓고 자격증공부에 몰두해있는데 앞 쪽문에서 나는 인기척에 무심코 고개를 들어 마주친 눈에 깜짝 놀라고 말았다. 아니..오세훈이 왜 이 강의를? 분명 같이 듣지 않았다. 이 강의 교수님이 얼마나 출석체크를 잘하시는데, 난 출석체크할 때 오세훈이라는 이름을 들어본적이 없는데. 말도 안돼, 대체 뭐지. 갑자기 혼란스러워진 머릿속을 애써 진정시키며, 다시 고개를 드는데, 오세훈은 무표정한 얼굴로 두 손으로 머리를 부여잡고 있는 내 옆을 쌩하니 지나가더니, 바로 내 뒤에 앉는다.

그래 뭐, 신경쓸 필요 없어. 내가 뭐 죄지은 것도 아니고 잠깐 눈마주친 그런 아무사이도 아닌데. 왜 나혼자 호들갑이야. 혼자 생각하며. 애써 다시 앞에 놓여진 책에 시선을 고정하려 했다. 입술을 괜히 깨물며, 아무렇지 않은척 샤프를 달칵거리는데, 그래도 단 둘이 교실 안에 있는건 아무래도 불편하긴하다. 한번 심호흡을 하는데 뒤에서 약간 갈라진 목소리가 들린다.

 

 

"저기."

"..네?"

"저번에 단대 안에서 잠깐 눈 마주쳤었는데. 기억나세요?"

"..아니..잘....기억이.."

"아, 혹시 기계공학?"

"네,기계공학이요."

 

 

저기,하며 먼저 운을 뗀 오세훈의 말에 고개를 돌려 뒤를 쳐다보니, 약간 눈동자가 올라간 듯한 오묘한 두 눈이 나를 반긴다. 저번에 눈마주쳤던걸 기억하냐고 묻는데, 그걸 기억하고 있단 사실이 민망해져 모른다고 답했다. 미친,내가 쳐다보다 쟤도 본건데..뻥을 치다니. 말하고나서 바로 나 자신을 자책하는데, 그런 내 대답에 약간 아쉬운듯 아,하는 짧은 기함을 토해내더니 한 쪽 손으로 날 가리키는 제스쳐를 취하며 혹시 기계공학?이라고 묻는 오세훈이다. 첫만남은 조금 그랬지만, 대화를 이끌어가려는 그 모습이 마음에 들어, 난 입가에 살짝 미소를 보이며, 고개를 끄덕여 대답한다. 내 미소에 연신 딱딱한 표정의 그도 살짝 얼굴을 푸는게 보였다. 아 웃을 때, 눈이 휘는구나.

 

 

"근데 2학년 맞죠. 94년생?"

"네 94년생."

"저도 94년생인데."

 

 

이렇게 말을 많이 하는구나. 여태껏 한번도 목소리를 들어보지도 못했었는데, 아니 정확히 얘기하면 주위 사람들에게 간간히 미소나, 끄덕이는걸 보이며 화답하는건 봤어도 대화하는 모습은 본적이 없었기에 조금 놀라웠다. 사실 오세훈이라는 사람에 대해, 되게 조용하고 붙임성없는 성격인데 그냥 잘생겨서 사람이 꼬이는 타입으로 속으로 단정시켜버렸는데, 미안해질 정도로 말도 잘붙이고 얘기도 잘이끌어나간다. 나보고 94년생 맞냐고 묻고 그렇다하니, 묻지도 않았는데 반가운투로 자기도 94년생이라고 말한다. 그러고서 어울리지않게 우물쭈물하더니 조심스레 '말놓을까요?'하고 묻는다. 어차피, 나이제라 말놓는게 당연한 거기에 흔쾌히 고개를 끄덕였다. 다만 문제는 그렇게 친하지도 않은데 말을 놓는다는 것 뿐. 그래서 말을 놓기로 했으면서 둘 다 뻘쭘하게 마주보고, 허허거리며 한마디도 안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먼저 말트기가 어렵긴하다. 그런데 연신 입술을 꾹꾹 누르며 눈치를 보던 오세훈이 먼저 입을 뗀다.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했어."

"응?"

"처음봤을때.."

 

 

친해지고 싶었다며 수줍은듯 자그맣게 말하는 오세훈때문에 당황스럽기도, 약간 놀라기도 했다. 친해지고 싶었다니,처음봤을때? 단대안에서 눈마주쳤을때 말하는건가. 물어보고 싶은건 많았지만 그새 속속들이 들어오는 학생들 틈, 왈가닥 진리의 등장에 대화의 맥이 끊기고 말았다.

 

 

"어??세훈이 여기 왜 있어?"

"아.나 상민선배 대출."

"뭐야?그 선배는 왜 맨날 애들을 대출 시킨대?! 재수뽕이야 증말."

"헐 지...진리야..사람들이 들어.."

"들으라 그래! 근데 오세훈 너 OO이랑 친해진거야? 둘이 뭐야?"

 

 

등장부터 엄청 큰 목소리로 사람들의 이목을 끈 진리는 세훈이에게 시선을 고정시킨채, 내 옆자리에 털썩 앉는다. 장난스럽게 둘이 어떻게 친해진거냐며, 약간 몰아가는 투의 진리의 말에 우리 둘다 민망해하며 그런거 아니라고,진리를 막는다. 그럼에도 음흉하다면 음흉한 미소를 장난스레 띈 진리는 세훈이보고 여기 앉으라고 책상을 텅텅 친다. 진리가 텅텅 치는 책상은 진리가 앉은 자리의 책상, 그니까 바로 내 옆. 그에 세훈이는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더니 아,야,너를 연발하며 당황스러움을 온몸으로 보여준다. 나 역시 2시간 연강인 이 수업을 아직 어색한 오세훈과 어색하게 보내기 싫어서 책상 아래로 진리의 옷자락을 세게 잡아 끌며 당장 그만두라고 무언의 압박을 줬다. 그런데 진리는 나보다 강한 아이다. 제 옷을 끄는 내 손을 찰싹 소리나게 치더니, 빠르게 세훈이 앉은 옆 책상 위에 올려진 그의 가방을 가지고 자기 자리에 가져다 둔다. 그리고 천천히 일어나 세훈이의 팔을 툭툭 치며 내 옆으로 가라고 (협박조로) 말한다. 세훈이 내 옆에 앉자, 진리는 헤실헤실 웃으며 아까 세훈이 앉았던 내 뒷자리에 폴짝 가서 앉는다. 아 못살아..최진리...

 

그 사이 뒷머리를 긁적이며 내 옆에 앉은 오세훈이 내 옆에 앉자, 눈도 못마주치고 있다가. 살짝 옆으로 고개를 틀어 나를 바라보더니 작게 씨익 웃는다.

 

 

[EXO/세훈] 공대훈남 上 | 인스티즈

 

 

그 날, 수업이 끝나고 또 진리의 성화에 교환한 전화번호. 잘어울리니 잘해보라고 옆에서 조잘대는 진리의 옆구리를 찌르며, 억지 좀 그만부리라고 말했었다. 아무튼 그렇게 번호를 교환한 후, 며칠뒤 선톡이 왔었다. 내용은 시시하고 평범했다. 솔직히 할 얘기라곤 둘이 공통적으로 겹치는 인물인 최진리였지만, 그도 소재가 떨어져 금방 이야기가 끝이 났던거 같다.

 

.

 

 

교양 수업을 들으러 오랜만에 진리와 수업 전에 만나 커피 한잔을 사들고 인문대에 들어가 복도를 걷고 있었다. 사람들이 간간히 지나다녔고, 우리는 작년에 학점을 짜게 주셨던 교수님 뒷담을 한참 하고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그러다 살짝 이야기가 끊겼었는데, 그 때 진리가 손을 탁치더니 갑자기 생각이 났다는 듯, 진리가 복도를 울리는 째랑째랑한 목소리로 말한다.

 

 

"야!!그건 그렇고 너 세훈이랑 잘돼가냐?!"

"잘되긴 뭘잘돼.세훈이는 그냥,그냥 후배지."

"왜에~세훈이 잘생겼잖아 잘해봐."

"뭐래, 잘생긴 애들은 얼굴값한다잖아."

 

 

아무생각없이 툭 내뱉은 말이었다. 평소 같았으면 내 말에 죽자고, 잘생김을 찬양할 진리가 웬일인지 조용하다 싶어 이상하다는 눈빛으로 최진리의 얼굴을 쳐다보는데 표정이 한껏 안좋다. 뭐지하는 표정으로 진리의 시선을 쫓은 곳엔 무표정하게 우리 둘을 쳐다보다, 이내 발길을 돌리는 오세훈이 보였다. 아...그제서야, 그 상처받은 듯한 눈빛을,그 딱딱하고 차가운 표정을 보고서야, 미안함에 한숨을 쉬며 한손으로 얼굴을 쓸어내렸다.

 

나 어떡해..말실수 했어.

 


더보기

엇나간 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ㅜㅜㅜ왜그랬대 세훈이가 공대생이라니!!!ㅜ 감격...다
9년 전
독자3
으.......안돼....................그러나........공대녀는 우러큐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우리학교엔 저런 ㅠㅠㅠㅠㅠㅠㅠ훈남.......아니 미남이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
9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후나 상처받았어? 이 입이 방정이지 ㅠㅠㅠㅠㅠㅠ 오해한건.아닌지 ㄷㄷ ㄷ담편 기대여!
9년 전
독자5
아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오해하지마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헐...대박 이번엔 공대훈남이네요ㅜㅜㅠㅇ근데 엇나간 썸이라니ㅜㅜㅜㅜㅜ세후나 앙대ㅜㅜㅜㅜㅜ여주가 얼른 사과해야할텐데...
9년 전
독자8
머야...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 상처받지마 세훈아!!!아낻!!!!!!!!!!!!!!!!!!!!!!!!!!1111
9년 전
독자10
아...세훈이ㅠㅠㅠㅠㅠㅠ상처받은 세훈이ㅠㅠㅠㅠ왜 하필 거기에 있어서ㅠㅠㅠㅠㅠㅠ하편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1
헐엇갈리면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헐 역시 말 조심을 해야 해요........
9년 전
독자13
헐...세훈이맘잇엇는데상처받은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헐 어떡해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
어제 저도 저런 말실수해서ㅠㅠㅠㅠㅠ ○○한테 공감이 감ㅠㅠ 세훈이 잘 달래서 잘해봐요 제바류ㅠ
9년 전
독자16
으하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세훈이가 오해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가 여주한테 관심있는거 같은데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어흑ㅜㅜㅜㅜㅜㅜㅜㅠ앙돼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여주야입좀조심해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ㅡ아세훈아ㅜㅜㅜㅜㅜㅜ상처받지마ㅜㅜㅜㅠ
9년 전
독자19
아..안돼요ㅜㅜㅜㅜ엇나가지마ㅠㅠㅠㅜ행쇼하란말이야ㅠㅜㅠㅠㅠ타오야...시간을되돌려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헐 작가님 초면에 실례지만 사랑 고백하고 세훈이 업어갈게요
신알신 합니다!!!!!!!!!뀨!!!!!!!!!!!!

9년 전
독자21
뭐야ㅎㅎㅎㅋㅋㅋㅋ엇나갔는데 왤케 좋져 작가님 풀어주실거죠???????? 아.. 아님 미우ㅓ!!!!!!!!!!ㅋㅋ아보고싶어여.. 정말..완전대박많이!!!
9년 전
독자22
헐헐!딱마주친다더니ㅠㅠㅠ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23
안돼ㅜㅠㅠㅠ엇나간썸....후....절보는거같아서 맘이아픔...
9년 전
독자25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엇갈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세후나ㅠㅠㅠ상처받지마ㅠㅠ그냥 해본서리야ㅠㅠㅠ민망해서
9년 전
독자27
아이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크리미
헝...안돼ㅠㅠㅠㅠㅠㅠㅠ가지말어ㅠㅠㅠㅠㅠㅠ오해야ㅠㅠㅠㅠ너가너무잘생겨서그랰ㅋㅋㅋㅋ세후낰ㅋㅋㅋㅋ돌아와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요거트스무디..
엊나간 썸..다시 붙여 주세요..
작가님..능력자시니까요..ㅠ ㅠ
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으아....말실수....상처받았을듯...ㅠㅠㅠㅜㅜㅜ공대생이라니ㅜㅜㅜㅜㅜ짱이다ㅠㅜㅠ
9년 전
독자31
헐 어떡해ㅠㅠㅠㅠ말실수해버렸어ㅜㅠㅠ
9년 전
독자32
허류ㅠㅠㅠㅠㅠㅠㅠ안ㄷ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헐 ㅠㅜㅜㅜㅜㅜ앙대!!!!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엇갈리지말러ㅜㅜㅜ 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4
헐...헐ㅠㅠㅠㅠㅠㅠ여주야 ㅠㅠㅠㅠㅠㅠ실수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핑꾸색입니다 헐...세후나.....앙대...난정말...하.....쓰레기통으로 들어간다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안돼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상처받지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쎄쎄쎄훈입니다 ~헐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에 잘되면 되죠 !! 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무설레요 우리 세훈이 눈빛 저도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작가님 !
9년 전
비회원148.88
그래 너 실수했다 얘..........세니야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이아ㅏㅏㅏㅏ안돼ㅠㅠㅜㅠ금방좋게풀리길ㄹ..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39
헐..앙돼..헐...왜그랬어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ㅠ바보야ㅠㅠㅠ달려가서 잡아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
9년 전
독자40
헐...헐대박...이거왠금작이죠???????짱재밌어요ㅜㅠ
9년 전
독자41
왜!!!!!!!!타이밍이하필!!!!!!!왜!!!!!!!!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의외로 세훈이가 공대생이 잘 어울리네요 선덕선덕하게
9년 전
독자43
세훈아상처받지마ㅠㅠㅛ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아아아아안대요!!!!!!!!!그러게왜!!!!!!그딴말을하냐교!!!!!!!!낮말은오세훈이듣는다고!!!!!ㅇ아아아아아앙차라리잘생긴값을해라...☆
9년 전
독자45
우와 공대생..... 거기다가 기계공학ㅜㅠ 저런 사람없나 나기계공학가고 싶은데.......ㅠㅠ
9년 전
독자46
헐..이럴수가ㅠㅠㅜㅠㅜㅜ
9년 전
독자47
엇갈리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후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8
헐나년...왜그랫대..왜!!!감히세훈히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헐헐 오해야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0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엇갈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오세훈 진심 잘생겻다.................................. 감탄스럽기 까지 함............
9년 전
독자51
아...ㅠㅠ... 아냐 세훈아 ㅠㅠ 상처받지마... 어우.. 싫어서그런거 아니야 ㅜㅜ
9년 전
독자52
아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마왜그래ㅠㅠㅠㅠ세흔이상처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데후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공대생세훈이.....ㅜㅠㅜㅜㅜㅜㅜㅜ코피터진다ㅠㅠㅜㅜ
9년 전
독자54
여주 왜그랫어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흐러ㅓㅠㅠㅠㅠ야ㅝㅓ어우ㅜㅜㅜ호랑이가제밀하면온다더니ㅜㅜㅜ들었어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
9년 전
독자57
안대ㅠㅠㅠㅠㅜ이렇게 오해와 상처가ㅠㅠㅠㅠ우리 세후니
9년 전
독자58
안된다ㅠㅠㅠ어미야ㅠ흐엉
세후나 돌아와!!!!♥

9년 전
독자59
헐어캐 ㅠㅠㅠ엇갈리는 사랑인가여 ㅠㅜㅜ
9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ㅠ 오세훈같은 후배가 말건다는 생각에 숨이자꾸멎은채로 글읽었어요ㅠㅠ 말실수했어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 그래두 아직 두편남았ㅇ으니까 잘될거야 그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돼야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ㅇㄴ...엇나간썸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잘되다가이게무슨봉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아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왜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아.....공대훈남과의썸이.....ㅠㅠㅠ이대론앙대여
9년 전
독자64
실ㄹ쑤했어..
9년 전
독자65
앙대후나ㅠㅠ막상처받고그런건아니지ㅠㅠ? 몰라서그렇게말힐거야
9년 전
독자66
헣 이렇게 시작도 전에 엇나가버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아 오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런말을해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공대에가면 저런훈남이있나요ㅜㅜㅠㅠㅠㅠㅜ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으아니ㅠㅠㅠㅜㅠㅜ세후나 오해야ㅠㅜ이렇게 엇갈릴순업서!
9년 전
독자69
아 어떡하냐ㅠㅜㅠㅠㅜ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오또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겁나 공대훈남ㅎㅎ? 아이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아 세훈아ㅜㅜㅜㅠㅜㅜㅜㅜㅜ공대생이라니ㅜㅜㅜ
9년 전
독자72
ㅠㅠㅠㅜㅜㅠㅠㅠ왜그랫어여주야ㅠㅠㅠㅜㅜㅠㅠㅠㅠ너의본심은그게아니자나ㅠㅠㅠㅜ
9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얼굴값해도 되는데ㅠㅠㅠ세후니먼괜찬ㅇㅡㄴ데ㅠㅠㅠㅠㅠ으앙 너무 조흐모ㅠㅠ 공대생ㅠㅠㅠ
9년 전
독자74
아진짜심장어태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공대생이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ㅠ야어ㅠㅠㅠㅠ너지금무슨짓을한건지아니ㅠㅠㅠㅠ새훈이가딱봐도얻어널좋아하눈개보이는ㄱ데이거기앞엥다아댈도고오오!!!!!!!!!!!!!!!!
9년 전
독자76
아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못들은걸로해ㅠㅠㅠㅠㅠㅠ하필 타이밍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헐 안돼 헐 ㅜㅜㅜㅜㅜㅜ 헐 아안됀다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78
씁쓸....... 하지만 다음편 보러 ㄱㄱ!!!
9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세훈이가못들었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헐ㅠㅠㅠㅠㅠ세훈이가들었어ㅠㅠㅠㅠ다음편보러갈게오....심장떨린다ㅠㅠ
9년 전
독자81
뭘 상처받아 네가 뽀뽀해주면 풀릴텐데 뭐 뭐 그냥 부여잡고 키스해
9년 전
독자82
ㅜㅠㅠㅠㅠ말실수ㅠㅠㅠ고놈의 말실수!!ㅠㅠㅠ
9년 전
독자83
으어 어떡해ㅜㅜ 세훈아ㅠㅜㅜ 상처받지마ㅠㅠㅠ 세훈아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헐 세훈ㅇ가 먼저 관심을 던져줬는데ㅜㅜㅜㅜㅜㅠㅠ 세니야ㅠㅠㅠ 그게 아니라ㅠㅠㅠㅠㅠ 잘생겼으니까 얼굴값하라고 넌 그래도 된다고ㅠㅜㅜㅜ
9년 전
독자85
헐.......말실수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86
왜하필그때들어서ㅜㅜㅜ ㅠ
9년 전
독자87
...?벌써 틀어지다니.....안돼 행쇼해야지!!!!!ㅠㅠㅠㅠㅜ작가님 저 초록글 보고 달리러 왔어여ㅠㅜㅜ
9년 전
독자88
헐하필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ㅜ!!!오해하지마세훈앞퓨ㅠ빨리다음편보러가야겟ㄱ어요
9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헉... 세훈이랑 엇갈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 돼!!!!!!!!!!!!!!! 세훈아 상처 받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어머.....아왜 ㅜㅜㅜㅜ엇갈리지말라구
9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당 ㅠㅠ 이런 갈등 ㅋㅋㅋㅋㅋ아아아아
9년 전
독자93
허류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나ㄹ융라뉴아ㅓㄹ제발...훟라ㅜ후ㅏ하핳제발 저해피엔딩성애자란말이에여 저 ㄷ기대하고 다음편갑니다?
9년 전
독자95
안돼ㅠㅠㅠㅠㅠ으아앙ㅇ세후나유ㅠㅠㅠㅍㅍㅍㅍㅍㅍ엇나간썸.......다시찾아오고싶다...으하하ㅏㅎㅎㅇ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으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 세후나 돌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헐...안돼..!!!!!!!!!!!안돼ㅠㅠㅜㅜㅜㅠㅠㅠㅠ이렇게 엇나갈 수는 없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아ㅠㅠㅠ 이런 공대생있는.대학가야하는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야오센....오해ㄴㄴ해.. 단지말실수였을뿐이야..ㅠ
9년 전
독자100
엄마 세훈아ㅠㅠㅠㅠㅠㅠ 미안해ㅠㅠㅠㅠㅠㅠ 내가 잘못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입이 방정이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말실수야 세휴나...ㅠㅠㅠㅠㅠ오해하디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헐...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ㅜㅠㅠㅜ어어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안돼ㅠㅜ
9년 전
독자104
헐......ㅇ 진심으로 지금 아 여주야ㅠㅠㅠㅠ너 왜 그랬어 진짜ㅠㅠㅠ말실수가 그런 말실수거 없어ㅠㅠ 얼렁 다음보러 가야겠어요ㅠㅠㅠ엇나간 썸이라니ㅠㅠ그런 슬픈말은 하지 말아요ㅠㅠ
9년 전
독자105
와진짜난왜이갈지금애야봐ㅛ을까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이거걔속연재해서써주기면안돠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헐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돼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07
아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 입이방정이지 ㅠㅠㅠㅠ 진짜로ㅠㅠㅠㅠㅠ 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헐...가지마...
9년 전
독자110
겁나 얼굴값해도 돼 된다 세훈아!! 그래 누난 그래요! 잘생기면 얼굴값 못생기면 꼴값! 꼴값보단 얼굴값이 나아요!
9년 전
독자111
아ㅡㅝㅓㅓㅓㅓㅓㅓㅜㅜㅜㅜㅜㅜ앙대ㅜㅜㅜㅜㅜㅜㅜ세훈아ㅜㅜㅜㅜㅜㅡ말실스야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닌거알지???
9년 전
독자113
앗 이런 ㅠㅠㅠ세훈이가 들었다니ㅠㅠㅠㅠㅠ안돼ㅔ어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14
허규ㅠㅠㅠ 세훈이가 들어 버렸네요 ㅠㅠㅠㅠㅠ 안돼 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713 sangsang 07.23 03:49
엑소 [EXO/종인] 엑소고 훈남 실체;; (김종인편)31 sangsang 07.09 02:12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515 sangsang 07.08 23:45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420 sangsang 07.05 23:10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317 sangsang 07.05 17:17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222 sangsang 07.05 00:20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123 sangsang 07.03 23:49
엑소 [EXO/세훈] 공대훈남 下107 sangsang 07.03 02:34
엑소 [EXO/세훈] 공대훈남 中111 sangsang 07.01 21:10
엑소 [EXO/세훈] 공대훈남 上109 sangsang 06.30 00: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8 sangsang 06.28 01:20
엑소 [EXO/민석] 지하철 훈남 上82 sangsang 06.27 19: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 sangsang 06.27 18: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7 sangsang 06.27 03:0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5 sangsang 06.27 00:05
엑소 [EXO/경수] 1954 : 悲劇19 sangsang 06.26 01:42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9 (부제:버스안에서)87 sangsang 06.11 00:13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8 (부제:이름)87 sangsang 06.06 03:56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7 (부제:진실의 엘레베이터)107 sangsang 06.04 01: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2 sangsang 06.02 00:24
엑소 [EXO/오세훈] 우연29 sangsang 06.01 21:09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108 sangsang 05.29 03:05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5 (부제:resolver)83 sangsang 05.26 02:36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4 (부제:너란 사람의 의미)118 sangsang 05.24 14:37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3 (부제:사랑이란)127 sangsang 05.23 01:23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113 sangsang 05.21 02:05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1 (부제:차마 그 말은 못해도)116 sangsang 05.19 02:5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