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랑데부 전체글ll조회 5005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w. 랑데부




"팀장님.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하십니까?"


"..아무것도 아닙니다"




10.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해?"


"저요?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렇게 생각하고 싶진 않은데 저도 모르게 계속 생각하네요. 




그럼 나도 미쳤다고 생각해요"


"악!"


"ㅇㅇ씨 왜, 왜 그래?"


"네? 아, 아니에요. ..정말 아무것도"




염병할 강영현. 한국으로 돌아와 마주칠거란 시나리오는 없었다. 다시 만나고 나서야 강영현은 매일 나의 머릿 속을 괴롭혔다. 나를 끌어안고, 내 앞에 서고, 내 입술..,




"아 진짜!"


"..진짜 괜찮은 거 맞아?"




아뇨 괜찮지가 않은 거 같아요.




*




"안에 있는 거 다 알아요"


"..어"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나와요"




ㅇㅇ는 눈치를 슬금슬금 보며 화장실에서 기어 나왔다. 안 걸릴 수 있었는데. 여튼 눈치는 빨라 가지고. 장장 14시간 동안 치킨을 먹고 뱉었으니 지쳐 늘어진 모습이 도dns의 눈에 선연했다. 문 앞에 팔짱을 끼고 우두커니 서 있던 도운은 불연듯 돌아서 허리를 수그리고 앉았다. 업혀요. 




"우응.."




도운의 등에 업히자마자 ㅇㅇ는 빠르게 녹아 내렸다. 주차장까지 가는 걸음 내내 목을 껴안았던 팔이 서너번씩 흘러내리는 턱에 그때마다 도운은 걸음을 멈춰 서고 고쳐 업었다. 누나 이제 내려야 하는데. 그리고 잠꼬대를 하는지 이번엔 도운의 목을 끌어 안고 통 놓아주지 않는 것아었다. 도운은 결국 걸음을 돌렸다. 그렇게 주차장을 뱅뱅 도는 도운에게 별다른 것은 없었다. 




"감기 걸리면 안 되는데" 




온통 ㅇㅇ의 걱정뿐이었다.


ㅇㅇ는 집에 도착해서도 잠에서 깰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ㅇㅇ를 안아든 도운의 숨이 고르지 못하게 들이쉬고 뱉어지길 반복했다.




"고타 쉿, 안돼. 고타 안돼, 저리 가"




예상대로 문을 열자마자 고타는 ㅇㅇ에게 뛰어 들어 낑낑 대기 시작했다. 몇 번이나 봤다고, ㅇㅇ를 격하게 반기는 것을 보니 윤도운2과 명확했다. 좀 추운 거 같은데. 도운은 ㅇㅇ를 꼭 안고 보일러를 올린 뒤 계단을 올랐다. 아 윤고타. 제대로 닫히지 않은 문 틈새를 비집고 들어온 사모에드는 결국 매트리스 옆에 먼저 자리해 제 발을 할짝 대며 앉았다. 


도운은 ㅇㅇ를 눕힌 뒤에야 꾹 쥐고 있었던 주먹을 펼 수 있었다. 나름의 매너 손이라고 칭해보자. 그리고 도운은 주머니를 뒤적여 립밤을 꺼냈다. 음식을 관련한 CF가 들어왔을 때가 도운과 ㅇㅇ 둘 모두에게 가장 힘든 스케줄이었다. 입가가 다 헐어 잠에 든 새에도 찡그리는 얼굴에 도운은 손가락에 립밤을 덜어 바르기 시작했다.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먹지, 야야. 윤고타"




단내가 진동하자 기어이 도운의 손가락을 혀로 감아 찹찹 핥아 먹은 고타 덕에 수어번이나 반복해야 했지만 말이다.




11.




"요즘 꽤 각광 받고 있어. 해외쪽에서 먼저 반응이 올라온 터라 진출 문제에도 괜찮게 작용할 거 같고. 고민할 필요도 없어, 하자"


"싫어요"


"왜?"




내가 아닌 것처럼 막 군 것도 모자라 이미지 하나 제대로 망친 사람 앞에 어떻게 서겠어요. ..물론 보고 싶긴 하지만. ㅇㅇ는 전속 모델 계약서를 손에 쥐었다 이내 책상에 내려두고 고개를 저었다.




"그럼 우선 보기라도 하자. 이번 컬렉션 너 잠수 타느라 보지도 못했잖아 어? 오늘은 간단한 촬영이니까 시간있어"


"안녕하십니까"


"아, 네"


"촬영 진행 사항 때문에 몇 가지 말씀 드리려고요"




내가 어쩌다 그것도 제 발로 D.A에 들어와서. ㅇㅇ는 스탭으로 보이는 남자쪽으로 의자를 돌리고 무거운 귀걸이를 매만졌다.




"이번 프로젝트는 저희 B팀이 진행한 거라 팀장님이 내려오셔서 다시 한 번 컨셉에 대해 이야기 나누실 거구요, 아마 그리고 바로 촬영 들어갈 겁니다"


"..혹시 강영현 팀장님,"


"아 네. 맞습니다. 알고 계시네요?"




그러게요. 이걸 제가 왜 알고 있는 걸까요.




"지금쯤 오셨을 거에요. 어 팀장..,"


"잠깐만요. 잠깐만요, 잠깐만 나가주세요"


"네? 아, 아 네"




ㅇㅇ는 몸을 벌떡 일으켜 대기실을 우왕좌왕하기 시작했다. 어떻게, 어디 있지? 어디 숨지? 




"나 좀 어디 숨겨줘. 아니, 아니다 어디 처박아줄래? 아무렴 뭐든 좋으니까"


"어어, ...흡"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조용히 있어야 돼요"



마침 누군가에 이끌려 탈의실 뒤 작은 공간으로 쏙 들어간 ㅇㅇ는 고개를 들어 앞에서 이의 얼굴을 확인했다. 어, 아 윤도운. 도운이었다. 덜덜 떨리는 큼지막한 손이 ㅇㅇ의 얼굴을 반쯤 가리고 소리를 죽이라 신호를 보냈다. 퍽 가까웠다. 도운이 조금만 고개를 숙인다면 입술이 닿을락 한 거리였다. 어 그러니까. ㅇ, 어. 




"혹시 여기 ㅇㅇㅇ씨 못 보셨습니까?"




강영현 목소리다. 분명.
ㅇㅇ는 화들짝 놀라 도운의 품에 얼굴을 박았다. 아씨 강영현. 대기실 안을 저벅거리던 소리가 차츰 멀어지기까지 도운의 품에서 입을 꼭 막고 숨을 죽이던 ㅇㅇ는 대기실이 닫히는 소리를 듣고 나서야 막았던 숨을 내뱉었다.




"..ㅇ,아"




너무 가까웠다. 어느새 차분해진 도운의 잔잔한 눈동자와 눈이 마주쳤을때 ㅇㅇ는 틈에서 튕겨 나왔다.




"...미안"


"아이에요"




근데 너 맨투맨.. 미안해. 검은 맨투맨에 고스란히 메이크업이 묻어 있었다. 털어 줄게, 어떡하지. 손을 뻗어 도운의 가슴팍을 살살 털고 나서야 ㅇㅇ는 다시끔 메이크업을 수정 받고 문을 열 수 있었다. 




"안에 있었습니까?"


"아 깜짝,"




갑작스러운 영현의 물음에 뒤로 발을 헛디딘 ㅇㅇ를 빠르게 잡아낸 영현은 ㅇㅇ의 허리를 고쳐 안았다. 인생을 몇 번이나 골로 갈 뻔 하는 거야 나.  




"..놀랐잖아요"


"놀래킨 적 없어요"




와 한 마디도 안 져. 대단하다 이 남자. ㅇㅇ는 영현에게서 샐쭉이며 몸을 가두고 일어섰다. 말리고 싶지 않다. 웬지 이 남자에겐 죽어도 말리고 싶지 않았다.
간단하게 영현은 컨셉을 설명한 뒤 구두가 쭉 진열된 간이 신발장을 끌고 와 ㅇㅇ의 앞에 한쪽 무릎을 꿇어 앉아 ㅇㅇ의 발목을 쥐었다. 뭐 발목?




"지금 뭐하는.."


"일 하는 겁니다. 또 먼저 넘겨 짚지 마시고"


"내가 언제 넘겨 짚었다고 그래요"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그러려고 물었잖아. 방금"




은근히 또 말 놓네. 이 남자 진짜. 
타국에서의 영현은 지금과 비교해 좀 더 유한 편에 속했다는 사실이 그제야 ㅇㅇ는 깨달았다. ㅇㅇ에게 신길 구두를 체크하던 영현의 미간이 확 찡그려지며 영현은 책상에 올려두었던 휴대폰을 낚아 챘다.




"어 나야. 사이즈 5씩 줄여서 첫 번째 컨텍 라인 싹 다 바꿔. 시간 없는데 자꾸 실수 할 거야? 당장 가져와"




영현은 쥐었던 신발을 이동 신발장에 대충 올려두고 타투 펜을 입에 물었다. ㅇㅇ의 작은 발을 가볍게 쥔 영현은 복숭아뼈가 톡 튀어나온 부근을 꾹꾹 누른 후 산당화의 잎을 그려내기 시작했다. 이거 언제 끝날까. 꽃잎을 새기는 영현이야 어색할 새가 없었지만 자꾸 마음에 들쑥날쑥하는 남자가 발목을 쥐고 가만히 있어야 하는 ㅇㅇ으로써 어색함에 어찌 몸을 둘 바를 몰라 우왕좌왕했다.




"팀장님 죄송합니다. 저기 다시 가져왔는데.."


"두고 나가. 터칭펜 레드 계열 여기에 갖다 놓고"


"..저기 이거 언제 끝나요?"


"곧 끝나요. 간지러워요?"


"아뇨, 아니 그런 건 아니에요"




숨 막히게 어색해서 그냥 물어본 거에요. 영현은 혹여나 간지러운 건지 ㅇㅇ의 반응을 잠시 살피곤 다시 꽃잎을 몇 잎 더 그려가기 시작했다. 입술을 축이며 그림을 끝낸 영현은 물티슈로 조심스럽게 그림 위를 닦아냈다. 




"..원래 직접 다 그려줘요?"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아니요"




그리고 영현은 돌려 화이트 색상의 구두를 꺼내 와 조심스럽게 ㅇㅇ의 발에 신겼다. 매끄럽게 신이 신겨지고 영현은 리본을 빠르게 묶어 정돈했다. 직접 그려주는 거 아닌데왜 난 그려줘요? ㅇㅇ는 영현에게 묻고 싶었으니 영현은 좀처럼 슈즈에서 눈을 떼지 않았다. 



이 남자, 정말 신발 밖에 모르는 건 아닐까.




*




"수고하셨습니다. 혹시 ㅇㅇ씨 같이 회식, 가실래요?"


"네 저요? 아.."


"같이 가죠"




웬일이야? 녹진한 어깨를 매만지다 불쑥 걸어 들어온 영현은 별표정 없이 ㅇㅇ를 내려다 보았다. 도운아 갈래. 이럴 땐 웬만해서 도운의 허락이 중요했다. 특히 일주일 전 사고를 친 상황에서. 도운은 덥석 제 손을 쥐고 조르는 턱에 재빠르게 고개를 끄덕였다.




"팀장님 생각보다 ㅇㅇ씨 친절하지 않아요? 분위기도 밝고"


"맞아요. 아닌가? 다 연기인가"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그렇지 않아요?"


"글쎄"




하긴 팀장님은 워낙 관심이 없으시니까. 
말 없이 운전대를 잡는 영현에게서 그런 태도를 이상하게 여기는 팀원들은 단 한 명도 없었다. 집과 회사, 유명했다. 워커홀릭에 디자인에 중독된마냥 어느 날은 퇴근도 않고 밤새 컬렉션을 짜기도 했으니. 차 안은 ㅇㅇ의 이야기가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내가 왜 그 여자한테 같이 가자고 했지. 
나름 영현에게도 역시 사그라들지 않는 ㅇㅇ의 생각으로 복잡한 운전이었지만 속을 알아채기까지 겹겹이 쌓인 껍질들에 쉽게 드러나지 않았다.




"근데 ㅇㅇ씨 잘 안 먹네요?"


"아 제가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에이 뺄 곳이 어디있어서"




되게 많아요. 용케 숨기고 있는 거지. 걱정보단 자리가 안정적이고 불편하지 않아 몇 잔의 술잔을 들이킬쯤 다들 각자 무리에서 대화를 하느라 마음을 놓을 수 있었다. 근데 강영현 저 남잔 말도 잘 없고 거의 혼자 마시네. 어쩔 수 없이 눈길이 갔다. 이유를 모르니까 어쩔 수 없는 눈길이라고 하자. 조금 다가가 술을 따라주니 약간 풀린 눈으로 영현은고개를 돌려 눈을 맞추었다.




"..어 취했어요?"


"나한테 왜 거짓말 했어요?"


"네?"


"예쁘더라"




뭐라고? 그것보다 방금 그쪽 웃은 거야? ㅇㅇ는 입꼬리가 올라간 영현의 얼굴을 마주하고 당황했다. 웃을 줄도 알아 이 남자?




"그 하얀 드레스"


"예뻤다고"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누나, 너"




12.




"윤도운, 윤도운 윤도..,"


"콜록, 켁, 누ㄴ, 콜록"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미안 아무것도 못봤어. 어, 그래 나 아무것도 못 본 거야.

물에 축 젖은 머리로 한 손에 티셔츠를 든 도운은 그대로 입에 물었던 칫솔을 뱉어낼 뻔했다. 너무 급하게 내려왔지? 나 그대로 돌아서 올라가는 걸로 할게. 너도 자연스럽게 다시 욕실로 들어가. ㅇㅇ는 도운의 가슴팍에 부딪히며 묻은 이마 깨에 물기를 닦아내며 후다닥 이층으로 올라갔다. 멍! 고타야 넌 또 어떻게 들어왔어.




"야 윤고타! 컥, 미안해요"




도통 빨랫판인 제 몸을 가려야 하는지 잔뜩 얼룩이 묻은 채 이층으로 뛰어 올라간 고타를 잡아야 하는지 우왕좌왕하던 도운에게 낑낑 대며 고타를 안아 건네 주었다. 둘 모두 시선을 어디로 두어야 맞는지 갈팡질팡하다 동시다발적으로 ㅇㅇ는 매트리스에 몸을 묻었고 도운은 고타를 끌어 안고 우당탕 일층으로 내려갔다. 


이후 조심히 욕실을 들어가니 욕실의 물기는 한 치 없이 모두 닦여 있었다. 도운아 물기 네가 닦았어? 네? ..아 네. 혹여 넘어지기라도 할까 도운이 나오며 깔끔하게 닦아 둔 것이었다. 도운은 붉게 묽든 귀를 숨기기 위해 부엌으로 빠르게 들어가 욕실문이 닫히자마자 제 뺨을 두들겼다. 


등신아 귀는 왜 빨개져.




*



-"미안해요. 혼자 있을 수 있겠어요?"


"내가 애야.. 괜찮아. 조심해서 갔다와"


-"무슨 일 있음 바로 연락해요. 알겠죠?"




알았다니까 너 그 말만 지금 세번째야. 끊고 잘 갔다 와. 부득이하게 휴가를 쓰고 부산으로 내려간 도운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그 걱정이 쓸모 없는 걱정이 아닌 이유는 물론 수두룩했다. 결정적으로 도운은 알지 못했지만,




-어디로 숨었어. 나 미치는 꼴 보고 싶어서 그러는 거야? 02:55


-자기야 전화 좀 받아봐 02:57


"..여보세요?"


"왜 이렇게 전화가 안 돼요"




영현이었다. 밤새 스토커의 문자와 전화에 시달려 잠을 자지 못한 ㅇㅇ가 입술을 씹으며 연락을 했던 건 영현이었다. 아무리 연락처를 뒤져도 전화를 걸 수 있는 사람이 없었다. 친구도, 가족도 아무것도 없었으니까. 새벽녘 미친듯이 울리는 전화에 겁을 먹어 영현에게 걸었던 전화는 답 없이 끊겼고 그렇게 꼬박 하루가 지나 다시 새벽이 됐을 때 울린 전화를 구세주라도 된 듯 쥐어 받았다.




"저기 그러니까.."


"네"


"지금 시간 있어요?"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새벽 3시에요. 지금"




영현의 짜증스러운 목소리가 들려왔다. 아 맞다 지금 세시구나.. 사실 그런 것을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단지 그 누군가가 필요했다. 언제 이 집까지 알아낼지 모르는 일이었고점점 더 시간의 간격을 좁히며 옥죄어 오는 불안감이 두려웠다.




"..미안해요"


"지금 어딘데"


"네?"


"어디냐고요"




금방 갈 테니 기다리란 말과 함께 전화는 끊어졌다. 한 시라도 전화를 끊지 말아달라는 부탁은 차마 할 수 없었다. 이랬다간 진짜 안 올지도 몰라서.
ㅇㅇ는 급하게 모자를 눌러쓰고 녹색 목도리를 둘러맸다. 운동화를 구겨 신고 불안감에 집에서 뛰쳐나가 그 어디라도 사람이 있는 곳으로 갔다. 한참을 공원을 헤매던 차 울리는 전화에 ㅇㅇ를 빠르게 휴대폰을 귀에 갖다 대었다.




"녹색 목도리는 안 추워?"


"..."


"감기 걸려. 어서 집에 들어가"




소름끼치는 목소리였다. 소름끼치게 긁히는 목소리였고 소름끼치게 어둑한 목소리였다. ㅇㅇ의 발밑으로 휴대폰이 가차 없이 추락했다. 여러갈래로 금이 간 휴대폰을 내려다보지 못한 채 온 힘을 다해 달렸다. 눈물이 베어 나오고 목도리가 떨어지는 감촉은 ㅇㅇ를 잡지 못했다. 




"아, 아으.."




알 수 없는 골목으로 들어와 달리던 차 물이 고여 얼어버린 바닥을 밟고 굴러 넘어진 ㅇㅇ는 땅을 짚었던 손바닥을 감싸 쥐었다. 쓰라린 생채기에서 금방 피가 맺혀 흘렀다.콘크리트 바닥을 굴러 뺨 어느 부근에 깊게 무언가 박힌 느낌이 들었지만 도망쳐야 했다. 어깨가 바스라진 것만 같았다. 발발 떨리는 몸을 간신히 끌어선 ㅇㅇ는 다시 달리기 시작했다. 그 무엇보다 두려운 것은 남자의 목소리 너머 바람 소리가 들렸다. 새벽 세시, 그 남자는 가까히 있었다.




"흐윽, 흐.. 아!"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하아, 나에요. 강영현. 나라고"




순간적으로 ㅇㅇ를 낚아채 꼭 안았다. 비켜, 가. 가라고. 있는 힘을 다해 몸부림 치는 ㅇㅇ를 끌어 안은 것은 영현이었다. ㅇㅇ 못지 않게 온 몸이 땀으로 젖어 헉헉대던 영현은 제 목소리를 듣고 나서야 모든 행동이 멎는 ㅇㅇ의 양 볼을 쥐었다.




"괜찮아요?"


"..아니 끅, 강영현씨... 흐으"


"무슨 일, 걱정했잖아!"




제 손을 쥔 ㅇㅇ의 손도 뺨에 깊게 베인 상처도 피투성이였다. 영현은 놀란 마음에 다그쳤던 언성을 줄였다. 미안, 미안해요. ㅇㅇ를 끌어 안은 영현은 등을 토닥이기 시작했다. 그제야 다리에 힘이 쫙 풀려버린 ㅇㅇ를 받아낸 영현은 제 위에 ㅇㅇ를 앉히고 아이처럼 우는 ㅇㅇ를 진정시켰다. 놀라서..미안해. 미안해요.

유독 시린 밤이었다. 눈물이 멎지도 않았는데 진눈개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영현은 한참 ㅇㅇ를 안고 숨을 몰아 쉬다 제 코트를 벗어 ㅇㅇ의 어깨에 둘러 주었다. 그리고영현은 제 셔츠 자락으로 흙과 혈흔으로 엉망이 된 손을 살살 닦기 시작했다. 골목이 떠나갈 것 같았다. 이 울음소리에, 이 시린 추위에.




*


-영현 시점-




처음부터 머릿 속에서 삐꺽거렸던 이 여자는 끝까지 놓아주지를 않았다.
새벽 세시에 갑자기 걸려온 전화는 어이가 없었으나 가늘게 떨리는 목소리가 웬지 마음에 걸려 코트를 집어 들고 영현은 급하게 시동을 걸었다. ㅇㅇ가 대충 설명한 곳으로 향했을 땐 ㅇㅇ는 이미 없었다. 대충 눈썰미로 훑었던 ㅇㅇ의 휴대폰만 덩그러니 공원에 부서진 채 남겨져 있는 것을 보자마자 영현의 심장이 시린 바람을 단숨에 들이킨 듯이 얼어붙었다.




"어딜 간 거야.. 미치겠네"




아무생각 없이 길가를 미친듯이 뒤지다 가로등의 수명이 다해가는 어느 골목에 얼룩이 뒤범벅 된 채로 떨어져 있는 녹색 머플러가 영현을 애타게 만들었다. ㅇㅇ의 것이라는 증거는 그 어디에도 없었으나 영현은 불안해졌다. 숨 한 번 제대로 몰아 쉬지 않고 달렸다. 제발, 제발. 뭘 그렇게 바랐는지 알 수 없었지만 어느새 영현의 눈가가 붉어져 있었다.




"흐윽, 흐.. 아!"


"나에요. 강영현. 나라고"




그리고 때마침 앞에서 달려나온 인영을 보고 앞뒤 생각할 것 없이 달려가 끌어 안았다. 걱정했잖아. 내가 얼마나.. 왜 이리 간절했는지 ㅇㅇ를 안는 순간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온 것 같은 느낌을 강하게 받았는지 알 수 없었다. 그저 울컥해 말을 좀처럼 이을 수 없었을 뿐이다.



*




"..제성, 죄송합니다아... 미안합니다"


"제가아, 죄송합니드아.."




ㅇㅇ는 잠에 든 내내 사과를 반복했다. 한국에서 만난 ㅇㅇ의 모습은 타국에서 보았을 때와 아주 달랐다. 물론 이건 나의 기억이 내린 결론이지만. 충동적이었고 연신 활짝활짝 웃으며 지나는 사람들에게도 스스럼 없이 다가가곤 했다. 그러나 촬영 내내, 회식에서도 ㅇㅇ는 그 누구와도 말을 잘 섞지 않았다. 기본적인 대화만 나눌 뿐이었다. 같은 사람이 맞을까 싶을 정도로 차분했고 뭐든 절제하는 느낌이었다. 그런 ㅇㅇㅇ는 잠에서도 미안하다는 말만 반복했다.




"..찍지 마세요"


"예?"


"찍으시며는.."




이젠 작은 손바닥을 펴 얼굴을 가리기 시작했다. 대체 얼마나 시달렸으면. 한참을 낑낑대며 뒤척이는 ㅇㅇ를 방문 앞에 기대 바라보던 영현은 책을 덮고 조심히 ㅇㅇ가 누운 침대 앞에 자리했다. 작은 손바닥이 영현의 손에 의해 꼭 잡혔다. 이렇게 하는 건가. 어색한 왼손이 ㅇㅇ의 배 위를 토닥이기 시작했다. 누굴 재워본 적이라곤, 아 기억하고 싶지가 않다.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괜찮아"




영현의 말을 알아 듣기라도 한 듯 ㅇㅇ의 표정이 금방 풀어지기 시작했다. 낑낑 앓던 숨소리는 금방내 색색 되며 안정 되었고 ㅇㅇ의 작은 손은 영현의 엄지 손가락을 꼼지락거리며 쥐었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영현은 저도 모르게 꽤나 오랫동안 ㅇㅇ를 내려다 보았다. 뽀얀 피부 위로 진 피딱지가 퍽 마음에 걸렸다. 


무슨 꿈을 꾸고, 무슨 일이 이 여자에게 일어나고 있는 걸까.




---------------------




[데이식스/강영현/윤도운] 유리구두 한 번 신어볼랍니까? 4 | 인스티즈

신알신 알림수가 400이 넘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모든 분들게 큰 절 한 번 올리겠습니다. 


글을 올리기 전 독자의 입장으로써 한 번 더 읽어보곤 하는데 분량을 너무 확 줄여 양심의 가책이 많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자주 오는 것 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아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즐겁고 기다려지는 글을 쓰기 위해 저는 더 많은 노력을 하며 이어 나가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필력 무엇..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작가님 글만 기다렸어요ㅠㅠ 항상 마음을 두근두근거리게 하는 글 너무 감사해요!
5년 전
독자2
엉엉 신알신이 400이 넘었다니요 이건 필히 대성할 기세이여요 ㅠㅜㅠ 오늘도 영현이,,, 섹시함에 코피흘리고 갑니다,,, 근데 도운이도 너무,,, 멍뭉미,,, 어떡하죠 작가님 ㅠㅜㅠ 너무 좋아서 못 고르겠어요 ㅠㅜㅠ 흑흑 영현이도 좋고 도운이도 좋고 흑흐그극 이렇게 고를 수 있다니 이건 다 작가님의 오마무시한 필력 덕분입니당 작가님 항상 글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3
작가님 증맬루 쵝오,,,,,진짜 넘모 재미지잖아유,,,오늘도 잘읽었습니닿ㅎ💕💕
5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오랜만에 갑을썰 정주행하고 왔는데 또 이렇게 은혜로운 글이...작가님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재밌게 읽고 갑니다~~~!~!
5년 전
독자5
흑흑 작가님 이렇게 열일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죠...😍 오늘 도운이도 너무 설레고 영현이도 너무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주 너무 맴찢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고생 안했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6
작가님 진짜 분량 적은것도 아니고 정말 매일 오시니깐 진짜 너무 젛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한껏 설레고 갑니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 감사해요ㅠㅠㅠ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7
작가님 ㅠㅠ작가님이 열일 하시는 모습이 눈에 아른거립니다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글로 일주일은 아니 일년은 설렐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항상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4.52
작가님 정말로 좋아요ㅠㅠㅠㅠ 진짜 행복합니다ㅠㅠ 오늘도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 잘 챙기세요!!
5년 전
독자8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오시다니 죵말 감사합니다...흑 드뎌 영현이랑 다시 제대로 만났군요ㅠㅠ 도운이가 불쌍하긴 하지만 제 원픽은 영현입니다ㅜㅜㅜ
5년 전
독자9
작가님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ㅜ말로 형용할 수가 없네요ㅠㅠㅠ복 많이 받으세요
5년 전
독자10
분량이 적다뇨 저 지금 너무 행복해서 우는 중입니다 오늘은 심지어 영현의 시점까지 준비해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진짜 너무 감사드려요❤️❤️
5년 전
독자11
아 강영현 뛰어오는데 왜 내 심장이 떨리나여 ㅠㅠ 마지막 짤 넘 웃겨서 저장했어요 제 구록료가 아깝지 않은 편이엇습니다 정말 사랑해요 다음 편 기다리겠습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5년 전
독자12
오늘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도운이의 순진함과 영현이의 까리함이 미치도록 좋습니다. 제가 덕분에 심장의 존재를 깨닫고 있습니다. 진짜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기 바랍니다....♡
5년 전
독자13
랑데부님 정말... 열일하십니다!!!! 사랑해요ㅠㅠㅠ
5년 전
독자14
아우 .. 작가님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은 특히나 더 가슴이 저릿저릿하네요 .. 그나저나 영현이가 연하인건가요 ..? 색다르고 좋네요 오예입니당 ~~~~
5년 전
독자15
으엥ㅜㅜㅜㅜㅜ 작가님 정말...사..사..좋아합니다!!!!퓨ㅠㅠㅠㅠ 영현이 오늘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6
최고입니다...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 자주 와주시면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ㅠㅠㅠㅠ❤️
5년 전
독자17
작가님....쵝오.......어떡해ㅜㅠㅠㅠㅜㅜ너무 좋아요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ㅜㅜㅜㅜ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ㅜㅜ!!!!
5년 전
독자18
자까님ㅠㅠ.,, 진짜 지굼 분량도 짱짱이랍니다ㅠㅠ 작가님 진짜 글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 자주 볼 수 있어서 기뻐욧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9
흐하 작가님 ㅠㅠㅠㅠㅠㅠ오늘도 오셨군요
진짜 매일매일 글을 읽을수있어서 너무 좋고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흐허 영현아ㅠㅜ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20
작가님 진짜 매번말하지만 최고인거 아시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최고!!!!!!!!! 건강 조심하시구 적게일하고 많이버세요💓💓💓💓💓
5년 전
독자21
아 잠시만요 중간에 영현이가 예쁘다고 하면서 누나 너라고 한거죠? 와,,,,,,,,,,, 오늘 잠 들기는 글렀네요 원래 잠은 죽어서 자는 거라고 다들 그러죠 ^^?!!!!!! 영현이가 나올 때엔 영현이에게로 마음이 쏠렸다가.. 도운이가 나올 때엔 도운이에게로 쏠리는 제 마음 어쩌죠... 갈피를 잡을 수가 없네요... 그냥 둘 다 최고최고,, 오늘도 글 잘 읽었습니당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22
신알신 400축하드려요!! 이렇게 재미있는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자주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5년 전
독자23
아니 진짜 작가님 분량 걱정 1도 안해도 되는데요 진짜 .......... 이정도면 진짜 개많아요 ㅠㅠㅠㅠㅠㅠ 젭알 덜 고생하시길 .,,, ㅠㅠ
5년 전
독자24
아 진짜 오마이갓이다 영현아 달려와줘서 너무고마워ㅠㅠ퓨ㅠㅠㅠㅠㅠ 역시 작가님 세상에 이런 전개일줄이야 아 정말 사랑해요 요즘 하루 일과가 다 끝나고 작가님 글 읽는게 제 삶의 낙이예요ㅠㅠㅠ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5년 전
독자25
아아 어떡해요 츤데레와 다정 사이의 영현이와 대놓고 여주바라기인 도운이라니ㅜ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26
작가님 늘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 ❣❣
5년 전
독자27
아 진짜 오늘도 감탄하고 가요...ㅠㅠ 좋은글 너무 감사해요 허어엉 글을 어쩜이리 잘쓰시죠 하루에 열두번도 더 정주행해도 안질릴것 같아용...❤️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ㅜㅠ
5년 전
독자28
ㅠㅠㅜㅠㅠㅠ 진짜 빨리오셨네요 이번 편도 잘 봤어요
5년 전
독자29
와 진짜 강영현ㅜㅜㅜㅜㅜ작가님도 너무 좋아요ㅜㅜㅜ항상 좋은 글 고맙습니다:)
5년 전
비회원28.19
아아아아가가아아아아아가가ㅏ아아아ㅏㅇㄱ 제 최애는 일단 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고타 끌어안구싶어요ㅠㅠㅠㅠㅠㅠ여주랑 도운이 영현이 알아서 행복해라 나는 고타가 좋아!!!!!!!!!!!!!!(??? 작가님 진짜 넘 재밌고 프로페셔널 영현 저 죽어여 도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짤이랑 어쩜 매치도 잘 되는지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너무 안타깝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 와주셔서 넘 감사해요 저는 그럼 고타 납치해서 갑니다~!!!
5년 전
독자30
헉헉 넘 조화요ㅠㅠ사랑한다구요ㅠㅠ
5년 전
독자31
재밌러여ㅠㅜㅜㅜ
5년 전
독자32
작가님 글은 진짜 다 최고에요..모든글이 다 재미써....신알신오면 너무 행복해져요..ㅠㅠㅠ❤
5년 전
독자33
작가님 ㅠㅠ .. 항상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 관리 하면서 글 써주세요 ㅠㅠㅠㅠㅠ 분량이 작아도 저희는 좋으니 작가님 건강이 최고라는 거 잊지 마세요 !!!! 항상 글 너무 잘 읽고 있어요 사랑합니다 ❤️❤️
5년 전
비회원3.153
작가님ㅠㅠㅠㅠ 아니에요ㅠㅠㅠ 미안해 하실 필요 전혀 없어요ㅠㅠㅠㅠ써주시는 것 만으로도 저흰 감사합니다ㅠㅠㅠ💕💕💕
5년 전
독자34
오늘도 눈물 한 방울 똑 흘리고 갑니다 ㅠㅠ,,,
5년 전
독자35
작가님 ㅜ 진짜 무슨 드라마 보는것 같아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와중에 스토커는 소름 돋지만 영현이 너무 설레용 ㅜ!!!!!
4년 전
독자36
어...? 천재가 영어로 뭐였지...? rang..de..bu...? 역시... 작가님은 천재세요... 정주행하는 중인데 이런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정말정말 감사하고 앞구르기 하며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
4년 전
독자37
작가님 혹시 그거 아세요...?
사실 제 심장이 우랄랄ㄹ라랄라 너무 뛰어서 도운이 손이 떨리는거에요 진동 때문에
그리고 중간에 스크롤 내리면서 초콜릿이 보이던데 갑자기 기분이 좋더라구요^^
영현이 여주가 눈에 인보이니까 막 불안하고 보고싶고 너무 바람직해요 막 걱정하고 너무 좋아요
뛰어온거 사진 셀렉 환상적이에요
영현이 핫해요..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핫해주세요!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