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DELUSION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DELUSION 전체글ll조회 11626l 8



[방탄소년단/뷔슙] NARCOTIC (부제:마약판매상 김태형 X 마약중독자 민윤기)_1 | 인스티즈

 

 

 

 

 

시궁창냄새가 진동하는 뒷골목에는, 각종 범죄와 갱들이 마치 약속이라도 한듯 활개를친다. 그리고 '뒷골목'이라는 이름과 걸맞게도 시중에서는 쉽게 구할수없는 각종 약이나 무기들을 파는 암시장이 존재한다. 태형은 15살때부터 생계비를 벌려고 마약시장에 뛰어들었지만, 정작 본인은 약을 하지않았다. 어렸을때부터  봐온 마약쟁이들은 대부분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하는것을 수두룩하게 봐왔기 때문이었다. 어린마음에 돈이 곧 성공이라는 생각을 하게된 태형은 위험성은 크지만 비교적 수월하게 돈을 벌어들일수있는 마약시장에 자연스레 발을담그게되었다. 위험천만한 상황이 참 많았지만, 그때마다 곱상한 외모와 특유의 임기응변으로 위기를 모면해왔던 태형은 어느새 뒷골목에서 마약상으로 이름을 날리며 'V'라는 닉네임을 얻게되었다.

 

 

 

 

 

 

" 동양인인가? "

 

" …그거,  "

 

 

 

 

 

 

태형이 뒷골목의 제법 시끄러운 바에 앉아 거래처를 기다리고있을때, 피부가 창백하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하얀 남자가 태형의 손목을 붙잡고 애원해왔다. 아마 태형의 셔츠주머니밖으로 살짝 삐져나온  주사기와 비닐팩을 발견한것이겠지. 하얀남자는 손을 덜덜떨며 식은땀을 흘렸다. 꽤나 야윈것으로 보아 아마 중독된지는 오래된것으로 보였다. 급해보이는 남자의 모습에 태형이 비싼가격에 홀랑 넘겨버릴까 고민했지만, 생각해보니 거래보다는 자기소개가 먼저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상 그리 중요한것은 아니었으나, 마약시장에 발을 오래 담구다보니 중독자가 마약을 제발 자신에게 팔라며 애걸복걸하는 모습도 하나의 재미였기에 태형은 장난스럽게 미소지었다.

 

 

 

 

 

 

" 자기소개먼저. "

 

"…민윤기, 스물, 두살이야, 하, 얼른…."

 

 

 

 

 

 

태형의 손목을 붙잡은 윤기의 손가락이 달달 떨려왔다. 윤기의 손바닥은 식은땀으로 흠뻑 젖어있었고, 헤로인에의한 금단현상으로 발열이 있는듯, 윤기의 몸은 불덩이처럼 뜨거웠다. 태형이 아무말없이 방관하며 윤기를 지켜보고만있자, 눈주변이 붉게 변한 윤기의 눈에 물기가 서리기시작했다. 이번에는 복통까지 오기 시작했는지 윤기가 배를 움켜쥐며 태형에게 의존하다시피 주저앉아버렸다. 태형이 생각한것보다 윤기는 심한 중독자로 보였다. 여기저기서 시선이 느껴지기 시작했다.

 

 

 

 

 

 

" 여기서 쓰러지면 곤란한데, 약에 취한채 시체로 발견될수도있어. "

 

"윽, 너무, 아파…, 제발, 돈도있어, 뭐든, 다할께… 부탁이야."

 

 

 

 

 

 

윤기가 숨을 호흡하기도 어려운지 숨을 거칠게 몰아쉬며 태형의 옷깃을 꽉 움켜쥐었다. 태형이 주변을 둘러보자, 꽤 위험해보이는 마약상들이 윤기에게 관심을 보이며 수근대고있었다. 윤기가 어떻게 되든 큰 상관은 없었지만, 자신이 외면한 남자가 남자들에게 성폭행을당해 다음날 시체로 발견되는것은 누구에게나 참 꺼림찍한 일이었다.

 

 

 

 

 

 

" 어이! 거기있는남자, 중독자인가? "

 

 

 

 

 

 

거구의 인상더러운 남자가 태형에게 다가왔다. 태형은 같은 업종의 또다른 마약상과 얽히는일을 꺼려했다. 태형은 잠시 고민에 잠겼다. 여기서 윤기를 넘겨주고 거래처를 만나 평소처럼 돈을벌고 찜찜한 마음으로 집에 돌아가느냐, 윤기를 감싸주고 되도않는 정의감을 불태울것이냐.

 

 

 

 

 

 

" 아니, 술에 취한것뿐이다. "

 

" 그러기엔 테이블에 맥주한병뿐이로군, "

 

 

 

 

 

 

태형은 문득 자신의 테이블을 눈으로 주욱 훑었다. 담배한갑과 라이터하나, 맥주한병. 태형은 실소를 터뜨렸다.

 

 

 

 

 

 

" 미안하군, 이제 곧 호텔로 자리를 옮길참이라서 말이야. "

 

" 중독자라면 나에게 넘기지그래, 팁도 줄수있어. "

 

" 안타깝게도 내가 이남자한테 먹인건 흥분제거든. "

 

 

 

 

 

 

태형이 윤기에게 흥분제를 먹였다는말에 거구의 인상더러운남자가 표정을 굳혀왔다. 더러운새끼, 취향한번 더럽군 하는 욕설과함께 태형의 발치에 침을 찍 뱉어낸 남자가 혀를차며 유유히 사라졌다.

 

 

 

 

 

 

 

" 지도 호모면서 호들갑은. "

 

" … "

 

" 너, 민윤기라고 했던가? "

 

 

 

 

 

 

윤기가 고통에 고개를 돌지못하고 머리만 끄덕여왔다. 윤기의 몸은 사시나무 흔들리듯 미친들이 떨렸다. 태형이 우악스럽게 윤기의 턱을 잡아 고개를 들게했다. 식은땀에 젖어 까만 앞머리가 이마에 들러붙어있었고, 고통에 지속적으로 눈물을 흘려왔던것인지 눈가는 붉게변해 물기를 한가득 머금고있었다. 아까 그 돼지새끼가 눈독 들일만도 한걸, 하고 태형이 생각했다.

 

 

 

 

 

 

" 일어나. "

 

" 약은… "

 

" 줄게, 대신 뭐든지 한다고했지? "

 

" 알았어, 얼른, 몸이 아파… "

 

 

 

 

 

 

윤기가 다리를 부들부들떨며 힘겹게 일어나자, 태형이 윤기의 팔목을 잡고 룸으로 향했다. 태형은 룸에 구비되어있는 쇼파에 윤기를 던지듯 밀쳐내고선, 좌우를 살피는듯 하더니 룸의 문을 잠그고 커튼을 쳐냈다. 그리곤 자신의 주머니에 들어있는 백색가루들을 꺼내더니, 룸안에 구비되어있는 유리컵에 물과 가루를 섞어 주사기에 빨아들였다. 쇼파에 힘없이 늘어져있던 윤기가 눈을 가늘게 뜨며 그 모습을 지켜보았다.

 

 

 

 

 

 

" 팔목대. "

 

 

 

 

 

 

윤기가 손을 바들바들떨며 팔목을 거둬냈다. 윤기의 팔목은 온갖 상처투성이었다. 주삿자국과 더불어 자해까지했는지 칼자국도있었으며, 심지어는 약을하기위해 매춘까지했는지 손으로 움켜쥔듯한 멍자국도있었다. 태형은 눈살을 일그러뜨리며 윤기의 동맥에 주삿바늘을 박았다.  주사기의 피스톤을 눌러 약을 주입시키자 헉- 하는 소리와 함께 윤기의 몸이 발작을하며 숨을 크게 몰아쉬더니, 이내 안정을 되찾은듯 몽롱한 웃음을 지었다.

 

 

 

 

 

 

" 이제 만족스러운건가? "

 

" 누구더라, 친구맞지? 아니, 애인이던가? "

 

" … "

 

 

 

 

 

윤기가 기분좋은듯 미소지으며 야윈손으로 태형의 얼굴에 손을 뻗어왔다. 태형은 그런 윤기의 모습에 약간 거부감을 느꼈지만, 눈을 한껏 예쁘게 접으며 웃어오는 윤기의 모습을 보자 어째선지 몸을 움직일수없었다. 윤기의 손은 태형의 턱을 스윽 쓸어내더니, 양손으로 힘껏 끌어당겨 입을맞춰왔다. 태형은 혹시나 윤기가 액체로 희석해서 마시는 타입일까 고민했지만, 팔목에 상처들로 보아 액체로 복용해왔던것은 아니라고 판단하며 입을벌려 응했다. 한참을 서로의 입술을 탐하고나니, 거래처가 도착했는지 룸의 문을 부술듯이 두드려대고있었다.

 

 

 

 

 

 

" 넌 이름이 뭐야? "

 

 

 

 

 

 

윤기의 질문에 태형은 고민했다. 안전상 계약된 거래처와 지속적인 거래만 해왔던 태형에게 일반 고객이 늘어나봤자 손해를 입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어째선지 윤기의 얇게 접히는 눈꼬리를 보자 한번쯤 다시 만나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 김태형. 너랑 같은 한국인이야. "

 

" 멋진이름이네. "

 

 

 

 

 

 

고마워, 태형이 윤기의 귀에 속삭였다. 룸 밖에선 기다리다 화가난 거래처의 사람이 V! V! 하며 Fuck과 Shit 등등으로 이루어진듯한 욕지거리를 내뱉어내고있었다. 태형이 윤기의 목에 길게 입을맞췄다. 윤기가 얕은숨을 달싹이자 하얀 피부가 금방 붉게 물들었다.

 

 

 

 

 

 

 

 

 

 

 

 

 

 

 

 

 

" 약이 필요할땐 V를 찾아. 그게 내 닉네임이야. "

 

 

 

 

 

 

 

 

 

 

 

 

 



[방탄소년단/뷔슙] NARCOTIC (부제:마약판매상 김태형 X 마약중독자 민윤기)_1 | 인스티즈

 

 

 

 

 

 

 

 

 

탄소들 반응이좋아 글잡으로 옮긴다. 독방에 공개되있는거니까 포인트 10으로할께!

2는 오늘안에 써올께~

델루젼이라고 불러줘! 뜻은 망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잡에 망상좀 풀께 일단 이걸 시작으로 몇개 조각으로썼던거 자세히 풀기도할거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44.62
어흑...마약이라니...취행저격...작가님 감사합니당ㅎㅎㅎ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자주봐요ㅎㅎ
9년 전
독자1
헐 이더 뭐지... 쩐다 넘 조아용..... 마약....모르핀....넘조아요..... 어서 뒷편... ㅠㅠ
9년 전
DELUSION
업뎃했습니다! 댓글감사해요~
9년 전
독자2
ㅇ어ㅓ어어!!! 이거 독방에서 보던거 !! 오셨네요!! 완전 취저 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갈게요~~~
9년 전
DELUSION
신알신 감사해요 ㅎㅎ자주봅시다!
9년 전
독자3
내가 왔다ㅠㅠㅠㅠㅠㅠ 대박이다 진짜 역시 와... 뒷편오면 일빠로 볼꺼다. 암호닉을 신청하지. [호시기호시기해] 글쓰는거 진짜 취저ㅠㅠㅠㅠㅠ 마약쟁이진짜 취저야... 윤기야(아련)
9년 전
DELUSION
암호닉이라니 ㅠㅠ 감사해요!
9년 전
독자4
글잡에썻다는덧글보자마자 왔어 ㅜㅜ
암호닉을 신청할께 [융기쨔응] 독방에서 완전 취향저격당했어 ㅜㅜㅜㅜㅜㅜㅜㅜ 뷔슈짱 ㅜㅜ

9년 전
DELUSION
암호닉감사해요ㅠㅠ! 뷔슙만세ㅎㅎ
9년 전
독자5
헐...좋다ㅜㅜㅜㅜㅜㅜㅜ분위기봐ㅜㅜㅜ 잘보고가요!!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
암호닉[비리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저탕탕 신알신신청하구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ELUSION
암호닉이 벌써세개ㅠㅠ 감사합니다 신알신도 너무감사해요!
9년 전
독자7
우어ㅏ와와어ㅏ오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찾았다ㅠㅠㅠㅠㅠ이건 신알신 해야돼!!!!!! 암호닉 [명치]로 신청할께여!!!!!
9년 전
DELUSION
추가완료! 너무감사해요!
9년 전
독자8
재밋어요ㅠㅠㅠㅠ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
와.....신알신해요...다음편도 바로...보러감다!짱!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
와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2편 보러 가야징 야호!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ㅎㅎ!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ㅠㅠ
9년 전
독자12
아 나는 왜 이걸 독방에서 못 봤을까ㅜㅜ....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9년 전
DELUSION
이제 독방에있는거 다 펑하고 여기로 다 옮겼어요!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DELUSION
신알신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4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뷔슙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ELUSION
없어서 못보는 뷔슙 답답해서 제가 쪘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5
헐 와대박!!!!!!!!! 분위기봐............ㅠㅠ취저취저!!!!!!!!정주행갑니다!!!!!!!!!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정주행 이미 끝내셨겠죠..! 다음 7편까지 업데이트했습니다~
9년 전
독자16
마약... ㅠㅠㅠ 독방에서 보고 왔어요!! 대박 ㅠㅠㅠ 너무 좋아요. 완전 취행저격.. ㅠㅠㅠㅠㅠ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독방타고 오신분들이 많아서 뿌듯하네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8
항윤기..헐...와...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ㅠㅠ
9년 전
독자19
춰럭글보고 정주행하러왔어요... 제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은 아쉽게도 쉬는날이네요 ㅎㅎ 7화까지나왔으니 편하게보세요~
9년 전
독자20
느냐느냐 ㅜㅜㅜㅜㅜㅜㅜ완전 섹시 섹시 ㅜㅜㅜㅜ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ㅜ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DELUSION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2
헐 뷔슙이라니..!거기다 마약이라니...! 아흑ㅠㅠㅠ취향저격이야..ㅠㅠㅠ탕탕!! 왜 이걸지금발견항건지...ㅠㅠㅠ나레기 흑흑 윤기 사랑스러워요..★☆★
9년 전
DELUSION
이제서야 답댓다네요 ㅠㅠ 취향저격이라니 저랑취향이비슷하신가봐요 ㅎㅎ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3
완전 꿀잼이에요! ㅠㅠ 기다리던 연재작이 안올라와서 둘러보다 발견했는데...대박!
9년 전
DELUSION
그럼 그 연재작 작가분한테 감사드려야겠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4
정주행하러왔어요!근데 내용이 꿀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요ㅠㅠㅠ작가님짱
9년 전
독자25
와..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비회원일때 진짜 보고싶었었는데 드디어 본다..♡
9년 전
DELUSION
회원되셨나봐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자주봐요 우리!
9년 전
독자26
오... 대작의스멜 ㅠㅠㅠㅠ정주행시작이여
9년 전
독자28
헐 ㅠㅠㅠㅠㅠ 좋아요 정주행갑니다 취격ㅠㅠㅠ
9년 전
독자29
왜 전이제야 정주행을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9년 전
독자30
워후ㅠㅠㅠㅠㅠㅠㅠ내가왜이런금글을 이제서야ㅠㅠㅠ발견한건가ㅠㅠㅠㅠㅠ진작읽을걸 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오늘밤도이거다읽어아ㅑ지ㅠㅠ
9년 전
독자31
와 진짜 제가 처음으로 여기서 본작품인데 심각하게 잘고른것같아요ㅠㅠ 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2
저한테왜그러세요진짜너무좋다..와...진짜사랑해요
9년 전
독자33
헐대박....취저....헐......다음화보러갑니다
9년 전
독자34
윽... 뷔슙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ㅠ 정주행 시작합니다.
9년 전
독자35
헐...이런글을이제보다니....좋은글감사합니다ㅠ
9년 전
독자36
정주행하러 온게 맞아여ㅠㅠㅠㅠㅠㅠ 사실 지금 좀 졸려저 아마 이편읽고 잘것같긴하지만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윽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제서야봤져ㅠㅠㅠ
9년 전
독자37
왜 이걸 이제 본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모의고사만 끝나면 바로 정주행갑니다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헐..마약이라니..윤기라니..태형이라니..정주행할예정입니닼ㅋㅋㅋ!
9년 전
독자39
이런!!!이걸 지금에서야 보게 되다니ㅜㅠㅠㅠㅠㅠㅠ슙총러는 웁니다ㅜㅜㅜㅜ취저..읅...분위기도 완전 대박이예요!얼른 다음편을 보러...
9년 전
독자40
취향저격!!!!!!!!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어ㅠㅠㅠㅠㅠ뷔슙이라니!!!!! 정주행시작합니당
9년 전
DELUSION
넴 ㅎㅎ 즐감하셨으면좋겠어요~ (오타가심각합니다이해좀해주세요 ㅎㅎ)
9년 전
독자41
와 전 왜 이걸 이제본거죠..? 대박이다 취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ELUSION
오타가 많습니다 추후텍본이나 홈으로 옮길때 수정할것이오니 일단 참고 봐주세요ㅠㅠ!!
9년 전
독자42
ㅠㅠ글잡에 잘 안와서 글못봤는데 이번에 올린 사이코패스 태형이보고 다른작품도 찾아보게 됐어요ㅠㅠㅠ뷔슙 개인적으고 좋아하는데 이런 퇴폐미넘치는거 참 좋아하거든여ㅠㅠㅠ즐감했슺니덩 ㅎㅎㅎㅎ
9년 전
독자43
와 진짜 쩐다 정주행 할게 와 대박 와 와 와 오ㅜ 노ㅜ
9년 전
독자45
드디어 와서 본다... 소문많이들었어 열심하정독할게요
9년 전
독자46
와 쩐다.. 나 왜 이거 이제 봤지 ㅠㅠㅠㅠㅠ 다음편도 빨리 보러 가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진짜 내 취향 저격이 문제가 아니라 이건 진짜 역대급...... 사랑해요ㅕ
8년 전
독자48
ㅠㅠ늦덕이라 오늘 처음보는데...ㅠㅠㅠ사랑해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내취향 위험한 민윤기 학학학이제 다음편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49
아니 제가 왜 이걸 이제봤죠 아... 정주향하러 가요...
8년 전
독자50
뷔슙이라니ㅠㅠㅠㅠ후..정주행하러가욤
8년 전
독자51
정주행시작합니다아ㅠㅠㅠㅠㅠㅠ 급내좋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52
정주행 하러왔어요ㅠㅠㅠㅠㅠㅠ다시봐도 취향저겨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늦덕왔숨다.............추ㅣ향저격...탕탕...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아... ㅠㅠㅠㅠㅠㅠ진짜 이런거 급나 좋아하는데 ㅠㅠㅠ왜 이렇게 늦게 알았을까요ㅠㅠ 주행 시작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56
워후,,사랑해여ㅕ...
8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정주행하러오랜만에왔습니다ㅠㅠㅠㅠ벌써이글이1년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제가1년동안이글을잊지못했어요ㅠㅠㅠㅠㅠ그취를파지도않는데그때그나코틱이라는뷔슙글있었는데그게진짜대박이여서잊혀지지가않는다고친구들한테그랬었는데ㅠㅠㅠㅠㅠㅠ오늘 다 다시 정주행하려고요ㅠㅠㅠㅠ재연재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17:14 ~ 5/16 1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