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우이빅쮸 전체글ll조회 3628l 1

 

 

 

 

 

 

 

 

 

 

 

[VIXX] 여름방학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번째 이야기 : 촬영장에서 생긴 일 | 인스티즈

 

 

 

 

 

여름방학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 번째 이야기촬영장에서 생긴 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어느 더운 여름 오후, 서울의 한 스튜디오. 멋지게 수트를 입은 여섯 남자가 보입니다. 각자 멋있는 포즈를 취하며, 프로답게 사진촬영에 임하고 있는데요-

모델같이 훤칠한 기럭지를 뽐내는 이들은 바로, 컨셉츄얼 아이돌 빅스입니다!

 

 

 

 

Q. 시청자분들께 간단한 인사 해주세요.

 

 

[] (뒤에 서서 장난치는 켄과 라비를 한번 쳐다보곤) 하나, , .

[멤버 다] 리얼 V, V.I.X.X, 빅스입니다!

 

 

 

 

2012, 데뷔곡, ‘SUPER HERO'와 함께 등장한 여섯 소년. , 레오, , 라비, 홍빈, . 이 소년들은 어느 덧 시간이 흘러, 어엿한 남자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최근 홍빈씨의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유난히 더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Q. 특별한 활동이 없는 요즘엔 뭐하고 지내시나요?

 

 

[라비] (조금 고민하다) 새로운 곡 작업을 마무리 하고 있고요, .. 그리고,

[라비] (홍빈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리며) 홍빈이 결혼식 준비하는 거 구경하고 있어요, . (웃으며)

 

[홍빈] (, 하고 웃곤) 원식이가 계속 저한테 와서 자기가 수트 골라준다고 그러더라고요. (장난기가 서린 목소리로) 별로 필요 없는데. 이미 다 맞췄거든요, 지난주에요.

 

[라비] (당황하며) 진짜, 진짜로 다 끝났어?

 

[] 다들 조용히 하시고. (인중을 찌푸리다 웃는) 저는, 요즘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답니다. 수목드라마, ‘호텔왕에서 씨엘 호텔 사장역으로 나오고 있어요.

 

[홍빈] (킥킥 웃다가) 처음엔 호텔 입구에서 일하는 사람 아니었어요? 너무 반전이 세더라, 그 드라마.

 

[] (살짝 째려보며) 조용히 해. 이홍빈. (마이크를 옆으로 넘겨주며) 레오씨, 레오씨도 말해주세요.

 

[레오] (조용히 마이크를 두 손으로 잡곤 머뭇거리다) 요즘엔.. 집에서 아내 도와주면서, 애기랑 놀아주고.. 다음 달에 공연 할 뮤지컬 준비하고 있습니다.

 

[] (쓰고 있던 스냅백을 벗어 머리를 정리하다가) 레오형 진짜 딸바보더라고요. 또 아들도 레오 형닮아서 잘생겼어-

 

[레오] (고개를 숙이며 부끄러워하다) 다음, 켄씨.

 

[] (한 발 움직여 옆의 빈 공간으로 나와 마이크를 제 가슴께 위치에 놓곤) , 저는 요즘에 라비랑 같이 곡 작업도 하고, ..

 

[] 데이트도 하고.

 

[] 맞아, 아주 바빠보여 우리 재환이, 그치? (엉덩이를 툭툭 치며)

 

[] (당황했는지 얼굴이 잔뜩 붉어져서) , 그게 아니고.

 

[라비] (헛기침을 하곤) 사실, 이번에 나올 곡이 조금, , 수위가? 높은데- 켄형의 요즘 이야기를 넣은 거라고 할 수 있어요.

 

[] (, 하고 해맑게 웃으며) 여러분 뻥이에요, 아시죠? (심호흡을 한 두 차례 하곤) , 그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연애만 하는 건 아니에요.

 

[] (눈썹을 위 아래로 들썩이다) 그럼, 우리 막내 혁씨도 말해주세요.

 

[] (눈을 동그랗게 뜨곤) 저는요, 요즘 운동을 배우고 있어요. 레오형한테요.

 

[멤버 모두] (갑자기 빵 터진)

 

[] (웃으며) 그건 운동이 아니잖아요, 그냥 공차기지.

 

[레오] (엔의 얼굴을 빤히 쳐다보다 카메라를 보곤) 혁이 잘해요, 빠르고.

 

[] (웃으며) 다들 들었죠?

 

 

 

 

 

[VIXX] 여름방학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번째 이야기 : 촬영장에서 생긴 일 | 인스티즈

 

 

 

 

 

화기애애한 촬영장 안, 갑자기 어디선가 아이들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아리따운 엄마들에게 안겨있던 귀여운 꼬마 신사숙녀들이 멤버들에게로 뛰어오는데요,

서로 묘하게 닮은 그들, 그들은 바로 엔, 레오, 라비 씨의 가족입니다!

 

 

 

 

Q. 아이들도 꾸미고 촬영장에 왔는데, 오늘 무슨 촬영을 하나요?

 

 

[] 저희 아이들과 멤버들끼리 하는, 그런 촬영이에요, 일종의 가족촬영? (손으로 가리곤 웃으며)

 

[] (슬프다는 듯 콧대를 잡곤) 결혼도 안한 저희는 쓸쓸하게 찍으라는 거잖아요.

 

[홍빈] 이럴 거면 결혼을 일찍 해야 됐어.

 

[라비] 좋은데요 뭘. (눈 꼬리가 휘어지게 웃으며)

 

 

 

 

활기가 넘치던 촬영장에서 울음소리가 들려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하준인데요- 엔씨는 5살이 된 귀여운 아들, 하준이의 울음을 그치느라 정신이 없어 보이네요.

엔씨가 품 안에 안고 토닥토닥 해주자 그때에서야 울음이 그칩니다.

 

 

 

 

Q. 하준이가 평소에 낯을 많이 가리나요?

 

 

[] (고개를 젓곤) 아니요, 정말 개구쟁이에요. 근데 가끔 낯을 심하게 가릴 때가 있어요. 재환이가 하준이랑 놀아줄 때 그러던데, , 그랬나보네요.

 

 

 

 

, 조금 전으로 돌아 가보니 켄씨와 같이 있는 하준이의 모습이 보입니다. 켄씨의 까꿍, 하는 귀여운 애교에 하준이는 고개를 휙 돌려 뒤에 저를 보고 있던 엔씨에게 달려가네요. 켄씨는 엔씨에게 안겨 서럽게 울어대는 하준이의 뒷모습을 보며 어색하게 머리를 긁적입니다.

 

 

 

 

Q. 켄씨, 하준이와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요?

 

 

[] 저도 잘 모르겠어요, 정말로요. (울상을 짓곤)

 

[] 그냥 켄이 싫은가? (켄을 꾹 찌르며)

 

[홍빈] 그럴지도 몰라요, 아니면 형이 애기를 잘 못봐서 그러나?

 

 

 

 

한편, 라비씨는 바쁘게 뛰어다니는 쌍둥이를 잡으려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있네요. 그러다 힘이 빠졌는지, 바닥에 주저 앉는데요- 그러다 1분 먼저 태어난, 한빈이가 눈을 동그랗게 뜨곤 움직이지 않는 라비씨의 곁으로 다가갑니다. 라비씨의 전략이었던 걸까요, 라비씨가 벌떡 일어나 기웃거리던 한빈이를 안아들었습니다!

 

 

 

 

Q. 한빈이와 하빈이 소개 좀 해주세요.

 

 

[라비] (살짝 웃곤) 저희 애기들이고요, 이제 막 4살이 됐어요. 누굴 닮았는지, 벌써부터 힘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빠르기도 하고요.

 

[레오] (가만히 듣다 입을 여는) ..축구 가르쳐 주려고요.

 

[라비] , 그것도 좋은 것 같아요! 레오형한테 배우면.. 뭐라도 하지 않을까요? (크게 웃곤) 혁이보다 공차기를 잘할 것 같기도 해요.

 

[] (기분이 나쁜 듯 표정을 짓곤) 그래도 아직 4살인데, 저보다 잘하겠어요?

 

[레오, 홍빈] (고개를 끄덕이는)

 

 

 

 

라비씨에게 잡혀 등에 업혀지는 형을 보던 하빈이의 눈빛이 일렁입니다. 그러곤 하빈이는 두 손으로 볼을 감싸고 입을 크게 벌린 채 소리를 지르며 뛰기 시작합니다. 라비씨는 힘에 부치는지 옆에서 땀을 삐질삐질 흘리고 있던 켄씨에게 부탁을 하네요. 곧장 켄씨는 하빈이를 따라 가는데요! 하빈이가 평소 좋아하던 공룡처럼, 두 손을 앞으로 내밀고 뒤뚱뒤뚱 하빈이를 따라가는 켄씨입니다.

 

 

 

 

Q. 라비씨, 귀여운 딸도 있다고 들었는데, 오늘은 한빈이랑 하빈이만 왔네요?

 

 

[라] (베시시 웃곤) 아직, 엄마 뱃속에 있습니다. 출산예정일이 거의 다가왔죠.

 

[] (해맑게 웃으며) 별빛씨 닮아야 될 텐데.

 

[라비] (켄을 툭 치며) 아, 형!

 

 

 

 

그렇게 켄씨와 하빈이의 추격전이 벌어지던 순간, 레오씨는 환한 웃음을 보이며 한 팔로 잠이 덜 깬 꼬마 아가씨를 안아들고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레오씨의 뚜렷한 이목구비

를 닮은, 멋있는 남자아이가 보입니다. 그 누가 뭐라 할 것도 없이, 축구공을 들고 있네요.

 

 

 

Q. 레오씨, 잠깐 아이들 소개 좀 해주세요.

 

 

[레오] (손을 가지런히 모으곤) , 이번이 처음 방송에 나오는 거네요. 첫째는 6살 은우, 막내는 이제 막 4살 된 은진이에요.

 

[] 은우가 진짜 잘생겼어요, 나중에 커서 연예인 해도 될 것 같다니까요?

 

[] (시무룩하게 표정을 짓곤) 우리 하준이는, 아무 얘기도 안해주더니.

 

[홍빈] (보조개를 보이며) 하준이는 형 닮았잖아요!

 

[] 맞아요, 진짜 닮았어.

 

[] (언성을 높이며) 그래서 뭐, ?

 

[홍빈] 귀여워. 귀엽잖아요, 하준이는. 근데 좀 까맣더라.

 

 

 

 

레오씨가 조심스럽게 다리를 구부려 옆에 멀뚱히 서있던 은우에게 무언가를 말하자, 은우가 고개를 끄덕이곤 멍하니 커피를 마시고 있던 혁씨에게 뛰어갑니다. 그러곤 들고 있

던 공을 살짝 차서 보냅니다. 혁씨는 제 다리에 부딪히는 공에 놀랐는지 켁켁 기침을 해댑니다.

 

 

 

 

Q. 혁씨, 뭘 보고 계셨나요?

 

 

[] 그냥 여기저기 보다가..

 

[] 야동 생각난 거 아니야?

 

[홍빈] 하긴, 오늘 눈이 좀 빨갛던데.

 

[] 무슨! 제가 형이에요? 하여튼, . 그냥 갑자기 많은 생각이 들었었어요. 저도 이제 어른이 됐구나.. 뭐 그런거?

 

 

 

 

한편, 촬영장 한편에서 방금 찍은 사진들을 진지하게 훑어보던 홍빈씨의 등을 어떤 분이 쿡쿡 찌르기 시작합니다. 곧장 뒤를 돈 홍빈씨의 입가에 미소가 걸리는데요, 긴 생머리를 가진 그녀, 그녀는 누구일까요?

 

 

 

 

 

 

 

 

 

<여름방학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다음 이야기>

과연 홍빈씨의 등을 두드리던 여성분의 정체는?

울음바다가 되어버린 촬영현장, 여섯 남자와 아이들이 있던 촬영장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일까요?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두 번째 이야기, 다음 이 시간에 방송됩니다!

 

 

 

 

 

 

 

 

 

 

 


제 사랑 독자님들@.@!

티오님

보름달님

달님

율님

 

 

 

 

 

 독방에 올렸던 거는 펑했어요!!

혹시 보다가 글이 삭제되신 쨍님이 있으시다면..(쭈굴)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저 티오에요 ㅠㅠㅠㅠㅠ 내용 정말 좋아요 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고 잘보고 가요 ㅠㅠㅠ
9년 전
우이빅쮸
티오님!! 첫댓글이시네요♡.♡ 다음편에서 만나요!!@.@♡
9년 전
독자2
새롭게 이야기가 시작되었네요! 오랜만이예요 자까님, 보고싶었어요! 잘 지내셨죠? 신알신떠서 깜짝 놀랐어요ㅠㅠ 빅스를 꼭 빼닮은 아이들 얼굴 한 번 보고싶네요 하준이도, 은우 은진이도, 한빈이 하빈이도 다 아빠를 닮아서 예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아, 곧 태어날 식이 막내딸도요! 마지막에 홍빈이의 등을 두드리던 여자는 혹시 결혼준비한다던...?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9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 미안해요ㅠㅠㅠ지난 이야기를 이어 갔어야 하는데ㅜ 보고싶었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3
제가 못보던 글들이 많아져서 깜짝놀랬어요ㅠㅠ 음 다시시작하는거 맞나요?ㅎㅎㅎㅎ 그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우이빅쮸
네! 다시 시작하는 거에요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
ㅠㅠㅜㅠㅜ너무오랜만입니다!!! 여전히재밌네요ㅠㅠ
9년 전
우이빅쮸
미안해요ㅠㅠㅠㅠ다시시작하는것도그렇고..ㅠ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5
새로시작해도여전히재밌어요!!앞으로잘부탁드려욯ㅎㅎㅎㅎ
9년 전
우이빅쮸
감사합니다@.@!! 헷.♡♡
9년 전
독자6
아ㅠㅠㅠㅠㅠㅠ 진짜 애들 얼굴 보고 싶어요ㅠㅠㅠ
9년 전
우이빅쮸
헷, 그런가요? @.@ 댓글 코ㅎ맙습니다♡♡
9년 전
독자7
보름달/긴생머리의그녀는홍빈이와이프???우어ㅠㅠㅠ오랜만이라그런지더정독하며읽멌던것같아요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9년 전
우이빅쮸
보름달님! 다른분일 가능성이 조금 더 높지 않을 까요? 헷. 댓글 코ㅎ맙습니다♡
9년 전
독자8
달이에요ㅜㅜㅜㅜㅜ오랜만에 봐서그런지 더재미있어여ㅠㅠ잘지내셨나요???ㅠㅠㅠ
9년 전
우이빅쮸
달님! 안녕하세요 @.@!! 저는 잘 지냈어요ㅠㅠㅠㅠㅠ여기에 잘 못들어온 건 그랬지만요ㅠㅠ..보고싶었잖아요, 독자님들도, 달님도요!♡
9년 전
독자9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중에 결혼하고나서 저렇게 예능 하나 하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 오랜만이에요!! 헷. 정말 빅스도 커서 결혼하면 예능을..(눈물) 댓글 코ㅎ마워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우이빅쮸
당연히 새로 해도 되죠ㅠㅠ♡ 우이효기부인이라니. 좀 그렇긴 하지만ㅋㅋㅋㅋㅋ! 아무튼ㅠㅠㅠㅠ 우리 진짜 자주 만나여. 헷. @.@♡
9년 전
독자11
저이거비회원일때봤었는데다시오셨네요!!!
다음편도빨리와요!!!

9년 전
우이빅쮸
회원이 되신 거네요!! 축하드려요!! (꾸벅) 댓글 코ㅎ마워요ㅇㄴㅇ♡
9년 전
독자12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우이빅쮸
저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잘지내셨나요ㅠㅠㅠ@.@..!
9년 전
독자13
세상에!!오랜만이에여!!ㅠㅠㅠ너무반가워요ㅠㅠㅠㅠ
9년 전
우이빅쮸
미안해요 독자님! ㅠㅠ일찍왔어야했는데! 댓글 코ㅎ마워요 ㅇㄴㅇ♡
9년 전
독자14
우와우와우와!!!! 우와 진짜 참신해요 허류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우이빅쮸
ㅅ ㅏ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ㅇ쓮ㅇ♡
9년 전
독자15
저두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우이빅쮸
GIF
하뜌ㅇㄴㅇ♡

9년 전
독자16
애기들 실제로 보고싶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홍빈이의 등을 두드린건 접니다 네 저랑 홍빈이랑 결혼할사이예요(아님)
9년 전
우이빅쮸
저랑 결혼 할 사이죠!.! 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코ㅎ마워요ㅇㄴㅇ♡
9년 전
독자17
헐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원식이 핫..ㅎ해여..ㅎㅎㅎㅎㅎ아 너무좋다진짜
9년 전
우이빅쮸
제가 좋아하는 핫한 원식이..♡ 댓글 코ㅎ마워요♡
9년 전
독자18
율이예요!!!! 새로운 이야기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정말 기다리고 있었어여ㅠㅠㅠㅠㅠㅠ 보고나면 괜히 흐뭇해진다고 해야되나요??ㅎㅎㅎㅎ 축구가르쳐준다는 택운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과연 홍빈이의 등을 두드린 여성분은 누구!! 다음편도 기다릴께요 잘 읽고가여~
9년 전
우이빅쮸
율님!! 오늘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9
오오오ㅇ짱짱ㅜㅠㅠㅠ재밌게 보고가요!!
9년 전
우이빅쮸
코ㅎ마워요ㅇㅅㅇ♡
9년 전
독자20
오오 이번에는 저번퍈과다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우이빅쮸
네ㅌㅋㅋㅋㅋㅋㅋㅋ헷. 댓글 고마워여 ㅇㅅㅇ^
9년 전
독자21
우왕 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용 ㅋㅋㅋㅋㅋㅋㅋ 이 전에 글들을 정주행 해야겠어용~~~~~
9년 전
우이빅쮸
전 글은 이 글이랑 이어지지가 않아요ㅠㅠㅠㅠ 미안해요ㅠㅠㅠ 암튼! 댓글 코ㅎ마워요♡
9년 전
독자22
어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오같은 남편만있으면 정말 손에 물한방을 묻히지 않을거에요 정말 정주행하러갑니다ㅋㅋㅋㅋ
9년 전
우이빅쮸
정주행이라니!.! 코ㅎ맙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으엌. . .취향저격당했다! 탕탕. . . 왜뎨화니애기들은없는거에요. .(쭈굴) 신알신해놓고다음글기다릴게요ㅠㅜ 완전기대되요^^
9년 전
우이빅쮸
뎨화니는 아직 결혼을..(눈물) 저랑 하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헷. ㅇㄴ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댓글 코ㅎ마워요♡
9년 전
독자24
저랑할겁니다만ㅇLㅇ. . .? ㅎㅎㅎ 다음글나올동안저도정주행해야겠네요ㅠㅠ
9년 전
우이빅쮸
그럴리가요..ㅇ푰ㅇ..? 독자님! 전 글은 이 글이랑 아무런 연관이 없어요@.@!! 이 글은 새로 시작한 글이니까요ㅇㅅㅇ♡ 코ㅎ마워요!
9년 전
독자25
헐 재밌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ㅎㅎㅎㅎ
9년 전
독자26
으앙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오모오모 그 미래의 아내분!?!? 라비ㅠㅠㅠㅜㅜㅜ왜캐구이ㅕㅂ지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오오ㅠㅠㅠㅠㅠ재밌어요자까님ㅜㅜㅜㅜㅜㅠ재화니랑아직효기기결혼을안했네여ㅠㅠㅠㅠㅠㅠ둘이먼가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와 작가님 짱이십니다 다시 정주행하러 가야겠어요ㅎㅅㅎ
9년 전
독자30
오오 잘보고가요....♡ 취향저격 탕탕! 자상한 아빠들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들 아들바보 딸바보 ㅠㅜㅜㅜㅠㅜ
9년 전
독자3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딸바보아들바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_♥
9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 시작해도 재미는 그대로네요!
9년 전
독자33
오모오모 ㅠㅜㅜ 너무 재밌어여 ㅠㅠ 저번에도 한 번 본거 같은데 다시 오셨군요 ㅜㅜ 잘 읽고 갑니다 ㅜㅜ
9년 전
독자34
뚱빠에여! 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시당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블바디무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비니의등을두드리는여성분은..ㅇ..여자...친구?겨론상대? 전가봐여ㅎㅎㅎ
9년 전
독자3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재밌는 게 있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9:42 ~ 6/23 1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