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6166l 8
"어, 저희 병원에서 제일 예쁜 간호사선생님 출근하셨네요!"

"어,어? 뭐야? 뭐예요?"

"뭐긴 뭐예요? 김간 예쁘다는 소리 듣고 촬영나온거죠."


출근한다고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탈의실로 빠르게 걷는데 로비에서 웬 카메라장비들이랑 백현이, 인턴들과 간호사들이 나를 보고 막 웃는거야.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서 당황하는 나와 달리 다른 사람들은 내가 당황하는게 굉장히 즐거운 듯 했어.


"방송사에서 우리 다큐 찍는다고 나왔대요. 저희도 오늘 알았지 뭐예요."

"아니, 외과에 찍을 게 뭐가 있다고..저, 방송타는 거예요?"

"지금도 계속 돌아가고 있어요~"

"어, 화장 아직 안했는데. 편집 해주셔야해요?"


완전 민낯인데, 내가 두손으로 얼굴 감싸고 탈의실로 들어가는데 뒤에서 막 웃는 소리가 들려. 옷 갈아입고 평소보다 더 꼼꼼히 화장을 하고 머리도 깔끔하게 올려 묶고선 나왔어. 


방송 카메라는 우리 병동의 있는 그대로를 찍는다며 정말 하나하나 빼놓지 않고 촬영을 했고 평소 세수도 제대로 안하고 다니던 병동 인턴들이나 레지던트들이 멀끔하게 수염도 깎고다니는 광경을 볼 수 있었어. 


"새벽에도 촬영하시는 거예요?"

"3일 72시간 내내 촬영하는 방송이에요, 새벽근무신가봐요?"

"아..안 피곤하세요?"

"저희도 중간에 교대하는걸요, 새벽에는 주로 무슨 업무를 하세요?"


틈새를 파고드는 질문에 대충 이야기를 해주고 병동을 돌러가려하는데 피디님이 나를 졸졸 쫓아오시는거야. 살다살다 내가 이렇게 원샷을 받는 날이 오다니, 어색하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그냥 내버려뒀어. 


"어, "

"왜 그러세요?"

"주치의쌤이누구지..변백현,"

"아까 그 레지던트선생님이요?"

"네, 아까 잔다고 들어갔죠?"

"그런 것 같은데..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환자 상태 체크하고 있는데 아까 낮에도 항생제를 두통이나 맞은 환자한테 항생제를 또 걸어놓은거야. 이렇게 많이 투여할 필요는 없지않나 싶어서 주치의가 누군지 봤더니 백현이야. 지금봐도 주치의 이름써있는 칸에 백현이 이름이 있는건 어색해. 며칠 전만해도 담당 인턴 정도였는데.


전화를 여러번 해도 안받고, 결국 백현이를 깨우러 당직실로 내려갔어. 어둑어둑한 복도가 항상 혼자다니기 무서웠는데 오늘은 피디님도 같이간 덕에 이런저런 잡담을 하면서 걸었지.


"이런 일이 흔한가요? 퇴근한 뒤에도 불려가는 경우가?"

"레지던트때는 그냥 병원에서 생활하는 수준이에요. 지금 부르러 가는 선생님도 일주일은 집에 못들어가셨을걸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당직실 앞에 도착했는데 내가 문을 살짝 여니까 피디님이 뒤에서 조심스럽게 물어봐.


"여기도 촬영 가능할까요?"

"네? 여긴 침대밖에 없는데..들어오셔도 돼요."

"아, 2인실이네요."

"네, 원래 두분이 같이 쓰시는데 한분이 보름만에 집으로 가셨어요."


백현이는 우리가 들어온 줄도 모르고 이불에 파묻혀 자고있었어. 평소같으면 등판을 찰싹찰싹 때리면서 깨웠을텐데, 오늘은 카메라가 있으니까..살짝 어깨부근을 흔들었어.


"쌤, 투약하신거 다시 좀 봐주세요."

"으음.."

"왜 세통을 넣으셨어요, 안 그래도 항생제때문에 두통있는 환자한테."

"..그거.."

"일단 좀 일어나서,"


카메라가 저 퉁퉁 부은 얼굴 촬영하고 있는 줄도 모르고 웅얼웅얼 정신 못차리고 있어. 습관적으로 손을 뻗은 백현이가 양손으로 내 얼굴을 턱 붙잡고 제쪽으로 끌어당기는데, 뒤에 카메라가 있다는 걸 깨달은 내가 백현이 손을 붙들고 떼어내려하니까,


"뽀뽀."

"..어?"

"뽀뽀오.."

"..일어나, 일어나. 이게 헛소리를.."


뒤에서 우리 모습 그대로 촬영하던 피디님은 벌써 터지셔서 막 웃고계시고 백현이는 아직도 상황파악 못해서 내 얼굴 붙잡고 쪽하니 뽀뽀하곤 머리를 헤집고 일어났어. 푹 잠들었던 건지 평소보다 잠투정을 하는 탓에 에라 모르겠다 싶어서 볼을 톡톡 두드려줬어. 어차피 변백현이 입술박치기를 해버린탓에 피디님도 우리가 보통 사이가 아니라는 건 눈치 챘을 테고. 백현이가 유독 제 볼을 만져주는 거랑, 머리 쓰다듬어 주는 걸 좋아했었는데 깨울때 그렇게 해주면 잘 일어났거든.


"카메라 뒤에 다 있는데..하여튼 변백현."

"어, 피디님 잠도 안주무시고?"


변백현이 능글능글하게 웃으면서 침대 구석에 아무렇게나 박혀있던 가운을 집어들고 팔을 끼워 입었어. 옷걸이에만 걸어놔도 저렇게까지는 안구겨질텐데, 매일 저런식으로 침대에 던져놔서 구깃구깃 난리도 아니야. 


"아이, 이런 모습 방송 나가면 안되는데, 외과의사 너무 꼬질꼬질해보이는거 아닌가 몰라."

"두 분, 보통 사이가 아니신 것 같은데요?"

"저희요? 아까 다 보셨잖아요."


변백현이 하하 웃으면서 내 손을 턱 붙들었어. 당직실에 나랑 피디님밖에 없는 걸 확인한 백현이가 이제 아주 당차게 나오는 거지. 아무리 잠깐 나갔다가 오는 거라두, 옷을 너무 대충 껴입은 백현이 옷매무새를 조금 만져준 뒤 당직실을 나섰어. 


"아아, 이 환자 오늘 급하게 수술 잡힌 것 때문에 항생제 더 넣은건데."

"아, 맞다.."

"그쵸? 내일 수술 전에 필요하면 진정제 조금 투여해요, 오늘 수술 잡히고 불안해하세요."

"미안, 괜히 깨웠네."


상처가 속에서 덧나는 바람에 당장 다음날로 응급수술 잡아놓은 상태였는데 그걸 내가 생각을 못한거야. 백현이는 앉아서 이래라 저래라 하기보다는 자기가 다시 한번 보고 확인하는 타입이었기 때문에 자다가도 병동으로 나온거구, 원체 잠이 많은 애라 다시 누우면 금방 잠들기야 하겠지만 중간에 깨웠다는게 미안해지는 순간이었어. 


"그 후배는 어디가고 혼자 있어?"

"동생이 응급실에 와있대."

"아프대?"

"충수염인가봐."

"그걸 어떻게 알았어?"

"동생이 의대생이야."

"아.."

"실려오면서 저 맹장터져서 누나 병원으로 가겠다고 전화왔더라구."


항상 열의넘치던 내 후배는 출근 몇시간 전에 미리와서 공부하거나 차트체크를 하고 있었거든. 진짜 출근시간이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동생한테 전화가 왔는데, 응급실로 오고 있다고 하는 말에 어이가 없는 듯 웃어보이는거야. 보호자가 없어서 잠시 내려갔다 와도 되냐고 묻는 말에 수술 들어가는 것까지 보고 오라고 내려보냈어. 임직원 가족할인 잊지 말라고 당부까지 해주고.


"얼른 가서 더 자, 지금 자도 네시간밖에 못자겠다."

"너네 후배 올 때까지만 있을게."


내가 지금 가라고 떠밀어도 가지 않을 백현이가 너무 뻔해서 그냥 내버려뒀어. 그리고 우리가 서로 잡담하느라 잠시 잊고 있었던 피디님이 카메라를 어깨에 짊어진 채로 웃으시면서 질문을 던졌어.


"병원에서 서로 많이 의지하는 편이세요?"

"의지는 많이 하는데..아무래도 싸움이 많아요."

"싸움이요? 예를 들면 어떤.."

"서로 일하는 걸 그대로 보니까, 마음에 안드는 부분은 참고 넘어가는 법이 없거든요. 둘다."

"간호사선생님 입장에서는 어떤 부분이 제일 마음에 안드세요?"

"전부 다요. 지금처럼 자라고 해도 안자고, 밥 제대로 안 챙겨먹고, 아. 아까처럼 침대에 가운 던져놓고 다니는 것도요."


내 말에 피디님이 재미있다는 듯 계속 웃으셨어. 중얼중얼 볼멘소리로 말하던 날 향해있던 카메라를 백현이 쪽으로 돌리시더니, 백현이에게도 가벼운 질문이 던져졌지.


"의사선생님께서는 불만 없으세요? 방금 이렇게 공격을 당하셨는데."

"저는 없어요, 불만."

"정말 없으세요?"

"..저요?"

"네, 뭐 사소한 거라도?"

"저는 그냥 저 분이 병원에서 근무하는 자체가 불만이에요."


생글생글 웃으면서 말하고 있었지만 백현이의 진심이 그득한 불만을 나는 느낄 수 있었어. 피디님은 반 농담식으로 들으신 듯 상대분이 험한 일 하는게 많이 싫으신가봐요, 하셨지만.


"그쵸, 삼교대에 제대로 앉아있지도 못하고. 무거운 침대 끌고 이리저리 다녀야하고. 얘기하자면 끝도 없어요."


백현이는 진심으로 더 말하고 싶은게 많은데 꾹 참는 느낌이었어. 나는 그냥 옆에서 조신한 척 웃고 있었지. 화면이 잘 나오나 카메라 화면을 들여다보시던 피디님이 다시 백현이쪽으로 카메라를 고쳐잡으시곤 조금 흥미로운 질문을 하셨어.


"그래도 간호사라는 직업이 굉장히 참한 이미지잖아요, 일등 신붓감이라고 할 정도로."

"아..그렇죠."

"실제로 같은 병원에서 이렇게 만나시면서 특별히 반했던 계기라도 있으셨어요?"


아마도 피디님은, 우리가 병원에서 처음 만나서 연애를 시작했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았어. 백현이도 같은 생각이었는지 잠시 웃었지만 바로 대답을 이어나갔어.


"이상하게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뭔가 내가 몰랐던 걸 이야기 할 것 같은 느낌에 컴퓨터 화면에 두었던 시선을 백현이에게로 돌렸어. 


"제가 처음으로 수술 어시스트를 했던 적이 있었어요."


백현이가 수술 어시를 처음 했을 때, 가물가물 했지만 대충 기억을 해냈어. 그 때는 내가 수술실에서 일하고 있었을 때였으니까.


"처음 어시를 하는 날에 하필이면 수술이 길어져서 긴장을 많이 했거든요, 식은 땀이 흐를 정도로."


그 때 수술이 안그래도 긴 수술이었는데 거기다 시간까지 연장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다리가 저릿저릿 아팠었던 것 까지 기억이 났어.


"그 때 옆에서 수건으로 땀을 닦아주는데, 그게 그렇게 설렜어요."


정말 어이없는 끝맺음에 피디님이랑 내가 동시에 웃음을 터뜨렸어. 백현이가 비장하게 말하는 탓에 나까지 기대를 했는데 저게 뭐야, 수건으로 수술하는 의사들 땀 닦아주는 거야 원래 내가 하는 일이었잖아. 백현이라고 특별해서 땀을 닦아 주었던 게 아니었는데. 


한참을 웃으시던 피디님이 이번엔 카메라를 내 쪽으로 돌리면서 똑같은 질문을 하셨어. 나도 이랬던 적이 있었냐고 물으시는데, 나는 한참을 생각해야했지. 백현이가 날 챙겼던 게 한두개가 아니었던 터라.


"저는.."


사실 내가 하려던 얘기의 뒷배경은 훨씬 긴데, 그걸 모두 이야기 할 순 없어서 짧게,


"아플 때 주사 놔주는 거..?"

"두 분 다 포인트가 굉장히 소박하세요, 사실 대단한 걸 기대했는데."

"주사 놔 줄 때가 가장 의사같아요, 그래서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주사를 뜯을 때 백현이가 섹시하고, 또 주사 놓기 전에 한참을 실랑이하는 백현이도 귀엽고, 그래서 그래요. 라고 하고 싶었지만 꾹 눌러 담아두었지. 백현이도 나랑 주사 하나가지고 언성을 높이던 그 때가 생각이 났는지 웃음을 퍽 터뜨렸어. 


"저희 결혼하는 거 아직 모르시는 분들 많은데, 방송 나가면 몰매 맞겠어요."

"그럼 카메라대고 한마디 하시겠어요?"


피디님 말에 백현이가 화면 잘 잡혀야 된다며 내 손을 가져다 깍지를 꽉 끼고 카메라 렌즈 앞에서 살짝 흔들었어. 나는 민망함과 어이없음이 섞인 웃음을 짓고 백현이는 함박 웃음을 지었어.

"저희 다음 달 초에 결혼해요, 김간 피부 생각해서 나이트 좀 봐주세요-."

능글능글, 너 통편집 당할 지도 몰라, 하면서 내가 백현이 팔을 퍽 때렸더니 피디님한테 이건 편집하지 말아달라며 웃어보여. 방송 나가고 정말로 나이트근무가 줄어들지는 미지수였지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9년 전
독자7
작가님. ㅋㅋㅋ 저 진지해요. 저 암호닉이 기억이 안나요. 하... ㅋㅋㅋㅋㅋ 왜냐면 한달간 인티를 안했기 때문이져.... 하...... 다시신청해야하나... ? 그 전 글 가서 찾아보고 왔는데 제 암호닉일 법 한 아이도 없어요..... 뭐지..... 뭐지? 멘붕... 아니 근데 저기여 변쌤 그렇게 전국에 공개해버리고 그러면 설레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저 프로 찍는 시간과 포맷을 보아하니 수신료의 가치를 생각한다는 그 방송사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D님 더 공격적으로 질문하세여... 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큐3일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ㅏ자옄ㅋㅋㅋㅋㅋㅋ저 다큐 3일보고 맨날 울어욬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다큐3일 재밌지않아여..? 그 나이팅게일 다이어리 꼭 보세여..소아병동 72시간인데 진짜 짠하고 눈물나구 막ㅠㅠㅠㅠㅠ암호닉 기억안나서 어째영ㅠㅠㅠㅠ으앙앙
9년 전
독자21
저 다큐3일 진짜 좋아해서 전편 다봤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 의료진분들 엄청 고생하시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 저는 병원선 편도 재미지게 봤었어요 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오오 저는 흥미로운것만 골라보는데 그것도 한번 봐야겠어요!^♥^
9년 전
독자2
이런!
9년 전
독자5
양양입니당 홀 저 2등!!!!!!얄루!!!!!!!그래서ㄱ결혼은 어디서한다구요? 축의금 얼마면되..얼마면 갈수있는거야....!!!!!!어휴 변백현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적극적인 스킨쉽!!좋아요 아주 좋습니닿ㅎ
9년 전
꼬잉또오잉
양양님 2등! 완전 빨라용 *,* !
9년 전
독자3
바밤바) 습관처럼 하는거봨ㅋㅋㅋ 카메라봐도 당황하지랂앜ㅋㅋ 아 역시 변백이얔ㅋㅋㅋㅋ 마지막말 기여웤ㅋ
9년 전
독자4
에이드예요! 백현이 습고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잉여ㅝ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으앙ㅠㅠㅠㅠㅠㅠ오늘도ㅠㅠㅠㅠ이렇게 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심장을 저격당한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을 왜이리 아련하게 달고 떠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ㅎ...많이 ㅎ...하ㅠㅠㅠㅠㅠㅠㅠ아련하게 떠납니다...ㅎ.
9년 전
독자9
귀여워ㅠㅜㅠ 나이트봐달래ㅠㅠㅠ빨리 둘이 결혼하는거 보고싶네요!!그리고 뽀뽀라니! 뽀뽀라니! 이러면 정말좋죠ㅎㅎㅎ
9년 전
독자10
작가님 안녕하세요:) 작가님의 영원한 독자 지블리입니다. 제가 오늘 조금 안좋은 소식을 들고오게 됐어요. 저.. 변백현 열애설에도 조금은 흔들렸던 제 쿠크가 이제 더이상 못버티나봐요. 탈덕했습니다. 너무 미안해요. 그렇다고 작가님보러 안오는건 아니구요,신알신 취소도 안할꺼예요. 근데 제가 계속 그 일 있고난뒤로 계속 작가님 글 읽어도 정말 설레고 그랬는데 탈덕하니깐 뭐 그런것도 없네요. 진짜 작가님보러 신알울릴때마다 오긴 올꺼예요. 글잡담에서 제일 사랑해요진짜..근데 너무 미안해요정말. 입이 몇개라도 할말이 없네요. 그래서 말인데 그냥 변백현썰끝날때 까지는 작가님이랑 대화로 소통만하다가 종인이 군인썰쓰시면 다시 읽도록할께요ㅠㅠ작가님이랑 작가님글,문체는 정말 예전과 변함이없는데..진짜 너무미안해요. 백현이한테는 더이상 애정은 안생기네요. 제가 이글 진짜재탕1순위로 많이했는데.. 너무미안하고고마워요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지블리님! 지블리님 저 1화 썼을 때 부터 같이 오셨던 것 같은데 맞죠! 제가 막 암호닉이 뭔지도 모를 시절에 암호닉 신청하신다고 하셨던!! ㅎㅎㅎㅎㅎㅎ 그 때 생각하면 풋풋하기 짝이없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가버렸어요ㅠ.ㅠ 저한테 미안할 거 없어요, 저야말루 이렇게 계속 글 보러 와주시고 댓글도 예쁘게 남겨주셔서 감사할 따름인걸요.. 종인이 군인썰 묵혀둔지 오래인데 또 이렇게 끄집어 내야겠어요..!!!우리 종인이 데리고 총총총 다시 찾아올게요 빨리 오겠다고 약속은 하지 못하겠지만..! 지블리님 오늘도 따듯한 댓글 너무너무 고마워용S2
9년 전
독자11
바닐라라떼에요!!!!
9년 전
독자13
헐ㅠ진짜ㅜㅜㅜㅜㅜ짱 좋게ㅜㅜㅜ와 뽀뽀 하는것도 설레고 둘이 이야기하는거짱좋고ㅜㅜㅜ 둘이 그림이 너무이쁠게 뻔해서 너무죠음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
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 빨리 결혼해라ㅠㅡㅜ 진짜 달달해요 ㅜㅠㅠ
9년 전
독자14
S
9년 전
독자15
으앜ㅋㅋ방송에다 저렇게 결혼한다고 말하면 징어는 이제 사람들 다아는 유부녀가 되는거네요!!ㅋㅋㅋㅋ이제 빼도박도 못하고 평생 백현이꺼 되겠네요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잘봤습니다!!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용♡
9년 전
독자17
b아몬드d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역시ㅜㅜㅜㅜ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어이쿠큥아피디님잇는데서그러면난참좋닽ㅋㅋㅋㅋㅋㅋ설레고참좋닼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오랜만이예욬ㅋㅋㅋㅋㅋ너무재밋어욬ㅋㅋㅋㅋ역시작가님글은항상기다려져욬ㅋㅋㅋㅋㅋ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쮸쀼쮸쀼
응엌ㅋㅋ큨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우어ㅠㅠㅠ

9년 전
독자20
민트초코에요!
백현이 행동하나하나가 다 설레네요ㅜㅜ제꺼하고싶네요
결혼하니 얼마나 더 알콩달콩할지ㅜㅜ기대돼요

9년 전
독자22
헐작가님 대박설레여ㅠㅜㅜㅜㅜ 백현아ㅠㅜ사랑해ㅠㅜㅜㅜㅜㅜ결혼이라니!!!!!
9년 전
독자23
크잉변백현겁나조앙♥♥멋있다백현아
9년 전
독자24
엘르에여 다큐삼일 엌ㅋㅋㅋㅋㅋㅋㅋㅋ이 수신료의 가치를 중요시한다는 그 72시간 프로 안니에여? 내가 짱 좋아하눈거 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공개 프로포즈식으로 저렇게해서 이제 백현이랑은 평생 살아야겠네뇨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쭈야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내 로망이다ㅠㅠㅠㅠㅠ ㅠㅠ 나이트줄여달래ㅠㅠㅠㅠㅠㅠㅠ 자까뉨 어떻게 다큐찍을 생각으류ㅠㅠㅠㅠ바람직해ㅠㅠㅠ 얼른결혼해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모카입니다.
우왘ㅋㅋㅋ 케이비에수에서하는 다큐3일인건가욬ㅋㅋㅋ 우왘ㅋㅋ피디님 ㅇㅇ이랑 백현이 아빠미소로 봤을고같아욬ㅋㅋ너무 귀여운 커플인지라ㅠㅠ

9년 전
독자27
츄파츕스에여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다큐3일찍으랬더니 이 싸람들이 우리결혼했어요로 만들면 ......감사합니다♥♥ 진짜 오랜만에 ㅇ능글남 변백현씨 등장해서 짱 좋아요ㅠㅠㅠㅠㅠ 뭔가 더 성숙(?)해진 능글맞음 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앞에서도 죽지 않는 저 끼 ㅋㅋㅋ연예인 해야겠는데여?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 커플 싸울때는 죽일듯이 싸우더니 ㅋㅋㅋ정작 설레는 포인트는 왜이렇게 소박한짘ㅋㅋㅋㅋ너무 귀엽쟈나ㅠㅠㅠ...ㅎ ㅈ점점 제가 이 커플 덕질하는것 같은 이느낌...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러스 작까님도 ~~♥ 오늘 제가 사는지역에 비 짱 많이와서 지하철도 끊기고 버스도 72분씩 남아서 집까지 축축한채로 걸어와서 짜증 한가득이였는데 힐링힐링 하고 가네요 ㅠㅠㅠ 역시 작까님 짜응 ♥♥ 고3 나레기는.... 다시 공부하러 가겠습니당 굿나잇 작까님:)

9년 전
독자28
꿈틀입니당!드디어 결혼을 하네요ㅎㅎㅎㅎ둘이빨리 더 행쇼해서 꽁냥꽁냥하며 살앗음 좋겟다
9년 전
독자29
머릿속에 상황이 다 그려져ㅋㅋ
9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헐 저 다큐3일 짱좋아하는데 작가님 글에서 보게될줄이야ㅠㅠㅠㅠㅜㅜ 제가 짱짱 좋아하는 작가님 글과 프로그렘의 케미는 독자를 설렘사하게 만듭니다. 사랑해여.
9년 전
독자32
흐상ㅠㅠㅠㅠㅠ오늘의 백현이도 설레구ㅠㅠㅠ취향저격 제대로예요ㅠㅠㅜㅠㅠㅜㅠㅜ으으으 달달해서 너무 조아요!!!!!!
9년 전
독자34
작가님 제가아마곰탱이일꺼에요 보고싶었어요ㅠㅠㅠ 공개적인다큐에서.. . 어머ㅠㅠㅠ알콩달콩해 보는내가다흐뭇하네ㅠㅠㅠㅠㅠㅠ결혼한다고 나이트봐달라는말이 왜이리 듣기좋은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ㅡ의사가되야겠어...♥♥
9년 전
독자35
아 다음편도 촬영할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왜 설렌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좋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헐ㅋㅋㅋㅋ카메라앞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아그런데주치의라니ㅜㅜㅜㅜ멋있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방송도타고~~! 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37
우어어어억 오늘 밤도 잠은 다 잤네요ㅠㅠㅠ 능글능글 거리는게 아주 딱 제 취향입니다만ㅠㅠㅠ 설레쟈나여ㅠㅠ
9년 전
독자38
규야예요!! 아.. 백현이가 불만 없다고 할때 갑자기 설렜네요ㅎㅎㅎ.. 예고없는 설렘은 더 치명적인가봐여.. 콩닥콩닥ㅋㅋㅋㅋㅋ오늘도 진짜 의사 백현이는 너무 다정하고 예쁘네요ㅎㅎ 재밌게 읽고갑니다!! 늘 잘 읽고있어요!
9년 전
독자39
와...진짜 재밋어요ㅠㅠㅠㅠ저번레
전주행만하고 신알신을 안하고 가서 이제야 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오늘은 신알신 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40
오야에요! 이번편도 역시 달달설렘ㅜㅜ 와..백현이멋잇다진짜ㅜㅜ 탈덕햇는데 다시입덕할까요.. ㅜㅜㅠㅠㅠㅠㅠ나도 백현이가 주사 뜯는모습 한번보고싶다.. 소♡취
9년 전
독자41
꾸꾸!!!!!우휴휴ㅜ우유오오유유유유ㅠ뉴누누누유류오유유유ㅠㅠㅠㅠ나도얼른나이를먹어야지 얼른더늙어라 얼른결혼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너무설레다가여ㅠㅠㅠ
9년 전
독자42
지뚜에요!!와ㅠㅠ변백현 저 서글서글한거 상상간다ㅠㅠㅠ너무 달달해ㅜㅜㅜㅜㅜ카메라 앞에서도 저러다니ㅜㅜㅜ와ㅜㅜ사람 미치게한다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43
딱풀이에요 ㅠㅠㅠ아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 결혼도 이재하고 서로 좋아하고 ㅠㅠㅠㅠ설래쥭갰다ㅠㅠㅠ
9년 전
독자44
백현이능글능글ㅋㅋㅋㅋㅋㅋㅋ둘은언제봐도이쁘게사귀는것같아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오늘편 진짜 역댓급 설렘...ㅠㅠㅠㅠㅠㅠㅠ알콩달콩
.자꾸 져주는 백현이가 너무 이빠요♥♥♥

9년 전
독자46
ㅋㅋㅋㅋ아진짜귀엽닼ㅋㅋ 이커플너무좋다진짜
9년 전
독자47
이어폰으로 신청을 한것같으나 암호닉목록에 없어도 꾸준히 이야기하겠어여 이어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백현아ㅠㅠㅠㅠㅠ둘이 ㄱㄹ혼하는거 이렇게 우리나라에 알리기 있기없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참 백현이 좋아하는게 눈에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촬영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픂픂ㅍㅍㅍㅍㅍㅍ
9년 전
독자49
ㄲ르햐하하하하하 짱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방송촬영이라뇨ㅠㅠㅠㅠ이런신선한!!!
9년 전
독자50
벚꽃 / 우와 카메라 앞에서 뽀뽀해달라니 ㅎㅇㅎ.. 백현이가 몰라서 그랬던 거 겠지만 당돌하고 귀여워여 으악ㅜㅠㅜㅜㅠ 방송 나올때 반응도 참 귀엽겠네요 ㅜㅜ 이번 편 독특했어요 d(^ v ^*)
9년 전
독자51
앜ㅋㅋㅋㅋ나이트근무좀줄여주세요 결혼전까지 피부관리해야죠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76.50
작가님 ㅠㅠㅠ 동동동동 이에요 ㅠㅠㅠ오랜만에 딱 들어왔는데 ! 이제 곧 개강이고 ~ 또 중간에 기말에 다시 종강이 오겟네요! 개강을 앞두고 싱숭생숭햇는데 이렇게 설레는 글을 !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3
능글거리는 백현이 등장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타면 유명해지겠어요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진짜백현이매력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까질까요ㅠㅠㅠㅠㅠ아너무귀엽고또설레고능글거리는데또그게좋고!!!!!!!!둘이너무잘어울려요진짜짱짱ㅋㅋㅋ오늘아침에이거읽고막설레서웃음이나왔어요댓글은지금달지만!!!너무좋아요항상보면서대리설렘하고막혼자실실웃고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하면얼마나알콩달콩잘살까요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여주랑평생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으아ㅜㅜㅜㅜㅜㅜ백현이 능글거리는게제일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57
베또에용..♡
9년 전
독자58
백현이깨워주러어디로가면되죠??저도뽀뽀해주고볼만져줄수잇는데ㅠㅠㅠ저거진짜로방송다나오면진짜재밋겟어요!!ㅎㅎ결혼이라니너무좋네용아아아아어떡해><ㅋㅋㅋㅋㅋ다음편도열심히기다리고잇을께요!!자까님사랑해요♡
9년 전
독자59
우왘ㅋㅋㅋㅋㅋ 다큐 3일 인가요 ㅋㅋㅋㅋ
변백현 능글능글 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쿠키몬스터입니다! 흐아흐아 이렇게 좋을수가 없습니다.. 귀여운 변백현..어쩜좋아..뽀뽀라니.. 행동하나하나가 너무 설레요ㅠㅠ 실제로 백현이가 의사가운 한번만 입어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후에 정말 그런날이 온다면 작가님이 제일 먼저 생각날듯합니다 정말정말 좋은작품 항상 감사해요♥♥사릉
9년 전
독자61
수쌤!입니다!!!!!둘이 결혼하다니ㅜㅜㅜ행쇼하길바래요ㅜㅜㅜㅜ병원에서 막 투닥투닥하지말고ㅜㅜㅜㅜ투닥투닥하는 김에 2세도 생각하고ㅜㅜㅜㅜㅜㅜ다큐3일 보고 많이 울었는데ㅜㅜㅜ자까님!저 정회원이에요!
9년 전
독자62
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백현아내심장을거두어가ㅠㅜㅜㅜㅠㅜㅜ
9년 전
비회원75.55
어휴ㅜㅜㅠㅜ백현아ㅜㅜ 꿀귀야ㅜㅜ나랑살자♥
9년 전
독자63
준짱맨이에여 흡ㅜㅡㅜ 병동사람들이 새사람됐어옄ㅋㅋㅋㅋㅋㅋ 다들귀엽닼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아 뭔데 변백현 너무 귀여워요ㅠㅠ 카메라 있어도 캐당당ㅠㅠㅠㅠㅠㅠㅠ그리거 그 주사 뜯는거 그 섹시한 모습 상상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 사랑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진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6
니니야 예요! 이렇게 두분 알콩달콩한 모습 전국으로 방송 되는건가요ㅎㅎㅎ 다음달 초 결혼하는데 너무 힘든거 시키지들 마시고 적당히 해주세요ㅎㅎ 일어나자마자 뽀뽀라니 백현아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겠다 정말ㅠㅠㅠㅠㅠㅠ 이뻐죽겠네ㅎㅎㅎㅎ 오래 알아온만큼 서로에게 많이 의지하고 싸우기도 많이하고.. 다 서로를 위해서 라는거 아니까 이렇게 결혼까지하는거 같아요ㅎㅎ 설렜던것도 참 그들답게 사소하면서도 의미있네요ㅎㅎㅎ 간호사로서의 모습 의사로서의 모습에 가장 설레하는 둘이 너무 이뻐보이고 부러워요~ 오늘도잘봤어요♡
9년 전
독자67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이렇게 심ㅈㅇ저격을 하시면 난능 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덜달햐요
9년 전
독자68
ㅇ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큥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니가저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다정햐ㅜㅜㅜㅜ
9년 전
독자69
눈두덩이예요 아 울고싶은데요 아..방송..다큐 3일 감사합니다 피디님 감사합니다..뭔가 되게 오랜만에 애들 안싸우고 행복하게 지낸둡ㅠㅠㅠㅠㅠ우리 백현이 자다가 일어나면서 투정한것도 보고 뽀뽀하는것도 보곸ㅋㅋㅋㅋㅋㅋㅋ아 그 백현이 시점 한번 썼을때 저 수건으로 닦아주는거 말했던거 같은데 오랜만에 나오니 또 막 반갑고 그러는ㅋㅋㅋㅋㅋㅇㅇ이가 말하는 백현이 주사기 뜯을때도..ㅜㅜㅜ입으로만 뜯어주세요 선생님..헝ㅜㅜ근데 마지막에 마지막에!!!!!!!다음달 초에 결혼한다뇨!!!!!청첩장 보내주시조@!!!!!(미침)부케는 제가 받아서 밍쏙이랑 결혼해야겠어욬ㅋㅋㅋㅋ힣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0
민속만두에요ㅋㅋㅋㅋ 개강하고 너무 정신없어서 이제야 읽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소소한 달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스웩입니당!아ㅜㅜㅜㅜㅠ너무 설레요ㅠㅜㅠ드디어 이제 전국 공개인가요..ㅜㅜ으우 아ㅠㅜㅜ카메라있는데도 전혀 당황하지않고 하던대로라니여ㅠㅠㅠㅠ으악ㅜㅠㅜ너무 설렌당ㅜㅜㅠㅠㅜㅠ어유유융유ㅠㅠ 뽀뽀라여ㅠㅠㅠㅜㅠ으앙ㄱ규ㅠㅠㅠㅠㅇ<-< 피딤님앞에서도 알콩달콩ㅜㅜ 말하는것두 너무 이쁘게 말하잖아요ㅠㅠㅠ으아ㅠㅠㅠ드디어 결혼발표두 하구..ㅜㅠㅠ맨마지막말 ㄱ엽고 챙겨주는모습 보기좋아요ㅠㅜㅠ흐힝ㅜㅜㅠ빨리 이쁘게결혼해서 애기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항상 화이팅!
9년 전
독자72
어머아....뱐잭햔..너이자식 내심장...
9년 전
독자7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아직결혼도안했는데 여주 잡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거 ㅋ ㄷㅋㅅㅇ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5.12
마이꿍미예요!! 와와ㅠㅠㅠ 이제 완전 결혼 임박 ㅠㅠ 빨리 둘이 결혼해서 알콩달콩 사는 모습 보고싶네요 ㅠㅠㅠ 설렌다....ㅠㅠ 작가님 항상 이런 은혜로운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잘보고 가요~
9년 전
독자74
백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인티알람이 통 삭제되면서 못봤네요ㅠㅠ 4일이나 지난 이제서야 봐요ㅠㅠ! 이번 편은 정말 달달하구 좋네요ㅎㅎ! 촬영중에 뽀뽀하고도 능글맞는 백현이나 부끄러우면서도 좋은 여주나 ㄷㅏ 귀엽구 막 그릇네여ㅋㅋ ㅇㅖ 그래서 연애못하는건 저뿐이넹ㅇㅕ..(암전)... 제가 의사 변백현 썰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면이 백현이가 주사캡 입으로 뜯는 장면인데 오늘 여주가 회상하는장면에서 저두 다시생각나면서 전 편 다시 보구 왔어여ㅋㅋㅋ 역시 짱ㅈ쨩..! 늦었지만 잘 읽구 갑니당~
9년 전
독자75
헐 이번편 완전설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빨리결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다큐멘터리 3일 자주보는데?!!!! 백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얘 다큐멘터리3일 나가서 훈남 의사로 뜨겠어...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변백현 잠투정하는거 겁귀잖아.. 심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초코우유에요!!!!!!
으허러ㅓㄱ러ㅓ 제가 쓰차를 먹은지라 댓글을 이제야 쓰네요ㅜㅠㅠㅠ완전 지각했어요ㅋㅋㅋㅋ큐ㅠㅜㅜㅜㅠㅠ아 글을 이렇게 설레게 쓰실 수가 있는건가.........엉엉어ㅠㅠㅠㅜㅜㅜㅠㅜㅜ카메라앞에서 뽀뽀라니ㅠㅠㅜ요즘도 잠을 못자는군요 불쌍해ㅜㅠㅠㅠㅜ마음이아파요ㅜㅠㅠㅠㅜ후러우ㅠㅠ나이트줄여달라니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해(짝)결혼해((짝)능글쟁이야......글잘보고가요!!!!!!!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78
심장이 미친 듯이 나대요 작가님 살려주세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79
우와그럼병원사람들이제다알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결혼축하빠빠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허류ㅠㅠㅠㅠㅠㅠ진짜 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변선샹님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사랑합니더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미쳣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완전죠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14.130
안녕하세요 작가님 뚱이에요! 요번편은 엄청 나게 신박한데여...?저 피디님도 상당히 귀여우신데여...?저 피디님 캐릭터 완전 나같은데여..? 여주랑 백현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엄마마음인데여...?피디-뚱이=0라는 공식을 들어보셨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피디가 여주랑 백현이 일상을 찍으면서 질문하고, 얘기들어주는게 이 글을 읽는 나 같아서 퍽ㅋ풍ㅋ 감정이입ㅋ하고봤어요ㅠㅠㅠㅠㅠㅠ피디님 혹시 나세요?ㅠㅠㅠㅠㅠ나와 다른점이있다면 이분은 귀엽다는점ㅜㅠㅠㅠㅠㅠㅠ이런 피디님 말고도 우리 여주와 백현이도 참 귀여워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일어나자마자 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내 뽀뽀 많ㅇ ㅣ받아 쪽쪽쪽쪽쪽쪽쪽쪼곧ㅅ쪽쪽쪽쪽쪽쪽쪼ㄱ쪽ㄱㄱ!!!!거기다가 내가 부시시한 백햔이 좋아하는건 어떻게 알고 이런 환상의 조합을!!(부시시+뽀뽀)!!!!아주 환상적이에ㅔㅔ여. 완전 펄패트해ㅐㅐㅐㅐ여. 이런 조합을 생각해내신 작가님은 센스쟁이!!!!!!쎈쓰쨍이!!!!뗀뚜쨍이!!!!!!thㅔㄴthㅜ jeng eeee!!!!!!!..후하후하 그나저나 생각보다 백현이가 여주에게 반한(병원안에서) 계기가 소박하네요! (일단 이 질문을 해주신 사랑스러운 피디에게 감쨔의말쯤을..) 땀 닦아주는 여주를 보고 설렜다니..뭔가 이해가되지않으면서 이해가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자신을 챙겨주는 모습에 한번더 반한건가요~ㅋㅋㅋㅋㅋㅋ이렇게 아리쏭한 백현이의 계기와 다르게 여주의 설렘포인트!!!!!!!주사 놓는 백현이!!!!!!!이거 아주 격하게 공감합니다!!!!!!!겁나 좋습니다!!!!!!여주가 말하는 봉지를 뜯는 섹시한백현이!!!!! 주사를 놓기전 사투를 벌이는 귀여운 백현이!!!!!!다 좋지만 전 아직도 그때의 백현이를 잊지못하겠습니다!!!!여주가 감염됐을까봐 손까지떨어가며 주사를놓는 배쿄니....그러다 손떨리고 멘붕온 배쿄니....이때 얼마나 설렜는데....♡ 저 취향독특해요....이런게 설레고 난리..하지만 그냥 주사기를 든 백현이는 마성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주사기=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마지막으로 백현이가 결혼사실을 전국민에게 알려버렸는대요, 이이거 여주는 이제 백현이아니면 결혼 못하겠어요~흐흐흐흐ㅡ흐흐흫물론 다른사람이랑 할리도없지만ㅎㅎㅎㅎㅎㅎㅎ정말 엄마의 마음으로 여주 나이트 근무가 줄었으면 좋겠지만, 그게 정말 될지는 모르갰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시간이 많이 늦어서 여기서 끝내야 할꺼같아요 오늘은ㅠㅠㅠㅠㅠㅠ곧 다시 돌아올게요!!!!!작가님 사랑하고, 이런글 써주셔서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뚱이님 왜 이저와써여ㅠㅠ기다렸자나여..이제 점점 끝을 향해 달려가는 글이라그런지 오래된 남자친구랑 헤어지는 기분이에요ㅠㅠㅠ추석은잘보내고계신가욤? 저는 폭풍의 고속도로를 뚫고 지금 아랫지방에 내려와있답니당~~~♥ 맛난것도 많이먹구있지여ㅎㅎ역시명절의 행복은 넘치는 음식..♥ 뚱이님도 맛난거마니마니드세욧 !!! 명절이지나면 재개강이지만.. 힘을 내도록해욯ㅎㅈㅎ..용돈도 많이 받으시궁 푸욱 쉬는 명절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3
ㄱ...결혼을...하 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네요..진짜..누가심장을때리나...하..
9년 전
독자84
주사 캡뜯는거 왜이렇게상상되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ㅠㅠㅠㅜㅜㅠㅠㅠㅠ우와ㅠㅠㅠㅠ진짜다큐찍는것같애요...호호...둘다서로반하게된포인트가소박해서더현실적인것같아요!!!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여워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아진짜너무져타여여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어휴 그냥 깨소금냄새가 여기까지 나네요ㅎㅎㅎㅎㅎㅎ잘 살아라!!!
9년 전
독자89
둘이빨리결혼했으면좋겠어요!!!
9년 전
독자90
아놔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진짜사랑해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심각하게 빙의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결혼하쟈ㅜㅜㅡ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91
다큐찍다가 틀키네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앜ㅋㅋㄱㅋㅋㅋ방송버전으로하니까 또다르게 달달하네용허허허허
9년 전
독자93
왘ㅋㅋㅋㅋㅋㅋㅋ다큐3일!!! 뭔가 이번소재는 디게 새롭고 재밌는거같아영
9년 전
독자95
백현이당ㅇㅇㅇㅇㅇㅇ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
9년 전
독자96
변백현 능ㄱㄹ거리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ㅝ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웬일로 알콩달콩ㅎㅎㅎ
9년 전
독자98
이제 온세상에결혼한다고말햇다!!!!!!!빨리겨론해여겨론(짝)
9년 전
독자99
아변배ㄱ현기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쇼해랔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100
ㅠㅜ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ㅜ 진짜 워더스럽다쿼여...................하.....앓다듀글백큥이....
9년 전
독자102
으악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ㄱ...겨론..?...겨론데스까.. ㅎㅎㅎㅎㅎ좋닿ㅎ
9년 전
독자104
아대박 미쳤당 완전설레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방송에 대놓고 저희결혼해여!!라니ㅠㅠㅠㅠㅠㅠㅜㅠ짱좋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5
백현이 능글능글한것좀 봐여ㅠㅠㅠㅠㅠㅠㅠ아이구 아주 좋아죽네여ㅠㅠㅠㅠㅠㅠ빨리 결혼해라!!!!
9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ㅠㅠㅠㅠ귀여워 ㅠㅠ
9년 전
독자109
흐엌...너무좋어ㅠㅠㅠㅠㅠㅠ뭐냐
9년 전
독자111
아 백현이 능글되는게 왜이리 좋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요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는내내 웃었내요ㅠㅠㅠㅠㅠㅠㅠ정말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13
으어ㅠㅠㅜㅜ완전 달달해욬ㅋㅋㅋㅋㅌㅌㅋㅋ변백현 왜이렇게 능글맞아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완전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14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어휴능글ㅋㅋㅋㅋㅋ나도 수건으로 땀 닦아줄 수 있어!!!!백현아!!!
9년 전
독자116
ㅠㅠㅠ오ㅓ 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도 ㅠㅠ ㅠㅠ 변백현운 ㅠㅠ 능글 거릴꺼 같아
9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8
아짅짜저런능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좋아요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웃음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으로 공개하다닛...
9년 전
독자120
ㅠㅠㅠㅠㅠㅡ귀여워ㅠㅠ
9년 전
독자121
변백현ㅋㅋㅋㅋ완전 능구렁이야ㅋㅋㅋ큐ㅠㅠㅠ귀여워죽겠어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아 대박 방송나가고 둘이 실시간에 막 떠있는거아냐?ㅜㅜㅜㅜㅠ대박 작가님 아이디어 진짜좋으신듯 ....방송촬영도 진짜...대박
9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능글거리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와설렌다진짜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25
아대박?.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저도백현이가 입으로수액이라거하나그거뜯을때참..ㅠㅠㅜㅠㅜㅜ주사넣을때더젛구
9년 전
독자126
ㅠㅠㅠㅠㅠㅠ백현이 능글맞은거봐ㅠㅠㅠㅠㅠ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달달해 나 설레 여기 누가 꿀탔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 저 능글거리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허이규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벡현이 능글능글한거봐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진짜 재간둥이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웃을 수가 없어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능글능글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결혼해!!! 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잘어울린다 ㅠㅠㅠㅠㅠ천생연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역시 백현이의 능글함이 ㅠㅠㅠㅠㅠ 오늘도 설렘사를 시키네요ㅠㅠㅠ 얼른 결혼햇으면 좋겟어요!!! 둘이 알콩달콩하는 모습이 궁금해요ㅠㅠ
9년 전
독자134
변백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능글능글한데왜또그게설레서는..하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겁나능글맞앜ㅋㅋㅋㅋㅋㅋ둘다친화력짱ㅋㅋㅋ바로말하고친해졐ㅋㅋㅋ
9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 완전 능글맞앜ㅋㅋ
9년 전
독자137
백현이능글거리는거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그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아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아달달하니좋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9
아아 귀여워ㅠㅠㅠ 진짜 제가행복해요ㅜㅜㅜ 백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아변백현 사랑스러워
9년 전
독자141
변백현 왜이리설레ㅜㅜㅜㅜㅜ이제진짜금방 결혼하겠구나ㅜㅜ
9년 전
독자142
ㅠㅠㅠ으어ㅜㅜㅜㅜ능글맞은데 완전 설레요ㅜㅜㅋㅌㅌㅌㅌ
9년 전
독자143
앜ㅋㅋㅋㅋ 변백현 진짜 능글거리는거보ㅓㅇ 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진짜 미치겠닼ㅋㅋㅋㅋ방송으로 많은 분들이 아실거랰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귀여워 미치겠네
9년 전
독자144
아너무좋아진짜좋아죽네열흐흫
9년 전
독자145
이 티비프로그램 재밌는데!!ㅋㅋㅋㅋ아 아는프로나오니까 신나네여 아 달달함은 오늘도..☆★
9년 전
독자146
아능글한데도 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좋아요ㅠㅠㅠ
9년 전
독자147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행복해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
9년 전
독자148
저 능구렁잌ㅋㅋㅋㅋㅋㅋㅋ둘 다 소박해서 더 좋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아능글능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0
아 진짜 행복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이이이이이아리이잉잉이이이잉 좋겟다ㅜㅜㅜㅜㅠㅠㅠㅜㅠ 진짜 결혼하구나.......흡 딸내미 시집 보내는 기분이야....
9년 전
독자152
능글맞어 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엽다..
9년 전
독자153
백현이 능글맞은거 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능글거리는것좀봐ㅠㅠㅠ
9년 전
독자155
하 진짜 저런 다큐3일과 큥과 여주는 사랑입니다ㅠㅠ
9년 전
독자156
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7
으아ㅠㅠㅠㅠㅠㅜ설레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아져아ㅜㅜㅜㅜㅜㅡᆞ백현이ㅜㅜㅜ
9년 전
독자159
귀여웤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짱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160
으아ㅠㅠㅠ달달달다구리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행성

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진짜ㅠㅠㅜㅜㅜㅜㅜㅜ저렇게 사소한것에도 사랑스럽다 좋다해주는 사람 세상에 얼마없는데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복받은 김간....

9년 전
독자162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정ㅁㅏㄹ귀여운커플이네여ㅠㅠㅠ
9년 전
독자163
능글능글하면 울 백현이 ㅠㅠㅠㅠㅠ 어유 이 귀여운 멍뭉이 ㅠㅠㅠ 사람을 그냥 죽여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게..... 진짜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왘ㅋㅋㅋㅋㅋ다큐ㅜㅜㅜ대박ㅋㅋㅋㅋ귀여워ㅜㅜ달달해ㅜㅜㅜㅜ결혼이라니ㅜㅜ백혀나ㅜㅜㅜ흡..
9년 전
독자165
아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ㅜ깍지잡은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여주진심으로부럽다ㅜㅠㅠ
9년 전
독자167
아 대박 마지막 진심.. 설레서 와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잉러너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수니쥬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백현이능글거니는거진짜귀여웥ㅌㅌㅌ
9년 전
독자169
헉 카메라 감독님 참 좋은거 많이 알아가시네요...! 백현아 그리고 보약!!!! 한약!!!!!! 다 사줄게!!!!!
9년 전
독자170
백현이 능구렁이네ㅋㅋㅋㅋ능글능글한것 좀 봐ㅋㅋㅋㅋㅋㅋㅋ결혼하고 더 능글해질거같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1
아ㅜㅜ변백현 왜이렇게 능글맞어ㅜㅜㅜㅜㅜㅜ진짜 사람 설레게ㅜㅜㅜㅡ
9년 전
독자172
백현앜ㅋㅋㅋㅋㅋ능글능글맞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수탈루어아♡♡♡♡
9년 전
독자173
흐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빨리 결혼했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ㅎㅇ엉ㅇ
9년 전
독자174
변백현 능글능글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5
아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커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6
으아우ㅠㅠㅜ 설레 헑헑 텐덕사.. 진짜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매화 소재도 너무 신박하고 좋은 것 같아요ㅠㅠ
9년 전
독자178
아좋다ㅠㅠㅠ둘이좋아ㅠㅠㅠ
9년 전
독자179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조아ㅠㅠㅠㅠㅠ 더 좋아ㅠㅠㅠ 아아아 ㅈㅎ아ㅠ
9년 전
독자180
이제느끼는데 백현이가 김간이라고 할때 설레여.. 왤까여도ᆞ
9년 전
독자181
앜ㅋㅋㅋㅋㅋ좋아라 백현이좀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방송탔어.....대박 짱이야 달달해ㅜㅜㅜ으어우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너뮤좋아ㅠㅠㅠㅠㅠㅠ능글맞은백현이도좋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귀여우어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고ㅠㅠㅠㅠㅠㅠ달달하고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아ㅠ퓨ㅠㅠㅠㅠㅠㅠ뽀뽀해달라는거ㅠㅠㅠㅠㅠ오애ㅣ렇게 설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아진짜이거너무설레미칠거같아ㅠㅠㅠㅠㅠ잠오는대다보고잘거야
9년 전
독자187
능글능글~~귀여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8
아진짜ㅠㅠㅠㅠㅠ무ㅜㄴ3ㅔㅜㅜㅜㅜㅜㅜㅠㅠㅠ무ㅜ야 나이트ㅠㅠㅠㅠㅠㅠㅠㅠ자제해달라니ㅜㅜㅜㅠㅣ부ㅜㅜㅜㅜㅜ걱정도해주소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우리백현이ㅠㅠ
9년 전
독자189
아진짜ㅠㅠㅠㅠㅠ무ㅜㄴ3ㅔㅜㅜㅜㅜㅜㅜㅠㅠㅠ무ㅜ야 나이트ㅠㅠㅠㅠㅠㅠㅠㅠ자제해달라니ㅜㅜㅜㅠㅣ부ㅜㅜㅜㅜㅜ걱정도해주소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우리백현이ㅠㅠ
9년 전
독자190
아진짜ㅠㅠㅠㅠㅠ무ㅜㄴ3ㅔㅜㅜㅜㅜㅜㅜㅠㅠㅠ무ㅜ야 나이트ㅠㅠㅠㅠㅠㅠㅠㅠ자제해달라니ㅜㅜㅜㅠㅣ부ㅜㅜㅜㅜㅜ걱정도해주소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우리백현이ㅠㅠ
9년 전
독자191
ㅋㅋㅋ이런능글스러운백현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백현짱짱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2
으어ㅠㅠㅠㅠ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능글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3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개연인 아니 부부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기염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헉ㅠㅠㅠㅠㅠㅠ다큐3일인가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둘이빨리결혼해서행복하게사세요''~
9년 전
독자197
백현이짱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결혼해
9년 전
독자198
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는구나 결혼!!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9
으아아아ㅏ아아유ㅠㅠㅠㅠㅠ귀요미들ㅠㅠㅠ오늘도 앓아요
9년 전
독자200
허읔ㅋㄱㅋㅋㅋㅋㅋㅋ심장아파...ㅠㅠㅠㅠ능글능글한거 너무 귀엽다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소박들하시군..나도소박할수있는데...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해달라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사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줄여주세요!!!! 큐큐큐큐ㅠㅠㅜ
9년 전
독자204
나앗거레ㅑㅈ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ㅋㅋㅋㅋㅋㅋㅋ둘다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6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그대로 방송나가면 대박이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7
아핵설레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혘아 ㅠㅠㅠㅠㅠㅠㅠ나이트좀 줄여달래ㅠㅠㅠㅠㅠ아설레
9년 전
독자208
둘다 겸디겸디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방송이ㅜ나가면 병원식구들 모두 멘붕되는거 아닌지몰라요 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9
캬...백현이ㅜㅡㅜㅜㅡㅜㅜㅡㅜ진짜 설렌당ㅜㅡ둘다 너무귀엽자나ㅜㅜㅡㅜㅜ
9년 전
독자210
느아ㅠㅠㅠㅠㅠ변백현 겁귀ㅠㅠㅠㅠ진짜ㅠㅜㅜㅜㅠㅠㅠ이대로 방송나갔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염..ㅠㅠㅠ
9년 전
독자211
헐둘다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2
변백현 잔망떠는거봨ㅋㅋㅋㅋㄲㅋ오구오구ㅠㅠㅠㅠㅜㅜㅜㅜㅠ귀여워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3
ㅋㄱ ㄱㄱㄱ능글거리는거진짜좋ㅇㄱ·오ㅜㅜㅜ
9년 전
독자214
ㅋㅋㅋㅋㅋㅋ 둘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달달하고 부럽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 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9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ㅋ으구 능글능글해ㅠㅠ
9년 전
독자217
(광대폭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휴 ㅎㅎㅎㅎ 능글 백현ㄴ이 ㅎㅎㅎㅎ 작가님 글 분의기가 딱 제 스타일이쟈나...
9년 전
독자218
아 촬영이라닠ㅋㅋㅋㅋㅋ생각지도 못했어요! 아 진짜 저도 저런 연애하고싶어요ㅠㅠㅠ한 화 한 화가 다 너무 설레요
9년 전
독자219
변백현능긍맞은것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함박웃음 짓는 백현이가 상상되는건 뭐죠.. 둘이 손잡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아설레..
8년 전
독자222
뽀뽀라니ㅜㅠㅠㅠ애기같아 으 변백 능글능글 귀여워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4
백현이 습관이 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25
도대체무슨다큐져???개귀엽붜ㅓ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아설레고귀엽다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엏ㅎㅎㅎㅎ 세상에나 너무 귀야워ㅠㅜ유유ㅠㅠ
8년 전
독자228
저둘 꽁냥꽁냥하는거 너무 보기 좋다ㅠㅠ
8년 전
독자229
ㅠㅠㅠㅠ둘다너무귀여워어ㅠㅠㅠㅠㅠㅠ능글능글
8년 전
독자2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트줄여줍시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1
둘다기여엉ㅇㅇㅇㅎㅎㅎㅎ
8년 전
독자232
으앜ㅋㅋㅋ방성인데 아랑곳하지않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3
아나니ㅠㅜ이건 뭐죠ㅠㅠ백현아ㅠㅠ넌 뭔데 의사가 핱어택 당하게 만드냐ㅠㅠㅠ 어?넌 뭔데ㅠㅜ사람 설레게하고 난리나ㅓ구ㅠ
8년 전
독자234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잖아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5
아귀여워요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저대로 방송나가면 대박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설레요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237
대박인 다큐네요ㅋㅋㅋㅋ 달달한 연애다큐였나요..8ㅅ8
8년 전
독자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8년 전
독자239
아ㅠㅠㅠㅠ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진짜 둘다 너무귀엽다ㅋㅋㅋㅋㅋㅋ병원에서 진짜 저런사람들 보기 흔치않은데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예뻐요ㅠㅠ읽는내내 제가 다 흐뭇하달까 예쁘게 사랑하는 커플 눈앞에서 보는기분이에요
8년 전
독자240
이건 병원다큐가 아니라 연애다큐아닌가요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1
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둘다너무귀엽다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ㅋㅋㅋㅋㅋㅋㅇ 귀여워ㅠㅠㅠㅠ귀엽네요 둘다 ㅠㅠㅠㅠ뉴ㅠㅠㅠ진짜 귀여워ㅜㅠㅠㅠ 서로 막 투닥투닥 하면서 챙겨주는거 보는데 제가 다 엄마미소 지어지고 난리네여ㅠㅠㅠㅠ끙 귀여워라ㅜㅠㅠ 진짜 저런 촬영하면 좋갰어욬ㅋㅋㅋㅋㅋ나중에 보면 새록새록 추억이 되고 귀엽규... ㅎㅎㅎㅎ 새벽되니까 별 ㅁ이상한 말을 다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3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말 안 나오게 엄청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글능글 거리고 너무 좋아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4
ㅋㅋㅋㅋㅋ결혼해햐죠
8년 전
독자245
흐엉ᆞ잉ᆞ이ㅠㅠㅠ둘이 너무 잘어울려 진짜 진짜 행쇼
8년 전
독자246
와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혀나.. 설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현이가 뽀뽀해달라고 할 때마다 수니 심장이 멎는 거 같네여... 오늘도 설레이고 가요...
8년 전
독자2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8년 전
독자2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 다정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0
ㅋㅋ방송에 다 나가버렷ㅎㅎㅎㅎ 귀여워둘닼ㅋㅋㅋ8ㅅ8
8년 전
독자251
아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 김간 나이트 좀 빼주셔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잘 보구 가용❤️
8년 전
독자252
귀엽다ㅜㅜㅜㅜㅜ둘다정말
8년 전
독자253
아구구구구구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그래쪄여ㅠㅠㅜㅜㅠ
8년 전
독자2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달달ㄷ래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설렌서 죽을것 같아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5
와..진짜 둘다 귀여워ㅜㅜ백현이 뽀뽀하는것도 그렇공ㅜㅠㅠ
8년 전
독자256
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7
아구ㅠㅠㅠㅠㅜㅠ귀여워라ㅠㅠㅠ
8년 전
독자258
어떡해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설레고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능글거리는거 너무 죠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ㅠㅜㅠㅠㅠㅠㅠ빨리 결혼해서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260
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핵귀ㅋㅋㅋㅋㅋ죽어가던 연애세포가 생기는 기분이랄까^0^
8년 전
독자261
기엽다 둘이ㅋㅋㅋ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262
요 예쁜 김간~~~~~ 방송 타쩌
8년 전
독자263
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진짜 변백현 하는짓봐ㅜㅜㅜㅜ진짜 잔망덩ㅇㅓ리..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264
백현이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5
백현이 너무 귀엽당ㅎㅎㅎㅎㅎㅎ잔망이 아주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66
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달달하고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나이틐ㅋㅋㅋㅋ줄어든다 확실히 그럴것같다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8
아 진짜 둘이 너무 행복해보여요ㅠㅜㅠ병원이란곳이 저렇게 아름다운곳이라니ㅠㅜㅠㅠㅜ
8년 전
독자269
꺄,,,,,변백현 다정함에 죽어요 저,,,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땀 닦아주는거에 설레쏘?? 내가맨날 닦아줄수있어..ㅠ..(슬픔
8년 전
독자270
으으..... 정말 흐ㅐㅏㅔㅈ다애ㅔ대ㅔㄹ 둘 다 너무 설레잔하요 ㅔㅐㄱ라ㅣㅔㅇ 에ㅔ베베베베 아 정말 둘이 너무 달달해서 부러울 지경..! 변 센세... 변 센세.... 의사 가운 입고 있을 생각 하니 정말 코피 터질 지경입니다 작가님... 후... 주사 뜯을 때 입으로 이케 이케 할 거 생각하니까 정말 망상의 늪에서 못 나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변 센세.... 사랑합니다... 작가님은 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71
흐에에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레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달달해서주거요..
8년 전
독자272
ㅠㅠㅠㅠㅠㅠㅜ진짜저런남친있으면너무조겠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3
앜ㄲㄲㅋㄲㅋㄴㅋ귀여워ㅜㅜㅠㅠㅠㅡ 우리 배켜니 내가많이 사랑해ㅜㅠㅜ 작가님두요♡♡♡♡
8년 전
독자274
아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 너무너무 다정하자나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5
아ㅠㅠㅠ귀여워요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짜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277
어머 팔불출이야 백현이 너어~ㅎㅎㅎㅎ 볼잡고 뽀뽀해달라고할때 심쿵했다ㅜㅜㅠㅜ
8년 전
독자278
둘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설레고 역시 정주행하길 잘한 것 같아요 ㅎㅎㅎ
8년 전
독자279
변백현 하는짓좀봐ㅠㅠㅠㅠㅠㅠ예쁘다 진짜
8년 전
독자280
백현이능글거리는것봐ㅜㅜㅠㅜㅜㅡㅠㅜㅠㅠ진짜ㅜㅜㅜㅜㅠㅜ겁나귀여워ㅜㅠㅜㅜㅠ
8년 전
독자2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백현이 마지막말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2
아아ㅠㅠㅠㅠㅠㅠ현이 되게 의사랑 잘어울려요ㅠㅠㅠㅠ이쁜 현이ㅠㅠ ㅠㅠ으이구ㅠㅠㅠ여주랑 현이 진짜 잘어울린다ㅜㅠㅠㅠ
8년 전
독자283
아ㅠㅠㅠㅠㅠㅠ 왜이리 귀엽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4
아진짜 변백현ㅠㅠㅠㅠㅠㅠ귀여워 이제 결혼이라니ㅠㅜㅠㅜㅜㅜㅜ행복하담
8년 전
독자285
아낰ㅋㅋㅋㅋ피부 생각해서 나이트 줄여달랰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귀여워서 우쨐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6
으앙 둘다 완전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디ㅣㄴ도 친절하시구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그대로내보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없이ㅋㅋㅋ둘다너무귀여워ㅜㅜㅜ
8년 전
독자288
귀엽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9
아 진짜 귀여워 ㅜㅜㅜㅜㅜ백현이 카와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0
아이고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당 터지네요 ㅠㅠㅠㅠㅠ 보기 정말 좋아요
8년 전
독자291
ㅠㅠㅠㅠㅠ왜이리 달달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ㅜ백현아ㅠㅜㅜㅠㅠㅠㅜ너같은 사람 또 어디업수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영워요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3
이야 피디님 제대로 분량 뽑으셨네 캬
8년 전
독자294
귀여워ㅠㅠㅠㅠㅠzzz얼른 결혼해! 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6
설렌다ㅠㅠ백현이랑 빨리 결혼하고싶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97
허류ㅠㅠㅠㅠㅠ진짜 잘어울려 능글능글변백현도 짱이고욯ㅎㅎㅎ
8년 전
독자298
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이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기엽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0
아ㅠㅠㅠ백현이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ㅠ저런의사선생님어디있져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1
다시 정주행중인데 백현이는 너무너무귀엽고 다 설레네영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엉
8년 전
독자302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뭔데 이렇게 귀여운거죠ㅜㅜ 귀엽고 설레고.... 눈물납니다..ㅜㅜ
8년 전
독자303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4
ㅋㅋㅋㅋㅋ귀여워요 둘다 소박하고ㅠㅠㅠ 달달하니 좋네요!!
8년 전
독자305
오구오구오규 카메라가잇아고ㅜㅠㅡㅜㅠㅠㅠ아ㅜㅜㅜ
8년 전
독자306
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백현아ㅠㅠㅠ엉어유ㅠㅠ
8년 전
독자307
이능글맞음ㅋㅋㅋ젛다♡
8년 전
독자308
변백현 능글능글
8년 전
독자309
설렛어진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0
진짜 예쁘다ㅠㅜㅜㅜㅜㅜㅠㅠ마지막에 능글거리는 것 봐
8년 전
독자311
ㅜㅜㅜㅜㅜ능글백현 ㅠㅠㅠㅠㅠ넘 좋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2
ㅠㅠㅠ
7년 전
독자313
아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여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14
배켠 너무 사랑한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5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7:04 ~ 5/6 7: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