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5152l 14
백현이는 레지던트가 되고 좀 여유로워질까 싶었는데 더 바빠졌어.  아무래도 인턴때는 없었던 수술부담이 많이 커져버린거지. 인턴 때는 수술에 직접 참여하지 않고 옆에서 거드는 수준이지만 레지던트들은 많이들 참여하는 수준까지 가버리거든. 게다가 백현이 성격에 설렁설렁 할 리도 없었고 매일같이 다크서클을 분신처럼 달고 살았어. 게다가 레지던트들은 병원에서 숙식해결하며 살아야했거든.


"선생님, 응급수술 잡혔대요. 들으셨어요?"

"..네,"

"그럼 먼저 퇴근할게요, 수고하세요."


우리 결혼하고 집에 들일 가구를 보러가는 날이었는데, 내가 막 퇴근하려던 찰나에 응급수술이 잡혔다고 인턴들이 죄다 불려가는거야. 퇴근시간 1시간 남긴 백현이도 꼼짝없이 수술들어가서 밤 늦게야 나오겠구나하고 생각하는데 백현이를 마주친거지.


"저기, 내일은 쉬는 날이니까.."

"수술 들어가셔야죠, 늦겠는데."

"..."

"그런 표정 말구, 후딱 끝내고 오세요. 얼른."


지나치려고 하는 나를 붙잡고 백현이가 미안한듯 이야기하는데 백현이가 미안해 할 일도, 내가 섭섭해 할 일도 아니었어. 그냥 우리 약속이 깨져버린 아쉬움 정도였지. 그렇게 바쁜 백현이를 보내고 종대한테 전화를 걸었어. 내일은 백현이 쉬어야하는 날이니 가구보러 기자고 끄집고 다닐 수가 없었거든.


"아우, 야, 내가 너네 혼수준비까지 이렇게, 어? 이게 야, 말이나 돼?"

"넌 그냥 내 옆에서 맞장구나 쳐. 혼자가면 처량해보여서 부른 거니까."

"처량? 처어량? 지금 김종대앞에서 니가 처,량, 이라고 한거야?"


시끌시끌, 내 옆에 딱 붙어서 떠드는 김종대를 끄집고 백현이가 말했던 가구점으로 들어갔어. 변백현이 바쁜 탓이었으니까 내 취향으로 죄다 골라버릴 셈이었지.


"어서오세요~찾으시는 제품 있으세요?"

"그냥 집에 들여놓을 가구 좀 보려구요."

"아, 두분 신혼이시구나, 뭐 부터 보여드릴까요?"


신혼이라는 말에 경악하며 나를 쳐다보는 김종대를 눈빛으로 다독이고 안쪽으로 들어갔어. 제일 눈에 들어오던게 침대라 침대먼저 보기로했어.


"침대는 깔끔한 스타일로 보여드릴까요?"

"네, 깔끔하고..좀 컸으면 좋겠는데."


내 말에 직원이 잠시 기다려달라며 사이즈표를 가지러 창고 쪽으로 들어갔어. 그 틈을 타 김종대가 깐족거리기 시작했지.


"왜 큰 침대를 찾으실까아~? 침대가 작아야 둘이 딱 붙어서 잘텐데에?"

"침대 좁으면 나 출근할 때 변백현도 같이 일어나."

"그걸 왜 벌써 아실까아? 둘이 벌써 살림 차리셨나봐?"

"넌 입 다물고 맞장구만 쳐."

"침대는 적당한 걸로 해라, 어차피 너 사람 등판 껴안고 자는 게 잠버릇 아니야?"


김종대 의견은 싸그리 무시하고, 어차피 처음부터 그럴 생각이었으니까. 사이즈표를 들고 온 직원한테 내가 고른 디자인에서 조금 더 큰걸로 주문하겠다고 이야기한 뒤 식탁, 옷장, 선반 같은 걸 하나씩 점찍어뒀어. 내 스타일로 고르는 건 침대에서 만족해야지, 다른 건 나중에 백현이한테도 보여주고 주문할 생각이었어.


"이 의자는 어때,  둘이 싸우면 들어가있게."

"어..좋은데?"


김종대가 말한 의자는 동그란 공을 뚫어놓은 듯한 모양의 의자였어. 쏙 들어가면 마치 동굴속에 들어간듯한 그런 의자. 김종대는 장난처럼 던진 말을 내가 덥썩 문게 꽤나 당황스러웠던지 어색한 웃음을 흘려.


"변백현이랑 싸우고 서로 여기 들어가있으면 각방쓰는 거랑 비슷한 효과가 나지 않을까?"

"너는 무슨..혼수준비를 싸움 생각하면서 하냐?"









내가 고등학교 시절부터 프랑스에 가고 싶다고 노래란 노래는 다 부르고 다닌 탓인지, 신혼여행지는 프랑스로 정했어. 일단 신혼여행으로는 자주 가는 도시가 아니지만 우리는 신혼여행겸 관광을 제대로 하고 오고 싶었기 때문에, 이것 저것 비행기도 예약하고 방도 미리잡고 들떠있었지. 결정적인 건 여행지에 입고 갈 옷이었는데, 아무래도 여행은 화려하고 샤랄라한 옷을 입고 가는게 제맛이잖아.


"내가 변백현 피팅까지 해줘야되냐, 친구야."

"너네 둘이 키 비슷하잖아."

"내가 더 큰데?"

"변백현이 더 컸으면 더 컸지, 솔직해져라, 김종대."


끝까지 제가 일센티 더 크다며 우기던 김종대는 그렇게 백현이 피팅모델이 되었어. 


"어, 이거 예쁘다."

"이게 더 나은데, 이거 입어볼까?"

"그런가? 한번 입어봐."


김종대가 옷을 수도 없이 입어보고 대충 예쁘게 입혀지는 걸로 골랐어. 김종대가 입었을 때 조금 헐렁하거나 딱 맞으면 백현이한테도 잘 맞거든. 


"야 이거 진짜, 진짜 변백현 스타일."

"그게 무슨 변백현 스타일이야?"

"변백현 이런거 진짜 좋아해. 몰라?"

"그 쪽이 사고 싶으신거 이야기하지 마시구요, 정말 좋아해?"

"응 좋아해!"


 김종대가 자꾸 자기 취향을 백현이한테로 전이시키는게 우습기도 하고 귀엽기도 해서 같이 질러버렸어. 오늘 같이 쇼핑해줬으니 김종대한테도 옷 선물 하나 할 생각이었는데 잘 됐다 싶었지. 
대충 백현이 옷을 보고 내 옷도 본다고 이것 저것 골래댔어.


"이거 예뻐?"

"변백현이 좋아하겠다."

"이거 살까? 아니면 아까 그거?"

"변백현은 아까 그거 더 좋아할 것 같은데."

"난 이게 더 예쁜 것 같은데."


그럴거면 왜 물어보냐는 김종대의 질타도 받고 무조건 예쁘다는 답 듣고 싶은거아니냐며, 그 유명한 답정너가 자기 친군줄은 몰랐다며..무튼 백현이가 청순한 걸 그렇게 좋아한다는 정보를 얻었지. 덕분에 김종대가 골라댄 옷도 청순청순st였고 내가 여행은 화려한걸 입어야한다고 주장해서 화려한 원피스도 하나 샀어.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 쇼핑백을 확인해본 결과, 내 옷보다 백현이 옷이 훨씬 많은 걸 보고 씁쓸하게 웃었어. 결혼 준비는 백현이랑 오붓하게 할 줄 알았는데 말이야.









"오늘 종인이가 사고를 쳐서.."


오늘은 결혼식장 예약하는 날이었어. 결혼준비에 마가 낀 것도 아니고 무슨 일정이 있을 때마다 일이 터지는거야. 


"김종인한테, 밤길 조심하라고 전해."


이미 예식장이랑 시간 약속을 잡아놓은 탓에 취소할 수도 없고 결혼을 늦출 수도 없어서 나 혼자 예식장으로 향했어. 오늘은 김종대도 일하느라 시간을 못내고 혼자 처량하게 갔지. 예식장 예약은 백현이가 반드시 필요한 일도 아니었고. 나름 씩씩하게 갔어.


"어제 예약하셨죠?"

"네."

"남편 분은요?"

"사정이 생겨서 못 올 것 같아요."

"아, 이쪽으로 앉으시겠어요?"


직원이 안내해주는 의자에 앉아서 이것저것 설명을 들었어. 기본 패키지는 이렇게 나가구요, 옵션은 여기서 선택을 하실 수 있는데 가장 잘 나가는 옵션은 이거랑, 이거랑. 직원이 빠르게 하는 설명에 넋놓고 듣고 있다가 빠르게 결정을 내렸어.


"기본에, 제일 잘 나가는 옵션 두개. 그걸로 해주세요."

"네. 날짜는 변경사항 없으시구요?"

그렇게 결혼식장 예약도 전부 끝냈어.










"다 입어보면 안돼요?"

"야, 뭘 다 입어..몇개만 골라봐."


드디어 백현이랑 둘이 오게 된 웨딩샵에서 책자를 보며 티격태격하고 있었어. 나랑 백현이 스타일이 확고하게 달랐기 때문에 눈에 불을 켜고 자기 스타일을 고집했지.


"너무 답답해보이잖아."

"그건 너무 야해."

"원래 드레스는 어깨트임이 예쁜거야."

"어깨만 트인 게 아닌데?"


아까는 뭘 입어도 예쁠거라 그러더니, 이제 와서 이건 안되고, 이것도 안되고. 죄다 안된다는거야.


"그럼 니꺼 먼저 골라."

"다 똑같은데?"

"나비넥타이 해."

"나비 넥타이..?"

"제일 큰 거. 이거."

"자기야, 이건 내 얼굴만한데.."


백현이의 웨딩드레스 철벽에 나도 제일 큰 나비넥타이를 골랐더니 백현이 얼굴이 사색이 되어버려. 그런데 정말 남자 예복은 딱히 다르다 할 게 없어서 깔끔한 걸로 골랐어. 나비 넥타이는 적당한 크기로.


"그래도 한번 입어봐."

"꼭?"

"응, 꼭."


안 입어보면 안되냐는 백현이 등을 떠밀었어. 그 사이에 나는 내가 점찍어뒀던 드레스를 직원한테 이야기하곤 여유롭게 기다렸지.

조금 기다렸더니 탈의실 문을 직접 연 백현이가 뒷머리를 긁적이며 나와.


"이거, 입었더니 조금.."

"아이 예쁘다, 진짜 예쁜데?"


쑥쓰러워하다가 잘어울린다는 소리에 기분이 좋은지 함박 웃음을 지어. 정말로 옷이 백현이빨을 받은 건지, 사진으로 볼때보다 훨씬 예쁜거야. 


"되게 어색해."

"아냐, 잘어울려. 완전."


디자인도 그게 제일 괜찮아보여서 고른건데 잘 어울리기까지 했으니, 더도 고민말고 그걸루 하자, 했지. 백현이가 많이 민망했던지 옷 갈아입겠다고 나보고 이제 피팅하라며 등 떠밀길래 탈의실로 들어갔어.


"이게 요즘 제일 잘 나가는 드레스인데, 신부님 안목이 좋으세요."

"그쵸, 쟤가 자꾸 어깨 파였다고 싫어해서 아까도 엄청 싸웠어요."


드레스는 입는게 굉장히 복잡하더라구. 백현이가 질색할만한 탑드레스였지만. 그래도 결혼식 환상이라는 게 있잖아. 인생에 한번 뿐인 결혼식인데 예쁜 드레스 입고 결혼하고 싶은.


내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드레스를 입고 커텐을 젖혔는데, 백현이가 주먹을 꼬옥 말아쥐고 기다리고 있는거야.


"야, 변백현."

"야, 내가 너 그거 안된.."


보자마자 잔소리를 하려고 입을 열며 나를 스윽 훑더니, 아무 말도 안하고 웃음을 참는거야. 친구들 결혼준비할 때 수없이 들었던 드레스 피팅이야기가 생각나면서 백현이도 어쩔 수 없는 내 남자친구구나 싶었어.


"그래서 안 예뻐?"

"그럴리가요."

"나 이거 해도 되지, 자기야?"

"..음.."

"이거 입고, 결혼식.."

"해,해."


백현이가 애교에 약한 걸 내가 모를 리가 없지. 조금만 말투 끌어줘도 끔뻑 죽는 앤데 자기야스킬 시전했을 때부터 이미 절반은 넘어왔었어. 거기다가 결혼식이라는 단어까지 나와버리니 우르르 무너지는 변백현이었어.


결국 면사포는 길게길게 뽑자는 백현이의 의견까지 수용해주고, 몇가지 드레스를 더 입어봤어.


"나 진짜 못 고르겠어, 다 예뻐."

"아니.. 그러니까, 나랑 제일 잘 어울리는 게 뭐냐고."

"우리 자기가 입는데 뭔들 안예뻐요?"

"...그래서 다섯벌을 다 입고 결혼 다섯번 할까?응?"

"응급실에 환자 5명이 실려왔는데 누구부터 수술실로 보내야겠는지 모르겠는, 그런 느낌이야."


내 드레스 5개를 놓고 응급환자까지 꺼내는 변백현덕에 결국 첫 드레스를 골랐어. 처음 입은 게 아무래도 내가 제일 좋아했던 거니까.

예복 예약까지 마치고 백현이랑 손 붙든 채로 집까지 운전해가는데, 또 팔불출같은 소리를 하는거야.


"있지."

"응?"

"너 진짜 예쁘다."


진짜 예쁘다는 말이 되게 흔한 말이기도 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을 수 있는 말이잖아. 근데 또 그걸 백현이 입으로 직접들으니까 나도 주책맞게 웃음이 막 흘러나오는거야.


"뭐래, 진짜.."

"왜, 맞는데?"

"나 예쁜거 하루이틀도 아니구.."

"...?"

"이제 좀 지겹다, 예쁜거."


뻔뻔하게 나오는 내가 웃긴지 고개를 살짝 숙이고 웃던 백현이가 신호 걸린 틈을 타서 쪽쪽 입을 맞춰왔어. 운전하는데 뭐하는 짓이냐고 밀었지만 이 구간 신호가 길다는 건 백현이도 나도 잘 알고 있는 사실이었지. 


"매일 이렇게 다녔어야 했는데, 미안해."


오랜만에 백현이랑 결혼준비다운 결혼준비를 하니까 기분이 좋아서 내가 하루종일 웃고있었거든. 그래서 백현이도 유독 기분이 좋아보였는데 그게 또 끝에는 미안해졌나봐. 


"뭘, 내가 레지던트 한두번 본 것도 아니구."

"아, 옷 사고 싶다더니. 지금 갈까?"

"옷 다 샀는데?"

"다 샀다고?"

"응 너 수영복 없다해서 그것도 사구, 티셔츠도 많이 샀어."

"언제?"

"저번주에."

"혼자?"

"아니, 김종대랑."


김종대 이름이 나오니까 웃음을 터뜨리더니 바로 또 미안하다는 표정을 지어. 아무리 미안해하지말라고 이야기를 해도 백현이 입장에서는 계속 미안했던 거지. 내가 괜찮다고
  말은 하면서도 한번씩 외로움을 느꼈던 것 처럼. 


"다음 주 목요일부터 쉴거야."

"아 진짜?"

"응. 청첩장 드렸더니 교수님이 너 이름보고 좋아하시더라."

"교수님? 누구?"

"너희학교 생리학 교수님이었다는 그 분."

"아아, 내가 찾아뵀어야했는데. 섭섭하시겠다."

"나보고 도둑놈이라고 하시던데?"


백현이 말에 이번에는 내가 민망하게 웃었어. 우리학교 생리학 교수님이 우리병원에서 진료보시거든. 내가 학교다닐 때 조용히 다녔던 게 아니라서 교수님이 유독 나를 예뻐하셨어. 의대교수님인데도 간호학과학생들을 더 챙겨주시기도 했고. 백현이 레지던트 되고나서 그 교수님이 직속교수님이라길래 기억해뒀다가 카페에서 만났을 때 백현이 잘 봐달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었어. 그 때도 호탕하게 웃으시면서 요즘 만나는 사람이냐고 그러셨는데, 그 때는 결혼이야기까지는 하지 않았었거든. 


무튼 백현이는 도둑놈이라는 소리가 그렇게 좋았는지 웃음을 얼굴에서 숨기지 못했어. 안그래도 백현이가 요즘 청첩장 병원에 돌리면서 도둑놈이라는 소리를 귀에 박히도록 들었었는데, 그 때마다 팔불출처럼 좋아해서 병동 사람들이 다 웃을 정도였거든. 도둑놈이라는 소릴 들으면 자기가 정말 나를 가지고 있는 느낌이라면서, 그렇게 좋대나. 





-




개강하고 파워비지걸이 되었어요..! 파워전공 파워교양 파워재수강 파워통학!
곧 추석이니 글 푹푹 쪄서 가져올게요! 추석은 잉여잉ㅇㅕ한 기간이니까요..! 다들 개강병 잘 이겨내시구 고삼분들은 9평병을 잘 이겨내시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라퓨타예요 작가님!와 이제 점점 결혼을향해가네요...이 썰 보면서 생각한건데 대학병원 의사와 간호사들이 사귀면 서로 너무 바빠서 지치고 서운하고 힘들고 외롭고...그래서 서로를 결혼상대자로 기피하면서도 결국 그 시련을 견디면 서로가 서로의 상황을 눈코뜰세없이바쁘고 챙겨주지못해 미안한감정을가지는것을 서로 너무 잘알고 잘 이해해주기때문에 의사간호사 커플들이 많은것같아요! 같은 직종이라 서로의 처지를 잘 알아서...♡ 결혼하고나서도 참 바쁜 생활로 지치고 힘들겠지만 서로를 이해해주며 그렇게 살아갔으면 좋겠어요♡
9년 전
꼬잉또오잉
그쵸~서로 이해해줄수 있다는게 정말 큰 힘이 되는거니까용! 그래도 저는 의사랑 결혼은..흡..들은 이야기가 너무 많아서..저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힘든 직업이더라구여..백현이같은 의사가 존재한다면야 제가 도시락싸들고 다니면서 고백하겠지만..현실은..!!! 만나는 사람도 없는 불쌍한 접니닷..ㅠㅅㅠ
9년 전
독자2
냐옹이에요!
와. . . 대박. . . . 진짜 뭔가. . . 드디어 백현이랑 여주랑 결혼을 하는군요ㅜㅜㅜㅜㅜㅜㅠ감격스럽네요ㅜㅠㅠㅠㅠㅠㅜㅠ지금도 이 커플은 부부 포스를 풍기지만 신혼생활 시작하면 본격 깨소금 볶아대는 냄새를 풍기겠죠?와. . . . . .ㅜㅜㅜㅜㅜ진짜 이 둘이 결혼하네요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바쁜 백현이를 위해 또 종대가 나섰어욬ㅋㅋㅋㅋㅋㅋ백현이에게도 여주에게도 정말 좋은 친구인 듯ㅋㅋㅋㄱㅋㅋㅋㅋ뭐라고 이러쿵 저러쿵 해도 여주랑 같이 쇼핑도 해주고ㅋㅋㅋㅋㅋ종대에겐 꼭 밥이라도 사야겠어요ㅋㅋㅋㅋㅋㄱㅋㅋ오늘도 진짜 재밌게 읽고 갑니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1
9년 전
독자4
작가님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이씽
작가님 ㅠㅠㅠㅠ아 백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앙유ㅠㅠㅠㅠㅠ너무져야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섭섭했을만도한데 이해잘하고 넘어가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알콩달콩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
작가님 기다리고 잇엇는데 이렇게 오시구ㅠㅠㅠㅠ 역시 작가님 타이밍 bbbb 추석때 정말 글 마니마니 오실거죠?ㅡㅠㅠ 제가 맨날 맨날 재미잇게 읽고잇습니다♥
9년 전
독자8
밍글맹글입니당!!요새둘이너무달달해요!ㅋㅋㅋ벌써의사썰이 43이라니!ㅋㅋㅋ제가1n부터본거같은데!ㅋㅋㅋㅋ작가님도 하루잘보내세요!!! 간만에정주행하러갑니당
9년 전
독자9
점점결혼을 향해!!! 진짜 ...이글읽을때마다 로맨스를 꿈꾸며...★☆
9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ㅠ드레스 정말 로망이네여..ㅠㅠㅠㅠㅠ설레쥬금
9년 전
독자11
오야에요!!!! 이번편 ㅠㅠㅠㅠ 나의로망 진짜 너무즇다.. 백현이대신 종대라는게 많이 아쉽긴하지만..흑 다음편은 결혼식인가유? 너무기대되용ㅋㅋㅋㅌ 추석 잘보내세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2
9월...허허헣작가님왜저만국어점수가떨어진걸까요....ㅠㅠㅜㅜㅠㅡ작가님글보고힐링하고가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이이이 왜 떨어져요ㅠㅠ!! 그치만 국어는 원래 롤러코스터타는 묘미! 수능은 잘 보실거예요 힘!
9년 전
독자13
엘르에오ㅜㅜㅜㅜㅜㅜㅜㅜ 으으 ㅜㅜㅜㅜ 둘이 서로 바쁘고 힘든거 알아서 서로 배려해가면서 잘 즌비하는게 왜이렇게 예쁘냐ㅜㅜㅜㅜ 나니 뒷통수는....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한테 정말 고맙겠어요! 나중에 밥 거하게 사야할듯 ㅋㅋㅋ
9년 전
독자14
쇼쇼// 이제 진짜 둘이 결혼하는 느낌이네요ㅠㅠㅠ 다음편은 결혼식인건가요ㅋㅋ아님 작가님이 좋아하시는 파이트!!! 인가요 뭐가됐든 짱!! 좋을거예요 작가님 글이니까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
에이드예요! 결혼이다 얼쑤!!!!!
9년 전
독자16
드디어 결혼을 하는거규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신혼썰도 보고싶고 신혼때 싸우는 썰도 보고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재밌어요ㅠㅠ
9년 전
독자17
우와아아앙ㅠㅠㅠㅠㅜ백현이 사람을 설레게하는데 짱짱ㅠㅜㅜㅠㅠㅠ좋아요ㅠㅠ
9년 전
독자18
아드레스입고나와시을때백현잌ㅋㅋㅋㅋㅋ너무귀염고설레요!!!!
9년 전
독자19
b아몬드d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정말 결혼하군요ㅠㅠㅠ
9년 전
독자20
쿠키몬스터에요! 짱좋습니다 오늘도 역시ㅠㅠㅠ결혼준비 혼수준비 같이하지못한건 아쉽지만벡현이 맘 다알고 이해할수있아ㅡㅓㅠㅜㅠㅠㅠ백현아 그래도 조아해 결혼하자
9년 전
독자21
아진짜ㅠㅠㅠㅠ얘네가 결혼이라니ㅠㅠ진짜 대박이다ㅠㅠ
9년 전
독자22
츄파츕스에요 hㅏ.... 어제 모평 국어 ㅋㅋㅋㅋㅋ등급컷과 표점을 보고 나서 그 날 하루종일 우울..모드였지만 수능을 잘 치면 된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극뽁! 했는데...왜이렇게 씁슬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 쨌든 ㅋㅋㅋ 이 커플은 겨론 준비하면서도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 ㅋㅋㅋ특히 김종대 오랜만에 나와서 짱 좋았어요 ㅋㅋㅋㅋ명불허전 장난쟁이 찡찡ㅇ이 ㅎㅎㅎ 진짜 신랑없이 결혼준비하는거 되게 별로 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종대때문에 ㅋㅋ 뭔가 우울한 준비는 ㄴ아니었던거 같아요 ㅎㅎ 드레스 고르고 식장 준비 하는거 보니 이 커플도 드디어 결혼ㅇ을!! 실감이 나네요 룰루 오늘도 힘 많이 얻고 갈께요 알라뷰 작까님-♥ 개강하셔서 힘드실텐데 작까님도 힘쇼!!!!
9년 전
독자23
여주혼자가서 식장예약하고 종대랑 가서 옷사고 가구사는게 좀 짠하긴하지만 둘의 직업특성상 어쩔수없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종대랑 혼자 결혼 준비 하러 다니는 모습이 안타까웠지만ㅠㅠㅠㅠ백현이도 여주도 둘다 너무 예뻐요ㅠㅠㅠ
9년 전
독자25
진짜좀있으면결혼하구나,,,,,,,,,그렇구나,,,벌써,,,,,,,,,와우
9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이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S에용!!ㅠㅠ결혼전 준비할때는 남편이랑 준비하는게 로망이였을텐데ㅠㅠ여전히 바쁘네여ㅠㅠ그래두 종대가 같이해줘서 다행이에여ㅠㅠ작가님도 개강해서 힘드시져ㅠㅠ힘내세요ㅠㅠ저도 전공때문에 시간표가 힘드네여ㅠㅠ화이팅♡♡
9년 전
독자28
암호닉은 없지만 방학때부터 정주행 하면서 늘 잘보고 있어요! 드디어 결혼을 하는군요.. 혼자 식장이며 가구며 옷이며 알아보는데 뭔가 제가 저 상황이였다면 조금은 섭섭했을것 같은데 마음이 태평양같이 넓네요.. 얼른 결혼하고 신혼여행 간것도 보고싶네요!! 이와중에 파워 통학 파워 전공 파워 교양 뭔제 공감되죠?ㅜㅜㅜㅜ 저도 통학 때문에 죽을것 같네요ㅜㅜ 얼른 겨울방학이나 했으면 좋겠네요ㅠㅠ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걀혼하는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우리 도둑놈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신부 혼자 덜아다니게 한만큼 잘해조야지 암암
9년 전
독자31
멜랑꼴리에여...ㅎㅎㅎ진짜 개강한번했다가 몸살을 얻었습니다...파워 전공 파워 교양 파워 알바 파워과제ㅠㅜㅠㅠㅠㅠ벌써 과제 폭탄맞았어여ㅜㅠㅠㅠ으앙ㅜㅠ작가님 글보고 힘내구가여...ㅎㅎㅎ백현이가 저처럼 힘든상황인거같아서ㅎㅎ결혼도 달달하니좋은데 둘다 집에 들어오기힘들거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42.84
작가님 Jane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00만년 만에 온 저를 매우 치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제 대학 원서 준비하고 미국 다시 들어오고 하느라 너무 바빴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바쁘긴 하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백현이는 결혼을 앞두고 있고 저는 대학을 앞두고 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둑놈이라도 좋으니까 백현이 같은 남친만 있으면 좋겠어요....... 백현아 너는 l.o.v.e.... <3
9년 전
독자32
규야예요!! 결혼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니까 조금 실감나네요ㅋㅋㅋㅋㅋㅋ보통 다른 글들은 프로포즈하고 부모님 뵙고 다음화는 결혼식에서 보는데 이 글은 그 과정까지 세세하게 나와서 색다르고 좀 더 실감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준비하면서 싸워도 금세 풀리는 모습을 보니 행복해보여요! 오늘도 너무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33
지뚜에요! 같이 준비 못한건 아쉽지만 ㅠㅠㅠ서로 배려해가면서 잘 맞춰가네요ㅠㅠㅠ이제 결혼만 남았네요ㅠㅠㅠ아 저도 드레스 입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흐헐...스웩이예욯ㅎ 이번편 달달한데요ㅠㅜㅠㅜㅠ너무 조화요ㅠㅜㅠㅜ진짜루.ㅠㅜㅠㅜㅠ..ㅜ일 바빠가지구...많이 속상해했겠다 자기두 같이 혼수보러 같이 다니면서 데이트하고 싶었을텐데...그런ㄴ게 짱 재밌는데ㅠㅜㅠㅜ못가서 제가다 속상하네요ㅠㅜㅠㅜ흙.ㅎ륵.ㅡㅠㅜㅠ 그래두 웨딩드레스보러갈때는 같이가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ㅠㅜㅠㅜ저것마저 안갔으면 평생 후회했지싶습니다..ㅠㅜㅠㅜㅠㅜ으이구ㅠ 혼자 혼수보러가고 혼자 옷사러가구...속상했겠지만 의욕있게 하는모습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ㅠㅜㅠㅜ저같으면 이미 삐지고도 남았....으...ㅎㅎ 와 진짜 이러니까 결혼이 실감나는것같아요ㅠㅜㅠㅜㅠ언넝 결혼편두 보고싶고 신혼편도 보고싶고ㅠㅜㅠㅜㅠㅜ아 ㅠㅜㅠㅜ정말정말정말정말 좋아죽겠어여ㅠㅜㅠㅜㅠ(부끄) 담편두 ㅎ 작가님 화이팅!!!!!
9년 전
독자35
백개에요! 저번편에선 일등했던거같은데 오늘은 다시 늦어버렸네요..ㅋㅋㅋ 오늘 애들이 너무 예쁘고 귀엽고 달달하구.. 저도 빨리 결혼하구싶네여ㅇ......저런남자가있을지는의문이지만ㅜㅜ 여주한테는 종대가있어서 정말 다행인것같네요ㅠㅠ 없었으면 정말 힘들었을거같아요ㅠㅠㅜㅜㅠㅜㅠ 하긴 남편이 변백현인데 힘들이유가있나여ㅠㅠ? 얼굴만봐도 웃음이나올듯.....ㅎㅎ! 다음편엔 결혼식을 올리겠죠?! 저도 그 결혼식 가고싶네요ㅠㅠ 백현이를 보면서 눈물을 훔칠듯.....싶어여...ㅁ7ㅁ8.. 담편빨리보구싶어요~♡~
9년 전
독자36
응급실에 환자 5명이 실려왔는데 누구부터 수술실로 보내야겠는지 모르겠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런비유를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 짱 재밌고 달달하고 아주그냥 골고루네요 ㅠㅠㅠㅠ 잘보고 갑니당 ㅋㅋ

9년 전
독자37
이어폰이에여 와 이제 결혼하네여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양양입니다ㅠㅠㅠㅠ그래그래 그렇게 결혼까지 쭉가서 애도 많이 낳고(ㅇㅅㅁ).. .낄낄
9년 전
독자39
쮸쀼쮸쀼
아이고귀여워ㅜㅠㅠㅠㅠ달달하아네야

9년 전
독자40
모카입니다.
구평.. ㅂㄷㅂㄷ
역시ㅠㅠ백현이ㅠㅠ조금 서윤했을 ㅇㅇ이의 마움을 제댜로 풀어주는군요ㅠㅠㅠ 그리곸ㅋㅋㅋ 역싴ㅋㅋ가장 싸움이 많이 일어난다던 결혼준비돜ㅋㅋㅋ 어찌어찌 잘놈기네욬ㅋㅋ아이 귀여운커플들ㅋㅋㅋㅋ
작가님작가님!!!♥ 추석 잘보내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9년 전
독자41
꿈틀이에요!!빨리 결혼하는거 보고시퍼요ㅠㅠㅠㅠㅠ신혼여행도 기대되요....ㅎㅎㅎㅎㅎㅎㅅㅎ
9년 전
독자42
아으ㅡ응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쟈냐ㅠㅠㅠㅠㅠ으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3.62
애봉이왔습니다....분량도 길고..달달하고...좋네요..하트....즐추되세요 작가님 흐흫 추석은 아직인데 친구들이 왜이렇게 즐추되라는 말을 많이하는지ㅋㅋㅋ추석이라고 난린데 저는 설레는 마음이 아직 덜하네요..백현이 보고 더 설렜어요....남자친구랑 드레스 보러 가면 진짜 좋겠죠..?설레고 떨리고 두근두근..민증도 안나온 주제에 결혼생각하는 애봉이....
9년 전
독자43

9년 전
독자44
와....진짜 달달의 끝이네요...진짜 보는 내내 설레 죽는둘..♥ 진짜 말이 안나오ㅓ요.....으오...저도 저런 사랑 한 번 해보고 싶네요 ㅠㅠ 어휴 껌뻑죽네 껌뻑죽어ㅠㅠ
9년 전
독자45
와 정말 결혼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좋다ㅠㅠㅠㅠ작가님 잘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46
슘슘이에요!!!
아 이제야 진짜 얘네가 결혼하는구나 싶어요ㅠㅠㅠ 빨리 식올리고 행쇼해라ㅠㅠㅠㅠㅠ 변백현이 바빠서 여주가 좀 외롭긴 하겠어요ㅠㅠㅠ 결혼식준비도 혼자하구ㅠㅠㅠ 그래도 그것도 이해하니 이렇게 사랑하고 결혼하는거겠죠?? 작가님 추석 잘보내세요!!!

9년 전
독자47
딸둥이억요!! 글푹푹쪄오석용
9년 전
독자48
남편없이혼자서씩씩하게결혼준비했지만 혼자있는신혼생활이많이외로울것같아요
9년 전
독자49
니니야 예요~ 휴~ 앞에만 봤을땐 많이 섭섭할뻔했어요 남편이랑 같이 가구보고 옷사고 하는것도 결혼준비의 묘미인데ㅠㅠ 그래도 ㅇㅇ이가 이해해주고 워낙 백현이도 미안해 해서~ 어휴 변백현 저팔불출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항상 설레네요~ㅎㅎ 오늘도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50
벚꽃 / 어제 아침에 보다 말아서 다시 이어서 보는데 어머ㅠㅠ 드레스ㅠㅠㅠㅠㅠ라니! 백현이는 또 어쩜 말도 저리 예쁘게 하는지.. ♥~♥ 작가님도! 글도, 댓글도 특유의 분위기가 있으셔용 ㅜㅅㅜ 제가 완전 조화하져! 오늘 친구랑 다투어서 좀 우울했는데 힐★링하고 갑니당! 매번 다음 편이 궁금해하고 기다려집니다 :D♥
9년 전
독자51
으아ㅠㅠㅠㅠㅠ행복하겠다결혼준비ㅠㅠㅠㅠ얼마나행복할까요ㅠㅠㅠ
9년 전
독자52
아 넘넘 설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잉
9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ㅠㅠㅠㅠ좀ㅠㅠㅠㅠㅠㅠ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은 둘이하는건데백현이없이 종대랑 다니느라 속상하고 맘상했을텐데 서로이해해주고 행복한것같아서 참다행이고 이커플이 곧 결혼한다니 제가 다 설레내요ㅠㅠㅠㅠㅠㅠ 둘이 행복한 결혼생활하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개강병ㅠㅠㅠㅠ개강하자마자 축제하고 끝나니 추석이고 추석끝나면 바로 단대 체육대회에 동엠에 과체육대회네요ㅠㅠㅠ어엉ㅇ어 그와중에도 글 보면서 힐링하고있습니다! 항상느끼는거지만 세심한 감정도 잘 표현해내시는것같아요 감탄하고있슙니다! 나중에 암호닉 모집할때 나호로 신청하규싶네요~ 추석 잘보내시구요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ㅋㅋㅋ
9년 전
독자56
ㅠㅠㅠㅠㅠㅠ결혼준비를 혼자한건 아쉽지만 폭풍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니니예요! 이제 다음편엔 결혼식하는게 나오는 건가요???드디어 결혼식이라니.....완전 기다려왔어요!다음편이 기대 됩니다
9년 전
독자58
으엉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배큥아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비회원214.130
작가님!!!!!못난 뚱이가 돌아왔습니다!!!잠깐만 기다려주세요!!!댓글달고올게요!!!! 사실 오늘 친구를 통해 초대번호를 득탬했어요!!!라고 말하고싶지만 저는 외톨이니까여...흡...쨌든 글읽고 댓글달고올게여ㅠㅠㅠㅠ으아하유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도둑놈이라는 소리를 들어도 좋다고하는 백현이!!! 정말 팔불출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사함이 결혼을 하고 나서의 신혼의 머습이 기대됩니다!
9년 전
독자61
딱풀이에요ㅠㅠㅠㅠㅠ 결혼준비하는것도 백현이랑 가면 참좋은데 종대랑가서 많이 아쉽다 그래도 바쁘니까 어쩔수는 없다만..ㅠㅠㅠㅠ 빨리 결혼해서 신혼여행 가는거 보고싶다!
9년 전
독자62
와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진짜ㅠㅠㅠㅠㅜㅜㅜㅜ결혼을하는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와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64
으어.. 작가님.. 저 어제 오후 한시쯤 부터 계속보다가 밥먹고,씻는시간 빼고 봤는데.. 진짜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보다가 새벽에 잤어요.. 제가 글을 천천히 읽는 편 이기도 한데, 지금 43화 읽고 드디어 다 읽었네요ㅠㅠㅠㅠㅜㅜ으아 진짜 좋아요ㅠㅜㅜㅠ글도 병원을 주체로 하다보니까 신비롭다고 해야하나.. 그러면서 약간 현실감도 있고.. 백현이가 하는 행동도 설레고..ㅠㅠㅠㅜㅠ 곧 결혼한다고 하는데, 저도 왜이렇게 싸우는게 걱정 되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어제 첫화부터 계속 보면서 되게 기분좋게 읽었어요! 심각한 장면도 장면인데, 뭔가 되게 기분좋게 웃으면서 본거 같아요.. ㅇ..아..아마......기..기분 좋게.. 읽었..어..ㅇ..ㅇ..요.. 혹시 암호닉 신청 아직 받으시나요??? 받으시면 다음편 올리실때 신청할게요! 글 잘 읽었어요. 작가님!!!
9년 전
꼬잉또오잉
앜ㅋㅋㅋ독자님..♥ 사룽해욧..ㅎ..쌈박질굉장히 많이하죵ㅎㅎ..제가 변태라서 그래요^3^ 정주행하셨다니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실시간으로 만나요~♥
9년 전
독자65
ㅠㅠㅠ이제정말여주랑백현이랑결혼하는군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좀전만해도고등학교회상얘기나오고그랬었는데ㅠㅠㅠㅜㅠㅠㅠ둘이잘되서너무좋아오
9년 전
독자66
그래도 둘다 병원에서 일하니까결혼준비하는데 못가더라도 다른직종에 일하는 사람끼리 보다는 좀 덜 섭섭해하는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둘이 다른 직업이었으면 결혼준비하면서도 대판싸웠을듯..ㅋㅋㅋㅋㅋㅋ 드레스고르는거 빼고는 다 혼자갔으니..ㄸㄹ.. 그래도 둘이 너무 이쁘게 사귀고 있는것같아서보는 제가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헐 ㅜㅜㅜㅜㅜㅜ 애교부리는거에바로넘어가는것봐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 미안하다고 하는 것도 너무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ㅠㅠㅠ
9년 전
독자68
ㅐ발 ㅠㅠㅠㅠㅠ이커플의연애부터지금까지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설레네요ㅜㅜㅜ
9년 전
독자69
하아아ㅏ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더이상말이필요없네요ㅠㅠㅠㅠ아ㅠㅠ....대박...
9년 전
독자70
도!!!!!!둑!!놈!!!!!!!!!!! 이제 진짜 얼마안남은거같아서 마음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 정주행도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학병원현실이 이렇지 않다는 걸 알지만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좋습니다
9년 전
독자71
초코우유!!!!!!
와.....티격태갹하면서 연애하던게....와.....벌써 이렇게ㄱ같이 결혼준비도하고....우와.....둘이 결혼하면 이 이야기는 끝나는건가요??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둘다너무이쁜커플이야!!!!!흐엉엏러우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그래도 둘이.같은 직종에 있어서 서로 이해하는것같아요! 다행이에요 글잘보고가요!!!!!! 남은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ㅎㅎ

9년 전
독자72
눈두덩이예요..아 왜 내 심장이 쫄리는거지..내가 드레스입고 입장하는것도 아닌뒈ㅠㅠ이럴때는 의사 짱시룸..너무해ㅠㅠㅜ계속 혼자 다니길래 이러다가 또 싸우는건 아닌가하면서 진짜 긴장하면서 봤는데 웨딩드레스만큼은 백현이랑 같이 가서 진짜 다행이라고 생각한ㅠㅜㅠ혼자 다니다가 둘이 같이 가니까 더 행복하곸ㅋㅋㅋ비유하자면 나쁜소식 먼저 듣고 좋은소식 들으면 더 기쁜것같은..?뭐라는건지ㅎ암튼 어서 결혼했으면 좋겠다고여 오랜만에 종대봐서 더 좋은 1인♡♡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3
작가님 기다리고있습니다ㅜㅜㅠㅠㅠ어서오세요♡♡
9년 전
독자74
준짱맨이에요! 그거아세요 작가님? 준짱맨 이썰 읽으면서 간호사가되서 힘들고 피곤하지만 뿌듯함때문에 준짱맨 간호사될꺼예여 흑흑ㅋㅋㅋ
9년 전
독자75
안녕하ㅔ세여?..변골반입니닿.....개강하니까..바쁘죠..그쵸..그래여..저도여...ㅋ...........사망년의파워전공은...매우힘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그동안글잡근처도못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다른글은걍읽기만하는데, 그래도 유일하게 여기만 댓글달아여.....내맘알아달라구여..늦는게..막..늦게읽고싶어서그러는게아냐...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진짜..설렌다...변백현이랑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에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쾌설렐ㄹㄹㄹ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래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ㅓ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또읽으면서 계속 백현이가 결혼식준비같이못해서 한번 싸울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햇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때는 싸워도 겨ㄹ혼식준비하고이러는거지금너무설레고좋은일인데 여기선 싸우면 맘아플거같아서 조마조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하고도 또 싸우겟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가고른 동굴의자가 암시를 해주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일단 결혼식까지는 행복하게가길...ㅎ..아!!!!!!!!!!!!신혼여행가면!!!!!!!!!!!!!!!가면!!!!!!!!!!!!!!!!!!!!드디어불맠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ㅅㅁ) 작가님근데 추석때 온다고 적어두고 안오셧네여?이거이거..불맠때문에 못오고 잇는거 아냐??(망상)??????????/ㅋㅋㅋㅋㅋㅋㅋ.....허헝...허헣.ㅎ.헣..천천히 오시옵소서..왜냐?..ㅈㅓ도..바쁘니까..ㅣ시간이..늘..모지라니까..잠이부족하니까..큽..작가님도저도..화이팅...ㅠㅠㅠㅠㅠㅠㅠ이만갈게여..다음편에서봅시당
9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새필명에서이거연재해주셨으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작가님 어디계세요..? 저 정말 좋은소식을 들고왔는대 작가님을 다시 찾지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뚱이에요ㅠㅜㅠㅠ
9년 전
독자79
밍글맹글입니다ㅠㅠ요새왜안보이세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생각나서왔는데또봐도재밌네요ㅎㅅㅎ 다시정주행을해야겠어요
9년 전
독자80
순조롭게 준비도 다 끝나가고 이제 진짜 결혼할 일만 남았네요!!!!!
9년 전
독자81
으어 결혼ㅋㅋㅋ 1회읽땐 상상도못했는데 진짜 발전 했네욬ㅋㅋ 오늘하루 이글을발견해서 1회부터 읽는 내가 럭키...☆
9년 전
독자82
뉴ㅠㅠㅠㅠ웨딩드레스라니ㅠㅠㅠㅠ아벌써겨론이라니ㅠㅠㅠ감격ㅠㅠㅠ
9년 전
독자8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진짜 괘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9년 전
독자85
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니는언제나설레요ㅠㅠ
9년 전
독자86
와 진짜 결혼하는구나....결혼해(짝) 결혼해(짝) 아우 배고파라 하루종일 의사썰만 봤더니ㅋㅋㅋㅋㄲ아우 배고파ㅋㄲ뭐 좀 먹고 다음편 봐야겠어요
9년 전
독자87
진짜 결혼이네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ㅏ 시집장가보내는느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자기가 정말 자기를가지고잇는 느낌이래 크허허허허휘허히ㅟㅅ각니 아너무좋아여 요즘ㅠㅠㅠㅠㅠ설렘폭탄
9년 전
독자89
와이제진짜곧결혼!
9년 전
독자90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설레듀금 어쩜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자까님 정말.....금손......
9년 전
독자92
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93
아대박설렘 결홍하고시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아아 달달하다ㅠㅠㅠㅠㅠ녹아버릴래요ㅠㅠㅠㅠ스르륵ㅠㅠㅜㅜㅠ 점점 더 결혼에 가까워지니깐 정말로 신혼분위기가 나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우왁 진짜결혼하는 느낌이 저럴까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당
9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싸우지만 않으명 이뿐데 너무 달달해서 불안한건 기분탓이겠죠???ㅠㅠ
9년 전
독자97
ㅠㅠㅠㅠ아설레 ㅠㅠㅠㅠㅠ당분간은싸우지말고 나중에싸워라 ㅋㅋㅋㅋㅋ얘네가싸우면 안쓰러운데 재밌재밌
9년 전
독자98
파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아ㅠㅠㅠ상상되는거 어떡해요정말ㅠㅠㅠ변백현은 그냥 설램자체
9년 전
독자101
아ㅠㅜㅜ완전 평범한데이트같은 일상인데ㅠㅜㅜㅜ이커플에게는 완전 쉽지않은 달달한 ㅜㅜㅜㅜㅜㅜ조금투닥대는것도 귀엽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3
흫흫흫흫흫흐흫ㅎ흫결혼식 준비라니..ㅎㅎㅎ종대는 우째여ㅠㅠㅠ...괜찮아!내가 있잖아 종대자기..ㅎㅎㅎ
9년 전
독자104
작가님도 바뿌고! 백현이도 바뿌고 여주도 바쁘고~
9년 전
독자105
기여워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06
아드디어 둘이 결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완전설레요ㅠㅠ둘이애기낳으면얼마나예쁠까ㅠㅠ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도둑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느아결혼한다결혼!!!!♡♡♡♡
9년 전
독자109
하결혼준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드레스를골라주다니ㅜㅜㅠ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10
종대같은친구있어서 부러워 많을 글들을봤지만 작가님글은 항상 상상하게만들고 보면볼수록 입이 저도모르게 귀까지 올ㅈ려있게만들어요ㅎ 종대도 빨리 결혼해야할텐뎈ㅋㅋ
9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평범한 듯 안평범한 커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헐ㅠㅠㅜㅜㅠㅠㅠㅠㅠ팔불출좋다ㅠ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대박..ㅠㅠㅠㅠㅠㅠ아백현이 팔불출..ㅠㅠㅠㅠㅠ오ㅑ이리기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아ㅠㅠㅠ제발 싸우지말고 결혼해라ㅠㅠㅠㅠ응급환자도 없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종대 참 좋은 친구다 자기도 힘들텐데 이 커플 싸우고 아프면 와서 도움주고 결혼 준비도 같이 도와주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조..조응대..간호사라능...!
9년 전
독자116
아 맞다! 아이 창피해라.....ㅠㅠㅠㅠㅠㅠㅠ 쥐구멍에 숨고 싶네여..
9년 전
독자117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뮤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종대같은친구부럽다ㅠㅠㅠㅠㅠㅠ진짜 저런게 더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설레고ㅠㅠㅠㅠㅠ좋다
9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ㅠ백혀니같은 남자가 어디써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아 드디어 결혼이 코앞이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하게 신혼생활 보냈음 좋겠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종대가 고생이 많닼ㅋㅋㅋㅋㅋㅋㅋ 아유 얼른 결혼식 했으면 좋겠어여ㅜㅜㅜ
9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김종대 같은 남사친 있으면 진짜 든든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에서 일해서 결혼준비는 힘들어도 변백현이면 할듯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종대야ㅠㅠㅠㅠ 김다정 ㅠㅠㅠ 백현이가 못오니까 종대가 대신 가주고ㅠㅠㅠㅠ 진짜 결혼식이 얼마 안남은것같아요!!!! 오늘 그냥 다 읽고 잘려고 마음 먹엇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124
백현이같은남친..아니이제곧남편에종대같은남사친은어느동네가면잡을수있죠진짜?ㅠㅠㅜㅜㅠㅜ
9년 전
독자125
종대좋다ㅠㅠㅜㅜ종대같은칭구ㅜㅜㅜ백현이랑여주랑..드디아결혼을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와ㅠㅜㅜㅜㅠ감격스러워
9년 전
독자126
많이 바쁘지만 드레스만은 같이 가서 골라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아내가다설레네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백현아ㅜㅜㅠ 너때문에앓는다앓아..ㅠ유ㅠㅠㅠ 도둑놈소리가그렇게좋냐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드디어 걀혼해ㅠㅠㅠㅠㅠㅠ얼른 행쇼하라규!!! 존대같은친구 어디없나여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종댘ㅋㅋㅋㅋㅋㅋ영고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ㅠㅠㅠㅠㅠㅇ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와사랑해여진짜...♡
9년 전
독자132
이제 곧 결혼이구나ㅜㅜ결혼하면 더 알콩달콩하겠지??ㅜㅜㅜ
9년 전
독자133
아 종대얔ㅋㅋㅋㅋㅋ진짴ㅋㅋ 은근 츤데레 라니깐??? 말은 싫어하면서 행동은 이미 도와주고있엌ㅋㅋㅋㅋㅋ아 진짜 종대짱이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 아 드디어 결혼이 다가오네요 ㅠㅠ
9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결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와ㅠㅠㅜㅜ달달 ㅠㅠㅠㅠ드디어 결혼준비가 끝나간다!!!
9년 전
독자136
와 대박 남자친구는 변백현에다 남사친은 김종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으아아아 백현아ㅠㅠㅠ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어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토닥토닥]
9년 전
독자138
종대같은 친구에 백현이같은 남편이라..와..♥
9년 전
독자139
자기가 정말 나를 가지고있는 느낌이라는 표현 너무 좋어요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 ㅠ 힝 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ㅠ 지짜 결혼하냐?........ 잉 나도하교싶다ㅜㅜㅠㅠ
9년 전
독자141
ㅠㅠㅠㅠㅠ백현이를 안좋아할 사람이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이커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도둑놈이면 나는 큥이를 채간 도둑년이 되겠당..ㅎ
9년 전
독자144
밤길조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5
얼른결혼하자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146
진짜 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좋아라ㅜㅜㅜㅠ 드레스도 골랐구ㅜㅜㅜㅜ잘보고가여ㅜ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147
와ㅠㅠㅠㅠㅠ결혼준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행성이예여.....결혼준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쁘다라고 말해주고 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받아치는 김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신혼생활해랏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결혼할때되도전저런남친얼굴을볼수없겠죠...ㅎㅎㅎㅎㅎ얼굴이..ㅎㅎㅎ
9년 전
독자150
ㅠㅠㅠ어휴 종대가 옆에 있어서 다행이야 ㅠㅠ 종대 같은 친구 ㅠㅠㅠ어휴ㅠㅠ 백현이랑 여주 둘이 너무 귀염다... 잘 어울리궁...
9년 전
독자151
아너무부럽다 ㅜㅜㅜㅜㅜ그치만 여주 좀외로웠겠네ㅜㅜ그래두백혀니가 마니미안해하니까ㅜㅜ어쩔수없는거구ㅜㅜ에휴
9년 전
독자152
으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ㅠ빨리결혼 했으면....!!달달하겠지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응으ㅓ으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도왜저렇게항상귀여울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종대진짜착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있지 정말 잘 살아야한단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종대같은 친구가 있어서 다행이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6
이 커플은 둘다 귀엽네ㅋㅋㅋㅋㅋㅋ투닥거리는 것도 애교부리는 것도 다 귀엽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7
아ㅠㅠ종대같은친구있어서ㅠㅠㅜ부럽부럽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158
아ㅜㅜㅜㅜ진짜 너무 설레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변백현같은 남자 어디 없나ㅜㅜㅜ
9년 전
독자159
백현아미안해하지ㅣ않아도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한감정이입중)
9년 전
독자160
허....결혼준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랑스로 신혼여행이면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어휴ㅜㅜㅠ종대같은 친구라도 있어서 다행이죠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162
결혼준비 ㅜㅜㅜㅜㅜㅜㅜㅜ 하.. 팔불출인 백현이같은 남자 어디 없나요...
9년 전
독자163
진짜 결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구구구ㅜㄱ♥♥♥♥♥♥♥♥♥
9년 전
독자165
드디어결혼ㅠㅠㅠ와ㅠㅠㅠ종대같은친구나도줘ㅠㄷ‥
9년 전
독자166
진짜 결혼을 하는구나.. 결혼하면 더 투닥투닥하는거 아니예요?? 그래도 설렌다...
9년 전
독자167
진짜결혼하는군여 아주좋아여 아주
9년 전
독자168
도ㅜㅜㅜ 둑 ㅜㅜㅜㅜㅜ 놈 ㅜㅜㅜㅜㅜㅜㅜ평생 ㄱ도둑놈으로....♥
9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내가다행복하거난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뮤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아이고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진짜귀엽다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도 좋은여자만나서 결혼해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2
이제진짜결혼하네?ㅠㅠㅠㅠ와너무설랜다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173
종대같은친구나도ㅠㅠ
9년 전
독자174
종인아 진짜 넌 뒤통수ㅎㅎㅎㅎㅎ조심ㅎㅎㅎ
9년 전
독자175
팔불출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진짜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6
결혼준비도 종대랑 하는 여주도 안타깝지만 병원 일 때문에 그런 여주 옆에 있어주지 못하는 백현이가 더 안쓰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꺄아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다진짜ㅠㅠㅠㅡ
나도결혼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78
드디어 결혼..!결혼하면서도 피터지게싸울거같아요..''...에휴..
9년 전
독자179
와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딸을 키운기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0
하..종대같은 남사친 부럽네요ㅠㅠㅠㅠ결혼이라 ㅠㅠ
9년 전
독자181
예쁘다 할때 얼마나 심장이 떨리는지...ㅠㅠㅠ 여중여고 출신인게 너무 아깝네요..종대같은 친구도 없고..
9년 전
독자182
3모가두렵네여..글잘읽고가여!!
9년 전
독자183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결혼해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결혼준비라니..ㅠㅠㅠㅠㅠㅠㅠ넘설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드디어 하는구나 결혼!!!!!!!!아 진짜 그냥 준비하는것만 봐도 설레요ㅠㅜㅠㅠ
9년 전
독자186
도둑놈을 듣는대 기분좋다닠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같은친구어디없나..흑
9년 전
독자187
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윽 결혼하네 드디어! 짝짝 설렌다 징짜ㅠㅠㅠ
9년 전
독자188
종대도 진쯔 좋다 내가 종대같은 나마를 만나야하는데....
9년 전
독자189
김다정ㅜㅜㅜㅜㅜ 종대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어요 엉엉 백현이가 미안해 하는 모습에 제가 더 미안한 8ㅅ8
9년 전
독자190
결혼이네요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이제 진짜 결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드뎌 백혁이랑 같이 결혼준비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ㄱ좋겠당ㅜㅜㅡㅜㅜ여주도 종대같은 친구있어서 다행ㅜ
9년 전
독자192
아 진짜 근데 김종대 너무 착한ㄴ득...ㅜㅠㅠㅠㅠ종대같은 남사친 있었으며뉴ㅠㅠㅠㅠㅠ너무 귀엽...ㅜㅠㅠ
9년 전
독자193
드레스입은거보고이쁘다고한거완전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종대가 참 좋네요...좋은치ㄴ구...☆..ㅋㅋㅋㅋㅋㅋ겷ᆢㄴ준비도 참 달달하게 하네요
9년 전
독자195
하ㅜ날가져요
9년 전
독자19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ㅠㅠㅠㅠㅠㅠㅜ결혼이다 드디어ㅠㅠㅠ
9년 전
독자198
ㅎㅎㅎ..정말..정말 결혼하는구나 ㅠㅠㅠ 행복하게 잘 살길 ㅠㅠㅠㅠㅠ 사룽해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9
종대같은 친구 어디가면 구할수있나요ㅠㅠㅠㅠ 백현이같은 남편 어디가면 구할수있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00
백현아ㅠㅠㅠㅠㅠㅠ 웨딩드레스랑 턱시도라니이...종대도 진짜 착하구 종대도 어서 결혼을...ㅎㅎㅎ
8년 전
독자201
으구 드레스 보고 넋나간 백현이 귀욥...ㅠㅠ
8년 전
독자203
드디어 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드디어결혼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05
어어어엉ㅇㅇ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이쁠거같다ㅠㅠㅠㅜ
8년 전
독자206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이구나ㅠㅠ
8년 전
독자207
이제 진짜 결혼할 일만 남았네요!!!
8년 전
독자208
드디어백현이랑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쿄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9
앜ㅋㅋㅋㅋㅋ변백현너무설렌다ㅠㅜㅠㅠㅠㅠㅠㅡ

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10
아 결혼이구나ㅜㅜㅜㅜ 좀 더 연애하길 바란 건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다 아 너무 좋아요 자까님!!!!

8년 전
독자211
크으.....예복은 그래도 같이 골렀구나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당...
8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변백혀뉴 도둑놈소리 듣기가 그렇게 좋았어?ㅠㅠ어휴ㅠㅠㅠ정말 소유한 기분이였어??ㅠㅠㅠㅜ
8년 전
독자213
드디어결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진짜 예쁠거같아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5
결혼 드디어 하겠다ㅠㅠㅠㅠㅠ 결혼식편 얼른 보고싶네요..♡
8년 전
독자216
.....☆
8년 전
독자217
아 진짜 좋다 이 행복이대로갔으면좋겠다ㅠㅠ
8년 전
독자218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9
와...드디어 결혼이네요 아어쩜좋아...제가 다 좋네요ㅋㅋㅋㅋㅋㅋ아 자꾸 웃음나와ㅋㅋㅋㅋㅋㅋ여기 글속에 변백현 보면 진짜 여주 좋아하는것같아요 여주좋아해서 어쩔줄몰라하는게 눈에보인달까.. 그래서 더 설레요 아 진짜 좋다
8년 전
독자220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준비 혼자하면 진짜 서러울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허허허 진짜 보면서 웃음이 사라지지않네야 허ㅓ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ㅎ크 둘이 달달한거보니까 진짜 엄마미소 풀풀 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해서 좋아유ㅠㅜㅜㅜ 진짜 실제로 이렁 연인있으면 ㅈ보는 제가 흐뭇해할거같네여ㅠㅠㅠ 딱 그런느기뮤ㅠㅠㅠㅠ 진짜ㅜㅜㅠ 말로 표현못할만큼 달달해요ㅠㅠㅠㅠ아 너무 좋다ㅠㅠㅠ갑자기 외로워지는건 기분탓이 아니겠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2
ㅠㅠㅜㅠㅠㅠㅠ달달하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빨리 겨론해 겨론!!!!!!!!!!!!!!! 겨론해 (짝) 결혼해 (짝) 신혼여행도 가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4
ㅎㅎ좋ㄷㅇ얼닳ㅎㅎㅎㅎ이제 인힘들았으묜좋겤ㅅ다ㅠㅠㅠ
8년 전
독자225
진짜 결혼준비하는걸보니 결혼하는구나...!!!!!너무 보기좋고 나까지행복해지는 커플이니 행쇼♡
8년 전
독자226
진짜 이 커플은 가면 갈 수록 제 심장을 폭행하네여
8년 전
독자227
헐 이제 드디어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ㅠ 결혼하는구나이제ㅠㅠㅠㅠ 부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8
내가 도둑놈이 될수는 없는건가요.. 백현이를 겟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나도 저런남편.....제발ㄹ..
8년 전
독자230
ㅜㅜ웨딩드레스까지 고르고 진짜결혼하는구나8ㅅ8ㅠㅠ
8년 전
독자231
드디어 결혼을 하는구나ㅠㅠㅠㅠ햄볶해야해 얘두라ㅠㅠㅠㅠㅠㅠㅠ 아 둘이 티격태격되는 것두 너무 귀엽다ㅜㅜ
8년 전
독자232
와진짜변백현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3
우리현이이즈뭔들ㅜㅠㅠㅠㅠㅠㅠ턱시도핵설레ㅠㅠㅠ
8년 전
독자234
아ㅠㅠㅠㅠㅠ결혼준비라니ㅠㅠㅠㅠㅠㅠㅠ증마류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우오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5
와...드디어 결혼하는군아ㅜㅜㅜㅜ백현아여주야 잘살아야돼!
8년 전
독자236
으얽.....내가 결혼하는 기분........
8년 전
독자237
도둑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종대 너무 귀여워옄ㅋㄲㅋㅋㅋㅋ커플들 사이에서 솔로라닛!!!!!!아ㅋㅋㅋㅋㅋㅋㅋ겁귀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8
드디어 둘이 결혼을 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9
에구 드디어 결혼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다 좋아~~~~
8년 전
독자240
드디어 다 정해꾼여 곧 결혼을 하겠죠!!!!
8년 전
독자241
헐진짜 결혼!!! 아설렌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 저런남자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2
둘이이제진짜결혼을!!!
8년 전
독자243
진짜 결혼한다ㅠㅠㅠㅠ흐어규ㅠㅠㅠㅠ너무 좋디ㅠㅠㅠㅠ그러뮤신혼여행가섷 흐흐흐흫ㅎ
8년 전
독자244
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진ㅁ자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와 이번회보니까 진짜 결혼하는게 실감이나네요 ㅠㅠㅠ
8년 전
독자246
아...드디어 겨론하는구나ㅠㅠㅠㅠㅠ행셔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해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헐..이게 말로만듣던 피팅.. 후,,, 이제완전 결혼이네 ㅠㅠ 부러워 죽겠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8
백현이가 도둑놈이라뇨.... 그럴리가 없어요 쿠ㅐ랴얻라딩라ㅡ 근데 백현이가 바쁠 때 항상 종대가 있어주는 거 보면 종대도 정말 착한 거 같아요 ㅠㅠ 결혼 준비 하는데 괜히 제가 더 떨려서... ;ㅅ;.... 막.. 막... 두근 거려요 (주책) 초반에는 솔직히 여주가 백현이 이해 못 해준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여주도 진짜 착한 거 같고..! 그냥 둘이 평생 행쇼했으면 하는 것이 제 소원..!
8년 전
독자249
드디어 겨론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0
이제 진짜 결혼이구나....!!!!!!!!ㅠㅠㅠㅠㅜ셀렘사로 사망할꺼같아요ㅠㅠㅡ의사 남친은 다 저런가요...☆
8년 전
독자251
드디어 결혼이다 ㅎㅎㅎ 종대 너무 착하고 귀엽잖아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2
별일없이 결혼식까지 평탄하데 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다음화 읽으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53
흐어 진짜 결혼한다는게 실감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읽고갑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여주랑 백현이가 같이 결혼식 준비를 다 못해서 조금 아쉽지만 둘이 너무 귀엽고 설레서 너무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255
티격태격하는모습을기대했는데....종인아왜그랬어......많이아쉬워졌잖아....
8년 전
독자256
오아어엉ㅜㅜㅜ괜찮아 백현아ㅜㅜ 미안해하지않아도돼 이미다풀렸어ㅜㅜ
8년 전
독자257
변백현 나비넥타이...윽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그 소리가 그렇게 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한다 한다 했지 진짜 하니까 기부니가 이상해ㅠ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260
나랑도 결혼식준비해주면 얼마나 좋을깡 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1
아ㅠㅜㅠㅠ행복하다ㅠㅜㅜㅠㅜ드디어 결혼이라니 이제 결혼이 코앞으로 다가왔어ㅠㅠ
8년 전
독자262
아이구ㅜㅜㅜ진짜 결혼한다ㅜㅜㅜㅜ결혼할때까진 아무일없길ㅜㅜ
8년 전
독자263
드레스 턱시도ㅜㅜㅜ진짜결혼하는구나ㅜㅜㅜ
8년 전
독자264
으아 진짜 결혼한다!!!대박 ㅜㅜㅜ결혼하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행복하기를
8년 전
독자265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도 달달 합니다
8년 전
독자266
초코예요!!

종인이 혼나야겠네!!! 결혼식준비할땨 신부혼자 둘러보개하고!! 구래도 백현이가 대처를 잘해줘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67
으앙 결혼이라니ㅠㅠㅠㅠ진짜 행복해보여요ㅠㅠㅠ
8년 전
독자268
귀여어어어ㅠㅜㅜㅜㅜㅜㅜ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결혼하네ㅠㅠㅠ
8년 전
독자270
헐 빨리 결혼했으면 좋겟어요ㅎㅎ
8년 전
독자271
으ㅠㅠ드디어올것이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짱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3
막백현이웃는얼굴상상가고ㅜㅜㅜㅜㅜ너무설레여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4
아유 좋다좋다
여주가 애교한번 부리면 백현이 끔뻑넘어가네ㅠㅠㅠ설렘설렘...♥

8년 전
독자275
멋진 남자 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 결국 결혼하네요ㅜㅜㅜㅜㅜ♥ 고2때부터 키워온 사랑의 결실을 맺는 순간..♥
8년 전
독자276
유후^~~~~~~~~~~♡♡♡♡♡♡♡♡♡♡♡♡♡♡♡♡♡♡♡
8년 전
독자277
ㅜㅠㅠ결혼준비인데도 막 설레요ㅠㅠ 결혼식은 두배로막 ㅠㅜㅠ 떨리겠죠? ㅠㅜ
8년 전
독자278
결혼하는구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아 대박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드레스에 턱시도ㅠㅠㅠㅠㅠㅠ 진짜 둘이 결혼하는게 실감나요ㅠㅠㅠ
8년 전
독자281
아 현이 너무 좋다ㅜㅜㅜ 어쩔꺼냐ㅠㅠㅠ
8년 전
독자282
와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드디어 결혼하는구나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너무 좋아요 글 잘보구갑니다!
8년 전
독자283
귀여워ㅠㅠㅠㅠ겁나ㅠㅠㅠ미치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첩장 돌리면서 얼마나 좋아했를까
8년 전
독자285
이 부분은 언제읽어도 설레는ㅠㅠ
8년 전
독자286
드디어...결혼..그와중에 종대는 넘 착하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2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반응 저럴줄알았어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아 좋다좋다
8년 전
독자289
ㅜㅜㅜㅜㅜㅜㅜ진짜 결혼하는구나ㅠㅠㅠ
7년 전
독자290
ㅋㅋㅋㅋㅋ 결혼준비 하는 거 넘 귀엽다 아플 때다 혼자일 때다 투덜투덜 거리면서 항상 옆에 있어주는 종대도 진짜 최고다 ㅠ
6년 전
독자291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3:52 ~ 5/6 1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