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조팝나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조팝나무 전체글ll조회 4434l 61

 

안녕하세요 조팝나무입니다

18편이 이름처럼 18색히가 되어 저번에 날라간 이후로

똑같은 내용을 두번 썼네욬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꿋꿋한 한 그루의 조팝나무입니다.

오늘은 달달하게 쓰려고 노력한 야동이었으니까 .. 음... 

다음편은 ㅋㅋㅋㅋㅋㅋ 축제 준비하는 우리 생김 아가들 + 멘붕을 선사하는 야동! 으로 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bgm은 캔디맨 - 5월의 boyfriend입니다!

원래 5월달에 넣으려고 한 음악이었는데 아잌ㅋㅋㅋㅋㅋ 이렇게 6월달에.. 그래도 용서해주시규..

항상 제 소설을 재미있게 봐주시는 모든 그대들께 너무 감사드리구요

제가 그대들 사랑하는거 아시죠? 아잌아잌

사랑합니다!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8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8 | 인스티즈

 

 

 


더보기

 

 

 

 

"아핰핰핰핰! 호원아, 이거 봐. 이거 봐."

"응, 동우야. 니가 말 안해도 뚫어져라 보고 있어."

 

 

 

 

 

 

 

 

 

 

 

아오 씬나! 펌프 발판 위에서 신나게 발을 놀려대는 동우는 그 어느 때 보다도 신나는 얼굴을 하고 있었다. 최고난이도로 플레이 하는 주제에 노래가 벌써 후반부로 접어들고 있는데 단 한번도 틀린 적이 없다니. 펌프계의 진정한 고수가 바로 이 곳에서 실력을 뽐내고 있었다. 아핰핰핰핰! 정체불명의 웃음소리와 동시에 귀신 같은 움직임을 자랑하고 있는 동우의 두 다리를 멍하니 쳐다보던 호원은 입까지 벌린 채였다. 이제는 저게 문어 다리인지 사람 다리인지도 모르겠다. 그저 쉴새없이 올라가는 콤보 횟수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그 역동적인 발놀림을 번갈아보고 있을 수 밖에. 멋있다, 짱똥! 마지막으로 힘차게 발을 구른 동우가 씨익 웃으며 돌아보며 브이를 그려보였다. 그에 순수한 감탄으로 물들어있는 표정을 하고 있던 호원이 묘기를 부리는 물개처럼 박수를 쳐 화답해주었다. 장동우, 너는 내가 평생 살면서 본 사람 중에서 과연 최고야! 펌프계의 신! 3분 35초의 시간동안 동우에게 잔뜩 매료되어있던 호원이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고 짱똥교의 신자라도 된 것 마냥 오글거리는 칭찬폭탄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샤바샤바 모드로 돌입한 제 친구가 싫지는 않았는지 동우가 아핰핰! 하고 특유의 웃음을 터뜨리며 호원의 등을 팡팡 내리친다. 아, see bird. 존나 아파. 등이 내 몸에서 분리되는 줄 알았네. 아부의 대가로 태권도 유단자이자 지역구 일진느님의 손바닥 세례를 하사받은 호원이 쓰라린 등을 문지르며 애써 미소 지었다. 동우야, 왜 너의 사전에 힘 조절이라는 단어 따위는 존재하지 않는거니? 호원은 제 등에 손바닥 모양으로 시뻘건 자국이 한동안 남아있을 것 같다는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

 

 

 

 

 

 

 

 

 

 

 

 

"호원, 우리 이제 뭐할까?"

"총 게임 하자."

"콜!"

 

 

 

 

 

 

 

 

 

 

 

제 말이 끝나기도 전에 게임 기계가 있는 곳으로 쏜살 같이 달려가는 동우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호원은 터덜터덜 발걸음을 옮겼다. 모의고사가 끝나고 스트레스 풀이 겸 오락실에 들어온지 벌써 2시간 째. 이런저런 게임을 다 섭렵하며 다닌 덕분에 심신이 피로해지다 못해 이대로 있다가는 피골이 상접해지는 기분을 실시간으로 느낄 기세였다. 펌프로 인해 격렬한 발 스트레칭을 했을게 분명한 동우인데, 어째 이 곳에 발을 들인 처음보다 더 원기가 충전 되어있는 느낌이다. 호원은 게임 기계 앞에서 동전을 들고 머뭇거리던 남고생 두 명이 동우에게 자의로 자리를 양보하고 있는 훈훈한 모습을 목격했다. (말은 자의이지만, 실은 반강제) 의자까지 탈탈 털어주며 에스코트해주는 그 친절함에 감동을 받은 동우가 그 둘에게 이름을 묻는 것까지 들었다. 동우야, 이름을 묻는건 말이야. 음, 뭐랄까. 그 아이들을 두번 죽이는거야.. 오늘도 입 밖으로는 절대 낼 수 없는 말을 속으로 삼키며 호원이 동정심이 가득 담긴 눈으로 남고생들을 응시하였다. 시중에서 절판리에 판매되고 있는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를 한 박스를 쟁여놓고 먹은 것 같이 과하게 반짝거리는 동우의 두 눈에 주눅이 잔뜩 들어버린 아이들은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제 이름들을 읊어내고 나서야 빠져나올 수 있었다. 숨이 멎는 개일진의 포스에 찌들어버린 불쌍한 영혼들 같으니라고. 동우와 자주 붙어다니다보니 이제는 익숙해져버린 축 쳐진 어깨들을 바라보던 호원이 문득 자신들에게 쏟아지는 이상한 시선을 느꼈다. 아니, 제 옆에서 쭈그려 앉아 동전을 하나하나 투입시키고 있는 동우에게 유난히 집중되어있는 것 같다면 나의 착각인가? 눈을 가늘게 뜨고 빛의 속도로 생기 넘치는 오락실의 풍경을 훑던 호원이 고목 나무의 매미 코스프레라도 하고 있는지 벽에 우루루 붙어있는 여자아이 세 명을 발견했다. 뭐야, 저건. 벽과 동화 되고 싶어하는 새로운 행위 예술인가? 남들의 시선을 받고 싶지 않은지 얼굴을 빈틈 없이 가리고 벽에 달라붙어있지만 그게 오히려 더 눈을 사로잡는 효과를 낳았다. 그 중에서 가장 직설적이고 강렬한 눈빛을 가진 여자와 눈이 마주친 호원은 왠지 모르게 익숙한 한기를 느끼며 몸을 부르르 떨었다.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미래형 아이라인을 추구하는 눈화장에 살기로 사람을 한 큐에 옥황상제와 미팅을 시켜줄 것 같은 저 눈매.......는 장꽃잎? 장꽃잎이 틀림없다! 그 옆의 여학생들도 교복 치마를 팬티 가리개로 만들어버린 패기를 보니 같은 일진 친구들이라도 되나보다. 얘네가 여기서 뭘하고 있는거야? 호원아, 너 500원짜리 하나 있어? 제 쪽으로 쏟아지는 부담스러운 시선들에 인상을 찌푸리며 이런저런 생각 속에 빠져있던 호원이 바로 옆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그제서야 정신을 차리고 대답했다. 어, 잠깐만. 그리고 지갑을 뒤적거리는 동시에 깨달았다. 아이씨, 저 미친 장동우 빠순이들. 쟤네 지금 짱똥 스토킹 하는거야 뭐야? 호원은 제가 머릿 속으로 내던진 질문에 대답하는 짱똥빠 모음집들의 목소리가 귓가에 윙윙 울리는 것 같은 착각이 들었다. 응, 우리는 너 따위가 아니고 위대하신 장동우님 보러옴. 그니까 너는 껒. 동전 하나를 동우에게 건네주며 호원은 자신의 친구가 눈치 채지 못할 정도로 미세하게 고개를 내저었다. 학교 끝나고 바로 왔는데 여긴 어떻게 알고 왔는지 모르겠다. 게다가 지 친구들까지 끌고오는 대담함까지. 반도의 절대 흔하지않은 중3 여학생의 오빠 사랑에 호원은 혀를 내두를 수 밖에 없었다. 징글징글한 지지배. 땡땡땡, 장소는 무한 남자고등학교 근처의 시내에 위치한 오락실 안, 장동우 쟁탈전 제 2라운드의 막이 오르는 순간이었다.

 

 

 

 

 

 

 

 

 

 

 

 

와, 진짜 재밌다. 한판 더 할래? 아까 오락실에 가자며 방방 뛰며 제안할 때와는 다르게 피곤한 기색이 얼굴에 완연한 호원이 손을 휘휘 내저었다. 아냐, 동우야. 우리 가서 밥이나 먹자. 그래! 음, 뭐 먹지? 아까 모의고사를 볼 때 답을 3번으로 올인해버리는 뚝심 있는 전략을 실행시켜서인지 처음부터 끝까지 기운이 펄펄 넘치는 일관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동우가 인간의 3대 욕구 의식주 중 식을 충족시키기 위한 행복한 고민을 시작했다. 음, 짬짜면 먹을까? 거기다가 탕수육 소 하나 시키자! 성규의 영혼이 빙의라도 한건지 무기력한 얼굴로 계속 고개를 주억거리고 있는 호원이 보이기는 한건지 동우는 아직도 신이 잔뜩 난 상태였다. 그런데 갑자기 시끄러운 소리로 가득한 오락실 한 가운데에 마주보고 선 채 저녁 메뉴를 고르고 있는 두 남학생들의 귓 속을 파고 들어오는 맑고 경쾌한 목소리들이 있었다.

 

 

 

 

 

 

 

 

 

 

 

 

"어머, 동우 오빠! 여기서 뭐해?"

"어? 꽃잎아. 아핰핰핰, 너야 말로! 아아아, 친구들이랑 놀러 온거야?"

"안녕하세요, 오빠."

"아핰핰핰핰, 수정이랑 지선이구나. 자주 우리 집에 놀러와!"

"다, 당연하죠! 오늘 당장 갈까요?"

 

 

 

 

 

 

 

 

 

 

 

두 눈을 아이라인으로 테두리를 친 것도 모잘라 검은 색으로 인조적인 애교살까지 그려넣은 꽃잎의 친구 1이 동우를 꿈꾸는 시선으로 바라보며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당장이라도 동우의 집에 침낭을 질질 이끌고 올 것만 같은 기세였다. 그에 살벌한 표정을 지으며 꽃잎이 이수정이라는 명찰을 달고 있는 제 친구의 발목을 빠른 속도로 차고 빠지는 것을 본의 아니게 목격하게 된 호원이 코웃음을 쳤다. 여전하시구만. 같은 또래의 여중생들이 시내에서 마주치면 0.1초만에 눈을 바닥으로 내리꽂고 다닐 것 같은 포스를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꽃잎에게는 안되는지 수정이 어색하게 웃으며 말을 번복했다. 아니에요, 그냥 해본 말이에요. 그냥 해본 말 치고는 강한 미련이 눈에 남아있었다. 아, 아쉽네! 다음에 놀러와! 해맑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고 있는 오빠를 바라보는 제 친구들의 촉촉한 시선에 눈을 세모꼴로 뜬 꽃잎이 빠르게 말을 내뱉었다. 아, 수정이랑 지선이 오늘 과외 있댔지? 잘가! 짧은 치마를 펄럭이며 어안이 벙벙한 표정으로 등 떠밀려나가는 여중생 1과 2를 바라보던 호원이 고개를 비스듬이 꺾은 채 꽃잎에게 말했다. 꽃잎이, 너는? 자신의 절친들에게 강제 귀가를 친히 선물해주고 돌아온 꽃잎이 보람에 가득찬 얼굴로 동우에게 슬쩍 팔짱을 끼며 호원에게 눈을 맞췄다. 나 오빠들이랑 놀면 안돼? 응? 나 혼자 집에 가기 싫단 말이야. 그 칭얼거림에 가까운 소리에 동우가 오케이 사인을 보낸 것은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될 당연한 사실. 호원은 지끈지끈해오는 관자놀이를 매만지며 말했다. 맘대로 해. 속으로는 저 발칙한 중딩을 향해 이를 빠득빠득 갈면서 말이다.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꽃잎의 등살에 떠밀려 들어온 스티커 사진 부스 안에서 호원은 남자다운 얼굴과 어울리지 않는 어리버리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그 옆에서 어색한 고개짓으로 주위를 이리저리 둘러보고 있던 동우도 마찬가지였다. 스티커 사진을 찍어본 적이 없다는 사실을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는 것 같이 보이는 두 남학생들을 뒤로 한 채 꽃잎은 꿋꿋한 손놀림으로 지폐를 투입하고 있었다. 여자들의 전유물이라도 되는 것 마냥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왠지 모르게 주눅이 잔뜩 들어있는 오빠들을 향해 꽃잎이 앙칼진 목소리로 소리쳤다. 아, 빨리 빨리! 배경 골라야 돼. 시간 없어. 20초. 17초. 압박이라도 하는 것처럼 쉴새없이 줄어드는 숫자에 추격자에게 쫒기듯이 배경을 고른 셋이 다음으로 넘어가는 화면을 보며 한숨을 푹 내쉬었다. 그에 동시에 부스 안을 울려퍼지는 세 사람의 웃음소리에 동우는 이 밀폐된 공간 안에 들어온 이래 가장 자연스러운 미소를 얼굴에 한 가득 띄웠다. 찰칵. 찰칵. 찰칵. 때로는 폼도 잡고 때로는 우스꽝스러운 표정도 짓기도 하고 즐겁게 포즈를 취하던 셋에게 딱 마지막 사진 한 장이 남았을 때 였다. 하나. 둘. 셋. 과장된 목소리로 카운트다운을 하는 여자의 목소리가 끝남과 동시에 꽃잎이 엄청난 순발력을 자랑하며 정체불명의 긴 웨이브머리 가발을 동우의 머리에 씌웠다. 어? 하는 소리와 함께 동우가 눈을 크게 뜨고 맹한 표정으로 제 동생을 쳐다봤고 꽃잎은 그런 장난을 한 주제에 카메라를 보며 완벽하게 표정 관리를 하고 있었다. 제 옆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보기 위해 눈알을 굴리던 호원까지 포함해서 아주 찰나의 시간에 벌어진 이 모든 일들이, 나중에는 소중한 추억으로 남게 될 이 짧은 순간의 잊지못할 즐거움이 손바닥보다도 작은 스티커 사진 한 장 속에 고스란히 담겼다.    

 

 

 

 

 

 

 

 

 

 

 

 

 

장남매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계속 태클을 걸어오는 꽃잎의 요망한 발을 피하는 육체 노동을 해야만 했던 호원이 자신의 침대에 지친 몸을 뉘였다. 운동으로 한 평생을 보내서 그런지 건방진 이파리년의 공격은 절대 허투루 볼게 아니었다. 자신이 계속 시달렸던 그 정확히 목표물을 정하고 치고 빠지는 매서운 발놀림을 생각하던 호원이 자신도 모르게 혀를 차며 앞머리를 쓸어올렸다. 진작에 자신이 슛돌이 남우현이랑 어울리며 축구 경기에서의 사내 녀석들의 거친 태클에 익숙해지지 않았더라면 유동 인구가 많은 시내에서 얼굴을 땅에 박는 개쪽을 당했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장희빈보다 독한 애새끼. 같은 장씨 핏줄이라 그런지 물려받기라도 한 것 같았다. 아니, see bird, 더욱 진보한 형태의 21세기 독종이다. 침대에 온몸을 맡기고 있던 호원이 갑자기 뭔가 생각이라도 난 듯 벌떡 일어났다. 지갑 속에서 아까 찍은 스티커 사진을 꺼내든 호원의 시선은 자신과 동우, 꽃잎의 얼굴이 새겨진 여러 개의 사진들 중에서 한 사진에 꽂혀 한참동안 움직일 줄을 몰랐다. 알고 보니 그 치렁치렁한 웨이브 머리 가발은 가게에 걸려있는 색색의 가발 중 하나로 밝혀졌다. 안그래도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멍하게 벌리고 있는 동우의 얼굴을 긴 시간 동안 바라보던 호원이 낮은 웃음소리를 냈다. 금방이라도 살아서 움직일 것 같이 생동감 있는 표정이었다. 비록 내가 눈을 옆으로 돌리다 찍혀서 공포 영화에 나오는 귀신처럼 흰자 부자로 나오긴 했지만, 이보다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을까? 물론 옆에서 꼴에 예쁜 척 하고 있는 장꽃잎도 심하게 꼴불견이었지만. 많이 해보지를 못해서 그런지 서툰 가위질로 그 작은 부분만을 오려낸 호원이 자신의 핸드폰을 들고 머뭇거렸다. 핸드폰에 딱 붙이자! 하고 충동적으로 생각을 하긴 했지만 역시 좀 낯간지럽고 쑥스럽다. 이윽고 고민이 내려앉아 찌푸려진 미간이 펴지고 호원이 해결책이라도 얻은 듯 아! 하고 소리를 냈다. 보라색의 깔끔한 케이스를 벗기는 호원의 손길이 제법 분주하다. 반질반질한 맨살을 드러낸 제 핸드폰과 손에 들려있는 제 엄지 손톱보다 약간 큰 스티커 사진을 번갈아 바라보던 호원이 결국 그 망설임을 멈추고 제 생각을 실행에 옮겼다. 방금 전과는 달리 핸드폰의 하얀 등판에 사진을 붙이는 손에는 거칠 것이 없었다. 혹시라도 떼어질까봐 엄지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내는 손길은 조심스럽기도 했다. 새하얗기만 했던 제 핸드폰 위에 자리잡은 다양한 표정을 하고 있는 세 사람의 얼굴을 응시하고 있는 호원의 눈빛은 따스한 기운이 가득했다. 아, see bird. 아무리 생각해도 장꽃잎은 이 완벽한 사진에 유일한 오점이다. 찰나의 순간이지만 꽃잎을 향해 이를 바득바득 갈아댄 호원이 이제는 눈 감고도 그려낼 것 같은 동우의 얼굴을 쳐다보았다. 귀엽다, 진짜. 다시 또 키득키득. 그러다가 문득 정신을 차린다. 아, 맞다. 수학 숙제. 체력을 다 소진할 정도로 신나게 놀았던 오후의 여운 속에서 호원이 그제서야 학생으로서의 제 신분을 자각했다. 빌어먹을. 아랍인 같이 생긴 얼굴로 제 허벅지를 몽둥이로 신나게 두드려댈 탈레반의 비정한 얼굴을 머릿 속으로 그려대던 호원이 속으로는 계속 시벌세벌네벌이라고 외치며 가방을 뒤적거렸다. 사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아무거나라도 끄적여놔야겠다. 그래야 덜 맞지. 고대의 상형문자처럼 보이는 글씨들로 빽빽한 공책 속의 빈 공간을 찾아 넘기던 호원의 눈알이 다시 제 핸드폰 쪽으로 굴러간다. 누가 볼까봐 빠른 속도로 핸드폰에 보라색 케이스를 씌운 호원의 얼굴색이 살짝 달아올라있었다. 그냥 단순하게 친구랑 찍은 사진을 붙여놓았을 뿐인데 왜 이렇게 쑥스럽고 남사스러운 기분이 드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한편으로는 자신의 핸드폰 위에서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을 동우를 생각하면 후회는 없었다. 그렇게 제 앞에 수학 공책을 펼쳐두고 열심히 샤프를 움직이는 동안에도 호원의 머릿 속에는 계속 발랄한 동우의 표정이 둥둥 떠다니고 있었다. 그러다 또 키득키득. 탈레반의 무력이 무서워 수학과 함께 하는 지루한 시간이었지만 동우 덕분에 제 입꼬리만큼은 훈훈한 미소를 계속 머금고 있었다는걸 호원이 알긴 하려나? 사실 이건 호원도, 동우도, 그리고 그 시간에 열심히 동우를 구워 삶고 있었을 꽃잎도 모르는 비밀이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이고...규여운 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규로링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기력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읽고 가여...다시 쓰셨다니..정말 수고 많으셨어요..그대 짱!!!!!
11년 전
독자2
엄허 나1등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규로링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흐 ㅋㅋㅋㅋㅋㅋㅋ 에너지틱한 동우에게 시달린 호원이는 규기력모드에 돌입했네요 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덕분에 흡흡 힘이 절로 납니다!! 1등!! 그대 우왕ㅋ굳ㅋ!!! 리플 느무 감사하구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3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귀엽닼ㅋㅋ 야동은!!아하하하핳 조팝나무 그대 수고많으셨으여!! 노므노므 잼있어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으헛 그대 안녕하세요! 아잌아잌 야동 커플 이야기 재밌게 보셨나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으헝 리플 느무 감사하구요! 스릉함미다! 허허
11년 전
독자4
한낱!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이들 왤케 귀엽나옄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한낱 그대 앙영! 허허허헠ㅋㅋㅋㅋㅋ 야동이들 귀엽게 봐주셔서 금스금스함미다
11년 전
독자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파리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이 지못미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꽃잎아 야동이들이 해피해지는 걸 방해하면 용서할 수 없단다 이 계집애야 개미 발에 붙어있는 먼지쪼가리만치도 안 남을 만큼 까이고 싶으면 호원이 괴롭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생김은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는 지금 꽃잎이가 이파리년으로 전락하는 현장을 보았슴미다 흡 꽃잎아 미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야동 커플 앞에 새로운 장애물이 생길 예정이에요. 아 이게 장애물인가 아닌가.. 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작가의 소재멘붕 흐엌.... 그대 리플 너무 감사하구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52
저도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안녕조팝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수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가제작ㅍ품봐주셨길래냅다뛰어옴..........정주행해야겠네.............(당황) 18편이라는어마어마한편수에우선놀ㅆ랬어요ㅠㅠ난18편까지연재하라면죽을거같은데....그대짱..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인픽뜸해져서슬픈데이렇게롱런하시고..그대에게박수를..존경을..♥ 정주행쫙할게요!사랑해요그대!!!!!!!♥♥♥♥♥♥♥♥
11년 전
조팝나무
으헝 수니 그대!! 그대꺼 잘읽었으요 어쩜 그리 금손이세요? 으헝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18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외 포함이면 거의 21편 정도.. ㅌ.ㅓ..ㅌ.ㅓㄹ..썪!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많죠 아잌ㅋㅋㅋㅋㅋ 별로 내용도 없는데 늘어놓은 기분이 드네요 흡흡흡... 리플 너무 감사하고! 그대꺼 앞으로도 열심히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귀여우닼ㅋㅋㅋㅋ스릉흔드♥♥♥♥
11년 전
조팝나무
핰ㅋㅋㅋㅋㅋㅋ그대 리플 고마우요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8
달팽이예요! 벌써 18편 업뎃을!!! 정주행 2편 남았응께 편 언능 보고 올게요!
11년 전
독자10
엄훠~ 호워니 느므 귀여운데여?ㅠㅠㅠ 눈물나게 재밌다 진짜ㅠㅠ 드뎌 정주행을 끝냈군요! 아유~ 귀여운 것들ㅋㅋㅋ 꽃잎이가 이파리년이랰ㅋㅋㅋㅋㅋㅋ 그대 작명센쑤 대박이시다ㅋㅋ 어뜨켐ㅋㅋㅋㅋ 꽃잎이는 자기 딴에는 방해하는 것 같은데 알게 모르게 도와주고 있네요ㅋㅎㅎㅎㅎㅎ 므흘흘 담편도 기대합니다용!
11년 전
조팝나무
달팽이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헝 그대 정주행하시면서 달아주신 리플들 너무 감사합니다! 번외까지 포함하면 20편이 훌쩍 넘는 생김 보시면서 귀찮으셨을 법도 한데 꾸준히 달아주시고 너무 감동이구요 엉엉.....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어요 흡흡.. 내용 늘어진다구 생김 재미없다구 ㅋㅋ 저 내치지 마세요 하.. 그대 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62
설마 그대 글이 재미없을리가요!!! 그대 글 보면서 너무 재밌었어요! (웃다가 몰컴하는거 들킬 뻔하기도 했지만ㅋㅋㅋ) 그대 글은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는 둡!
11년 전
독자9
악!!!!!!!!!!!!!!!!!!!!!1그대!!!!!!!!!!!!!!!!!!!!!!! 진짜 ㅠㅠㅠㅠㅠㅠ 흡 ㅠㅠㅠㅠㅠㅠ 야동이들 너무 기여어..요..흡..
이렇게 귀여울수가.. 그대.. 흡... 진짜 매번 그대의 재미나고 알콩달콩한 생김에 설렌답니다..(속닥속닥) 제 이름은 썽여맄이에요 썽여맄! 이게 암호닉이란건 비밀 그대를 향한 나의 사랑이 담겼다는것도 비밀!

11년 전
조팝나무
썽여맄 그대군요! 방가방가워요! 으엇으엇 ㅠㅠㅠㅠㅠㅠ 야동이들 좋아하구 애껴주셔서 저는 느무 감사할 따름이고 흡흡 ㅜㅜㅜㅜㅜㅜㅜㅜ 썽여맄 그대의 암호닉 흐흐 머릿 속에 꼭꼭 저장하구 있답니다! 그대 사랑 감사히 받을게요 그대도 내 사랑 머겅머겅 두번머겅 세번 머겅 아니 무한대로 머겅!
11년 전
독자11
조팝님!저바오나무입니다!그대의 소설..저는 언제따라갈까요...전 그대의오른팔이 되고싶습니다!!!!핡... 정말 최고에요!!! 저도 노력할거에요 조팝님처럼 언어술사가 될것이에요! 조팝님 사랑합니다! 우윳빛갈 조오팝! 사랑해요 조오팝!
11년 전
조팝나무
바오나무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팔이라니.. 너님 좀 무섭네욬ㅋㅋㅋㅋㅋㅋ는 그냥 장난이구 너님 앞으로도 건필하구 너님한테 매일 욕지거리 날리구 까칠하게 굴어도 그대 많이 애끼는거 아시죠? 모르면..음.. 그건 좀 슬플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12
이..이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천모나무그대 저 base에요!그대 복어씹었어요!;;ㅋㅋㅋㅋㅋㅋ야동이들 귀여움이라는게 제대로 퍽!!발!!했네욬ㅋㅋㅋㅋㅋ어우 좋네요 좋아♥이호원 너 호이팅..!꽃잎이가 호원이를 가만히 내버려 두지는 않네요 역싴ㅋㅋㅋㅋㅋ이런 장바라기 같으니라궄ㅋㅋㅋㅋㅋ그걸 눈치 못채는 동우돜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진짴ㅋㅋㅋ동생을 애껴서 그런걸 모르는건지 아니면 알면서도 그냥 보통 동생들도 자기 어빠한테 이렇게 대한다고 알고있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군데군데 깨알같은 드립들이 쏙쏙 숨겨져 있네욬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싸랑해열 그대♥
11년 전
조팝나무
base 그대 방가방가! 엇.. 천모나무라니 흐흐 쑥스럽고 좋슴미다 아잌아잌 몰라요 그댘ㅋㅋㅋㅋㅋㅋㅋ 복어 씹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처음에 순간 음??음?? 이랬지만 뒤를 쭈루룩 읽고 앜앜거리며 웃었으욬ㅋㅋ 나를 육성으로 터트리는 그대는 나의 사랑 흡흡. 엇! 장바라기 좋슴미다. 앞으로 인용해도 되겠..죠? ㅎㅎㅎ 그리곸ㅋㅋㅋㅋㅋ 꽃잎이의 심각한 브라콤 속에서 과연 호워니는 동우를 쟁취할 수 있을까요? ㅋㅋㅋ는 앞으로의 기대를 부탁드리는 발칙한 조팝나무네요 흐흐.. 그대 스릉스릉하구요! 나를 가지세요! 아잌!
11년 전
독자47
그대는 이미 저의것♥아잌아잌 장바리기 인용 가능합니다 이미 그대의것 이에요ㅇㅇ전 그대것이니까요 는 심한 무리수네요허허해
11년 전
조팝나무
오오! 장바라기 인용 감사감사합니다 엉엉 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요 무리수 아니에요! 이건 틀림없는 스아실!
11년 전
독자13
아주좋다ㅋㅋㅋㅋㄱ단비에요!!!! ㅋㅋㅋ첫코멘트가 십팔편이 열여덞아기가되서 날라갓다닉ㅋㅋㅋㅋㅋ사실 전에 하고싶엇던말이 그말이에요ㅋㅋㅋㅋㅋ그건그렇고 야동이들 ㅋㅋ슬슬 생김이 간이 쳐지고잇네요 이젠 생김이 아니라 들김으로.....앗 개드립미안요.... 달리는 남자들 보고왓더니 선물이 뙇!!!!!!! ㅋㅋㅋㅋ야동이들은 도대체 언제쯤 진도가 나갈까이랫는데 ㅋㅋㅋㅋㅋ아옿 사랑스릅다 꽃잎아 이제 너의 동우오빠를 놔줘ㅋㅋㅋㄱㅋ힁힁 항상 기다릴게요 쏴랑해열ㄷ다음에또 ㅇ연에서 만나요!!! 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단비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어뎗아가.. 하... 18편은 제 애증의 편이 되겠네욬ㅋㅋㅋㅋㅋ야동이들의 꽁냥꽁냥이 내게 그렇게 배신을 때릴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흡흡... 진도가 없을 것 같던 야동이 드디어 전개를 슝슝 해나가기 시작했죠? 흡흡흡흡 ㅋㅋㅋㅋㅋ 런닝맨 보셨구나! 저도 봤어요! 지애 양 나와서 순간 깜놀! 으헝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우리 ㅇ연에서 또 만나요 헿헿 서로 아는척 알죠? 저 버리지ㅣ..ㅁ.ㅏ..세요... 제가 아는 척 한다고 버리지마세욬ㅋㅋ으잌ㅋㅋㅋ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14
미스트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호원잌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이들 흡...노네들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잎아 야동이들 방해하면 돼여 안돼여? 안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중간중간에 작가님의 깨알같은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여 제가항상말하죠? 사랑합니다 다음편기대할께영 ♥♥♥
11년 전
조팝나무
미스트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워니의 심리묘사에 신경쓴 18편이었어요 흡흡 마음에 드시나요..? 헿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이의 방해공작은 더욱 거세지는데 결과적으로는 도와주는게 되고 있네요 아잌ㅋㅋ 야동 행쇼를 향해 조팝나무는 달려감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제 드립을 좋아해주시고 제 소설을 좋아해주시는 그대의 넓디 넓은 은혜에 저는 그저 감사할 뿐이고 엉엉 저도 사랑함미다! 마이 달링!ㅋㅋㅋㅋㅋㅋ은 무리수인가요 아잌
11년 전
독자15
화환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원잌ㅋㅋㅋ아귀요밐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복구하느라고 수고하셨어요!!흐흐
제가 꽃잎이라면 야동을 충분히 밀어줄수있는데..이어줄수있는데....안타깝네욬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화환 그대 안녕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의 말 한마디에 피로가 싸르륵 가시네요 흡흡 감사함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제가 꽃잎이였어도 바로 이불 펴주죠 ㅋㅋㅋㅋㅋ는 너무 적나라했나? 하... 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6
우왕!!!!!18편 복구하셨나 했더니 다시 쓰신거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그쪽 에빕니다ㅋㅋㅋ그대 인내력 쩌는 듯....난 글 날아가면 기력 소진해서 더 못쓰는데ㅠㅠ역씨 조팝그대 짜장이에요!!!!bbbb오늘도ㅋ쟌꼰닢이파맄ㅋㅋ가 야동을 방해하네ㅜㅜ그르지마ㅠㅠㅠ아니되오ㅠㅠ야동도 햄ㅁ볶능걸 보여주라규!!!ㅋㅋㅋㅋ다음편에서는 이호원이 박력넘치게 입술 부대끼ㅣ고 지가 더 놀라는 그런 거 보구시퍼영ㅋㅋㅋㅋㅋㅋ더불어 김성ㄱㅠ 여장 완전 기대중ㅋ남우현 반응 더 기대중ㅋㅋ참으면 넌 진짜 그거 짤라야 됱ㅋㅋㅋ쓸모업슴ㅋㅋㅋㅋ오늘두 잘 봐써요!!!! 햄보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ㅏㄹㅋㅋㄴ오타가 많은 건 이해해주세요ㅜㅜㄴㅐㄹ 출근해야되서 여섯시부터 소주빨고있음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어우 나의 에비 그대인가요? 나의 에비 그대네요! 이리 와보세요! 어화둥둥! 내 에비! 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이건ㅋㅋㅋㅋ죄송해욬ㅋㅋㅋㅋㅋㅋㅋ Hㅏ... 손가락이 자꾸 흐물거리는걸 겨우 힘줘서 쓴 편이었어요. 그동안 쓴 생김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편이 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호워니의 박력 입맞춤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현성은 역사까지 치루고 수열은 키쮸까지 했는데 야동이들은 Aㅏ.. 야동이들은 퓨어하구나 ^^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부터 소줔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갑자기 소주 마시고 싶은 밤이에요. 술 끊은지 꽤 됐네요 Aㅏ......닭발 먹고 싶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여튼! 얼른 축제 준비편도 빨랑빨랑 쓰고 대망으 ㅣ축제도 쓰고! 건필하는 조팝나무가 될게요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17
열찌에요~ 호원이가 은근 귀여운구석이 있네요ㅋㅋㅋㅋㅋㅋ 쑥쓰러워도 할건 다하곸ㅋㅋㅋㅋ 장꽃잎 제발 동우 앞에서 사라져!!!!!!!!!!!!! 여자따위 같이 두지 않을꺼야
11년 전
조팝나무
열찌 그대 안녕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워니가 흐흐흐흐 그렇슴미다. 음 생김에서 우혀니가 둔탱+능글에 명수가 음... 명수는 뭐짘ㅋㅋㅋㅋㅋ 네, 명수는 솔직담백? 음... 그리고 호워니는 ㅋㅋㅋㅋㅋㅋ 호워니는 약간 귀여움을 가미한 그런 느낌... 아잌 이 그지같은 어휘력이 표현을 못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으헝...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8
아고기여워라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으잌그댘ㅋㅋㅋ 리플 금스금스해요
11년 전
독자19
엉엉야동이다!!!내싸랑들ㅠㅠ작가님 저 개깜이에요!!으잌ㅋㅋ꽃잎이얄미워!!ㄴ진도나가자야동이들ㅠㅠ
다음편도기대할게욥!!

11년 전
조팝나무
개깜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동이가 드디어 나왔네요 ㅜㅜ 미루다 미루다 드디어 나왔어요 엉엉 야동이들아 미안하당 ㅠㅠㅠ 앞으로 야동을 슝슝 전개해나가는 조팝나무가 되겠슴미다!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20
어잌후ㅋㅋㅋㅋ그대 수고많으셨네요~ 생김끝나려면 아직 멀어보이네요ㅋㅋㅋㅋ그래서 좋음ㅋㅋㅋㅋㅋ내삶의 의욕ㅋㅋㅋ비타민ㅋㅋㅋㅋㅋ조팝나무님너무좋음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냥 사랑한다고요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생김은 아마 30편을 넘기지 않을까.. 라고 생각을 하구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나중에 질질 끄는 것 같아도 이해해주시길 바라며...는 무슨! 질질 끌지 않도록 노력할게요! 핳핳핳.... 의욕이자 비타민으로 표현해주시는 그대에게 정말 감사의 인사를 전하구 싶구요 엉엉 ㅜㅜㅜ 은 뭐지 수상소감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1
익인이에요! 일등하려고했는데...잠시목ㅇ욕하고온사이에...흡...그나저나 오ㄷ늘은 야동이들특집이네예와우!!!!!! 동우겁나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펌프신...저도펌프잘하고싶네요 저제일쉬운거도미스폭발ㅋ...동우는 근데그냥봐도 게임잘하게생겼어요ㅇㅇ! 그나저나 저 집착의 꽃잎이..이름은 예쁘장하게생겨서 왜저럴까요 꽃잎이는무슨풀ㄹ잎이다! 동우한테들러붙지말고 물뿌리개나찾아 는드립 죄송ㅋ...2차전ㄴ은애매하게끝났네요 무승부인가? 근데저얄미운꽃잎이가잘한일도있네요 동찡가발...S2 좋다... 저거붙여놓은거 동우나 ㅅ꽃잎이한테들키면 호원이얼굴 겁나 빨개지겠네요 호당무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그대 오늘저봤었죠?...오늘그대보고 짱반가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한테 생김널리전파시킬게요 친구도 생리어쩌고하던픽쓰던데 그대께 천배만배재밌다고하니까 ㄲ지라고하더라구요 그정도로제가그대픽좋아함...그대19편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익인이 그대 안녕안녕! 아잌아잌! 제가 너무 야동에 소홀했던 것 같아서 이렇게 야동 특집을 뙇! 그리고 다음 편에도 야동이들이 살짝 나올거라는건 안비밀 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우! 동우는, 네 그렇슴미다 펌프신이라는 설정은 뭔가 동우에게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싶어서 넣은 그런거였으요 흐흐 ㅋㅋㅋㅋㅋㅋ 저도 사실 펌프 못해요. 허점투성이가 바로 저.. 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뿌리개나찾으라닠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절육성으로뿜게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2차전은 정말 애매하네요. 하지만 3차전에서는 뭔가 확실해지겠죠? 땡땡땡 지금 스코어는 이호원 1승 1무 0패 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진짜 저도 반가웠어욬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진짜 놀랐어요 너무 반갑고 좋아서! 흡흡흡 생김! 전파 너무 감사드리구.. 제 비루한 픽을 이렇게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엉엉 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22
아잌아잌ㅋㅋㅋㅋ 저녁먹고오니까 기분좋게 생김이있닿ㅎㅎㅎㅎㅎ야동은증말 ㅎㅎㅎㅎ달달허네요 ㅎㅎㅎㅎ좋ㅇ요 ㅎㅎㅎㅎㅎ 주말의 마지막을 생김으로보내다니...좋으멵서안좋네여! 내일이면월요일이라니월요일..월요일...하지만생김은좋습ㄴ디ㅏ 월요일날생김이나오면더ㅏ좋ㅇㅡㄹ거같구여..는 농담이그여
저는 생김만바라보고사는 생김바라기 제 삶의 비타민이세여... 조팝나무님은..저의비타민....팝비타..? 팝블이에이어 팝비타라니 제작명센스 정말구리네여
무튼 생김사랑하그여...기대하그여...조팝나무님도사랑해요... 님은나의비타민!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아잌! 그대 안녕하세요! 그대의 주말의 마지막을 생김으로 기분 좋게 보내게 해드릴 수 있어서 저는 영광이었어요 흡흡.. 그런데 내일이, 아니 이제 오늘이군요. 오늘이 월요일이라는게 깊은 함정 Aㅏ.. 또르르...또르르.... ㅋㅋㅋㅋ넹! 내일 꼭 생김 업뎃할 수 있게 열심히 손가락을 놀리는 조팝나무가 될게요! 최대한 빨뤼빨뤼! ㅋㅋㅋㅋㅋㅋㅋ어머... 생김바라기라니.. 팝비탘ㅋㅋㅋㅋ팝블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 그런 드립들 느무 좋아요. 제 광대를 승천시키구 허허허.... 절 춤추게 만드네요 아잌 그래도 인증샷은 음슴미다 ㅋㅋㅋㅋㅋㅋㅋ그대 리플 감사드리고 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23
미로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ㄹ달달달달.. 하고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괴물이 워낙 고퀄이라서 좀 더 기다려야 될 줄 알았는데 그대글..... 아 미치겠다 제가 18화 업데이트 된거 보고 얼마나 설렜었는데유.. 그대 지짜 밀당에 뭐있네요.. 아잌 이번편은 특히 더 달달하고.. 달달의 종점 스티커사진 ㅋㅋㅋㅋ!!!! 꽃잎이도 얄미운데 쵸큼 기엽..기도.. 스크롤바가 내려갈동안 너무 초조했네요.. 동우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왘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또 며칠을 그대 글 업데이트 되기만을 기다리겠줘... 신알신해야겠어요ㅋㅋㅋ 어쨌거나 진심으로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ㅋㅋㅋ밖에 할말이 음슴체 아 그나저나 브금때문에 나갈수가 없슴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미로 그대 방가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 괴물이 고퀄이라니 ㅜㅜ 너무 감사함미다! 소재도 자극적이고 좀 난해한 글을... 고퀄이라고 해주셔서 느무 감사해요 엉엉! 밀당에 뭐가 있다니 아잌아잌ㅋㅋㅋㅋㅋㅋㅋ 쑥스러워요 허허허허허. 꽃잎이! 얄미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스아실 귀엽게 쓰려고 노력하구 있는 캐릭이에요. 뭔가 발칙하면서도 귀염성 있는 중3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설정은 개일진인데 오빠 때문에 하는 짓들은 뭔가 서툴기도 하고 아잌ㅋㅋㅋㅋㅋ 야동 커플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아이랍니다! 그리고 생김 19편 업뎃! 최대한 빨뤼빨뤼 하도록 노력할게요 허허. 사랑함미다! 리플 느무 감사드리고! 아 맞다! 그리고 브금 좋지 않나요?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에요. 캔디맨 노래는 진짜.. 일기라는 노래도 좋구.. 넹 좋슴미다 흡흡...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요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승천중ㅋㅋㅋㅋ역시 야동들ㅎㅎㅎㅎ달달터지고 아주 바람직하네요헹헹하핳ㅎ하ㅏㅎ하하핳 조으네요ㅎㅎ 장꽃잎(16.본명:장이파리,본격꽃코스프레중) 동우동생이지만 정말ㅋㅋㅋㅋㅋ그래도 가발씌운건 굳잡.그러하다.핳핳하하아이조아랔ㅋㅋㅋ이대로 야동 계속 달달터지실게요ㅋㅋㅋㅋㅋㅋ조팝나무님도 조으다ㅎㅎ수줍은 저의 고백....//(부끄)아잌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아잌ㅋㅋㅋㅋㅋㅋ 그대 안녕하세요! 흐흐흐흐흐 야동이들은 생김에서 달달+코믹을 지향하구 있는 커플링이여요. ㅋㅋㅋㅋㅋㅋㅋ꽃이파리를 때려주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제 애정이 들어가있는 캐릭이랍니다 엉엉. 스아실 귀엽고 착한 아이라는ㅋㅋㅋㅋㅋㅋ은 뭔가 부모가 딸 칭찬하는 느낌이네욬ㅋㅋㅋㅋ는 네.. 이상한 드립이었고 앞으로 꽃잎이가 야동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칠지 지켜봐주세yo!! 리플 감사함미다 저도 그대 조...좋아요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25
아잌ㅋㅋㅋㅋㅋㅋㅋ호워니왤케귀여워영ㅋㅋㅋㄱ앜ㅋㅋ진짜18화기다리고잇엇어여ㅎ17화까지보고사실댓글달앗어야하는데못달아서미아내여ㅜㅜ그대정주행을하다보니....그만댓글다는걸까먹고17화까지다봣네여...이제부터열심히댓글달께여ㅜㅜ아!즈도즈도암호만들래여ㅎㅎ양파!!기억해주세영!!!^^
11년 전
조팝나무
양파 그대 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헠헠... 정주행!! 헝헝 내용 없이 질질 끌어온 생김을 정주행 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대! 그리고 미안하실거 전혀 엄슴미다!!! 리플 느무 감사하고 흐흐 꼭 기억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41
ㅎㅎ금스해여저그름19편기대하고잇을께영ㅎ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 감사함미다 그대!!
11년 전
독자26
핫윙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원이 고생많았어ㅋㅋㅋㅋㅋㅋ 꽃잎이가 좀 쎄....그리고 심각한 브라더콤이라서 아주 집요하게 공격해댔을텐데 잘버텼어, 오늘 아주 육체적 정신적 피로 만땅이었겠지만...ㅋㅋㅋㅋ 동우사진보고 원기 회복해ㅋㅋㅋ 동우얔ㅋㅋㅋㅋㅋ 정말 넌 눈치가 없는건짘ㅋㅋ 진짜 너 옆에서 아주 치열하게 벌어지는 사투를 파악해봐ㅋㅋㅋ마지막으로 이파리년아....너 호원이 건드는 순간 나한테 주-옥되는거야...아주 나한테 걸려.....!!!ㅋㅋㅋㅋ 그대 드립들은 언제 봐도 참ㅋㅋㅋ 웃겨옄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핫윙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호워니는 흡흡 꿋꿋하니까! 꽃잎이에게 절대 지지않슴미다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흐흐.. 과연 꽃잎이는 야동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우는 제 발밑에서 벌어지는 상황들을 전!혀! 모르죸ㅋㅋㅋㅋㅋ 어떤 의미로는 참 눈치가 없는 동웈ㅋㅋㅋㅋ죸ㅋㅋㅋ 음, 그러고보니 생김에서는 우현이는 둔탱이로 눈치가 없고! (얘는 매사에 눈치가 음슴ㅋ) 성여리는 자기 연애에 눈치가 없고! 동우는 뭐짘ㅋㅋㅋㅋㅋㅋ얘도 우현이과인가요 아잌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27
자까님!!! 저 타팬이긴이에요 ㅋㅋㅋ 하이고... 야동커플도 훈훈돋네여 ㅠㅠㅠㅠㅠ 물논 꽃잎이만 빼면.... ㅋㅋㅋㅋㅋㅋ 동우 동생이라서 욕할수도 없고, 아유 그냥 아주 이뻐죽겠어요 ^^!!!! 자 호원아 이제 니가 동우를 좋아한다는걸 깨닫는것만 남았어!!! 다음편 기대할게요 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타팬이긴 안녕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 동생이라는게 좋은 방패막이 되어주고 있는 꽃잎이죸ㅋㅋㅋㅋㅋㅋㅋ 동우 동생이 아니었으면 참... 네..ㅋㅋㅋㅋㅋㅋ여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우리 야동이들이 얼렁 전개해나갈 수 있게 빠른 연재 노력하겠슴미다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8
반례하!!느이앙!!그대방가방가!!얃옹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펌프신ㅋㅌㅋㅋㅋㅋㅋㅋ...저도한때초딩때펌프햇엇는데..숨딸리고숨못쉬고옆에잇던오토바이에쓰러져잇던저의모습이새록새록..정말^^떠오르고..꽃잎이ㅋㅋㅋㅋㅋㅋ친구들과왓구나..근데친구들발목날리는스킬이ㅋㅋㅋ얼ㅋㅋㅋ동우는저런꽃잎이의모습을모르나..??ㅋㅋㅋㅋㅋ탈레반닮은수학선생님ㅋㅋㅋㅋㅋㅋ저희학교수학선생님은마시마로가엄청부은얼굴인뎈ㅋㅋㅋㅋㅋㅋ성경처럼발음이th가난다는사실은비밀ㅋㅋㅋ엑thㅡ마이너thㅡ가생각나고좋네요ㅋㅋㅋㅋ아..그대..오늘제가학원을가는데..우리구름이들이저를배반햇어요..가는데소나기가내렷어요..이새킹들..오랜만에기합을받아봐야정신을차리나..얘네들이말이져..소나기를내리고고데기한지3분된제머리를정말로부시시하고축축하고쫙쫙펴줫어요..^^구름이들..우리집뒷골모과수원에서한대씩쥐어팰뻔햇어요..^^ㅎㅎㅎ..앞으로구름이들을만날때마치석양처럼붉게달아잇더라면..저한테맞아서..는무리수ㅎㅎ하여튼!!잘읽엇어요구대!!아..그리고보니까..그..저한테갑툭튀하셔서문제내시는분..정말찾고싶네요..증말..대혼란을안겨준그익인그대..찾고싶다..수고하셧어요!!
11년 전
조팝나무
반례하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저는 초딩 때부터 펌프를 정말 못했었죠. 동네에 잘하는 애들 있으면 뒤에서 구경하면서 우와! 하던게 바로 저임 흡흡...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그리고 동우는 정말 ㅋㅋㅋㅋㅋ 어떤 의미로는 참 눈치가 없죠..? 허허.. 꽃잎이의 저런 모습들을 ㅋㅋㅋ아예 모르는 것도 능력이죠 흐흐... th발음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그대 그거 보셨어요? 나는가수다에서 메thㅔ짘ㅋㅋㅋㅋㅋ 어떻게 그런 발음이 나짘ㅋㅋㅋ 성경은 진짜 흡흡 머리부터 발끝까지 씹덕포인트 ㅜㅜㅜ 스릉함미다 규덕은 규덕규덕하고 울어요 엉엉엉. 엑th ㅋㅋㅋㅋㅋ,마이너th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그대가 항상 불렀던 구름이들이 그런 배신을 하고... 참 나쁜 구름이들이네요. 당장 응징을 해야겠어요 얼른 성종이의 별들을 소환해야겠어요! 그러고보니 성종이가 벌써 몇 편 째 안나오고 있는거지..? 성종아 어디갔니 또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수원에섴ㅋㅋㅋㅋ한대씩ㅋㅋㅋㅋㅋ 아잌 그대... 박력있어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도 그 문제 내시는 분 너무 궁금해욬ㅋㅋㅋㅋㅋㅋ 유난히 그대를 더 많이 찾는 것 같더라구요.. 딱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신기방기하곸ㅋㅋㅋㅋ 혼란스럽기도 하곸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2
어윸ㅋㅋㅋㅋㅋ그대??안자요???그대내일학교안가여???ㅋㅋㅋㅋㅋㅋ어떻게지금까지안주무시고계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원래 이 시간에 깨어있슴미다 그대 아잌ㅋㅋㅋㅋㅋ 그대는 이런 늦은밤에 뭐하구 계셨어요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43
저는크아크악!!퉷옥!!하고잇어여!!ㅋㅌㅋㅋㅌㅋㅌ근데..그대이러다가내일학교에서못주무시는거아니여..??
11년 전
조팝나무
저는 언제나 말짱합니다!! 허허.. 왜냐면 저는 야행성이거든yo 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아크악!!퉷옥!!이 대체 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캌ㅌㅌㅌㅌㅌㅌㅋㅋㅋ캌ㅌㅌㅌㅋㅋㅋㅋㅋ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톡ㅋㅋㅋㅋㅋㅋ이옄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대체 뭔가 했어욬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가래침 뱉는 소리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ㅋ 죄송해요..
11년 전
독자53
가래침이여??ㅋㅋㅋㅋㅋㅋㅋ느잌ㅋㅋㅋㅋㅋ나름대로생각한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래침이라닝!!구름들이과심신수련좀하구와야겟어요..그래도그대..그대는..잠이없으세여??학교에서안졸아요??중딩이는졸아요..꾸벅꾸벅...
11년 전
독자29
방가방가워욬ㅋㅋㅋㅋ쮸입니당ㅋㅋㅋㅋ애들왤케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역시..야동은달달이짱이졓ㅋㅋㅋㅋ힣힣동우야..진짴ㅋㅋㅋ눈치가없구낰ㅋㅋㅋㅋㅋㅋㅋ역시동우는눈치없는게짱이죸ㅋㅋㅋ..하..꽃잎아..오빠들의사랑읆방해하지마 나와같이 뒷동네로가서토킹어바웃좀할깤ㅋㅋㅋㅋㅋ?헣ㅎ헣.. 야동조으당 작까님조으당ㅋㅋㅋ생김조으당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쮸 그대 안녕안녕? 아잌! 생김의 야동은 달달을 지향하구 있슴미다. 느껴지시네요 헿헿헤헿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슴미다 동우는 개일진이더라도 눈치가 없어야 그게 바로 펄풱트 인생으 ㅣ진리지! ㅋㅋㅋㅋㅋㅋㅋ 흐흐흐흐 저도 그대 좋슴미다 흐흐흐 생김 좋아해주셔서 감사하구 리플도 또 감사하구! 엉엉!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30
안녕하세요!지구에요!얼마나기다렸는지몰라요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지구 그대 방가방가! ㅠㅠㅠㅠ 우어 제가 너무 늦게 왔죠? 앞으로는 성실히 연재하는 조팝나무가 될게요!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31
코코팜이예영!!기억하실진모르겟지만 ㅋㅋㅋ재밋게읽고가영 ㅠㅠ아진짜야동쩌네영 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코코팜 그대! 기억하구 있슴미다!! ㅋㅋㅋㅋ엌엌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흐흐흐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2
동우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야동은 달달 허구먼 허허허허허헣
11년 전
조팝나무
허허허허 이런 부족하기 그지 없는 글을 달달하게 봐쥬셔서 감사해요 흡흡 엉엉 그대 밖에 없네요 느무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3
헐그대저스마트폰이에요 ㅎㅎ기다리셨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고 동우가 펌프신이였을줄몰랐네요ㅋㅋ지금깨플볼려고하는데 야동커플이 우결찍는거만 볼꺼같아요 ㅋㅋㅋ장난이고 완전 진짜 동우는 언제쯤 호원이를 좋아하는 마음을알까요?? 호원이는 조금조금생기는거 같은데 야동터지네요진짜 ㅋㅋㅋ장꽃잎오빠들의 사랑을 방해하지마 진짜브라더콤플렉슼ㅋㅋ진짜 호워니를위해 별들아 반짝여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종이계속생각나고좋네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스마트폰 그대 안녕하세요! 아잌ㅋㅋㅋㅋㅋㅋ 그대 기다리고 있었어요! 흡흡 여기서 목 빼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호호호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곸ㅋㅋㅋ 아 저도 깨플 뭔가 복습하고 싶어지네요. 야동 커플이 우결 찍는거 참 좋은 떡밥이었죠. 같이 요리도 하고.. 치킨도 뜯어먹고 네.. 좋습니다 흐흐흐흐흐. ㅋㅋㅋㅋㅋ 우리 동우랑 호워니가 얼른얼른 전개하게 되는 그 날까지 생김은 달려갑니다! 허허허.. 별들아 반짝여줘!.. 를 들으니 우리 성종이가 생각나구 좋네요. 성종아 어디서 뭘하고 있니? 현성이들에게서 도망치고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성종이가 다음편에는 등장할 예정이에요 박수 세번 짝짝짝! ㅋㅋㅋ헠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감사해요!
11년 전
독자34
박카스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금손역시쩌네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꽃잎!!!사라져버려!!!!
11년 전
조팝나무
박카스 그대 방가방가워요! 으아니 금손이라니 완전 과찬이시규ㅠㅠㅠㅠㅠㅠ 저는 그저 몸둘 바를 모르겠규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엉엉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5
그대 저 제미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찡 좀 비켜줘여 야동이들 가는길에 장애물이 있어서는 안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달달하고 조으닿ㅎㅎ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제미니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 꽃잎찡 ^^.... 네 꽃잎찡이 야동이들을 가로막고 있는 큰 장애물이네욬ㅋㅋㅋㅋㅋㅋ그래도 우리 야동이들은 훌쩍 뛰어넘겠죠? 흡흡 리플 금스금스해요!!
11년 전
독자36
RIn이에요 그대~ 다시쓰시느라고 완전 수고하셨어요!!!!!우리동우랑호원이왜케귀엽니..ㅋㅋㅋㅋㅋ꽃잎아 이젠그만 동우를놔주겠닠ㅋㅋㅋㅋ호원이만죽어나넼ㅋㅋㅋㅋ장남맼ㅋㅋ그대진짜수고하셨어요♥ 말그대로18....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RIn 그대 안녕안녕하세요! 으엇 그대의 말 한마디에 흐물거리던 제 손가락이 다시 뻣뻣해지면서 기운을 차렸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에겤ㅋㅋㅋㅋㅋ 규기력을 선물해주었ㅋㅋㅋ네욬ㅋ아잌... 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그리고 스릉해요! 허허허
11년 전
독자37
핳핳..이에여뮤ㅠㅠㅠㅠㅠㅠ조으당ㅠ기엽네여 ㅋㅋ큐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핳핳 그대 방가방가! 으헛 그대 리플 너무 감사하고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38
에디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동우가 일찐인 이유가잇엇네욬ㅋㅋㅋㅋㅋ힘조절이 안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동우랑 오락실가면 재밋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 방해물이 나타나네요!!비록 이파리때문에 동우 가발사진을 get한 호원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티커사진 공유좀 굽신굽신...ㅋㅋㅋㅋㅋㅋㅋ그대 글 너므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하께요~
11년 전
조팝나무
에디 그대군요! 아잌아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죠 동우는 괜히 지역구 일진이 아니었슴미다 흐흐흐... 쎈캐 동웈ㅋㅋㅋㅋㅋ 실상이 허점투성이인게 깊은 함정이지만 흐흐.. 그래도 겉모습은 아주 무서운 개일진이었죠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사진! 아잌... 실제로 있었으면 좋겠다 동우 스티커 사진 갠소하고 싶다...갠소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새벽이 되니 욕구가 더 강해지고 그르네요 ㅋㅋㅋㅋㅋㅋ 원초적인 조팝나무! 허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39
김수달입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행평가준비하다가 잠깐 인티들렀더니 쪽지가뙇!!!!!!!!달달한 야동 재밌게읽고갑니당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되네요 축제준비편이라니!!!!!!!!!벌써부터 두근두근되요 조팝님ㅠㅠ♥♥♥♥♥사랑합니다!!!!!!!!!!!s2 댜릉댜릉
11년 전
조팝나무
김수달 그대 방가방가! 아잌아잌! 야동이들 좋아해주셔서 느무느무 감사할 뿐이고 흡흡 ㅋㅋㅋㅋㅋㅋ 축제 준비편.. 요로케 기대해쥬세요 기대해쥬세요 드립을 잔뜩 치고 다니지만 실상은 아무것도 없을까봐 걱정이네요.. 흡흡 그래도 열심히 쓸거랍니다! 지켜봐쥬세요!!! 허허허 리플 너무 감사드리구 저도 스릉해요 사랑사랑스릉스릉!
11년 전
독자40
그대 저감성 이에요 ㅠㅠ 생김....ㅠㅠ 오랜만이야 ㅠㅠ와 오늘은 야동커플 ㅠㅠ 아좋다 풋풋해 ㅠㅠ 이제 꽃잎이 한테도 정이들었어 ㅋㅋㅋㅋ 이제는 꽃잎이없음 아쉬울정도 ㅋㅋㅋㅋ 꽃잎이 매력있어 ㅋㅋㅋ 하....나도 동우 여장한거보고싶.....아.....본전있구나....음....어.....아....그래....도...동...우...이..ㅃ.....하....음 그래 어 아름다웠어 동우야 하하하하...아 근데나는 김성규가 여장했으면좋겠다...,허헣 ㅠㅠ 아진짜 김성규여자하면 나완전김성규찬양 와~영광 영광 영광 영광~ 규렐루야 김성규만쉐이~....?응?왜갑자기 댓글이 이리로빠졌지?쨌든 조팝나무그다 만쉐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 감성 그대 안녕안녕하세요! 생김이 진짜 오랜만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며칠만이지.. 하 얼른 폭풍연재 해야하는데.. 예전엔 폭풍연재 했었는데 지금은.. 네 이러구 있네요 ㅜㅜㅜㅜ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 꽃잎이에게 정이 드셨다니!! 정말.. 저는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꽃잎이 얄미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흐흐... ㅋㅋㅋㅋㅋㅋㅋ 성규 여장은 정말.... 이건 진짜..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보고싶어하는.. 네, 사실 자급자족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보고싶다.. 성규야 제발.. 안되겠어? 1초만.. 그 1초를 영원히 우려먹을게 제발 ㅋㅋㅋㅋㅋㅋ은 흔한 김성규 덕후의 오열이였구요 흡흡 ㅜㅜㅜ 리플 감사하구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48
나되!!!!나도 김성규 덕후임 ㅠㅠ 규덕 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규더기는 규규규 거리며 웁니다 엉엉
11년 전
독자55
규규규규규규규규규 하 김성규 미취겧다 ㅜㅜ
11년 전
독자45
자객이에요 ㅋㅋㅋㄲㅋㅋ 꽃잎이 ㅋㅋㅋㅋㅋ 호원이가 점점더 힘들어지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동우는 암것두 모르고 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 오늘도 재밌네요!!잘보구가용
11년 전
조팝나무
자객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가... 네 꽃잎이는 더욱 강해집니다 ㅋㅋㅋㅋ 진정한 파이터 꽃잎잌ㅋㅋㅋ 우리 호애기 파이팅 또르르. 허허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46
개샴푸에요!! 생김이다생김이다생김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역구 일찐 장동우님은 펌프신이 셨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야동이들 ㅠㅠㅠ 순수터지네욮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잎잉 호원이랑 장동우랑 스티커사진을 찍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부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님찡 나눔좀 .........
그대 다음편도 기다릴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제편 느므 기대됨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스릉흔드 ㅠㅠㅠ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11년 전
조팝나무
개샴푸 그대군요! 우오우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펌프신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펌프를 못해요. 미스 투성이에 허점 투성이. 어렸을 때에는 발판 위에서 초라하게 발을 놀리다 오는게 일상이었습니다 흡흡.. 나 임마 힘내라 ㅋㅋㅋ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ㅋ 스티커 사진...은 실사로 보고 싶어요 ㅜㅜ 엉엉 꽃잎아 스캔 좀 떠줰ㅋㅋㅋㅋㅋㅋ 업뎃 좀 해줘 바로 닥저하게.. 는 처절한 인슾의 울부짖음 ㅋ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 리플 느무느무 감사드리고 저도 그대 스릉흔드!!!!!!! 하트 곱하기 백만개 엉엉엉!!
11년 전
독자49
조팝앓이에요!ㅠㅠ 어제 저녁에 접속 못해서 혹시라도 조팝나무님이 연재하셨으면 어쩌지? 했는데 하셨군요!ㅠㅠ 공커중에서 제가 제일 아끼는 야동이들을!! 이렇게 달달하게 써주시다니ㅠㅠㅠㅠㅠ 제가 인티하면 생김이 먼저 떠오를정도로 생김을 격하게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펌프... 별명이 문어인 저도 펌프앞에서는 작은 모기로 빙의하는데ㅠㅠ 우리의 장똥은ㅠㅠ 못하는게 없네욬ㅋ 비록 상상속으로나마 스티커사진을 상상했는데 어느새 제 얼굴에는 광대폭ㅋ발ㅋ 진짜그대사랑해요ㅠㅠㅠㅠㅠ 생.김 18회 두번이나 쓰셔서 고생 많으셨죠?ㅠㅠ 그래도 그대덕분에 울고웃는 독자들이 이~렇게 많으니까 힘! 내시구요!ㅎㅎ 아자아자호이팅!! 그대 오늘도 달달한 생.김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조팝앓이
11년 전
조팝나무
조팝앓이 그대 앙영앙영하세요! ㅜㅜㅜㅜㅜ헠헠헠헠 생김을 먼저 떠올리시다니 그대... 너무 감동적이구.. 그대 사랑하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그대 덕분에 생김을 쓰는 맛이 나요 ㅜㅜ 진짜.. 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펌프... 사실 저도 펌프쭈구리였어요 ;; 보면 펌프 잘하는 사람들 뒤에서 우와 우와 거리는 쭈구리들 있잖아욬ㅋㅋㅋㅋ그게 바로 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헠헠헠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티커사진! 스티커사진은 엉엉 만약에 실제로 있다면 가지고 싶구.. 갠소 하고 싶구.. 꽃잎아 공유 안되겠니 ㅁ7ㅁ8..ㅋㅋㅋㅋㅋ헠.... 그대가 제 고생을 알아주시다니 ㅜㅜ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이에요! 너무 감사합니다! 언제나 힘을 주시는 리플도 그렇고 제게 해주시는 수많은 칭찬들도 그렇고 ㅜㅜㅜ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50
똑똑이폰이에요ㅋㅋㅋㅋㅋㅋ펌ㅂ프의신장동우ㅋㅋㅋ 아ㅠㅠ야동이들너무좋아요 야동러는웁니다ㅠㅠㅠㅠㅠ진짜완전귀엽고ㅠㅜ 아오 꽃잎이 나쁜계집애ㅋㅋㅋㅋ야동이들 방해한다면 진짜널 땅에한떨리꽃잎처럼심어버리겟어ㅋㅋ 그래도 이번에 가발씌운건 잘햇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호원ㅋㅋㅋㅋㅋ미치겟다ㅋㅋㅋ 그대진짜너무좋음ㅋㅋㅋㅋㅋ내사랑 뽀뽀해줄께요 이리와옄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갑니다 다음편기대할께요 스릉해열♥
11년 전
조팝나무
똑똑이폰 그대 앙영하세요! 허허허허 ㅋㅋㅋㅋㅋㅋ흐규흐규ㅠㅠㅠ 제가 야동한테 너무 소홀했었죠? 앞으로는 더욱 달달하고 재밌...재밌..?는 야동 기대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글을 쓰는 한 그루의 조팝나무가 되겠습니다 헝헝헝 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헝헝 꽃잎이의 가발 투척은 신의 한수였죸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 왜냐면 동우의 귀여운 사진을 ^^.. 하... 그런데 진짜로 보고 싶네요.. 스아실 저 씬은 제가 진짜로 보고 싶은 마음에 쓴 자급자족씬입니다 헠헠헠ㅋㅋ 그리고 저도! 그대 느무 좋습니다!! 허허허허허 그대의 사랑 듬뿍 받을 수 있어 좋슴미다!! ㅠㅠㅠㅠ 스릉함미다 저도 아잌!
11년 전
독자51
어휴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쫌이따컴와서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오 그대! 앙영하세요! 감사함미다!!!!!!! 비루하지만 엉엉 생김 재밌게 봐쥬세요!!
11년 전
독자54
으히 오랜만의 야동 너무 재밋네용! 늘 재밌게 보고 있어요!!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그대 감사합니다!!!! 헝헝헝 다음 편도 기대해쥬세요!!
11년 전
독자56
아낰ㅋㅋㅋㅋㅋㅋ그대안녕하세요 제가빂슾인뎈ㅋㅋ이렇게문체갘ㅋㅋ아진짜살아숨쉬는것같아요 진짜조팝나무그대가짱..♥
11년 전
조팝나무
어멋 빂슾이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헠헠헠 저는 스아실 캉슾....ㅋㅋㅋㅋㅋ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하구 칭찬도 감사드립니다 엉엉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57
익인에서독자로바뀌....ㄴ......거..져?
@@@@@@@사랑스러꽁기♥@@@@@@@@@@
오글거리네요 사랑스럽다니......!ㅠㅠㅠ ㅠㅠ요근래제가본드립중제일눈살을찌푸리개하는드립........근데저모다저요망한21세기독종이파리냔뭐에여?겁나브라콤이네j오빠랑겨론할거야뭐야이가시나야!!!!요망한계집아이....계지바이....!

11년 전
조팝나무
꽁기 그대 방가방가! 넼ㅋㅋㅋㅋㅋㅋㅋ 익인에서 독자로.. 좀 놀랐졐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대 사랑스러운거 맞습니다 흡흡 제 눈에는 완전 사랑스릉사랑스릉 헠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무슨 느끼한 드립인갘ㅋㅋ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이 또르르.. 꽃잎이 넹.. 꽃잎이가 좀.. 얄밉죠? ㅋㅋㅋㅋㅋㅋ그래두 앞으로도 꽃잎이의 활약 기대해쥬세요!
11년 전
독자59
보고싶다성열이예요!!ㅎ요즘 컴이 고장나서 자주 못 들어와요ㅠ그나저나 야동커플달달달하니 좋아요ㅎㅎ그리고 언제나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꽃잎이!!오늘은 친구들도 같이 나와 호원이의 심기를 건드리고ㅋㅋ근데 저는 오락실가면 동우처럼 못할 것같아요;;대단대단ㅋㅋㅋㅋ그럼 저는다시 수행평가&숙제하러 가요ㅠ그대 담편도 기대할게요ㅋ제 사랑 드세요!!거부는 없어요ㅎ
11년 전
조팝나무
오 그대 앙영앙영하세요! 헙.... 컴이 고장났었군요 ㅜㅜㅜㅜㅜ 또르르.... 그대 힘을 내요.. 또르르...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 꽃잎이는 참.. 여러모로 대단한 아이죠?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자신의 브라더를 향해서는 파이팅이 넘칩니다 허허허. 수행평가+숙제 잘 끝내셨길 바라며!! 리플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대 사랑 감사히 먹을게요 그대도 내 사랑 머겅머겅
11년 전
독자60
지똥) 아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원이왜ㄹ이렇게순수하냐ㅠㅠㅠㅠㅠㅠㅠ아동우도진짜개일찐은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근데꽃잎이도미움ㄴ면서도은근히정드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지똥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 그쵸 꽃잎이가 성종이 뒤를 잇는 감초 역할을 ㅋㅋㅋㅋㅋㅋㅋ하게 하려곸ㅋㅋㅋ 노력을 했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티가 많아졌네요.. 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1
아닉그대....... 앗ㄱ스팁니다 이런훈훈ㅅ사그살짇ᆞ으으ㅡㅅ하게그ㅎㅎㅎㅎㅎ 훈훈ㅅ사귿좋네요또싥ㅅ고싶지안좀신들어왓더니 조팝그대강또글은쓰셔성ㅠㅠㅠ은혜롭네요 어서다음껄보러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스티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허허 그댘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오타갘ㅋㅋㅋㅋㅋ 역시 그대는 하 제 그대에요. 오타로도 나를 기쁘게 만들다니 또르르 또르르 또르르 또르르!! 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63
앜..................저는 댓글이 날라갔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잉 개드립도 하나 치고 부끄럽지만 엔터를 누르려고 했는데... 이런...ㅋㅋㅋㅋ 근데 야동 훈훈훈훈훈훈훈내음 나고 좋네욬ㅋㅋㅋㅋㅋ 아잌 꼰잎이 꼰불견이에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싫지는 않음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사랑합니당다으다으다으당!!!!!!! 얼른 다음편 보러 가야지 마우스를 도르륵... 끌래 도르르...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니 리플이 날라가다니! 우리 끌레도르 그대의 리플이 날라가다니! 이보다 슬플 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욬ㅋㅋㅋㅋ 무한한 욕을 먹고 있느 아이지만 제.. 제가 많이 좋아하는 아이에요 헿..☆★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랑하구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4
건방진 이파리년의 활약이 끝내주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녀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파리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야.. 야동행쇼!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너 죽고 나 사는 로맨스 Prologue78 조팝나무 10.03 22:4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31100 조팝나무 11.13 15:2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986 조팝나무 08.07 13:2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95 조팝나무 07.30 16:5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조팝나무 07.27 19:0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172 조팝나무 07.20 01:46
인피니트 생리하는 김성규 독자분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16 조팝나무 07.12 01:5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6176 조팝나무 07.09 19:0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5185 조팝나무 07.07 19:2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4200 조팝나무 07.01 04:2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조팝나무 06.26 13:1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2139 조팝나무 06.24 00:5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1155 조팝나무 06.23 13: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연재 관련 투표 부탁드려요!124 조팝나무 06.18 22:0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0148 조팝나무 06.16 03:1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9143 조팝나무 06.12 02:5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8121 조팝나무 06.10 19:0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2 조팝나무 06.09 17: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7113 조팝나무 06.06 22:3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6141 조팝나무 06.04 20:3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번외 - 성종이의 하루81 조팝나무 06.02 20:40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팬싸인회 떨어졌을 때는 무를 뽑는게 인생의 진리지68 조팝나무 06.02 00:3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5 조팝나무 06.01 21:0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4160 조팝나무 05.31 12:3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7 조팝나무 05.26 23:35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 남우현 번외 C94 조팝나무 05.26 02: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2109 조팝나무 05.23 22:55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14:06 ~ 6/2 1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