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청춘이 아파 전체글ll조회 2751l 1

     

     

[홍빈/별빛] VIXX Fairy tale | 인스티즈    

     

     

     

끝나지 않을것만 같은 이 칠흙같이 어두운 현실에서 날 꺼내줘.     

     

     

제발.     

     

     

     

     

매달리기도 해봤고 애원도 해봤다      

돌아오는건 감정없는 시선뿐이였지만     

홍빈이 끝까지 별빛을 놓지 못한 이유는     

기억때문이였다.     

     

     

이제는 혼자만이 가지고 있는 기억.     

언젠가 별빛이 말했다.     

     

     

     

'세상이 미쳐버린다고 해도 우리는 변하지말자.'     

     

     

     

그리 말했던 별빛이기에 딱딱하게 굳어버린 별빛의 마음을 수도없이 두드리고 식어버린 눈동자에 자신을 채우려 노력하는 홍빈.     

     

     

     

왜 더이상 나를 봐주지 않아.     

     

     

     

세상이 미쳐버린다해도 우린 변치말자 그리 말했잖아. 널 보고있어도 나를 바라봐주지 않는 너는 싫단말이야.     

     

     

미쳐버린 현실.     

사랑이라는 감정이 메말라버린 세상.     

     

예전처럼 서로의 눈을 마주보며 웃는 사람들도 없다. 서로의 손을 잡고 수줍어하는 사람들도.     

     

     

     

사랑해서 싸우거나     

사랑하니까 희생하고     

사랑하기에 눈물짓는     

사랑하기때문에 헤어지는     

     

사랑으로 아팠지만     

사랑이 있어서 아름다웠던 세상은 죽어버렸다.     

     

     

가족.     

연인.     

친구.     

동료.     

     

존재하던 모든 사랑이 사라졌다.     

     

無의세상      

     

그저 기계처럼.     

아침이 되면 눈을뜨고 밥을먹고 일을하고 밤이되면 다시 잠에들고.     

     

     

같은 식탁에서 밥을 먹어도 흔한 대화 한마디 오가지않았고 학교 쉬는시간에도 업무중 쉬는시간에도 사람들 사이에 보이지 않는 벽은 존재했다.     

     

     

     

     

홍빈은 지독한 이 세상에서 혼자만 간직하는 사랑이라는 감정이 버거워 모든것를 놓아버리고 떠나고 싶었지만 그때의 별빛의 말에 아직까지도 죽지못하고 감정이 죽어버린 사람들 사이에서 홀로 살아가고 있다.     

     

     

무겁다.     

혼자 감당하기 힘든 고독. 외로움. 쓸쓸함.     

누군가 자신을 따뜻하게 안아줬으면.     

그것이 별빛이였으면.     

     

꿈이다.     

모든것이.     

     

아무리 바라고 기도해봐도 꿈이 아니다.     

     

     

미친 세상에서 홀로 살아간다는건.     

어린아이가 위험한 길가에 주저앉아 울어도 바라봐주는이가 아무도 없는것과 같다.     

     

     

그럼에도 홍빈은 변해버린 별빛의 곁을 절대 떠나지 않았다. 솔직히 정말 지치지만. 너무 힘들지만.     

사실 별빛의 말 하나만 믿고 이제껏 버텨온 사실도 괴롭지만 떠날 수 없었다.     

     

     

어쩌면 혼자만 기억하고 있는 추억속에 갇혀서 지금의 별빛의 곁을 떠나지 못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별빛이 아무런 의미없는 시선으로 가끔 홍빈의 눈을 바라봐주는것을 위안삼아.     

     

     

     

별빛아. 이번에는 네가 내 눈을 3일만에 바라봐줬어.     

     

     

이미 시선을 거두고 제 할일을 하고 있는 별빛의 등 뒤에 중얼거린다.     

     

     

얼마나 더 지나고서야 예전처럼 날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봐줄꺼니.     

     

     

홍빈은 생각했다.     

     

     

나 참 많이 여려졌다.     

     

     

이미 비집고 나오는 눈물을 흘리고 싶지 않아 주먹을 꽉 쥐고 참아내며 생각했다.      

     

     

차라리 나도 같이 미쳐버리지.     

     

     

또 생각했다.     

     

     

정말 세상이 옛날처럼 돌아올까.     

     

     

     

별빛과 같은 침대에 누워서 잠을 자고 눈을뜨는 생활이 얼마나 반복되었는지 모른다.     

하지만 별빛은 단 한번도 홍빈에게 먼저 말을 걸거나 늦게돌아오는 홍빈을 기다려준적이 없다.     

     

     

늘 홍빈의 몫이였다.     

늦는 별빛을 기다리는것도 아침에 모닝키스를 하는것도 저녁에 잠자리에 들면서 잘자라 인사하는것도 주말이면 늘어져있는 별빛의 머리맡을 쓰다듬어 주는일도.     

     

아무런 감정없는 별빛을 애처로울만큼 따뜻하게 혼자 사랑하는것은 늘 홍빈의 몫이였다.     

     

     

흑백영화를 보는듯 그속에 섞여든 자신만이 빨간 심장을 가진듯     

세상속에서 점점 지쳐가던 홍빈이 홀로 기계같은 사람들 속을 방황하다 늦게 집에 들어간 그날,     

     

홍빈은 실낯같은 희망을 보았다.     

     

     

쇼파에 멍하니 무릎을 끌어안고 앉아있는 별빛이 있었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홍빈을 빤히 바라보더니 이내 몸을 일으켜 방으로 들어가려는 별빛이 있었다.     

     

홍빈은 놀라서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굳어버린 다리를 주먹으로 퍽퍽 내려쳤다.     

     

     

제발 움직여.     

     

     

겨우 움직이는 다리로 방 문을 열기위해 손잡이를 잡는 별빛을 향해 걸어간 홍빈은 뒤에서 별빛을 끌어안았다.     

     

     

너. 나 기다린거지.     

기다린거 맞지.     

     

     

아무말 없던 별빛은 자신의 어깨를 감싸고 있는 홍빈의 팔을 풀어냈다.     

     

     

늦었어.     

     

     

작은 입술을 비집고 나온 그 목소리는 예전처럼 사랑을 속삭여주는 목소리는 아니였다. 오랫동안 쓰지 않은탓에 그리 고운 목소리도 아니였다.     

     

     

하지만 홍빈은 그 말을 끝으로 방을 들어가는 별빛의 모습을 보며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다.     

     

세상이 변해버린 뒤로 처음 듣는 별빛의 목소리였다.     

     

     

고마워.     

정말 고마워.     

     

     

늦은밤이 다 지나도록 닫혀버린 방 문 앞에 서서 홍빈은 계속 말했다.     

정말 어린아이가 우는것 처럼 옷 소매로 눈가가 붉어지도록 눈물을 훔치면서도 계속 비집고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설렘 가득한 밤이 다 지나도록.     

     

새벽이 되어서야 곤히 잠든 별빛의 옆에서 세상이 바뀐뒤 처음으로 편하게 잠에 들 수 있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비어있는 옆자리를 확인한 홍빈은 허탈함에 찬 웃음을 지었다.     

     

     

밤에 있었던 모든 일은 꿈이였나.     

     

     

홍빈은 제 자신마저도 점점 미쳐가는듯한 현실에 무릎꿇고 싶어졌다. 이불을 끌어당겨 침대위에서 무릎을 끌어앉고 한참을 별빛이 누웠있던 자리를 매만지다가 겨우 몸을 일으켜 거실로 나가자 막 현관을 나서려는 별빛이 보였다.      

     

     

잘 다녀오라는 말을 할 틈도 없이 문을 닫고 나가는 별빛을 보고 한참을 멍하니 서있다가 부엌으로 간 홍빈은 또한번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정갈하게 차려진 아침.     

변해버린 뒤 처음.     

홍빈이 애처로울만큼 매일매일 힘겹게 닫혀버린 별빛의 마음을 두드리는 걸 알아준것일까.     

     

그 뒤로도 가끔씩 늦는 홍빈을 기다려 주기도 하며 변한 모습을 보여주는 별빛.     

     

하지만 그것도 며칠.     

또 다시 감정없는 별빛으로 돌아온것에 절망하기를 수십번.     

     

     

     

     

그리고 어제 저녁 집으로 돌아오는길 스치듯 지나가는 소나기를 맨몸으로 받아냈던 홍빈이 앓아누운 오늘 아침.     

     

언제나처럼 일어나자 마자 말도없이 침대에서 일어나려는 별빛의 손을 꼭 잡은 홍빈은 아픈탓에 유난히도 더 예전모습의 별빛이 보고싶었다.     

     

     

조금만.     

조금만 옆에있어줘.     

     

     

하지만 이내 잡혀있던 손을 뺀 별빛은 말없이 홍빈을 쳐다보다 몸을 일으켜 방을 빠져나갔고     

홍빈은 이제 정말 지쳐버려서 포기하고 싶어졌다.     

     

     

희망고문.     

쓸데없는 희망을 품었던 것일까.     

한번더 꺾여져버린 가지에서는 꽃이 피지 않으려는 것일까.     

     

     

체념한듯한 홍빈이 열이올라 어지러운 머리를 부여잡고 방을 나왔을때 막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는 별빛이 있었다.     

     

     

     

홍빈.     

     

     

낯설게도 별빛의 입에서 나오는 자신의 이름을 들은 홍빈은 이끌리듯 별빛의 앞으로 걸어갔고 자신의 손에 쥐어지는 네모난 상자를 바라보다 이내 별빛앞에서 꽃이지듯 스러질 수 밖에 없었다.     

     

     

     

약먹자.     

     

     

     

자신을 위해 약을 사러 다녀와준 별빛을 보며 눈물짓는 홍빈.     

     

     

     

     

고마워.     

정말 고마워.     

     

     

눈물을 쏟아내는 홍빈을 보다 자신의 손을 들어 머리를 쓰다듬는 별빛.     

     

 조금씩 달싹거리던 별빛의 입술을 간신히 비집고 나온말  

  

   

미안해.     

     

     

줄탁동시.     

     

     

     

굳어버린 별빛의 마음에 서서히 균열을 만들고 이내 깨어버린 홍빈의 지극정성.     

한참을 그렇게 눈물 짓던 홍빈은 정말 오랜만에 진심으로 환하게 웃음 지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힣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고마워요! 기다려주다니ㅠㅠㅠ
9년 전
독자2
크- 자기전에 진짜 좋은 글 읽고 가네요ㅠ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좋은글이라니ㅠㅠㅠ감사해요!
9년 전
독자3
ㅠㅠㅜㅠㅠㅜ우이빈이... ㅠㅠㅠ 해피엔딩이라다행이에요!!! 글잘읽고갑니당♥
9년 전
청춘이 아파
잘읽었다니ㅠㅠㅠㅠ고마워요!
9년 전
독자4
홍빈아ㅠㅠㅠㅠㅠㅠ잘 읽고 가요ㅠㅠ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
ㅠㅠㅠㅠ다행이에요ㅠㅠㅠㅠ보면서 노심초사 하면서 봤는데.....슬픈결말이 아니라 정말ㅠㅠ다행입니다ㅠ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슬픈결말은 제가 슬퍼서 못써...요...ㅠㅠㅠ고마워요!
9년 전
독자6
우리 빈이ㅠㅠㅠㅠ엉엉어어유ㅠㅠ나도 옆에 있어줄수 있는데ㅠㅠㅠㅠ
(자까님♥ 항상 고마워요^ㄴ^ 자까님 신알신@_@ 앞으로도 해피엔딩 가시죠)

9년 전
청춘이 아파
해피앤딩 가야죠! 고마워요! (누군지 알것같은 느낌!ㅋㅋㅋ)
9년 전
독자7
홍빈이의 지극정성으로 만들어낸 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잘봤어요?ㅠㅠㅠ봐줘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ㅠ지극정성이네요ㅜㅜㅜㅜ
9년 전
청춘이 아파
읽어줘서 고마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에러가 생각나기도 하고ㅠㅜㅜㅜ 신알신할게요♥
9년 전
청춘이 아파
재미있게 봤다니 다행이에요ㅠㅠ 한참전에 써놨던건데 에러inst. 듣자마자 바로 가져왔어요! 봐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0
홍빈이 정말 지극정성이네요ㅠㅠㅠㅠㅠ 멋있어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봐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11
와ㅠㅠ제이상형이에요 나만바라봐주는 사람 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청춘이 아파
ㅠㅠ재미있게 읽으셨나요?ㅠㅠ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2
헐 대박스....... 이런 시간에 읽기 좋은 글 이네여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좋은글이라니ㅠㅠㅠㅠ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3
신알신하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 정성이 가득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ㅠㅠㅠ신알신도 읽어주신것도 다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4
헝ㅠㅠㅠㅠㅠㅠㅠㅠ빈이 짠해ㅠㅠㅠㅠㅠㅠㅠ히잉 ㅠㅠㅠㅠㅠ작가님 필력 짱ㅠㅠㅠㅠㅠㅠ멍하니 글만 읽어내려짜나요ㅠ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ㅠㅅ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필력짱이라니ㅠㅠㅠㅠ똥손이에요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5
어휴ㅠㅠㅠㅠㅠ 진짜 필력 짱이고 분위기 짱..ㅠㅠㅠ 계속 읽고싶게 만드네요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필력짱이라니ㅠㅠㅠ 아니에요ㅠㅠㅠㅠ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6
오ㅠㅠ작가님 진짜 문체도 이쁘시고 홍빈이도 이쁘시고 작가님도 이쁘시고 어떻게 이렇게 브금이랑 잘 어울리지? 아련한게 너무 좋다 진짜ㅠㅠ홍빈이의 그 무뚝뚝하고 남자다움이 그런데 애절함이 진짜 잘 어울려서 이런 글은 단행본으로 나와야 해ㅠㅠㅠㅠ이홍빈은 꽃으로도 때리지 말자ㅠㅠㅠㅠ이쁜 콩이ㅠㅠㅠ잘 읽고 갑니다! 너무 재밌어서ㅋㅋㅋ횡설수설ㅋㅋㅋㅋ
9년 전
청춘이 아파
이쁘다니(수줍음).....독자님 핫튜핫튜♡
읽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열심히 써볼게요!

9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별빛이에게 무슨일이있었던거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점점변해가서 다행이에요ㅠ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음... 세상 모든 사람들이 사랑이라는 감정을 잃어버렸다는 설정이에요!
사랑이라는것도 여러가지 모양을 하고 있잖아요. 우정이라던가 동료애. 가족애. 연인끼리의 사랑 등등. 근데 그 모든 사랑이라는 감정이 사라지자 세상 모든 사람들이 글 속의 별빛처럼 딱딱해져 버리게 되고, 글에서 흑백영화라고 표현한 것 처럼 삭막해져버립니다. 그런 사람들 중에서 유일하게 홍빈이만 사랑이라는 감정을 잃지 않은거에요. 그래서 혼자 붉은 심장을 가지고 있다고 표현했구요! 처음부분에 나오는 별빛이 홍빈이에게 한 말 중에 세상이 미쳐버려도 우리는 변하지 말자 라는게 있었죠! 사랑을 잃어버린 세상을 미친세상이라고 가정했어요. 약속과 달리 별빛마저도 감정을 잃게됩니다. 그래서 홍빈이가 별빛과 함께했던 미치지 말자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별빛이 자신을 사랑했을 몫까지 합쳐 별빛을 사랑하는거구요. 결국 홍빈이의 애타는 노력끝에 별빛의 감정을 조금씩 드러낸다는 내용이에요!

+)여기서 별빛은 다시 감정을 되찾은것이 아니라 홍빈이의 지극정성에 감정이라는것이 다시 태어났다는 의미로 봐주세요!

9년 전
독자18
그렇구나..!제가 이해를 잘 못했었네요!ㅠㅠ알려주셔서감사해요!
9년 전
청춘이 아파
제실력이 내용을 글에 다 못담아내서 그런거에요ㅠㅠㅠㅠ 봐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9
이런 좋은 글을 왜 이제 봤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 빈이 정말 지극정성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하고 가요!
9년 전
청춘이 아파
좋은글이라니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나중에 시리즈같은걸로 쓰는게 어떠심이...ㅎㅎ
9년 전
청춘이 아파
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1
아.. 정주행 시작이에요ㅠㅠㅠㅠ 진짜 글 잘쓰시네요 먹먹해졌는데 웃음도 짓네요 작가님 짱이에요
9년 전
청춘이 아파
정주행이라니ㅠㅠㅠ 정말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22
헐대박 뭐죠 이건대작이야헐 ㅠㅠㅡㅠ 신알신하고가요유ㅠㅠㅡㅠㅡㅠㅡ
9년 전
청춘이 아파
ㅠㅠㅠ으아 독자님ㅠㅠㅠ 정말 늦은 답댓 죄송해요ㅠㅠㅠ 늘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3
쨍들이추천하는데는다이유가있었네요ㅠㅠㅠ좋은글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
9년 전
청춘이 아파
추천이라니ㅠㅠㅠㅠㅠ과분해요ㅠㅠ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4
이 좋은 글을 독방에서 추천해준덕분에 이제서야 보네요!
정쥬행할게용ㅎㅎㅎㅎ

9년 전
청춘이 아파
정주행이라니ㅠㅠㅠ감사해요!
9년 전
독자25
이 좋은글을 이제야 보내요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하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급상승 게시판 🔥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