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필명이뭔가요 전체글ll조회 3114l

 

 

 

 

이 글은 고려 공민왕의 동성애 스캔들을 배경으로 한 글이며, 글 중 공민왕과 홍륜을 장옥안과 타쿠야라는 인물로 바꾸어 표현한 것 이외 주변 인물들은 실명을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하였지만 픽션적 요소가 가미된 팩션이므로, 정확한 사실과는 거리가 멀 수 있습니다.

 

 

 

 

 

 

 

 

목전(目前)이 뿌옇다.

티끌 하나가 괜스레 부린 심술이 그리하였을까, 아니면 그 주변을 싸고 맴도는 운무(雲霧)가 그리하였을까.

다만 그 사이로 솔나무들이 길게 뻗어있으이 타쿠야는 제가 눕혀져 있던 곳이 송림(松林)이었다는 것만은 눈치챌 수 있었다.

몸에는 온통 흰빛만을 띄는 삼베가 입혀져 그 새로는 찬 기가 들어와 살을 식혔고, 보통의 새벽녘 솔숲에는 마땅히 서려 넘칠 청량감은 온데간데없어져 물을 머금은 불쾌감만이 그곳을 호령했다.

사방을 아무리 둘러본들 알 수 있는 것이라곤 백(白)을 뿜는 것은 안개뭉치요, 흑(黑)을 뿜는 것은 임목(林木)이라는 것 밖에 없던 그의 앞으로 노숙한 여인네가 계집아이 둘의 손을 꼭 쥐고 그 발자국 소리 하나 내지 않고 걸어오는데, 처음엔 형태조차 흐릿하던 것이 점점 선이 뚜렷해지었다.

 

 

 

 

" 어머니? "

 

 

 

실로 오랫만에 보는 모친(母親)이다.

그 양 옆에 있는 누이들 또한.

비록 막이는 그가 입궁한 후 세상을 본 지라 속으로만 그려보았을뿐, 그 얼굴을 알지 못하매 현시에 와서까지도 그 얼굴을 구름이 가리었지만 옆의 두 사람 만큼은 제 마음 속에 수도 없이 곱씹었던 얼굴 그대로였다.

어미는 떠나올 적 마지막으로 뵜던 그 모습에서 입가, 눈가 그 어디에도 골이 패인 곳이 늘지 않았고

 둘째 누이는 그때처럼 여전히 제 팔을 꼭 잡고 열 밤, 아니 하룻 밤만 더 그 옆에서 자기 전 우스갯소리를 해달라 울며 보챌 것 같았다.

아련함이 반가움에 안기어 목구멍에서 벅차오르며 입꼬리를 올리며 손까지 뻗치는데, 손끝이 떨려왔다.

 

 

 

 

그토록 애잔히 부르는 소리가 본인들을 향하는 것을 알았는지, 눈길이 타쿠야에게 향하는데 그 눈빛이 참으로 처량하다.

이제 몇 보 남지 않은 그들 사이의 거리을 보아도 곧 서로 그 손을 쓰다듬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듯 했지만, 여인들은 매정하기만 했다.

애잔한 표정들과는 달리 여인들은 일말의 망설임 없이 자신들을 향한 눈결을 뒤로 하고 그의 옆을 지나치고만다. 아니, 오히려 더욱 발 빠르기를 급히 했다고 하여도 무방할 듯 싶었다.

눕혀진 몸에서 상체만 일으킨 채 그들이 손에 닿길 기다리고 있었던 타쿠야는 입가에 미소가 거둬지며 서둘러 그 뒷모습들을 따라 등을 돌렸다.

아무리 이름을 불러 대며 제 손도 잡아 달라 소리치고 악을 써보아도 고개 한 번 돌려 주지 않는 그녀들은 처음 모습을 내보일 때와 같이 점점 희미해져만 가며 이내 모습을 영영 감추어버린다.

 

 

 

 

" 어머니!! "

 

 

 

타쿠야는 그리 소리치며 순간적으로 침상에서 윗몸을 세웠다.

입술은 붉음을 잃고 떨고 있었으며, 잔머리칼들은 젖어 들어 이마에 성의 없이 달라 붙어 있었다.

또한 아무리 숨을 크게 내쉬고 뱉어보아도 좀처럼 진정이 되지 않았고, 창호지로 새어 들어오는 푸르스름한 빛과 이른 어스름-새벽- 공기가 꿈 속의 그것과 너무 닮아 전신에 잔털이 곤두섰다.

식은 땀에 흥건히 적셔진 얼굴을 손으로 더듬으며 덮은 그는 몽중(夢中) 그때 처럼 다시 울부짖었다.

 

 

 

 

자제위에 들기 전, 타쿠야는 제 사가(私家)에서 어미와, 누이 하나와 고달픈 명줄을 가까스레 꿰어가고 있었다.

친아비는 갓난 딸 얼굴 한번 뵈고는 익일 노체-폐결핵-에 잡아 먹혀 이곳에서 누리지 못한 천세(千歲)를 누리러 세상을 떴는데, 그것이 올해로 십여 년 즈음 되었고,

이후 빈곤을 조금이나마 해결 할까 싶어 새로 맞은 새아비는 천성이 주정뱅이인지라 금전을 벌어 오는 족족, 혹은 수입이 없는 날에도 술에 절여져 돌아왔는데 일년도 채 못가 제 새 마누라의 뱃속에 아이를 하나 덜컥 맡기고 취한 채 저자를 활보하다 고관 나으리께서 급히 몰던 말에 치여 죽었다.

세 입도 채우기 버거운 상황인지라 아이의 어머니는 울며 땅에서 구르고 배를 마구잡이로 쳐댔지만, 그 여린 것은 징글하게도 어미의 뱃 속을 떠나지 않았다.

 

 

 

 

타쿠야가 자제위에 들고자 한 것도 그 즈음이다.

검은 구경 조차 하지 못했고 주먹을 쓰는 일조차도 저와 같은 처지에 놓인 또래, 간간히는 두 갑절 정도 나이의 사내들 사이에서 식량을 뺏고 뺏기지 않기 위해 개싸움보다 격떨어지게 해왔던 것이 전부였는데 그것이 활약성을 띄워봤자 얼마나 하겠는가.

또한 그것이 부르는 말만 시험이 되었지, 소년 두명 내세워 하는 격투 놀이에 불과했다.

치는 이가 있으면 그에 깔리는 이도 당연히 있는 법.

다만 그것이 타쿠야가 되었다는 것이 보는 이의 마음을 저릿하게 할 뿐이었다.

 

 

 

 

볼때기 안쪽이 터져나오고 뒷니들이 부러져 나오매 눈 주변이 퍼렇게 검게 물들어도 그는 독 오른 개새끼마냥 계속 덤비었다.

하기사 먹고 사는 일이 얻어 터지는 일이었거늘 그것이 어디 큰 대수랴.

이리 몰매만 맞고도 통(通)한 이유가 뭔고 하니, 더럽게도 굵직한 맷집이란다.

그 자리의 감정(鑑定)하시는 분들께서 그것이 마냥 재미있으셨다고 하셨다니 몇 번이고 더 피를 토해내라면 토해낼 수 있었다.

비록 그의 어미가 붉게 칠해진 그 얼굴을 싸안고 통곡했지만 말이다.

 

 

 

 

입궁(入宮)날짜가 되어 떠날 채비를 갖추는데, 누이가 팔 다릴 붙잡고 서럽게 울어대었다.

제가 가면 풀피리 부는 것은 누가 가르쳐 주매 밤에 혼귀 무서워 안길 때 달래 주는 것은 누가 하냐며 그리도 목청껏 떼를 썼다.

그러면 그는 그저 그녀를 꼭 안아 주며 자신도 기약하지 못하는 내일을 그려주었다.

셋째가 태어나거든 이 오라비가 그리했듯 네가 그 아이를 돌보아주고 사랑해주라는 말도 잊지 않고 해주며 말이다.

마지막으로 어미의 손을 붙잡고 서로의 안녕을 기원하며 복(腹)중 아기에게 만약 네가 여자 아이라면 자그마한 그 발에 꼭 맞을 꽃신을,

남자 아이라면 심심치 않게 가지고 놀 팽이를 안고 첫 돌에 꼭 돌아 오겠다 약조를 하였으나 결국 지켜지지 못하였다.

 

 

 

 

***

 

 

 

 

몇날 며칠 째 옥안의 침소에는 술상이 음란한 소리와 더불어 끊이질 않고 있었다.

항상 저녁께를 넘기면 고래 소리치며 타쿠야에게 자제위에서 가장 미색이 돋보이는 아이를 데려오라 명하고 자정 이전에 일을 마치는데,

문짝 하나 사이에 두고 그것을 듣고만 있자니 타쿠야는 입술이 깨물어 지었다.

초야 이후 독차지 할 것 같았던 총애가 눈곱 만큼도 내비추지 않아서 실망한건가,

처음엔 그저 웃기는 소리일 뿐이었지만, 반복되는 그러한 밤에 이제는 사뭇 진지해졌다.

 

 

 

 

왜 자신을 안지 않을까, 혹 다른 이가 눈에 밟히시는 걸까, 그저 수장 자리를 뺏길까 하는 두려움으로 치부해버리고픈 감정이었지만, 그것이 그것이 아님은 제 자신이 가장 잘 알고 있었다.

군주에게 연심(戀心)을 품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죄악이거늘, 남자의 몸까지 빌어있다니.

차라리 허드렛일을 했더라도 궁녀의 그것이었다면 첩의 자리에서 본분을 다 할 수 있었을 것을.

 

 

 

 

" 허윽- "

 

 

 

 

온 궁에 그 소리가 울려도 호위를 하고 있는 노릇인지라 눈을 감을 수도, 귀를 막을 수도 없었다.

금일 손에 넣으시는 저 아이, 제 부대의 미소년도 아니었다. 마음이 돌아설까 무서워 어찌 고운 사내를 갖다 바치랴.

박색이라면 박색인것을, 무슨 이유에서 저리도 상대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시는지 알 수가 없다.

괜스레 손아귀에 힘만 들어가며 쥐고 있던 애꿎은 칼의 숨통만 조여댔다. 어서 이 곳에서 떠나 저의 방에 들어가 눕고만 싶다.

그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앓는 소리는 더욱 크게도 난다.

 

 

 

 

결국 다음 날 타쿠야는 몸이 성치 않다는 핑계를 대 제가 늘 맡아 오던 일을 다른 이에게 넘기고 본인은 방 밖으로 발걸음 하나 떼지 않았다.

매일 그 소리를 들어오며 속을 썩힌 것도 병세라면 병세, 그리 생각했다.

 

 

 

 

" 타쿠야는 어디에 있느냐? "

 

 

 

 

옥안이 평소와 같이 술에 거나하게 취해 문을 통과하려다 말고 옆의 만생에게 물었다.

 

 

 

 

" 어떤 이유에선지 오늘은 몸이 편치 않다 하옵니다. 그에 버금가게 무예에 출중한 이가 호위해 드릴 터이니, 침소로 드시오소서. "

 

 

 

 

" 데려와라. "

 

 

 

 

" 예? "

 

 

 

 

" 데려오란 말이다. 제 발로 못 걷겠다거든 네가 그 놈 뒷덜미를 잡아 채 끌고와서라도 내 눈앞에 보여라. "

 

 

 

 

" ... "

 

 

 

 

아무 말 하잖으며 만생은 옥안의 눈치만 보아댔다.

 

 

 

 

" 뭘 망설이는 게야, 어서 데려오잖고! 네 놈이 날 보좌하더니 모가지 귀한 줄을 잊어버렸나보구나! "

 

 

 

 

" 즈..즉시 대령하겠나이다, 전하. "

 

 

 

 

급히 뛰어나가는 그의 뒤로 무사와 나인 몇이 따르고, 옥안은 눈길조차 돌리지 않고 손에 든 주병(酒甁)을 입에 기울이며 친히 제 손으로 방문을 열어제끼고 문턱을 넘었다.

 

 

 

 

 

 

 

 

 

 

 

 

 

 

 

 

 

 

 

 

 

 

 

 

 

좀..이상한데서 끝났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 연속 수위글이다가 드디어 탈출 빠ㅏㅂㅇ

지금 껏 비회원분들에게 너무 죄송했어요ㅠㅠㅜㅜㅠㅠㅜㅜ미안해요ㅠㅠㅜㅜ

 

 

 

 

댓글 다시면 포인트 되돌아 간대요..ㅎ 부탁드립니다 ♥0♥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진짜 글이 장난 아닌거 같아요.. 노래도 좋고ㅠㅠ 진짜 사랑합니다 ㅠㅠ
9년 전
필명이뭔가요
브금은생명입니다..♥
9년 전
독자2
글 잘보고있어요!!분위기 갑이에요..ㅠㅠㅠ
9년 전
필명이뭔가요
고마워용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3
일요일 새벽까지 안 잔 보람이 있네요(뿌듯)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9년 전
필명이뭔가요
늦은시간에 봐주시다니ㅠㅜㅜㅠ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4
어찌 글이 올라오질 않는 것인가 하고 오매불망 기다렸으매 침소에 들기 직전 잠시 살펴보니 반가운 전보가 하나 띄워져 있었다. 즐거운 마음으로 글을 찬찬히 정독하여 감탄하지 않고서는 못 배길 새라 작가님께 크나큰 찬사를 보낸다.
참으로 좋은 글이로군요!
아이라브유 작가님♥︎

9년 전
필명이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리 애정을 하사하시니 이 감사함을 이루 표현할수있으면좋으련만..
9년 전
독자5
탁구를 데리고 오라니...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너무 궁금하다 탁구는 위안을 좋아하는건가...으으 궁금해라 빨리 다음편 와주세요ㅠㅠ
9년 전
필명이뭔가요
후다닥써서가져오지요감사합니다ㅜㅠㅠㅠ!
9년 전
독자6
필력이 너무 좋으신 것 같아요 ㅜㅡㅜ... 늘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
9년 전
필명이뭔가요
과찬이십니다ㅠㅜㅠㅠㅜㅠ저야말로 정말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
다음편 기다릴게요! 타쿠야ㅠㅠ 안쓰러워요... 두사람 잘 풀어지길! 좋은글 고마워요!
9년 전
필명이뭔가요
탁꾸야ㅠㅠㅜ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감사해용!
9년 전
비회원204.159
그동안 댓글 못 달아서 미안하오 늘 이렇게 좋은 글을 쓰느라 고생했을 터인데 감사한 마음을 어찌 전해야할지 몰라 망설이다 이제야 댓글을 다오 오늘도 수고했고 고맙소

..작가님 알러뷰..♥♥

9년 전
필명이뭔가요
도..독자마마..소녀 3.4화 모두 회전으로 돌리어 마마께 못뵈드린죄 어찌 사해주실까 알지못하옵니다..다만 이리도 칭찬 일색이시니 백골이 무뎌져도 그 감사함 잊지않겠나이다♥
9년 전
독자8
신알떠서 얼른 보러왔어요! 하 진짜 분위기 볼 때마다 깡패ㅠㅠㅠㅠㅠㅠ 분위기깡패ㅠㅠㅠㅠㅠ 타쿠야는 미묘한 감정 품고 있는 듯 하면서도 헷갈리고.. 위안은 뭐... 속을 알수없는사람...별... 오늘도 잘 읽고가요! 앞으로도 기다릴게요♡작가님럽...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아직분위기맞추는데많이미흡해요ㅠㅜㅠㅠㅠ신알신도 감사하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
헐ㅜㅜㅜㅜ왜 여기서ㅠㅠ 잘 보고가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9년 전
필명이뭔가요
넹!! 감사합니다 ㅠㅠㅜㅜㅠㅠㅜㅜ
9년 전
독자10
헐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볼때마다분위기감탄하고가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필명이뭔가요
후딱 써볼게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진짜..이건 제 인생작이 될 예정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정말로 사랑해요ㅠㅠㅠㅠ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인생작이라니..아직부족해요ㅠㅜㅜㅠㅜ감사해요ㅠㅠㅜㅜ
9년 전
독자12
엉엉 탁구한테 마음 좀 줘요 옥안이 형 ㅠㅠㅠ 사랑이 엇나가지 않으면 좋으련만... 다음화에 뵈어요 ㅠㅠㅠㅠ
9년 전
필명이뭔가요
넵 꼭 뵈요!! ㅠㅠㅜㅜㅜ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으어 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 진짜 분위기도 좋고 잘보고있어요!!ㅠㅠ 두사람 잘 이어지길ㅠㅠㅠ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어서어서써야죵..감쟈해용~
9년 전
독자14
혹시 역사나 문학 전공이신가요ㅠㅠㅠㅠ 책읽는줄알았네요 너무재밌습니다!!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아녀그저학생입니다..감사해ㅛㅇ!!♥
9년 전
독자15
아자제위 이글 제가 제일 좋아하는글입니다ㅠㅠㅠ어쩜 분위기랑 설정이 이리도 취향저격인지...도대체 옥안은 무슨생각인것인지..빨리다음편을보고싶네욯ㅎ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제일ㅠㅠㅜㅜㅜㅠㅠ감동입니다ㅠㅜㅜㅜ♥
9년 전
독자16
정말포인트가 다주고언능언능보고싶은글이예요헝헝 담편기대할게용
9년 전
필명이뭔가요
감사합니다!! 담편얼릉쓸게요!♥
9년 전
독자17
와.. 진짜 글 잘쓰시는거 같아요ㅠㅠ 본받고싶다..☆★ 재미나게 잘 읽고있어요!!♥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아니에요ㅠㅜㅠㅠㅜㅠ감사합니다ㅠㅜㅜㅠㅜ
9년 전
독자18
새벽에 잠못드는 글이네요 진짜...오랜만에 보는 장탘글이라 더 그런것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장탘은사랑..저도사랑합니다ㅠ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9
나쁜 남자인가요.. ㅜㅜ 타쿠야 안쓰러워 보이네. 그러니 제가 루 파.. ㅇ(?) 아 순간 이성을 놓쳐버렸네요. 하여튼 질투라고 해야 하나, 질투하는 타쿠야가 안쓰럽고 옥 안이 도 아마 생각 없이 그러진 않을 거예요, 그렇죠ㅜㅜ? 그렇다고 해주세요..
9년 전
필명이뭔가요
30초후에 공개됩니다.
9년 전
필명이뭔가요
그나저나 루팡은 안대여 독자님 무또무또무또무또무또무또무또무또무또무또무또무또
9년 전
독자20
이렇게 아름다운 글을 이제야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타쿠야 불쌍해여....위안이랑 잘되게 해주소서...가족도 보고..ㅠㅠ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아름답다니ㅠㅜㅜㅜㅠㅠㅜㅜ정말감사합니다ㅠㅜㅜ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필명이뭔가요
ㅠㅠㅠㅜㅠ정말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2
브금이 진짜 좋은듯♡♡♡♡ 더욱더 집중하게 만드는 것같ㅇ요!!!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제가갠적으로좋아하는브금들입니당..♥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3
이건...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 뻥 아니구 이런글 읽게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타쿠야도 내심 옥안을 마음에 두고 있었군요...
9년 전
독자25
추천받아서읽는데...대박이에요ㅜㅜㅜ왜이런글을이제발견한건지ㅜㅜㅜ
9년 전
독자26
잘 읽고 갑니다!!ㅠㅜ 너무 재밌어요!!!!!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 불쌍한 타쿠야... 밖에서 다 듣는 괴로움 ㅠㅠ
9년 전
독자28
ㅠㅠㅠ진짜 금손이심ㅠㅠ
9년 전
독자29
그래서어떻게되죠!? 빨리 다음꺼보러갈거에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0
늦게서야 봤는데 제가 본 장탘 글중에 제일인것 같아요ㅜㅠ 음악 틀어놓고 보니까 사극 한편 보고있는것 같네요ㅜ!
9년 전
독자31
뒤늦게 가입해서 지금에서야 보고 있는데.. 글 정말 잘 쓰세요ㅠㅠ 익숙하지 않은 단어들인데 술술 읽히네요.. 장위안 후회할짓 그만하고 타쿠야 잘챙겨야 할텐데..ㅠㅠ
9년 전
독자32
분위기 장난아니에요ㅠㅠㅠ진짜 금손작가님...왜 이걸 이제서야 봤을까요 암으로 재탕삼탕사탕 꾸준히 읽어야겠어요ㅠㅠㅠ장탘 행쇼!!!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