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방탄소년단
엔시티
데이식스
세븐틴
워너원
기타
빅스
몬스타엑스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먹방동아리ll조회 1341l 3
 비회원 읽기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글자 크기  
첫글과 막글
· [막글]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21  22  17시간 전
· [첫글]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1  82  1년 전

위/아래글
·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21  22  17시간 전
· [현재글]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우진이와 연애하는 편)  23  4일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21  26  8일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20  24  3개월 전
· 독자님: 먹방동아리는 손 들고 무릎 꿇고 앉아있어  20  3개월 전
· 카페알바생 여행톡 글이..(오열)  34  3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20  34  5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4  29  6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19  31  6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19  34  7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18  26  7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18  28  7개월 전

공지사항
· 독자님: 먹방동아리는 손 들고 무릎 꿇고 앉아있어  20  3개월 전
· 카페알바생 여행톡 글이..(오열)  34  3개월 전
· 먹방동아리: 독자님들 계세요?  57  1년 전
· 오늘도 독자님들을 귀찮게 하러 찾아온 먹방동아리입니다!  82  1년 전
· 먹방동아리와 카페알바생을 보시는 분들은 들어와주세요!!  75  1년 전
 
독자1
헐 작가님!! 재환쓰입니다ㅠㅠㅠㅠㅠ 무려 우진이랑 연애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4일 전  2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5
세상에 우진이 배려왕ㅠㅠㅠㅠ 다 맞춰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페에서 털 날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운이 먼 산 봐야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민현이 5천원 날리는거랰ㅋㅋㅋ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 예상치 못 하게 이렇게 와주시고 게다가 특별편까지🤭🤭 사랑합니다 작가님🥰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4일 전  21:47
먹방동아리
재환쓰님은 항상 재밌었던 부분 말씀하시면서 웃어주는 거 너무 조화요우ㅠㅠㅠ 항상 감사해요!
4일 전  21:51
독자2
흐에!!!! 우진이랑 연애편..!!! 너무 좋아야ㅠㅠㅠㅠㅠㅠ 2편도 써주세어ㅠㅠㅠㅠ 둘이 쿵짝이 너무너무 막 잘 맞는다ㅠㅠㅠㅠ 눈물이 자꾸 나는 이유능 뭐져?? 엉엉엉 다음편도 기대 할게요!!!
4일 전  2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먹방동아리
2편 원해요우!!!? 저도 쓰면서 오열했어여.. 독자님 마음 내 마음 같아.. 다음편에서도 봬요!!
4일 전  21:51
독자6
2편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ㅏㅇ아ㅏㅇ안던 원해오!!!!!
4일 전  21:52
먹방동아리
원하신다면 꼭 쓸게요오오!!!
4일 전  21:53
독자7
크~~ 작가님 짱짱👍👍👍👍👍 진짜 사랑해요❤️
4일 전  21:54
독자3
예밍잊니다.....아늬....우지니랑 연애편이라뇨ㅠㅠㅠㅠㅠ제 광대가 내려오질 않아요ㅠㅠㅠㅠ진짜 둘이 환상이네요 환상
4일 전  2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먹방동아리
예밍님! 진짜 환상입니다.. 환상.. 저런 남자 있었다면 난 정말 행복했을거예요..
4일 전  21:52
독자4
으악 ㅠㅠㅠㅠㅠ 케미 너무 좋아요... 둘다 귀엽다 중말 ㅠㅠㅠㅠ 연애해라 ㅠㅠ
4일 전  2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먹방동아리
케미 좋았다니 다행이네요! 연애해(짝 연애해(짝
4일 전  21:52
독자8
0846입니다 아 박우진 남친일때는 ㅙ 더 귀여워요ㅜㅜㅜㅜㅜ 박우진이랑 연애라니ㅜㅜㅜ 인생 다 산거아닌가요?????
4일 전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9
우진이랑 평생 연애하게 해주세요 작가님 너무 좋아요 제발요 박수 오조오억 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일 전  2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0
널조화해 입니다! 흑흑ㅠㅠㅠ 귀여운 우진이랑 사귀는 편 이라뇨ㅠㅠㅠㅠ 이미 땅을 부시고 아파트도 다 부셔버렸습니다ㅠㅠㅠㅠ 우진이 대체 안귀여운게 뭘까요...? 작가님께 동에도 굽신 서에도 굽신 남에도 굽신 북에도 굽신...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
4일 전  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1
헐헐작가님토쟁이입니다!!!!
아ㅠㅠㅠㅠㅠ연애편ㅠㅠㅠ우진이쏘스윗ㅠㅠㅠ너무스윗해서소금입에털어넣을정도에요ㅠㅠㅠ아니그리고서로갈래뭐에욬ㅋㅋㅋㅋㅋㅋ경찰서롴ㅋㅋㅋㅋㅋㅋㅋ드립진짜무슨일이신거냐구욬ㅋㅋㅋㅋㅋㅋ아너무맘에들어요서로가자경찰서로~

4일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회원36.84
박참새짹입니다!
작가님오셨군여!!!!!!!!!
아니 우진이랑 연애라뇨 진짜 제목보고 후다닥 들어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미소박제남ㅠㅠㅠㅠㅠㅠ연애ㅠㅠㅠㅠ제가 정말 바라던거였다구여ㅠㅠㅠㅠ
미소박제남 사랑해 최고야...평생 연애하고 결혼하고 카페에서일하는거 보여주세요ㅠ

4일 전  4:4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독자12
아 작가님 챠미입니다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오랜만이에요..제가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페동아리톡 너무 활기챀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9: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3
2편도 꼭 써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1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4
나B입니다! 진짜 오늘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어요ㅋㅋㅋ 살짝 맛보기 같은 느낌? 둘이 잘 되면 참 달다규리 하겠어요!!ㅎㅎㅎ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4일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5
별의별입니다ㅜㅜㅜㅜㅜㅜ 오늘 오랜만에 정주행해야게ㅛ아여ㅠㅠㅠㅠㅠ 넘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4일 전  1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6
우진이랑..!!! 연애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별편느낌이지만 넘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랑 연애하는거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ㅎ 모바일
4일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7
진짜 우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ㅜㅠㅠㅠ 그 사랑 어디서 주워왔냐는데 생각도 귀엽고ㅜㅜ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해요 너무 좋았어요
그끄저께  2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아이콘
JYJ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신화
아이유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101
기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 짝사랑메이트 IF 특집 61 침침이의 일상 12.03 23:11
엔시티 [NCT] 안녕하세요, NCT R 입니다! 9 51 술무졀빈 12.04 15: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6년 전 첫사랑을 런던에서 마주칠 확률은? 5 46 센트 12.09 22: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김PD의 신혼일기 05 39 화백 12.09 02:06
세븐틴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Ⅱ 17 52 소세지빵 12.07 00:31
데이식스 [데이식스/박성진] 체육교육과 박성진 짝사랑하는 썰 11 26 랑데부 12.06 21:11
데이식스 [데이식스] 심심하니까 아들부잣집 막내딸이 되어보자!-13 43 막내딸 12.05 2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사(巳)의 찬미 : 上 24 하늘고래 12.06 22:36
7432065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7대 죄악 서막_그 두번째 장하얀연11:15
7429552엔시티[NCT/정재현] 자존감 바닥 정여주가 넘사벽 정재현 만나는 썰 #21 12윤오를 재현하..2:22
7429110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반한 게 아냐 *01Lizz1:53
7428132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시즌3_08 131억1:00
7428047워너원[워너원/하성운] What Does The Rabbit Say? 외전 完 4Lighter0:57
7427566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100 11국어5등급0:32
7426540박진영[방탄소년단] 2019(감염자들)_02 81억12.09 23:37
7426086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민윤기] 일그러진 키다리 아저씨 민윤기썰 47벚뮬12.09 23:14
7425904데이식스[데이식스] 심심하니까 아들부잣집 막내딸이 되어보자!-15 41막내딸12.09 23:04
7425572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 짝사랑메이트 17 36침침이의 일상12.09 22:48
7424962프로듀스101[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21 22먹방동아리12.09 22:11
742481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태형] 6년 전 첫사랑을 런던에서 마주칠 확률은? 5 46센트12.09 22:03
7422245데이식스[데이식스/강영현] 썸남이 깡패라면 05 10  회원전용은하철도12.09 18:43
7419065방탄소년단[메일링공지] 연하가 남자로 보이는 순간 텍파 신청 받습니다! 78화백12.09 13:29
7417055엔시티[NCT/김도영] 전교회장 자살사 04 10알비12.09 08:16
7414669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남준] 김PD의 신혼일기 05 39화백12.09 02:06
7414109뉴이스트[뉴이스트/황민현/강동호] 백화요란 百花燎亂 08백화요란12.09 01:36
7412850뉴이스트[뉴이스트/황민현] 남들 다 하는 연애? D움맘마12.09 00:33
741247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석진] 키다리 아저씨 01 2로또당첨되게해..12.09 00:12
7411615엔시티[NCT/김도영] 전교회장 자살사 03 6알비12.08 23:31
7411111엔시티[NCT/김도영] 츤데렌데 세심한 남사친 김도영이랑 썸을 타보자! 05 411월 22일12.08 23:04
7407204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2019(감염자들)_01 141억12.08 18:45
7406761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단편/전정국] 유어 네임 2한강12.08 18:05
7406009엔시티[NCT127] The cafe: N.C.T 127번지 Ep.01 10윤오를 재현하..12.08 16:41
7401029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시즌3_07 141억12.08 02:12
7399818데이식스[데이식스] 심심하니까 아들부잣집 막내딸이 되어보자!-14 35막내딸12.08 01:07
7399592엔시티[NCT/이태용/정윤오] 마리아나 2550 -프로젝트 新濠天地 (The city ..마리아나12.08 00:54
7399025엔시티[NCT/김도영] 전교회장 자살사 02 6알비12.08 00:25
7398661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전정국] 폭군 정 01 7링구12.08 00:08
7397981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 짝사랑메이트 16 45침침이의 일상12.07 23:21
739788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7대 죄악 서막_ 그 첫째 장하얀연12.07 23:15
7397301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박지민] 사(巳)의 찬미 : 中 - 1 19하늘고래12.07 22:28
7394678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엉망진창 노답 교생실습 시즌2, 11편 - 그 뜀박질의 의미 9낭망만나니12.07 17:12
7394491[방탄소년단/전정국] 연하가 남자로 보이는 순간 후기 23화백12.07 16:43
7394100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보고 싶은 방방탄 썰 1로또당첨되게해..12.07 15:38
7393655세븐틴[세븐틴/홍일점] 세븐틴 홍일점으로 살아가기 4 2루이지12.07 14:14
7393582엔시티[NCT/김도영] 전교회장 자살사 01 7알비12.07 14:05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자필만 게시 가능 (펌/표절 금지), 친목 (암호닉 제외) 금지
글잡담 F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강다니엘스윙키즈주간인기상에너제틱ㅠㅠㅠㅠㅠ스카이캐슬한국마마다이어리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0 15:36 ~ 12/10 15: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글잡담 F의 인기글 l 안내
12/10 1:08 ~ 12/10 1:1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도시락중 최고 맛있는것은? l 7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