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천재인  T홈ll조회 2587l현재 l 70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
2개월 전  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 멋있다ㅠㅠㅠㅠㅠㅠ 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0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마지막에 웃는거 뭐냐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0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
2개월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쩐다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너무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 대박 ㅠㅠㅠㅠ 진짜 멋잇어 ㅠㅠㅠㅠㅠ 노래도 너무 좋아 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이삐  벚꽃이 피나봐요
남준아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로 너무 멋있다.. 왈레님이랑 콜라보가 이렇게 빨리 이루어질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노래 너무너무 좋아 남준아.. 자랑스럽다너무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 곡으로 끝내기 너무너무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좋다
2개월 전  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심자하앙  윤기가 피어난 봄날
준아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 모바일
2개월 전  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
2개월 전  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복숭아망개  너희의 영원한 관객
와 영어랩 완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리더 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래 완전... 음원 나오나요? 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심자하앙  윤기가 피어난 봄날
정식음원은 아닌가봐요..ㅠㅠ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방탄독방으로 가시면 기차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2개월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2개월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선태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
2개월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선태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헐 갑자기 숨이........
2개월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남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멋있다.......ㅜㅠㅠㅠㅠ
2개월 전  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에ㄷㄷㄷㄷ간지봐ㅠㅠㅠㅠㅠㅠ영알못 이지만 완전 간지쩐다는건 알겠다 모바일
2개월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배우 김태형  무관심 속 유관심
멋!있!어!
마지막에 웃는 거 ㅜㅜㅜ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선태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ㅠㅠㅠㅠㅠㅠ완전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말하자면사랑같은것  난 어느새 너를봐
진심으로 너무 멋지다. 와.. 무슨말로 표현해야하는거지..... 아.. 진심으로 너무 최고야... 행동으로 보여주는 엄청난 김남준..ㅠㅠㅠ 죽을것같다...
2개월 전  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숨멎.. 너무 멋있다
2개월 전  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간지가... 폭발해버렸다..... 남준아 사랑해....
2개월 전  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하남이좋다  남준이정국이좋아해요
와씨 너무 사랑한다 남준아 너무 멋있고 까리하고 말로 다 표현을 못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 마지막에 웃는거 나 심장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남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최고 멋있다 정말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계좌 불러줘라...
2개월 전  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롤모델은민윤기  슈가확녹여버린다
대단해.. 모바일
2개월 전  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 사랑해 주나
2개월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찌 섹시  윤기가 피어난 봄날
김남준 세계 최강 멋있어ㅜ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캡짱!  윤기가 피어난 봄날
세상사람들 남준이가 또 해냅니다...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오래 돌고 돌았지.  결국엔 사랑일 것을
아 세상에 아 세상아 어 세상에 아 엣셍상에 아 세상에 아아세사셍 아 세상에 아 세상에 세 아상해 상 세아해 세상 아해 모바일
2개월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주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웃는거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모바일
2개월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쩐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주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 신 혜  우리와 영원할 봄날
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ㅠㅠ 대박이야 진짜 쥬니 하고싶은거 다해ㅠㅠㅠㅜ 모바일
2개월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민선태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노래 완전 좋다.......
2개월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트 미쳤다
아 나도 독방가서 떠들고 싶어우우으.....8ㅅ8

2개월 전  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준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왈레님이랑 작업이라니.. 진짜 나 울어ㅠ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좋다 취향 저격 제대로하네ㅠㅠ 준이 랩핑 미쳤어ㅠㅠㅠㅠㅠㅠ 항상 응원해 준아 모바일
2개월 전  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아니 이게 뭐야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나레기 한 시간 뒤에 알게 되다니 나가 죽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아 김남준 진짜 이 세상 멋짐이 아니다 왈레랑 작업도 하고 그냥 성덕의 표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 역시 김남준 모바일
2개월 전  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에 이게 뭐람 ㅠㅠㅠㅠ준이 대박이다 모바일
2개월 전  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O!RUL8,2  ʚWINGSɞ
하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남주뉴ㅠㅠ 모바일
2개월 전  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남준 진짜 멋있다. 너의 음악을 응원해 ㅠㅜㅜ 모바일
2개월 전  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남준.. 숨이 후하후하..
2개월 전  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花.樣.年.華  방탄 너네가 젤멋져
아 너무 좋다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남준아 모바일
2개월 전  1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춘추전정국시대  ♥방탄만이 내 세상♥
우리 남준이 넘 멋있오...bbbb 모바일
2개월 전  12: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망개나라  샤이니 방탄소년단
대박적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薔薇のない花屋  Miss Right
아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냄쥰 클라스bb 넘 멋지다ㅜㅜ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6: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해... 모바일
2개월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http://www.mediafire.com/file/ilpb95z51gpq5ra/RM%2C+Wale-Change.zip
빅힛에서 올려준 파일입니다. 음원파일은 여기서 받으세요.

2개월 전  18:18 l 스크랩  신고   답글
Cooing_JIMIN  비스트 방탄소년단
남주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2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정근  항상 행복한 정국이
남준 넘 까리~~~~~~~~~~~~~~
2개월 전  2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남준!!!!! 멋지다 냄주우우우운
2개월 전  2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형  오빠 슈퍼맨
알엠감성이 진짜 듬뿍 들어간 것 같다 정말 너의 음악을 사랑해
2개월 전  22: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 진짜 대박이다  방탄만 보고 감
김남준 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9: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남준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벚꽃 지민  우리가 함께할 봄날
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2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귤박스  태형아 보라해♥
준이ㅠㅠㅠ진짜 너무 좋다
2개월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너무 좋잖아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찌밍찌밍찌밍업  요정중에젤루큰애
남쥬니 천재ㅠㅠㅜㅜㅜㅜㅠㅜㅜㅠㅜㅠ미소 스윗해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세상체고ㅠㅜㅡㅜㅠㅜㅜㅜㅠㅜㅠㅜ
2개월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쉬  김종현이마니싸릉훼
워 간지작살
2개월 전  2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세련되게 잘 뽑았다... 모바일
2개월 전  1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쇼챔170524] 세븐틴 - Crazy In Love+울고 싶지 않아 138주르륵05.24 20:0619290145
[더쇼170523] 빅스 - 이 주의 더쇼 초이스 수상 소감+앵콜 54주르륵05.23 19:50710957
[MV] 아이콘 - BLING BLING (안무 연습 영상) 21천재인05.25 15:2748121
[티저] 하이라이트 - CALLING YOU (티저 영상) 20천재인05.24 00:01303524
[티저] 하이라이트 - CALLING YOU (2차 티저 영상) 21천재인05.25 00:0184524
147634[KCON2017JAPAN170521] 블락비 - YESTERDAY (직캠 ver.) 천재인1:19301
147633[KCON2017JAPAN170520] 갓세븐 - NEVER EVER (직캠 ver.) 2천재인1:12272
147632[KCON2017JAPAN170519] 에이핑크 - 내가 설렐 수 있게 (직캠 ver.) 천재인1:09110
147631[KCON2017JAPAN170520] 몬스타엑스 - 아름다워 (직캠 ver.) 천재인1:05200
147630[KCON2017JAPAN170519] 비투비 - MOVIE (직캠 ver.) 천재인1:01140
147629[KCON2017JAPAN170520] CLC - 도깨비 (직캠 ver.) 천재인0:5770
147628[KCON2017JAPAN170521] 세븐틴 - Beautiful (직캠 ver.) 천재인0:53260
147627[KCON2017JAPAN170520] 러블리즈 - 지금, 우리 (직캠 ver.) 천재인0:49300
147626[KCON2017JAPAN170519] 프리스틴 - Black Widow (직캠 ver.) 천재인0:46140
147625[미리듣기] 아이엠낫(iamnot) - Hope 느리지도빠르0:0570
147623[티저] 하이라이트 - CALLING YOU (3차 티저) 9Around US Ent0:011229
147622[티저] 에이프릴 - MAYDAY (티저 영상) 5천재인0:004515
147621[MV] 러블리즈 - 지금, 우리 (MV Lyric ver.) 3도깨비_저승0:002000
147620[티저] FT 아일랜드 - 사랑앓이 (With 김나영) 11천재인05.25 22:129712
147619[엠카케이콘170525] 트와이스 - 이 주의 MCD 1위 수상 소감 5주르륵05.25 20:303176
147618[엠카케이콘170525] 블락비 - Yesterday 11주르륵05.25 20:268168
147617[엠카케이콘170525] 2PM 준호 - Fire 2주르륵05.25 20:241181
147616[엠카케이콘170525] 씨엔블루 - 헷갈리게 1주르륵05.25 20:173950
147615[엠카케이콘170525] 박초롱+이태환 - 진행 주르륵05.25 20:161540
147614[엠카케이콘170525] 갓세븐 - Never Ever 7주르륵05.25 20:125419
147613[엠카케이콘170525] 세븐틴 - INTRO+붐붐 9주르륵05.25 20:06114211
147612[엠카케이콘170525] 여자친구 - INTRO+FINGERTIP 2주르륵05.25 19:597585
147611[엠카케이콘170525] 타이거JK+윤미래+ZEEBRA - JetPack 주르륵05.25 19:562830
147610[엠카케이콘170525] 형원+기현 - 진행 1주르륵05.25 19:552561
147609[엠카케이콘170525] 펜타곤 - Rising Run (동방신기 곡) 13주르륵05.25 19:4916019
147608[엠카케이콘170525] 은서+루나+보다 - 진행 주르륵05.25 19:45930
147607[엠카케이콘170525] 케이윌 - Love Blossom 1주르륵05.25 19:421040
147606[엠카케이콘170525] KCON UNIT - 이쁘다니까 9주르륵05.25 19:384783
147605[엠카케이콘170525] 에이핑크 - 내가 설렐 수 있게 1주르륵05.25 19:335063
147604[엠카케이콘170525] 몬스타엑스 - 아름다워 3주르륵05.25 19:304962
147603[엠카케이콘170525] 몬스타엑스 주헌+I.M - MASAKA 2주르륵05.25 19:281642
147602[엠카케이콘170525] 비투비 - MOVIE 1주르륵05.25 19:234334
147601[엠카케이콘170525] 나영+로아 - 진행 주르륵05.25 19:225060
147600[엠카케이콘170525] 헤이즈 - 저 별 1주르륵05.25 19:23770
147598[엠카케이콘170525] 아스트로 - 붙잡았어야 해 3주르륵05.25 19:126913
147597[엠카케이콘170525] 씨엘씨 - 도깨비 1주르륵05.25 19:068692
147596[엠카케이콘170525] SF9 - 내꺼하자 (인피니트 곡)+으르렁 (엑소 곡)+I NEED YOU (방탄소년단 곡) 9주르륵05.25 19:0316164
147595[엠카케이콘170525] 진영+민혁 - 진행 2주르륵05.25 19:005061
147594[엠카케이콘170525] 세븐틴 - BEAUTIFUL 11주르륵05.25 18:55100014
147593[엠카케이콘170525] 여자친구 은하+유주 - 진행 주르륵05.25 18:532711
147592[엠카케이콘170525] 우주소녀 - 너에게 닿기를 6주르륵05.25 18:50687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댓글엔 무대평만, 가수 간 비교 댓글 및 업로드 재촉 금지
유투브 조회수 손실을 막기위해 자동 재생 지원 안됨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65
인스티즈 트렌드 l발언늑대즈ㅅㅂㅌ발언플디즈맘들ㅅㅂㅌ불판마갤남태현2주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