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 진짜 여기 학교 다니는 거 너무 힘들어서 부모님한테 얘기해보고 전학 가려는데 이사는 안 가는데 같은 지역으로 전학은 역시 어렵겠지..? ㅠㅜㅜ 어떡하지 그냥 다 새로 시작하고 살고 싶은데 여기 계속 다니기 너무 힘들어 진짜로 위장전입말고 다른 방법 없을까ㅜㅜ| 이 글은 11년 전 (2015/6/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 진짜 여기 학교 다니는 거 너무 힘들어서 부모님한테 얘기해보고 전학 가려는데 이사는 안 가는데 같은 지역으로 전학은 역시 어렵겠지..? ㅠㅜㅜ 어떡하지 그냥 다 새로 시작하고 살고 싶은데 여기 계속 다니기 너무 힘들어 진짜로 위장전입말고 다른 방법 없을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