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438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버스타고 가야하나ㅠㅠ 지하철 너무 오래걸림
대표 사진
익인1
이태원이 서울안에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서울역에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역 바로 밑에가 이태원인데?
아마 갈아타는데가 멀어서 그런거니깐 버스타고 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스랑 지하철이랑 교통카드 똑같지? 미안 내가 촌사람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 교텅카드? 그냥 티머니같은거?
둘다쓸수잇엉 1회용은 지하철에서 밖에 못쓰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응 티머니!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태원이 서울 중앙에 있는데... 어디서 가길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 빼먹었어 서울역!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스타 그게 더 빠를걸 지하철은 환승도 해야되고 복잡할텐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역 버스 환승센터가 서울역 나가서 횡단보도 건너면 있는 거기 말하는 거 맞지?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잘 다녀와~~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제유가 떨어지는데 왜 국내 휘발유가는 안떨어져?
13:57 l 조회 5
연애 안 하는 익들은 이유가 머야
13:57 l 조회 4
화를 안내니까 내가 만만한갑다
13:56 l 조회 9
오전에 알바 면접보고왔는디
13:56 l 조회 6
연애 중인데 가다실 안 맞은 익들 ㅇ있어?
13:56 l 조회 7
출근용 가방으로 롱샴만한게 없다 돌고돌아 롱샴 들게됨
13:55 l 조회 7
실업급여 질문좀4
13:55 l 조회 11
하객룩 베이지 색 옷 괜찮아?2
13:55 l 조회 14
졸업하고 '아 왜 내가 굳이 태어나져서 일을 해야하지'1
13:55 l 조회 10
제헌절 제주 vs 거제4
13:55 l 조회 16
자유전공학부인데 영문과 가는거 오바야?3
13:54 l 조회 9
주식 불변의법칙1위 :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
13:54 l 조회 20
내일 근로장려금 나오는데 왤케 조용해3
13:54 l 조회 20
원래 편알은 빨리 관두는사람 많음?
13:54 l 조회 8
요새 왜 백화점에서 파데 잘 안발라주지...?
13:54 l 조회 16
내가 사진바꾸면 그때마다 사진바꾸는사람1
13:54 l 조회 14
공차 타로밀크티 누가 맛있댔냐8
13:54 l 조회 35
애인이 종강총회 가서 초면인 이성이랑 악수했다고 하면 어때 5
13:54 l 조회 15
자꾸 인턴 떨어지는데 26살 취준익 스펙 조언해줄 익... 3
13:53 l 조회 23
길에서 얼음물 받았는데 먹는거 오바? 3
13:5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