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데바기다... ㅜㅜㅜㅜ 할렐루야... 여기엔 연예인 사진 올려도 된느 건가?? 연옌 캡쳐보정 머... 이런 거 올리려구 햇눈데.. 여긴 보정 강좌두 막 올라오나? 도키도키
| 이 글은 10년 전 (2015/11/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데바기다... ㅜㅜㅜㅜ 할렐루야... 여기엔 연예인 사진 올려도 된느 건가?? 연옌 캡쳐보정 머... 이런 거 올리려구 햇눈데.. 여긴 보정 강좌두 막 올라오나? 도키도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