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어제 밤에 아직 출산 할 때가 안됬는데 다리쪽으로 계속 뭘 핥고 있길래 봤더니 죽은 애기 한마리 낳았더라고.. 그래서 애기 묻어주고 아빠가 배 만져봤는데 아직 애기들 더 있는거 같다고 해서 잠도 안자고 보고있었는데 아직까지 안낳고있어.. 첫 애기 낳고 거의 12시간정도 됐는데... 병원 데려가 보는게 좋겠지ㅠㅠㅠ?| 이 글은 10년 전 (2015/11/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어제 밤에 아직 출산 할 때가 안됬는데 다리쪽으로 계속 뭘 핥고 있길래 봤더니 죽은 애기 한마리 낳았더라고.. 그래서 애기 묻어주고 아빠가 배 만져봤는데 아직 애기들 더 있는거 같다고 해서 잠도 안자고 보고있었는데 아직까지 안낳고있어.. 첫 애기 낳고 거의 12시간정도 됐는데... 병원 데려가 보는게 좋겠지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