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368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5
이 글은 10년 전 (2016/1/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나 닝은 나까지 7명 모아서 각자 색이랑 캐릭터 정해서 봉고레팸 만들고 놀았어....왜 그랬지
대표 사진
닝겐1
유씨노벨이랑...톤파만들고 카미코로스외치면서 휘젓고다닌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 교복 마이 어깨에 걸치고 다님...첫사랑 오빠 히바리랑 닮아서 반함...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복 마이 어깨에 걸치고 다님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대화하기 상황문답 패러디만화 유씨 찾아보고..쿠후후 오야오야 시시싯 거리고 다닌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시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문답 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헐 너닝 나닝 대박 소름돋았어 난 고쿠데라였닼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는 히바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8
난 애들이 모자라서 고쿠데라+무쿠로 였어 ㅋㅋㅋㅋ 그 인터넷에 파는 링까지 샀지 ㅎ...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둘이 같은 팸 아니냐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럼 소오름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내필통 바리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내 핸드폰 고리 그 히바리센빠이 종달새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핸드폰벨소리 나미모리 교가였고 교실에서 친구랑 엔딩 부르면서 놀았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아 나미모리교갘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쿠후후노후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2
ㄱㅋㅋ그거 그 무쿠로 춤추는 영상 있었는뎈ㅇㄱㅋㅇ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너 내친구니..?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유씨노벨... 아직도 여긴 못 들어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너닝나닝..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수행평가로 가히리 그려서 낸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다 보는 상태에서 그림 평가 받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왜 그렸을까... 에이쁠이라서 다행이었지 아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문어랑 산 그리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서코에서 산 버튼 필통 책갈피 학교에서 하고 다녔어 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너닝 나닝..진짜 책갈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
아 ㄹㅇ 나 히바츠나 19금회지 아빠한테 들켜서 그자리에서 찢긴적 있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3
아 아깝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카페에 소설연재하고 패러디만화보고 블로그스킨이랑 비지엠 가히리로 해서 그림그리면 스캔해서 올리고...문자로 멤놀하고..벨총수카페 만들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나도 닝7처럼 미술시간에 친구랑 베르센빠이 십년전 후 각각 그려서냇거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
유씨노벨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9
학교에서 맨날 일기같은거 썼는데 거기다 서코입장권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비의링 끼고 학교가고~~워후~~~~ 친구가 보스였고 내가 비의수호자였음 ^^ 팸 이름도 있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0
학교에서 장래희망 마피아라고 써서 냄^^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1
ㅋㅋㅋㅋㅋㅋ나 친구랑 돌림만화 그렷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히리 보고 세계관따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5
망붕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6
나 오래방 가서 사쿠라애딕션 부름..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당연한거 아닌가여 나는 다부르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교 장기자랑때도 ㅎㅅㅎ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에이 원작 기승전결 완벽해?
12:43 l 조회 4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2
12:29 l 조회 50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46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14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1
06.27 23:26 l 조회 64
드림 🏐 남닝 댓망 44
06.27 14:19 l 조회 25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 l 조회 80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06.27 02:07 l 조회 48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157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64
이 중에 뭐부터 볼까?8
06.26 21:07 l 조회 165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1
06.26 17:41 l 조회 28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19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28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45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3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92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100
나 좀 기대해도 됨?5
06.25 21:56 l 조회 197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