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계에서 제일 서열이 낮고 우린 지구를 못벗어나 죽으면 지구 주위를 떠돌다가 다시 지구에서 태어날 뿐이야 외계인이 될 순 없어 그리고 외계인은 공기 음식 등등 필요하지않아 또 대화보단 이미지들을 떠올려서 의사소통하지 쩝
| 이 글은 10년 전 (2016/1/22) 게시물이에요 |
|
은하계에서 제일 서열이 낮고 우린 지구를 못벗어나 죽으면 지구 주위를 떠돌다가 다시 지구에서 태어날 뿐이야 외계인이 될 순 없어 그리고 외계인은 공기 음식 등등 필요하지않아 또 대화보단 이미지들을 떠올려서 의사소통하지 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