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네쪽 중 한쪽은 제일 먼저 입에 넣고 씹다가 삼키기 전에 면을 먹어서ㅠ같이 맛을 음미하고, 두쪽은 면을 돌돌만 다음에 그 위에 계란을 콕 찍어서 꼬치처럼 한입에 먹고싶고 나머지 한쪽은 계란노른자만 꺼내서 면이랑 같이비벼먹고 남은 흰자에 면 넣어서 흡입하고싶다 아... 불닭+삶은계란은 엄청난 꿀조합인것이다...
ㄱ
| 이 글은 10년 전 (2016/2/15) 게시물이에요 |
|
계란 네쪽 중 한쪽은 제일 먼저 입에 넣고 씹다가 삼키기 전에 면을 먹어서ㅠ같이 맛을 음미하고, 두쪽은 면을 돌돌만 다음에 그 위에 계란을 콕 찍어서 꼬치처럼 한입에 먹고싶고 나머지 한쪽은 계란노른자만 꺼내서 면이랑 같이비벼먹고 남은 흰자에 면 넣어서 흡입하고싶다 아... 불닭+삶은계란은 엄청난 꿀조합인것이다...
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