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아시아에서 붐 일고 인기있었는지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로는 봤었는데ㅋㅋㅋㅋㅋㅋ그것도 볼땐 재밌었지...하...진짜 시간떼울려고 봤는데 재밌음ㅋㅋㅋ지금 순식간에 3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