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애가단톡방에막 자글자글한..?그런거막자기손에다닥다닥붙어있는ㄴ그런사진보냈어 아까낮에보낸건데진짜막치가떨린다해야되나 아너무싫어....자꾸떠다녀어떡하지ㅠㅜㅜㅠㅠㅠㅠㅠㅠ너무싫고ㅠㅠㅠㅠㅠ혐오스러워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2/15) 게시물이에요 |
|
어떤애가단톡방에막 자글자글한..?그런거막자기손에다닥다닥붙어있는ㄴ그런사진보냈어 아까낮에보낸건데진짜막치가떨린다해야되나 아너무싫어....자꾸떠다녀어떡하지ㅠㅜㅜㅠㅠㅠㅠㅠㅠ너무싫고ㅠㅠㅠㅠㅠ혐오스러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