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783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8
이 글은 10년 전 (2016/2/16) 게시물이에요
왜냐면 나이차가 11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맨날 우리 공주~~ 해준다 진짜 오빠랑 손잡구 밖도 나다니고 오빠가 맨날 나 맛있는거 먹이구 나 고딩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1살 동생이면 리얼 공주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째하고는 눈만 마주치면 싸움 오빠라고도 안부르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 둘째는 언니인데 언니도 나 5959 해준다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뽀뽀는 내가 하기보단 오빠가 시켜.... 난 애교가 없거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두 살 차인데도 한닼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워.... 난 띠동갑인데 그냥 남임. 다른 사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헹 난 큰오빠랑 13살 작은오빠랑 6살 막내오빠랑1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오빠 11살 언니 8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두 언니갖고시포...ㅠㅠㅠ오빠들밖에없오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오빠랑 9살인데 오빠랑 나랑 게임 다운해서 뭐하겠다고 끙끙거리다 내가 이거 누르면 다운이구만 하니까 소리 지르면서 머리어 뽀뽀함 안 감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집이 사촌끼리 되게 잘 지내서 사촌오빠가 나 키우다시피 했는데 나 고딩 때 사촌오빠랑 그랬다가 원조교제 소문 났었다 .. 근데 그 오빠 잘생겨서 나 분수도 모르고 얼굴 보면서 남자 골라 먹는다고 엄청 욕 먹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 속상했겠다 너익 사촌오빠는 내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속상해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해 나 예뻐(?)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쓰니 오빠의 반만 닮았어도ㅜㅜㅜㅜ 우럭우럭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ㅋㅋㅋㅋㅋ 나도 오빠랑 띠동갑인데 우린 만나면 싸우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동생이랑 우리오빠 나이차도 딱11살인뎈ㅋㅋ나랑은 두 살. 그래서 나 왕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6.7살인데 걍 1.2살차이나는 오빤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막내 동생하고 11살 차이난당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9살 차이인데 더러워 상상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빠랑 10살차이인데 나는 전혀그런거없다......부럽다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살차이지만 오빠가 많이 이뻐해줘서 포응은 자주한다
근데 내가 스킨쉽 엄청 싫어하다가 많이 발전한거라 가족들 소원이 나한테 뽀뽀 받는겈ㅋㅋㅋㅋㅋ나빼고 다들 스킨쉽 좋아해서 다들 나한테 시도하는데 거부 아직 뽀뽀는 힘들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엇 나돈데 나는 공쥬님은아닌덕우쭈쭈해줘18살차이난다..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집은 공주ㄴㄴ 물주ㅇㅇ.. 내가 언니 바쁠 때 뭘 자주 사다줘서 물주라 칸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10살 차인데 오빠가 애기라고 부름 애기 밥 먹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7살 차이인데 맨날 얼굴 크다고 놀리고8ㅅ8 맨날 등밟아달라 시키고8ㅅ8 못생걌다 놀리고8ㅅ8 살쪘다 놀리고8ㅅ8 돼지라고 부르고9ㅅ8 그래도 용돈 줘서 고마워8ㅅ8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친구 오빠랑 띠동갑인데 이름만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라는 호칭 없음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남동생 있는데 진짜 죽여버리고 싶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회사에서 큰일 겪었는데
18:54 l 조회 1
회사고민상담 누구한테할까
18:54 l 조회 1
72시간 소개팅에서 만난 사람 중에 현커 있슴?2
18:53 l 조회 8
와 지하철인데 옆에 커플 40분 내내 떠들고 다리 달달 떨어서
18:53 l 조회 6
아 수첩이나 볼펜 이런거 택배시킬때 죄송함1
18:53 l 조회 4
선임 진짜 개패고싶네
18:53 l 조회 7
지난주 공시 치고 마킹병 제대로 걸렸다2
18:53 l 조회 10
삼전 메모리사업부에서 근무하는 익 있어?
18:53 l 조회 5
강원도익 원하는거 있음
18:52 l 조회 8
누가 객관화 하라면서 던진 글1
18:52 l 조회 11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9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2
18:52 l 조회 12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3
18:51 l 조회 17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7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8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2
18:51 l 조회 15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3
18:51 l 조회 1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16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3
18:50 l 조회 32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9
18:4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