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소리듣는데 공부는 진짜 못하던 친구가 한국에서 승무원쪽으론 내노라하는 곳 가서 작년에 대한항공 취업... 진짜 부러운데 가서 서울기속 다니면서 연애만 하는데 그렇게 공부할 시간이 됐나싶기도하고... 피지컬좋고 예쁜애들은 부모님께 감사해야해 진짜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3/27) 게시물이에요 |
|
여신소리듣는데 공부는 진짜 못하던 친구가 한국에서 승무원쪽으론 내노라하는 곳 가서 작년에 대한항공 취업... 진짜 부러운데 가서 서울기속 다니면서 연애만 하는데 그렇게 공부할 시간이 됐나싶기도하고... 피지컬좋고 예쁜애들은 부모님께 감사해야해 진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