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때 개명했는데 아직도 전 이름 부르는 분 있엌ㅋㅋ
그래서 옆에서 다른 분이 뫄뫄 아니고 솨솨잖아..개명했어 얘. 이렇게 핀잔주면
아~~ 글치? 이럼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6/4/10) 게시물이에요 |
|
2-3살때 개명했는데 아직도 전 이름 부르는 분 있엌ㅋㅋ 그래서 옆에서 다른 분이 뫄뫄 아니고 솨솨잖아..개명했어 얘. 이렇게 핀잔주면 아~~ 글치? 이럼ㅋㅋㅋ |
|
대전익들 있어?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