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내가..항상은 아니지만 애인이 자기 할말만 하는편이고 잘못을해도 대화주제돌릴려하고 난 내상황에서도 애인맞춰주려고하는데도 자기는 자기상황에서 하고싶은말만하고..만나면좋은데..같이있어도 너무좋은데 이런게 자꾸 쌓여서 짜증이나ㅍㅠㅠㅠㅠ지금도 카톡 또 내말무시하고 자기말하길래 그냥읽씹했다..에휴..| 이 글은 10년 전 (2016/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내가..항상은 아니지만 애인이 자기 할말만 하는편이고 잘못을해도 대화주제돌릴려하고 난 내상황에서도 애인맞춰주려고하는데도 자기는 자기상황에서 하고싶은말만하고..만나면좋은데..같이있어도 너무좋은데 이런게 자꾸 쌓여서 짜증이나ㅍㅠㅠㅠㅠ지금도 카톡 또 내말무시하고 자기말하길래 그냥읽씹했다..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