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리가족들은 내가 예민하디는 말로 본인들을 합리화하는 지 모르겠어 방금도 오빠가 나한테 먼저 장난으로 때리려는 듯한 자세를 취했는데 그러다가 진짜로 때릴 때도 있고 그런단 말이야 그래서 내가 제발 하지말라고 그랬거든 안그래도 지금 감기걸려서 몸도 안좋은데 자꾸 시비 거니까 화나는데 오빠가 너만 피곤하냐난 식으로 말을 하는거야 본인은 어제 새벽 4시에 잤다느니 이러는데 내가 대학교가 2시간정도 걸리는데 통학해서 매일 4시간? 정도 자나? 그것보다 못자고 학교 갈 때도 있는데 오빠가 그렇게 말하니까 더 짜증이 나는거야 그래서 나는 평소에 그 시간만큼 자고 학교 다닌다고 얘기했지 그랬는데 나보고 그건 니 잘못이다 이런 식으로 이야기하는데 뭐가 내 잘못인지 진짜 이해가 안되는 거야 그래서 물어보니까 내가 늦게 들어와서 일찍 일어나니까 그런다는 거야 누구는 늦게 들어오고 싶어서 늦게 들어오냐고 학교에서 이것저것 하는 게 많은데 어떡하냐고 그랬더니 그러게 왜 학생회를 했냐느니 그러니까 니 잘못이라느니 이러는데 너무 화가나는거야 나도 오빠한테 니가 시비 안걸었으면 이 상황이 벌어졌겠냐 지금 상황은 니 잘못 아니냐 이러면서 싸웠어 그러다가 엄마가 말렸는데 엄마가 오빠한테 쟤가 지금 아프고 그래서 예민해서 그런다고 이러는데 솔직히 어이가 없었다 가만히 있는데 누가 와서 시비 걸면 기분 안나쁜 사람이 어디있어 근데 이게 내가 예민해서라고 하면 내가 거기서 심심하다고 사람 때리려고 하는 거 맞고 있어야하는거야? 전에는 가족끼리 야식 먹으러 나가자고 한 적이 있었어 말했다시피 나는 멀리 통학하니까 내일 일찍 일어나야한다고 안간다고 했지 근데 자꾸 왜 안가냐 가자 이러는거야 그걸 이야기한 게 밤 아홉시 열시 이정도면 참고 갈 수 있는데 열한시가 넘어서 열두시가 다 되어가고 있었어 그래서 내일 일찍일어나야한다고 못간다고 이랬는데 계속 가자고 해서 안 간다고 했잖아! 하고 소리를 쳤더니 또 예민하게 군다고 그러는 거야 솔직히 내가 예민하지 않다고는 말 못해. 인정하는데 그래서 나는 늘 화날 것 같을 때 진짜 하지말라고 그만하라고 말하고 거절을 하거나 해 근데 그걸 계속해서 내가 화난 건데 그게 내가 예민해서야? 왜 본인이 잘못한 부분을 인정안하고 내가 예민하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끝내는 지 이해도 안되고 안그래도 아픈데 그런 말 들으니까 더 우울하고 억울하고 눈물이 핑돈다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