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928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0년 전 (2016/5/14) 게시물이에요
내가 90이니까 신기할수도있능거 아니니ㅠㅠㅠㅠㅠㅠ 

귀엽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98인데도 00년생 신기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98년생이신기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헤 고2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아고?00이 고2라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난빠른이라 곧 취업도 나가는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헤에에에?!!!세상이언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근데 아무도 00으로안봐서 어디가서 00이라고 하기에 민망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에게
앜ㅋㅋㅋ맞아 그건나도그래 나이얘기하면 왜 토끼눈이되시나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2에게
ㅜㅠㅠㅠㅠㅠㅠ삭은게죄임..너무민망해 한번은 알바갔는데 알바 점장?님이 몇년생이냐하셔서 00이라고하니까 뻥치지말라 장난치지말라 니가 어떻게 00이야하는뎈ㅋㅋㅋㅋㅋ큐ㅠㅠ눈물났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5에게
ㅋㅋㅋㅋ뻥ㅋㅋㅋㅋ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은게 나중에 나이들어도 얼굴똑같아서 동안인거래
..응...문제는 그게 적어도 20대중반은 넘어가야 실감을 하지만...그래도..좋은.....주륵주륵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에게
흡...그랬으면좋겠다...나는 노안인데 꾸준히 노안일까봐 무섭단말이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있습니다 00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1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96인데도 신기 동생이 04인데 얘가 6학년인게 세상신기 제일 신기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잠시만 00년생이 벌써 고1이라고...? 세상에 마상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동생 00년 1월 1일이 예정일이었는데 천년이 바뀌는 날이라 병원 기계 오류날까봐 예정일 미룸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워 우리 천년둥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신기하다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헤헹 아쉬운데 엄마랑 동생 안전이 우선이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동생 주민번호 000111-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헤헤헤ㅔㅎ 01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런식으로 귀여워하는건 좋은데
막 민증에 잉크도 안마른 것들이 .. 이런 걸 싫어한다는 거 아닐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00은 민증도 없을텐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건 그냥 예시야
저런 느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동생 99ㅋㅋ 어느샌가 고2..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ㅎㅏ 진짜 딱복파 복숭아 맛집 ㅜ
20:36 l 조회 1
기혼익들아 진짜 좋은 시댁은 없어?? 편하고 엄청 잘해주는ㅜ
20:36 l 조회 6
난 인팁이랑 인프피랑 친한거 한번도 본적없음
20:36 l 조회 10
플러스랑 울트라랑 고민하다가 손목때문에 플러스 샀는데
20:35 l 조회 5
익들은 대학교 3학년 여름방학으로 돌아간다면 뭘 할 것 같아? 1
20:35 l 조회 6
나 내가 정병 점점 더 심해지는 이유 갑자기 알았다
20:35 l 조회 8
반곱슬익들 장마기간에 머리 묶고 다녀?
20:35 l 조회 2
너네 40분만에 샤워하고 머리말리고 화장 가능? 7
20:35 l 조회 14
나는 카르마를 믿음 1
20:35 l 조회 8
술마시고 나만 그럼?1
20:35 l 조회 9
내년에 폰 값 더 비싸져??1
20:34 l 조회 5
민주당에서 러그버그 심하든 말든 그냥 참으라 하네1
20:34 l 조회 7
예전지인중 나이차이 심한 부부가 23살 차이1
20:34 l 조회 7
27살이고 클럽 한번도 안가봤는데 6
20:33 l 조회 43
서브웨이 주문금액 2000원 모자르는데3
20:33 l 조회 19
난 다이소가면 꼭 육포랑오징어삼
20:33 l 조회 10
157~8cm인데 몇 kg되어야 말랐다 느낌이야?7
20:33 l 조회 28
이직 자주 하는 사람이랑 한 회사 오래 다니는 사람이랑 뭔 차이야?1
20:32 l 조회 19
이제 곧 장마잖아 지금 천 가방이나 에코백 밖에 없는데 들고 다니면 미친 짓일까..?3
20:31 l 조회 30
여름 이 정도 계속 유지되면 좋겠다 3
20:3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