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7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집가는ㄷ중이엇ㄴ고 집이버스내려서 주ㅡㅁ걸어야하고 시골인라 암것도업ㅅ어 버스에서 내린뒤에 언젠카부터 누가 따라와 남자 집지나첫어 노래부름 쟂자장가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ㅡㅠㅠㅠ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랑 통화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화요금업머 집이미지나쳣고 5분만 더가면 길업른데 ㄴ계속다라옴 다장자장우리아기 잘도잔다을리사기 만 자궄불ㅈ러ㅜㅠㅜㅠㅜㅜㅜ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집 지나쳤어...? 다시 돌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바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뒤돌면 무섭겠지....경찰에 눌러서 혹시 밤에 순찰 도시나요 그런거 물어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금멓어ㅈ ㅠ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금없으면 긴급 전화도 안돼?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따라오는지 볼라면 니 한번 뛰어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쓰니가 무섭잖아 그러다 따라오면 역효과 아닐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그런가..혹시 안따라오는걸수도 있으니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빠불러 쓰니야ㅠㅠㅠ혹시 없으면 그 주변사는 친구라도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집지나쳐어ㅠㅠㅠㅠㅠㅠ드가지 갸유ㅠㅠㅠㅠ...어쨰...경찰부르는게 어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2는 요금없어도 전화되지 않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대면 콜렉트콜로 전화해라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빠한테 문자 보내서 집 근처 돌아달라고 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 왜 지나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서어섳그렌ㄷ는데 ㄴ더뭇섭다 어떡하지 좀만더가면 길엇른데 어떡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카오전화? 그걸로 안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경찰에 문자 보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찰에 문자보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모님께 문자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화요금 오바해도 되니까 전화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2 전화없어도 된다 전ㅇ솨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데이터켜서 보이스톡걸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쓰니 오타 많이 나는거보니까 지금 취한거같은데 빨리 엄마나 아빠한테 전화드려서 전화하면서 가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걸으면서 빨리친다구 오타나는게 아닐까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기 주택많아?
집들있으면
소리질러
불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길 ㄲ긑임 뒤돌까 제발 살ㅇ려줘 ㅈ얘들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 괜찮지? 별일 없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야 여기 글쓰지말구 경찰에 문자해 제발ㅠㅠ 걱정되니까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야 대답좀해줘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야 답해줘 계속있어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야 어떻게됐어???괜찮은거지?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좌도용으로 계좌 잠기면 본인이 직접 도용한 사람 찾아야돼?
17:14 l 조회 2
취준 진짜 멘탈 갈린다
17:14 l 조회 2
애기들끼리 서로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17:14 l 조회 3
오래 앉아있는일 하는 익들은 뒤에 등뼈가 눌린 자국 없어?
17:14 l 조회 3
주위에 소개해 줄 만한 남자 없냐고 그만 물어봐
17:14 l 조회 2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17:13 l 조회 2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1
17:13 l 조회 3
비즈니스 여러번 타봤는데
17:13 l 조회 7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4
17:13 l 조회 10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5
17:13 l 조회 7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3
17:13 l 조회 17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14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6
17:13 l 조회 23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2
17:13 l 조회 6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4
17:12 l 조회 18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3
17:12 l 조회 10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4
17:12 l 조회 32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6
17:11 l 조회 30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2
17:11 l 조회 14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0
17: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