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7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집가는ㄷ중이엇ㄴ고 집이버스내려서 주ㅡㅁ걸어야하고 시골인라 암것도업ㅅ어 버스에서 내린뒤에 언젠카부터 누가 따라와 남자 집지나첫어 노래부름 쟂자장가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ㅡㅠㅠㅠ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랑 통화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화요금업머 집이미지나쳣고 5분만 더가면 길업른데 ㄴ계속다라옴 다장자장우리아기 잘도잔다을리사기 만 자궄불ㅈ러ㅜㅠㅜㅠㅜㅜㅜ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집 지나쳤어...? 다시 돌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바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뒤돌면 무섭겠지....경찰에 눌러서 혹시 밤에 순찰 도시나요 그런거 물어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금멓어ㅈ ㅠ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금없으면 긴급 전화도 안돼?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따라오는지 볼라면 니 한번 뛰어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쓰니가 무섭잖아 그러다 따라오면 역효과 아닐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그런가..혹시 안따라오는걸수도 있으니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빠불러 쓰니야ㅠㅠㅠ혹시 없으면 그 주변사는 친구라도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집지나쳐어ㅠㅠㅠㅠㅠㅠ드가지 갸유ㅠㅠㅠㅠ...어쨰...경찰부르는게 어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2는 요금없어도 전화되지 않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대면 콜렉트콜로 전화해라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빠한테 문자 보내서 집 근처 돌아달라고 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 왜 지나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서어섳그렌ㄷ는데 ㄴ더뭇섭다 어떡하지 좀만더가면 길엇른데 어떡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카오전화? 그걸로 안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경찰에 문자 보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찰에 문자보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모님께 문자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화요금 오바해도 되니까 전화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2 전화없어도 된다 전ㅇ솨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데이터켜서 보이스톡걸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쓰니 오타 많이 나는거보니까 지금 취한거같은데 빨리 엄마나 아빠한테 전화드려서 전화하면서 가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걸으면서 빨리친다구 오타나는게 아닐까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기 주택많아?
집들있으면
소리질러
불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길 ㄲ긑임 뒤돌까 제발 살ㅇ려줘 ㅈ얘들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 괜찮지? 별일 없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야 여기 글쓰지말구 경찰에 문자해 제발ㅠㅠ 걱정되니까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야 대답좀해줘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야 답해줘 계속있어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야 어떻게됐어???괜찮은거지?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1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
14:35 l 조회 1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
14:35 l 조회 1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
14:35 l 조회 1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4:35 l 조회 3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
14:35 l 조회 9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
14:35 l 조회 2
여경이 남자 중학생 제압못해?1
14:34 l 조회 8
추매추매 거리는 애들은 전재산 넣은거임?
14:34 l 조회 19
하이닉스 레버리지 하루만에 -26%.....
14:34 l 조회 20
하닏 275때 돈 쓸일 생겨서 1주 수익실현 했는데 아 좀 더 기다릴껄~ 하던 나
14:34 l 조회 13
와 수익 5분의 1 됐어
14:34 l 조회 13
아니 내가 살때만 떨어지노ㅠㅠㅠ
14:34 l 조회 6
근데 삼닉은 그렇다치는데2
14:34 l 조회 22
아 근데 주식하니까 재밌다3
14:33 l 조회 34
우리집 멈무 누구 믹스인 것 같아?1
14:33 l 조회 16
아니다 하닉아 150가자1
14:33 l 조회 53
하닉 추매했땨
14:33 l 조회 29
태블릿 파우치 귀여운거나 예쁜거 파는 곳 아는 익 있니
14:33 l 조회 3
추매 간보는 사람은 앱삭도 못함ㅠ
14: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