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주어없고 그냥 내 상상임

열애설 걱정 없어서 좋아할지 아니면 유사 팔이 못해서 떨어져나갈지 갑자기 궁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비혼선언한다고 유사팔이 안되지 않을 것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러고 나중에 결혼만 아니면 무조건 이득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돌은 비혼 생각도 있다 하다가 비혼주의로 기사 쫙 나서 걱정했는데 아직 30 후인데도 결혼 안하긴 했어 팬들은 오히려 좋아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혼이라고 비연애는 아니라 열애설은 상관없고 비연애나 무성애자선언하면 글켔지만 뭐 결혼은 비혼선언하고 찐으로 안하면 손해볼건 없지 대신 비혼이라고 해놓고 하면 역풍불테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 돌 3n살 전엔 연애 절대 안 한다 선언했다가 그 한참 전에 열애설 빼박으로 나서 그 멘트 인질 잡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애도 이 정도인데 비혼은 더하겠지 비혼주의 함부로 쓰지 말라고 온갖 사람둘이 훈수 둘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입사는 2월말했고 일한거 3월2일이니 신입맞나?
16:55 l 조회 2
내 권력...친구 성심당 다님
16:55 l 조회 5
양홍원 최근 공식 입장…
16:55 l 조회 19
본진은 아니지만 호감돌 선예로 오프행사갈까말까
16:54 l 조회 4
이번에 킥플립 워터밤 나가던데 설마 비닐바지 입진 않겠지
16:54 l 조회 6
요즘 애기들이름 왜케 다 이쁘냐3
16:53 l 조회 29
카드지갑 골라줘12
16:53 l 조회 67
앤더블 디토 좋은게
16:53 l 조회 18
내일 빅뱅 대리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16:52 l 조회 10
난 올팬병 있음...1
16:52 l 조회 12
하투하 바로 10위권은 들어갈줄 알았는데5
16:52 l 조회 53
나 3월18일 입사햇는데 아직 신입인거지??4
16:52 l 조회 34
위시 메가커피 끝난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2
16:51 l 조회 72
러브버그 언제 없어져 ?4
16:51 l 조회 32
빨리 집 가고 싶다
16:50 l 조회 8
지금까지 국내선예매한 돌들 좌석 어떤식으로 풀렸어?4
16:50 l 조회 56
본진 콘서트 가서 일진짓 당함 ㅋㅋㅋㅋㅋ5
16:50 l 조회 98
하투하는 새침함이 킥으로 들어가야 찰떡인듯
16:50 l 조회 23
ㅎㅌㅎ 이노래 뭐냐
16:50 l 조회 54
근데 덕질하다보면 왜 얘네를 덕질하는지 알거같은 느낌1
16:4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