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들어갔단말이야? 근데 오늘 그만두는 오빠가 있는데, 내가 그 사람 나가는거땜에 들어온거임 근데 그 오빠 넘나도 잘생긴것..... 역시 치킨을 서빙하는 알바는 이것저것 스치는게 많고 한데ㅠㅠ 아 진짜ㅠㅠ 왜 그만두니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어제 들어갔단말이야? 근데 오늘 그만두는 오빠가 있는데, 내가 그 사람 나가는거땜에 들어온거임 근데 그 오빠 넘나도 잘생긴것..... 역시 치킨을 서빙하는 알바는 이것저것 스치는게 많고 한데ㅠㅠ 아 진짜ㅠㅠ 왜 그만두니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