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때문에 누워서 찍었는데 얼굴이 더 뾰족한것...? 내 얼굴형이 원래 저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랜 거의 이정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살들이 다 뒤로 쏠려서 그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