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왜때문에 누워서 찍었는데 얼굴이 더 뾰족한것...? 

내 얼굴형이 원래 저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랜 거의 이정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살들이 다 뒤로 쏠려서 그른가...^^
대표 사진
익인1
주변에 잘 꾸미고 예쁘게 다니는 애 같다 ㅠㅠ 예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힉 넘나 과찬인것ㅜㅜㅜㅜㅜㅜㅜ 그냥 모쐥긴걸 감추려고 열심히 꾸미는건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꿀이다부러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고 일어나서 개기름 낀거...ㅎㅎㅎㅎㅎ 아 두번째 사진은 화장빨이궁...ㅎ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쁘다 뭔가 걸크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걸크 좋징><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번쨰 뭔가 넘나내스탈인것...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도 넘나 내스탈인것♡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화장 예뿌다!!! 눈이 예뻐서 그런감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눈은 전혀 예쁘지않고ㅠㅠ 눈화장이 잘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더누우면얼굴살퍼져서더뾰족해짐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다 깨서 어째 생겼나 하고 카메라 켰는데 얼굴이 넘나 뾰족해서 기분 좋아서 찍음ㅎ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렌즈끼고 자면 안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눈이... 아팠어...★ 나도 모르게 스르르 잠들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약 넣고, 얼른 세수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ㅇ아아아아ㅏ아ㅏ까 집 와서 씻고 누워이쪙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턱살같은 소리 하네 너 그러면 나한테 맴매 맞는다 ㅡ3ㅡ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라능 ... 나익 거의 두꺼비 수준인데 원래...★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햇빛 개 뜨거워
9:36 l 조회 1
날씨 진짜 이상하다 오늘 왤케 추워
9:35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주거래 급여통장 다 신한인데 금리 너무낮아 짜증남
9:34 l 조회 16
아이폰 업뎃했는데 왜이리 구리냐
9:34 l 조회 8
뭐지금매수타이밍이라고?1
9:33 l 조회 26
하닉 반등하지 말라고 270만 가보자 제발
9:33 l 조회 19
밀크티에 샷추가 해먹는거 1샷이야 2샷이야??1
9:32 l 조회 9
지금 하닉 추매타임인가2
9:32 l 조회 26
비둘기 키스하는 사진인데 정신 차리고 싶으면 봐!3
9:32 l 조회 25
스페이스x 다들 추매할거…?5
9:32 l 조회 32
머임 나 짤리는건가2
9:32 l 조회 25
삼전 몇주팔고 스퀘어 추매함ㅋ
9:31 l 조회 14
외국인수익실현>떨어짐>개미가삼>오름1
9:31 l 조회 35
하닉은 뭔가 믿음이 있음1
9:30 l 조회 25
이노텍 주주들 있니
9:30 l 조회 7
나 강아지 고양이 동물 전부 다 사랑하는데 키울 생각 전혀 없음
9:30 l 조회 8
주식하는 익들은 LG 왜 시러해????1
9:30 l 조회 60
참교육 보면서 느낀건데 나도 10년대에 고등학교 다녔는데4
9:30 l 조회 38
오늘은 토스 안들어가야겠다ㅎㅎ
9:29 l 조회 11
아니뭐여 종소세 신청할때 분명 예상 52만원 환급으로 신고했는데 오늘 보니 내가 25만원을 내라네1
9:2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