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사랑 감정으로 좋아했던 언니가 있는데 곰곰히 생각해봐도 내가 동성애자는 아닌거 같고 양성애자 일 수도 있는데 그냥 다른 여자 말고 그 언니 자체를 좋아했던것 같아서 이것도 뭔가 이름이 있던데.. 그 사람이여서 좋은거!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정말 사랑 감정으로 좋아했던 언니가 있는데 곰곰히 생각해봐도 내가 동성애자는 아닌거 같고 양성애자 일 수도 있는데 그냥 다른 여자 말고 그 언니 자체를 좋아했던것 같아서 이것도 뭔가 이름이 있던데.. 그 사람이여서 좋은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