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으로 좀 더 비싼 걸 구입할 때 기분 너무 좋아지거든ㅎㅎㅎ 물론 그 값어치 할 경우에만....그렇다고 사치하는건 아니고 적금통장제외한 내가 가지고 있는 돈 내에서만 쓰는거라 이런거 때문에 돈이 없게 생활 하는건 없다ㅋ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상대적으로 좀 더 비싼 걸 구입할 때 기분 너무 좋아지거든ㅎㅎㅎ 물론 그 값어치 할 경우에만....그렇다고 사치하는건 아니고 적금통장제외한 내가 가지고 있는 돈 내에서만 쓰는거라 이런거 때문에 돈이 없게 생활 하는건 없다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