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할 수 있는데까지 안 하고 조원한테 의지하는 사람이 많은거 같아.
시간 조금만 할애하면 충분히 할 수 있는건데 계속 물어보니까 짜증이.....난다...............
아 제발 담학기에는 조별과제 좀 없었으면...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자기가 할 수 있는데까지 안 하고 조원한테 의지하는 사람이 많은거 같아. 시간 조금만 할애하면 충분히 할 수 있는건데 계속 물어보니까 짜증이.....난다............... 아 제발 담학기에는 조별과제 좀 없었으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