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은 걔네가 더 이쁘거든
무슨 한명은 얼짱같고 암튼 다 여신임 다들 자기 꾸밀줄도 알고..
그런 멋쟁이들이 나보면 항상 이쁘다그러고 00이 오늘도 예쁘네~ 이러는데..
진심 부담스럽다는걸 넘어서 얘네가 나 놀리는거 같아...ㅠㅠㅠ
나 진짜 평소에 이쁘단 소리 못듣고사는 애인데
갑자기 얘네가 나한테 이러거든..? 뭐지..나 싫어해서 이런식으로 놀리는거 같기도하고.......
다른사람들은 안그러는데 이 여자애들 무리만 그래..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실은 걔네가 더 이쁘거든 무슨 한명은 얼짱같고 암튼 다 여신임 다들 자기 꾸밀줄도 알고.. 그런 멋쟁이들이 나보면 항상 이쁘다그러고 00이 오늘도 예쁘네~ 이러는데.. 진심 부담스럽다는걸 넘어서 얘네가 나 놀리는거 같아...ㅠㅠㅠ 나 진짜 평소에 이쁘단 소리 못듣고사는 애인데 갑자기 얘네가 나한테 이러거든..? 뭐지..나 싫어해서 이런식으로 놀리는거 같기도하고....... 다른사람들은 안그러는데 이 여자애들 무리만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