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잉까지 쓰차였는데 오늘 징계 3개 한번에 받아ㅣㅅ길래 뭐지하고 보니 사유가 이상하길래 재검토 요청했는데 싹 다 취소되고 일주일 쓰차도 같이 풓렸어 그리웠다 인티ㅠㅠㅠㅜㅠㅜ 맨날 말 못하고 ㅠㅠㅠㅠㅠㅠㅠ 아썽 이제 포인트 올려야지 다시..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31잉까지 쓰차였는데 오늘 징계 3개 한번에 받아ㅣㅅ길래 뭐지하고 보니 사유가 이상하길래 재검토 요청했는데 싹 다 취소되고 일주일 쓰차도 같이 풓렸어 그리웠다 인티ㅠㅠㅠㅜㅠㅜ 맨날 말 못하고 ㅠㅠㅠㅠㅠㅠㅠ 아썽 이제 포인트 올려야지 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