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새들이 죽음=고양이때문=고양이 살처분

왜 이렇게 가는거지?

차라리 tnr을 국가차원에서 도입해서 개체수 줄이자가 맞는거 아님?

걍 남초는 길냥이 싹 다 잡아죽여야된다는 입장임

대표 사진
익인1
엥 고양이를 왜 살처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가 새를 죽여서 그렇다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쓰니처럼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주도 토끼 살처분 했는데 그거랑 비슷함 생태계에 길고양이가 너무 많으니까 줄이자는 거지 난 찬성임 먹지 않고 장난치려고 사냥하는 생태계는 잘못된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 살처분에 찬성이라고? 이걸 법제화하고 걍 본인들이 나서서 죽여도 된다고 하고 있는데? 걍 학대 분풀이 그 뿐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게 맞는거지 무턱대고 살처분이라니 혐올라와 안 그래도 길냥이들 학대하거나 잔인하게 죽이는 기사 많이 나오는데 남초에서 싹다 죽이는 입장 찬성이라니 너무 무서운데... 국가차원에서 어떻게 해줬음 좋겠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양이를 왜 살처분해? 진심 욕나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 어떤 유튜버가 올렸나봄 새박산지 누가 새덕후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왜 사람이 개입을하지.. 자연은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두는게 나아... 새 죽는 이유가 고양이 때문만도 아니고 큰새도 고양이 잡는데 어쩌라는거지.. 진심 지들이 걍 고양이 혐오하고 싶은거면서 어이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길고양이 밥줘서 오래살아서 개체수 늘고있음 그것도 사람의 개입이야 자연의 순리대로 두고싶으면 고양이 밥도 주면 안되는데 그게 안되고 있으니 살처분 얘기가 나오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밑댓에도 달았는데 고양이 밥주는 행위 잘못 = 고양이 살처분 이게 어케 이어지는 논리가 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 말이 맞아 나도 그 두개가 이어지는게 맞다고 생각안해 근데 애들이 시끄럽다 > 노키즈존처럼사고가 흘러가는 사람들은 새가 죽는다>고양이 살처분 이렇게 생각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그냥 혐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는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밥주는거랑은 따로 봐야지; 그사람들은 따로 처벌을 해야지 살처분은 너무 극단적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양이 개체수 줄면 쥐 늘어난다고 어디서 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쥐 바글바글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고양이 혐오하고 싶은데 이유 갖다대려고 찾은게 새임 논리적인척 혐오하고 싶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고양이가 저러는건 본능아냐? 왜 사람이 생태계에 관여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이 인위적으로 밥을 줘서 개체가 늘어나긴했지 비둘기처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길고양이 밥주는거 비둘기처럼 벌금물리는것부터 해야할듯 섬에서 천연기념물 멸종위기새 죽이는애들은 다 쫓아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개인이 너무 무분별히 밥주는거에 대해서는 반대하는 측인데 이걸 고양이 살처분이랑 비할바는 아니라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초 대통합된거 보면 딱보이지..ㅋㅋ 그냥 길고양이 학대하고 혐오하고 싶어서 새핑계대는거잖아 새가 어케 죽든 상관도 없으면서 이래서 판깔아주는 놈들이 더나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축구 찾으러 들어갔다가 기겁하고 나옴... 아니 남자들도 고양이 키우는애들 있지 않음? 어케 저거에 다 동조를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체수 줄이는거 다른 동물들은 이미 하고 있긴해 나도 막 좋은건 아닌데 필요하다면 해야지하는 입장인데 걍 맘이 좋지는 않음 인위적으로 인간이 손대는거 원인은 다 인간탓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양이 밥을 안줬으면 좋겠음 그거 때문에 바퀴벌레가 드글드글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근본적인 문제는 길냥이 밥주는 사람들 문제라고 봐 결국 그 사람들이 멈춰야 저 얘기가 안 나오는데 그들은 멈출 생각이 없으니 강경 대응이 나올수밖에...
고양이가 새를 죽이고 갖고 노는건 동물의 당연한 본능이고 그들 생태계의 논리라면
애초에 고양이가 인간의 손을 타면 안됐어
아예 인간의 관여없이 그들끼리 힘의 논리가 있어야 했는데 지금은 고양이가 인간들의 관심으로 개체수가 너무 늘어서 아예 환경문제까지 생기는 상태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윗댓부터 고양이 밥주는게 더 문제다 이런 댓이 계속 있는데 개개인이 무분별히 밥주지 못하게 해라라는 주장이랑 고양이 살처분해라라는 주장이랑은 분리해서 봐야한다고 생각함 고양이 밥주는 사람 잘못 = 고양이 살처분 어떻게 이게 이어지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양이 밥주기 단속 이걸 어떻게 할거냐 할수 있긴하냐가 관건일듯함 우리나라 단속해야할것도 못하고 있는 판국에 저거까지 꼼꼼하게 단속한다? 솔직히 불가능일거 같음 그래서 나라차원에서는 그냥 잡아다가 살처분이 더 쉬운 방법일거 같음 이미 다른 동물들도 하고 있다니까 고양이는 왜 못하냐 하면 딱히 이유를 댈게 없음 대신 개인이 사적으로 하게 두면 안된다고 생각함 살처분을 하게 되면 그만큼 개인이 범하는 동물학대법을 엄중하게 강화시켜서 균형 맞추는게 맞다고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밥주는 행위 일체 금지에 대해서 시행은 안해봤지만 백퍼 단속 안될거라 생각해서 고양이 살처분을 주장하는거라고? 이거야 말로 걍 혐오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 거보면 고양이 혐오는 여혐의 연장선인듯 고양이 혐오가 캣맘 혐오부터 시작한 거 아님? 걍 귀여워하는 게 아니꼬워서 그러는 사람도 있지만
밥주는 행위의 잘잘못을 떠나서 걍 고양이들만 불쌍해 멋대로 밥주고 멋대로 죽이자하고 걔넨 눈치보면서 살기 바쁠뿐인데 인간들이 멋대로 죠랄임
참고로 죠랄할까봐 말하면 나 길냥이 밥안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길냥이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인데 살처분은 너무 극단적이야 다 잡아서 죽이자는게 해결책이라는게 어이없음 책임도 못질거면서 본인만족으로 밥 챙겨주는 사람들이 제일 문제라 밥을 못주게해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밥 주는 사람들 문제 이거면 차라리 길냥이 먹이, 간식 일체 제공 금지를 법제화해야지 왜 살처분 법제화의 근거가 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동태남돌 팬들한텐 아무 타격없다
10:49 l 조회 2
난 영원히 주스 이런 것만 마심
10:48 l 조회 3
아니 근데 팬 어쩌라고......1
10:48 l 조회 15
ㅅㅈㅎ 팬싸보다 호빠가는게 더 낫지않나1
10:48 l 조회 4
근데 팬들이 계속 쉴드쳐주면 저게 반복될거아냐
10:48 l 조회 8
왜 컴백을 해도 행복하지않지
10:48 l 조회 7
뭔 넴드가 나서래ㅋㅋㅋㅋㅋㅋㅋㅋ3
10:48 l 조회 27
예전 남친 반포자이 산다고 구라쳤던거 생각난다...4
10:47 l 조회 47
ㅁㄹㅅㅋㅉ 걔는 ㄹㅇㅈ한테 관심 정말 많아보임2
10:46 l 조회 89
그냥 몇백쓴 팬이 욕먹는 상황이 기괴함4
10:46 l 조회 48
주식할수록 돈 벌어도 오히려 시드의 중요성만 깨닫는듯.....5
10:46 l 조회 39
상식적으로 뭔 팬이 썼겠냐 호빠남돌 비유를 팬이 왜햌ㅋㅋㅋ6
10:46 l 조회 64
왜 빠순이 가치를 스스로 갉아먹지
10:46 l 조회 13
유럽 여행가서 겪은 최고의 미개한 사건4
10:45 l 조회 35
돌이야 내 돌 아니니까 알빠 아니지만 팬들이 너무 킹받는다2
10:45 l 조회 65
걍 동태남돌을 패시오5
10:45 l 조회 89
난 영통 최신유행챌린지 볼수있어서 좋음
10:45 l 조회 18
외국인들 이제 정치인사진으로 피부색반박하면 한국은 피부가하얀사람만 정치할수있다이러나봐2
10:44 l 조회 19
최애야 고소언제 하냐고
10:44 l 조회 15
영통팬싸 보고왔는데 일단 돈낸사람이 기분나쁜건 기분나쁘다 할수있지않음?9
10:44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