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0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너보다 힘들게 사는 사람 많다고할때임 

 

힘들어서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얘기했는데 

반응 이러면 진짜 부정적이게들림 

그사람 입장에선 진짜 좋게말하는것같지만 

진짜 그때는 사람이 부정적인 생각이 가득해서 

대부분"뭐 그까짓거때문에 힘들어함?어이없네"로 들어 

 

힘든건 난데 다른사람이랑 얼마나 힘든지 재는거 자체가 

진짜 독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도 이렇게 힘들어 쥭겠는데 나보다 더 힘든사람많다=세상에 불행한사람 많다고 들리고 더 부정적으로 생각하게돼고 위로 1도안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이런생각은 스스로해야 위로지 다른사람이 해주는건 진짜 별로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 그렇고 내 친구 중에는 자기가 더 힘들다고 하는 애도 있음 완전 짜증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도 네가 더 낫다 할때...그렇게하면 해결방안도 없어질뿐더러 진짜 더 파고들게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ㄱ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사람들은 각각 힘든정도가있고 느끼는것도 살고온배경도 다 다른데 너보다 더 힘든사람도 있다고 내 힘듬은 별거 아니라고 말하면 정말 상처되더라... 그냥 내가 스스로 나보다 더 힘든사람도 있는데..라고 생각하면 괜찮지만 남들이 함부로 판단하는건..진짜..휴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면서 본 제일 착한사람 mbti가 뭐였어??
16:08 l 조회 1
집 잘사는 애들 평생 못이길듯..
16:08 l 조회 1
양띵TV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16:07 l 조회 2
알바 면접 보고 교육 일정 잡긴했는데 다른곳 면접 봐도 될까
16:07 l 조회 3
동묘 말랑이 구경 가는데 현금 얼마나 가져가야하지1
16:07 l 조회 4
꼼꼼하다 했는데 오타나면 안뽑겠지 1
16:07 l 조회 5
첫째익들아 부모님이 동생 얘기 자주 하셔? 2
16:07 l 조회 5
사주볼 때 본명 말 안 해도 돼? 1
16:07 l 조회 7
나만 중학교 고등학교때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 하나도 안들어?
16:06 l 조회 7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1
16:06 l 조회 11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5
16:06 l 조회 17
퍼즐
16:06 l 조회 10
원래 나이먹으면 살 잘 안쪄?1
16:06 l 조회 7
운동 쉬는 거 하루 이상 되면 가기 싫어지는 거 같아 ㅋㅋㅋ1
16:06 l 조회 6
애낳으면 다 이렇게 머리가 이상해짐?4
16:05 l 조회 30
와 인테리어 소음 미치겠다
16:05 l 조회 5
마운자로 10키로 빠졌다1
16:05 l 조회 16
쿠팡알바 간다
16:05 l 조회 11
🙏🙏상견례룩 둘 중에 골라줄 사람... 복 받울거야 ㅠㅠ🙏🙏5
16:04 l 조회 30
회사에서 엄청 배려해주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1
16:0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