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컴퓨터에 피피티가 안돼서 피시방에서 피피티를 만들건데 피피티 체험판을 깔고 만들고 내 메일로 저장을 해 그럼 나중에 다른 컴퓨터에서 내 메일함에서 그 피피티 만든 걸 꺼내면 되는거지? usb 필요없지?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집 컴퓨터에 피피티가 안돼서 피시방에서 피피티를 만들건데 피피티 체험판을 깔고 만들고 내 메일로 저장을 해 그럼 나중에 다른 컴퓨터에서 내 메일함에서 그 피피티 만든 걸 꺼내면 되는거지? usb 필요없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