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번에 문.이과 설명끝나고 작년 졸업하신 선배들 오셔서 담임선생님이 질문할 것 있으면 질문하라그랬는데 선배 중 한 명이 인하공대셨음 ㅇㅇ 근데 그 는 애가 자기 승무원하고싶다고 인화공대 자기도 가고싶다 그랬더니 선배님 당황하시면서 어.... 근데 거기는 다 필요없고 딱 원하는 얼굴상이 있어요... 이러는데 다른 애가 다 들리게 아 완전 대놓고 디스하시넼ㅋㅋㅋㅋㅋ 이러고.... (근데 진짜 못생기긴...못생김...ㅎㅎ) 얼마나 는지 궁금하면 그건 댓글로 풀게 ㅋㅋㅋㅋㅋㅋ (김ㅊ칫국)

인스티즈앱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