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뭐 쓰면 좋을지 추천 해줄 수 있어?! ㅠㅠ 추천해주면 내가 기 줄게!!! 이래뵈도 팬싸도 다녀와보고 티켓팅도 꽤 잘 된다... 그래도 좌석은 잡았어!!!!! ㅂ별거 아니지만 그냥 좋은 마음으로 무슨 일이던 기 팍팍 넣어줄게!!!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혹시 뭐 쓰면 좋을지 추천 해줄 수 있어?! ㅠㅠ 추천해주면 내가 기 줄게!!! 이래뵈도 팬싸도 다녀와보고 티켓팅도 꽤 잘 된다... 그래도 좌석은 잡았어!!!!! ㅂ별거 아니지만 그냥 좋은 마음으로 무슨 일이던 기 팍팍 넣어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