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반에서 같이다니는 애가 한명있어 근데 내가 정말로 친한애들은 다른반에 있거든
근데 얘가 내가 친한 다른반애들이랑 웃고 떠드는 모습을 보거나 조금이라도 자신보다 더
친해보이는거같으면 바로 삐져 나한테 말도 안하고 ㅋㅋㅋㅋㅋ 진짜 처음엔 너무 당황스러웠어 ㅋㅋ
내가 보기엔 자기도 다른반 애들이랑 친한것같길래 너도 걔네들이랑 친하잖아 이랬다?
근데 걔가 그건 내가 내 친구들이랑 너무 친해보여서래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은애긴 한데 질투집착때문에 힘들어 다른애들이랑 걔앞에서 친하게 지내지도 못하겠어
이거 어떡해야해 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