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90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축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불안하고 떨려서... 그리고 좋아하는 만화가 첫방영이기에... 잠을 포기하고 있다ㅋㅋㅋ 아 망했어 제대로 짐도 못챙겼는데 후우후우 심장 떨려 중국음식 입에 안 맞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 편의점음식으로 연명...
대표 사진
익인1
설마그좋아하는만화가 ㅇㅅ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필터링됨..5글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안녕 (수줍 나 지금 광고를 보고 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나 아 우리집 19금걸리면 채널막힘 ㅎ답답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올레티비 모바일로 보고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행기에서자면된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자게 냅둘 거 같지 않댜... 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부럽다.. 뭘로 가는거야??? 중국음식중에 샹차이하고 그...매운음식 향신료중에 후추열매였나 뭐였나 그것만 피하면 먹을만해.... 나도 가고싶다 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행기 타고 친구들끼리 간다! 북경으로!! 훠궈먹을건데 괜찮겠지? 나 향신료는 고수빼고 웬만한 건 먹긴해! 내 캐리어에 탈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훠궈 진짜 맛있어 ㅠㅠㅠㅠㅠㅠ 가격이 확확 나가기는 하는데, 새우완자?같은거 추가해서 먹으면 진짜 대박이야ㅠㅠㅠㅠ 꿔바로우도 꼭 먹어 ㅋㅋㅋ 중국 어학연수 갔을때 나 그거 거의 맨날먹었어 ㅋㅋㅋ 제일 추천함 ㅠㅠㅠ 가능하다면 진짜 캐리어에 찌그러져서 같이 타고가고싶다..쏘 부럽...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지고 가는 돈 다 식대로 나갈 듯ㅋㅋㅋ 새우완자? ㅇㅋㅇㅋ 꼭 추가해서 멉어볼게 꿔바로우는 사랑이지 여기에서도 종종 먹었는데 가서 먹는 거랑 맛이 또 틀리려나.. 오 어학연수다녀왔었구나 아 맞아 중국 편의점 어때? 내 캐리어 짱짱 커 ㄹㅇ 사람 한 명 탈 수 있음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국 편의점.... 내가 갔던 곳은 대도시가 아니어서 가본 기억이 없다... 맨날 큰 마트나 동네슈퍼만 가서 ㅠㅠㅠ 역시 꿔바로우를 아는구나. 된 사람이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오 왠지 멋있어 그럼 과자나 간식같은 거 추천해줄 수 있어? 크 익이니도 된 사람이야! 저번에 한번 만들어 먹어보고 괜찮아서 음식점가서 사먹었는데 역시 음식은 사먹는거야.. 북경오리랑 딤섬?이라고 해야하나 교자? 여튼 엄청 먹고 올 듯 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난 과자보다 밀크티 많이 사마셔서... 밀크티 체인점중에 맛있는 곳 진짜 많아 ㅋㅋㅋㅋ 그리고 길거리 음식들 사먹는데에 돈을 다 썼었어 ㅋㅋㅋㅋ 굳이 마트에서 군것질 안해도 먹을 거 많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부럽다...! 你好 잘다녀왕... (이제 중국어로 엄마아빠 배우는 쌩초보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중국어 하나도 못 한다! 할 수 있는 거라곤 니취ㅍ...ㅎㅎ 중국어 배운 애 한명 데리고 간당 잘 다녀 올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이거 손절각이라고 생각함?
13:40 l 조회 1
회사 후배중에 나보다 나이 많은 후배 있는데 후배다보니까 약간 중요하지 않은 일이 주로 후배한테 가거든?
13:40 l 조회 1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
13:40 l 조회 3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2
13:39 l 조회 13
내 애인 전여친이 대병 물치였는데 연락 오려나
13:39 l 조회 7
나 동남아인데 두리안 먹어볼게
13:39 l 조회 5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
13:39 l 조회 5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0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3
13:38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1
13:38 l 조회 5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2
13:38 l 조회 11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38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1
13:38 l 조회 21
100일이면 언제 아이를 출산한거지? 6
13:38 l 조회 19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3:37 l 조회 21
신생아 엄마랑 취준생이랑 누가 더 우울할거같아?5
13:37 l 조회 22
탈모있으면 파마하면 안돼?
13:37 l 조회 6
난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미용실 지각 1
13:37 l 조회 4
자기연민 성인이 되어도 왜 안고쳐지지?
13:37 l 조회 2
평일에 연차내고 할 거 추천좀 에버랜드가기 이런 거
13: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